시학파의 창작적 특성을 상징함
(1) 감상적이고 퇴폐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 상징주의 시파의 주요 특징입니다.
리진파(1900-1976)는 광둥성 메이저우시 메이현구에서 태어났다. 부유한 사업가 집안에서 태어났으나 어린 시절부터 검소한 생활로 인해 그는 약하고 병들었다. 통제로 인해 인생이 지루하다고 느꼈지만 어머니의 사랑은 완벽했고 많은 사람들을 보살펴주었습니다. 아이들에게 "내 어린 시절은 지루하고 지루하게 지나갔습니다."
1919년 11월, '남자는 어디든 목표를 세워야 한다'는 그는 법률학을 전공해 파리 미술 아카데미에서 조각을 공부하며 검소하고 가난하게 살았다. 고독과 고독 "나는 여자 친구도 없고 중국인과 외국 사람들과의 사교도 없고 물질적인 즐거움도 없다... 소위 화도의 삶과 죽음은 나와 관련이 없고 나는 평신도이다"
조각 외에도 많은 문학 작품, 특히 상징주의 시를 읽었고, 베를렌과 보들레르를 '명예 스승'으로 여기며 '악의 꽃'을 계속 읽었다. ① 성격과 기질의 고독과 우울, 세계에 대한 비관적 이해 ② 유랑인의 비참함과 고독, 약한 나라 사람들의 열등감과 원한 ③ 진보적인 책을 읽으며 인간 사회에 악이 너무 많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고, 그러나 그는 저항하지 않았습니다. 사회를 변화시킨 친구들은 냉소적이고 퇴폐적이며 감상적인 상징주의 시에 빠져들게 되었습니다.
그는 1920년부터 시를 쓰기 시작했으며 1925년 중국으로 귀국할 때까지 시를 출판하지 않았습니다. 중국으로 귀국한 뒤 생계를 위해 애썼으나 그의 시는 좀처럼 인기를 끌지 못했고, 그가 쓴 시도 “더 이상 과거의 정신이 아니다”였다.
<빛비>는 작가의 애환이다. 진짜 바람과 비 속에서 신음하다.
'먹는 사람과 흉년'은 독일 베를린 유학 시절 쓴 작품이다. 당시 독일 경제는 제1차 세계대전으로 인해 극도로 어려웠다. 이 해는 '불행한 해'라고 불렸지만, 이들은 '저가 마르크의 축복을 누린' 관광객 집단이었다. 운이 없는 해다." *** 100곡, 거의 1곡, 시간과 삶의 덧없음을 애도하고 감정과 희망의 환상을 노래합니다.
'행복을 노래하다'는 리가 독일 화가의 딸인 루다와의 낭만적인 사랑을 담은 감성 기록이라고 할 수 있다. 그의 인생관은 갑자기 바뀌었고, 일이 생기면 그는 낙관적으로 변했고, 그 시들은 퇴폐와 절망의 어조를 쓸어버리고 사랑의 속삭임과 행복에 대한 갈망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아쇼카"
(1) 자신의 삶에 대한 이해, "버려진 아내", "피아노의 슬픔", "감정", "시간의 현현"
'시간의 발현' 삶의 저주 '우리의 삶은 너무 시들었다/동물들에게 짓밟힌 논과 같다'
1. '느낌'은 우리 발에 튀는 부러진 나뭇잎의 피와 같다. 인생의 시는 죽음의 신의 입가의 미소이다.
가을이 저물어가는데 붉은 잎이 피처럼 땅에 떨어지는 것을 시인은 비유하여 생명의 시들어가는 것과 같고 붉은 피가 난다. 발에 튀었습니다. 또 다른 비유는 시인의 철저한 이해를 암시합니다. 인간의 삶과 죽음의 거리는 매우 가깝고 인생은 얼마나 짧습니까!
'진의 슬픔' 커튼에 튀는 가느다란 빗물이/바로 내 마음에 튀는 것이다. ...P6
가을, 겨울, 추운 밤, 질병, 죽음, 무덤, 방황 등의 이미지를 사용하여 삶에 대한 비관적인 이해를 표현합니다.
왕도칭(1898-1940): 산시성 장안 출신으로, 쇠퇴하는 관료 집안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그의 삶이 더욱 슬프게 느껴졌다. 기발하고 외롭습니다. 1920년에 그는 프랑스로 유학을 떠나 '꽃의 수도'의 술집과 카페를 다니며 방탕한 삶을 살았고, 독한 술과 애인의 다정함 속에 담소를 나누며 시간을 보냈다. 세상과 냉소적입니다. "성모상 앞에서"
2. "CAPE에서 나왔어요..."
3. 석민의 '무제'는 죽음의 영원성을 다음과 같이 표현한다. 단명한 사랑과 대조 테마.
(보들레르의 주제: 자본주의 문명이 과시하는 사랑, 아름다움, 행복, 명예는 모두 위선적이고 일시적이며, 장애만이 유일한 현실이다)
그는 학생이었다 창작 당시 북경대학교 영어과 교수였으며 보(Bo)의 <파리의 우울>과 시집 <좋은 밤과 악몽>을 번역했다.
4. , 무덤과 해골, 그리고 세상을 조롱했습니다. 희망의 비극적 환멸, 청춘의 실종, 방황의 외로움, "악마의 시인"은 시집 "해골 위의 장미", "악마의" 댄스', '외로운 영혼', '웃는 시체', '악령', '봄의 시체', '다시 귀신천국 탈출', '영혼과 육체의 재앙' 등을 볼 수 있다. 위에.
(2) 사랑의 시
리진파는 "Light Rain"의 약 절반에서 "For Happiness---"를 가장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여성에 대해 노래하는 것을 가장 좋아하고 사랑에 대해 노래하는 것을 가장 좋아합니다. . 그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숭배할 수 있는 사람들은 삶의 통합의 즐거움을 누리며, 여성의 아름다움을 숭배할 수 있는 사회는 더욱 발전된 사회”라고 믿습니다.
그는 시를 철학시, 사랑시, 혁명시로 나누었다. “하지만 결국에는 사랑시를 영원히 쓰고 싶어요. 여성의 아름다움은 지치지 않고 영원히 노래할 수 있으니까요.” ”
주로 여성의 재탄생과 순수한 사랑에 대한 기대와 도취, 고통을 표현하며 사랑의 매력과 부드러움, 섬세함, 싱그러움과 건강함을 쓰지만 여전히 비관주의의 그늘에 가려져 있다. 그리고 국가. 시인은 항상 사랑의 내용을 운명의 무상함과 삶의 고통과 함께 엮습니다. "부드러움"(1-4) P116/"죽음의 잿더미 속에서..."
1 당신의 맑은 미소가 바람에 왔다갔다 / 정원의 꽃가지에
4 나는 모든 음악을 연주하지만 / 그것은 당신의 귀를 즐겁게 할 수 없습니다. 색깔, / 그것은 당신의 아름다움을 설명할 수 없습니다.
p>3 황량한 가을/그리고 추운 겨울./죽은 사지/오직 우리 영혼만이 그들을 따뜻하게 할 수 있습니다.
" 창백한 재..." 사랑의. 사랑 이별 후의 끈기와 고통
길림성 이통 출신인 무무티엔(1900-1971)은 1918년 일본에서 유학하여 1919년에 그는 수학을 버리고 문학으로 전환했다. 1923년 창조학회에 가입했다. 같은 해 봄, 도쿄대학에서 프랑스 문학을 공부하고 상징주의 시인이 됐다.
야오펑자(1891-1969)는 <너의 얼굴>에서 <음령>과 저주받은 사랑을 수집했다. 1. 상징적 이미지를 통해 시인의 정신적 세계에 어떤 감정을 암시하는 예술적 개념을 사용한다.
상징주의 시인들은 객관적인 외부 사물이 인간의 영혼과 공명할 수 있고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상징적 숲'이라고 믿습니다. 상징은 그에 상응하는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p>상징 시의 이미지는 그 자체일 뿐만 아니라 그 의미가 모호하고 불확실합니다.
시 "버려진 아내"의 첫 두 연은 그녀의 비극적인 운명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집에서 쫓겨난 뒤 황무지에서 잠만 자고 폐허 속에서 살게 된 그녀는 갑자기 세상에 지쳐가며 '숨겨진 고민'을 털어놓는다. 그리고 버림받은 여성의 '슬픔'은 방관자의 입장에서 쓰여진 구체적인 이미지로서 여성과 아이들의 불행한 운명과 아픈 마음을 표현하면서도 동시에 '암시적'이기도 하다. '의미'는 불평등한 사회에 버림받은 시인 자신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의 슬픔과 두려움, 외로움, 세상에 대한 고단함을 표현한 인생의 운명을 담은 비극적 노래이다/
이데올로기 상징, 색채 상징, 감성 상징, 철학적 상징 등
풍내차오(Feng Naichao, 1901-1984)는 원래 광둥성 난하이 출신으로 일본 요코하마의 중국인 사업가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1923년 교토제국대학 철학과-도쿄제국대학 철학과에 입학하여 1920년대 중반부터 시를 쓰기 시작하여 1927년에 『붉은 샬등』을 출판했다. 1927년에 그는 중국으로 돌아와 사실주의로 전환했습니다.
거의 모든 시는 사랑과 삶에 관한 것입니다.
색상 상징주의: 특정 색상을 사용하여 유형을 암시합니다. Feng과 Yao는 스펙트럼 톤과 이에 대한 사람들의 심리적 반응 사이의 상호 관계에 따라 "창백한", "회색", "어두운, 청자색, 우울한" 색상을 그렸습니다. 그 차가운 색이 만들어내는 감각적 감정과 정서적 리듬은 우울하고 슬프고 암울하다.
'적망등' 속 어두운 궁전, 유백색 달, 사후의 강물, 검은 옷을 입은 수녀 등 얼룩덜룩한 색채의 이미지들은 황량하고 우울한 그림을 이룬다. 그림 중앙에는 빨간색과 노란색의 작은 등불이 약하게 홀로 타오르고 있지만, 그것을 둘러싸고 있는 무한한 침묵과 우울한 어둠을 밝히거나 뚫을 수는 없다. 색채와 밝은 톤을 핵심으로 한 이 '붉은 망루'는 침울하고 자책하며 가라앉지 않으려는 주체의 영혼을 상징하는 것이 아닐까? 이 광활한 어둠의 선명한 대조는 개인과 사회의 격차를 상징하는 것이 아닐까?
2. 기이한 상상력과 참신한 은유
상징시학파는 내면세계의 표현을 창작의 유일한 과제로 삼기 때문에 상상력은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권력은 진실의 여왕이다." "버려진 아내"와 "붉은 등불"
Zhu Ziqing "상징시학파는 미묘한 상황을 표현하고 싶어하며 은유는 그들의 삶이다. '가깝고 가까움'이 아닌 '멀리서 온 예'(소위 '멀고 가까움'이라는 것은 은유의 소재가 아니라 은유의 방식을 말하는 것으로 보통 사람들이 다르다고 생각하는 것들 사이의 유사점을 알 수 있다. .
”)
일반적인 은유는 머리를 숙이는 가장 부드러움/시원한 바람을 견디지 못하는 수련처럼 용광로 속의 석탄이 나를 무엇이라고 부르는가와 같은 사물 간의 유사한 속성을 기반으로 합니다. ? 그녀가 그리워지지 않나요? 하지만 리의 은유는 매우 주관적이고 임의적이며, 자신만의 고유한 감정을 사용하여 서로 떨어져 있고 거의 연결되지 않는 사물 사이의 은유적 관계를 형성합니다.
예: " 시간의 표현" 우리의 삶. 너무 시들어 / 동물들에게 짓밟힌 논처럼
"파리의 대머리 말" "여자의 마음은 맹수의 발굽이 되었고, / 지체하지 않고 a moment"
"시원한 밤은 마치 - --"시원한 밤은 온화한 간호사와 같다/쉬가 내 창백한 볼에 키스한다.
"유페이" 인생 구절도 죽음의 신의 입술,/의 미소
3. 감각적 기술을 폭넓게 활용하세요.
시각, 후각, 촉각, 미각, 청각 등의 경계를 열어보세요.
예: "추운 밤의 환영" "창 밖의 밤의 색은 / 고독한 마음을 물들인다." guest blue
"밤의 노래" 핑크색 기억은 / 길가의 썩은 짐승 같아서 이상한 냄새를 풍긴다
"Lv" Yue'er 커튼을 치다 /오동나무 잎이 슬픈 표정을 짓고 있다/귀를 열고 귀를 기울이면/가을이라는 것을 안다.
4. "개념의 이상한 연결": 겉보기에는 관련이 없는 개념이나 개념. 하나의 생각으로 사물이 정리되고, 이를 연결하는 연관어들이 형성되어 이미지의 점프를 형성하고 시의 흥을 돋보이게 합니다.
1. 상징성 + 낭만주의
2. 외국 음식을 적응하지 않고 먹는다
고전시의 영향을 많이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