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법률 문의 - 새로운 앱 운영 및 홍보 방법

새로운 앱 운영 및 홍보 방법

APP를 홍보할 때 애플리케이션 시장을 우회할 수 없습니다. 애플리케이션 시장을 홍보할 때 가장 일반적인 세 ​​가지, 즉 첫 출시, 특별 주제, 이벤트를 우회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몇 가지 준비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3일에서 일주일 정도 시간을 내어 상황에 익숙해지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사용자 사진, 애플리케이션 시장의 과거 실적, 자신의 데이터의 기본 상황, 물론 개발자 문서 및 설명서를 포함합니다. 다양한 시장의 연락처 및 QQ 그룹.

이러한 전제를 통해 현재 상황을 더욱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애플리케이션 시장을 분류하고 유지 관리에 집중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여기서 여담으로, 애플리케이션 시장을 개발하기 위해 휴대폰 점유율에 의존하는 제조업체는 종종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스타일, OPPO는 비즈니스에 더 중점을 둡니다.

첫 번째 릴리스, 활동 및 특별 주제에 대한 신청은 아래 그림을 참조하십시오.

첫 번째 업데이트는 버전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첫 번째 릴리스에는 약간의 트릭이 있습니다. 크기를 지표로 삼아 정중하게 작성하세요. 글을 쓸 때 사실을 바탕으로 다듬을 수 있습니다. 글이 너무 "밋밋"하면 편집자는 기꺼이 검토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예상 출시가 실패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제품 기술과 논의한 후 일정에 따라 추가 출시를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제는 뉴스 채널이 많아야 하고, 친구도 많아야 하며(특정 시장에서 주제에 대한 자체 추천을 촉진하기 위해), 핫한 주제에 참여할 때 어느 정도 감수성이 있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주제에 대해 핫스팟을 믿을 수 있다면 어쩌면 내가 비우와 함께 거기 올라갈 거라고 말해보세요!

신상품을 자체 추천한다면 저는 이런 일을 해본 적도 없고 경험도 많지 않지만, 애플리케이션 시장에서는 귀사의 제품이 완전히 백지 상태이기 때문에 제품의 품질이 유일한 관건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최대한 다듬으세요. 귀하의 제품에 대해서는 3~6개월의 신제품 보너스 기간을 활용하여 데이터가 귀하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하십시오. 이밖에도 360민들레상, 바이두금곰발상 등 프로모션 자원이 포함된 신제품 지원 프로그램도 놓치지 마세요! 적합한 사람을 찾아 심층적인 대화를 나누세요. 운이 좋게 선정된다면 지원 리소스가 정말 좋을 것입니다! 하지만 성공적으로 선택되려면 제품이 유일한 무기이므로 무기를 연마하세요. 여기서 한 가지 더 말씀드릴 점은 모든 주요 애플리케이션 시장에는 수상 경쟁이 있다는 점입니다. 제가 수상한 적이 없기 때문에 결정 요인이 불분명합니다. 그러나 문서에 따르면 제품과 데이터가 가장 중요할 것입니다. 그러니 이해하세요~

ps: 여기서는 연결의 역할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것은 연결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상금 활동에 관해서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두 가지를 강조하세요 포인트, 첫 번째 포인트가 룰이에요! 와서 저와 함께 세 번 반복해 보세요! 복권 페이지를 만들어야 하나요?

현물이어야 하나요, 아니면 쿠폰을 대신 사용할 수 있나요? 금액은 얼마인가요? 얼마나 오래 지속되나요? 어떤 자원이 필요합니까? 경품은 앱마켓에서 배포되나요, 아니면 직접 배포되나요? 경품을 앱스토어에 미리 보내야 하나요? 수상 활동에 지원하기 전에 모두 명확히 해야 할 사항입니다. 명확히 한 후에는 두 번째 사항인 비용 문제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력자료가 있으면 참고하면 되고, 이력자료가 없으면 홍보자료를 바탕으로 친구나 본인에게 물어보면 그 효과를 가늠할 수 있습니다. 예상 수량과 매칭 비용을 기준으로 경품이 포함된 다운로드 활동을 수행할 가치가 있는지 평가하세요. 여기에서는 기술 인력의 개발 시간과 필요한 경우 상품을 직접 보내는 시간을 고려해야 합니다.

애플리케이션 시장의 전통적인 게임플레이에서 볼륨을 교환하세요. 일부 앱 스토어에는 공식 볼륨 교환 제휴가 있습니다. 친구가 볼륨 교환에 대한 요구 사항이 있으면 연락해 보세요. 앱 스토어에 대해 마지막으로 말씀드리고 싶은 점은 좋은 프로모션 리소스가 있다면 기존의 게임 플레이에 얽매이지 말고 앱 스토어에 가서 비즈니스 협상을 해보세요!

ASO에 대하여

여기서 ASO는 브랜드 기본 최적화, 미디어 기본 최적화, 통상적인 의미의 ASO를 의미합니다.

브랜드 기본 최적화 4가지를 말합니다. 백과사전, 지식, 경험, 도서관 분야는 위와 동일합니다. 자원이 부족하면 바이두, 360, 소고우도 함께 하게 됩니다.

브랜드 기반 최적화의 중요성은 이 단계에서 의도한 사용자를 잃지 않으면서 당신을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당신을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며, 내 경험에 따르면 제품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검색 엔진을 사용할 때, 아무것도 찾지 못해서 정말 미칠 것 같아요! 여담이지만, 한 가지를 배우기 위해 소셜 플랫폼을 홍보하는 경향이 증가할 수 있으니 소셜에 참여하세요(이건 엄청난 주제이므로 전문가의 답변을 기대합니다)

여기서 미디어의 기본 최적화 일상 원고 노출, 자체 미디어 채널 구축, 주요 이벤트 운영, 자체 미디어 채널 구축 등을 말하며, 자체 미디어를 정착시킬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가장 좋은 미디어 채널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일일 원고의 노출은 때때로 약간의 소음을 발생시키는 것이지만, 자금 조달 및 주요 기능을 공개하면 큰 소리로 말할 수 있어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되며, APP 개발자에게는 Most Beautiful Apps, Minority, Next 등과 같은 애플리케이션 추천 미디어가 수용될 수 있고 반드시 수용되어야 합니다. 그들은 트래픽을 가져올 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 시장 주제, 활동 및 수상 경쟁을 지지합니다! 놓치지 마세요. (에디터님이 홍보적인 부분만 살짝 다루셨는데, 다시 한 번 전문가분들께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기존의 의미로 앱스토어 ASO에 대해 여기서 간단히 이야기하자면, 세 부분 중 첫 번째 부분은 스크린샷, 제목, 키워드, 애플리케이션 설명 등을 포함하는 기본 최적화입니다. 두 번째 부분은 일반적으로 순위나 인기 검색어를 새로 고치려는 경우 외부 지침을 통해 수행됩니다. , 이를 구현하려면 기술적 수단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부분인 옐루지와 블랙 테크놀로지는 하도급이 가능해 캐릭터의 성장뿐만 아니라 메인 패키지의 위험성도 감소한다. 하지만 이는 리더의 승인이 필요하므로 블랙 테크놀로지는 보스를 설득해야 한다. 애플을 따른다는 뜻이에요! , 동영상 전송 가능, 애플워치 적응 가능, 3D 터치 지원 가능, 3D 터치 지원 가능해서 애플의 요구에 응해 애플은 더 비중을 두는 걸 꺼리지 않네요~ 게다가 사용자들은 블랙 기술도 좋아할 것 같아요~

광고에 대하여

내가 생각하는 광고는 애플리케이션 마켓, SEM, 네이티브 피드 광고, 네트워크 제휴 광고의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진다. 애플리케이션 시장 광고 경험이 있습니다. 다른 세 가지 범주는 내가 이해했지만 실천하지 않은 범주입니다. 그래서 전자는 경험을 말하고, 후자는 의견을 말합니다

온라인 제휴 분야에서는 해본 적이 없어서 조언을 드릴 수가 없네요. 브러싱과 추론은 암묵적인 규칙이며, 내 자신의 데이터 백엔드가 완벽하지 않고 자신의 데이터 분석 능력이 부족한 경우 배치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정보 흐름 광고에 투자한 적이 거의 없습니다. 구체적인 제안을 드릴 수는 없습니다. 첫 번째로 볼륨을 확보해야 하는 광고 유형에 대해 강조하고 싶습니다. 자금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은 데이터가 50,000위안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합니다. 투자하기 전에 사전 학습 비용을 신중하게 고려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둘 다 헛될 것입니다. 두 번째 요점은 소재가 왕인 광고의 경우 공급업체/디자이너가 주요 역할을 하므로 정신적으로 준비하고 클릭률과 전환율 사이의 균형, 즉 새로운 증가와 유지의 균형을 찾으라는 것입니다.

SEM은 작업을 조금 했고, 키워드를 최대한 많이 사용하자는 제안입니다(업계가 뜨겁다면 그 규모는 수천 단위가 되어야 합니다). 관련성을 유지하려면 클릭률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5 이상이어야 하는 것 같습니다(오류가 있는 경우 수정해 주세요). 또한, 키워드와 창의적인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클릭률과 전환율을 보장하기 위해 몇 가지 더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단계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효과를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경험한 애플리케이션 시장의 광고 배치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애플리케이션 시장에는 CPT, CPC, CPD가 있습니다. 저는 CPT를 한번도 시도해 본 적이 없습니다. 이에 대해 몇 가지 강조하고 싶은 점은:

첫 번째 요점은 애플리케이션 시장의 유료 배치가 끌어당김 효과를 갖는다는 것입니다. 또한 증가하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므로 시간적인 측면에서 보면 시간이 길수록 효과가 더 좋습니다.

두 번째로, 채널 품질을 평가할 때 자연 트래픽과 유료 트래픽을 패키지화하여 구분할 수 있다면 가장 좋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체 다운로드에 대한 유료 다운로드 비율을 기준으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적합한 채널은 각 제품에 적합한 채널이 다릅니다. 예산이 충분하다면 각 시장에 소액을 투자한 후 가장 적합한 채널을 선택하여 예산이 평균이라면 제품을 기반으로 하세요. 각 채널의 실적 선택, 가장 높은 평점과 다운로드를 기록한 채널을 먼저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세 번째 요점은 애플리케이션 시장의 출시에 대해 너무 많은 최적화가 필요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각 기간의 가격에 불과합니다. 사용자 초상화를 참고로 하고 실제 출시 시에는 자신의 사용자가 활성화될 때 가격을 적절하게 올려야 합니다. 물론 유료 트래픽의 경우 결제 금액이 책정되어야 한다는 전제가 있습니다. 매일 수십 건의 다운로드가 발생하므로 저장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가끔 데이터 증가가 비정상적이지 않은 한(예: 심야 3시에 큰 증가) 요인이 너무 많습니다. ), 잦은 가격 조정을 처벌하는 마켓도 있습니다. 기간별로 가격이 조정될 경우 사전에 명확하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문의한 바이두는 맞는 것 같습니다. 오류가 있으면 정정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정책 주제에 대해 잘 알고 계시다면 애플리케이션 시장은 점차 질서정연해지고 표준화되고 있습니다. 이는 4가지 애플리케이션 시장의 주요 테마를 구현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므로, 각 채널의 최신 결제 정책을 살펴보고 적절한 정책을 선택하여 자신을 홍보하세요.

제 답변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업계 정보를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 영역에 오셔서 추가 토론을 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