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하이인 소개
Lin Haiyin은 원래 Hanying이라고 불렸고 처음에는 Yingzi라고 불렸습니다. 일본에서 태어난 대만인. Yingzi가 다섯 살이었을 때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를 품에 안고 아버지와 함께 북경으로 표류했습니다. 아버지는 어렸을 때 돌아가셨습니다. 25년 후(1948년), Yingzi와 그녀의 남편 He Fan은 어머니를 부양하고 세 자녀를 업고 대만으로 돌아왔습니다. 허판(He Fan)은 베이징 사범대학교를 졸업하고 중국학에 대한 탄탄한 기초를 다지고 신문사에 취직했습니다. 반면 린 하이인(Lin Haiyin)은 가족들에게 지쳐서 냄비 테이블에 둘러앉아 냄비, 프라이팬, 국자, 숟가락이 나오는 짤랑거리는 노래를 불러야 했습니다. 그녀는 게으른 여성이 아니었고, 곧 펜 작업과 잉크 작업을 다시 시작하여 신문과 정기 간행물에 대만의 풍경과 사람들을 소개하는 짧은 기사를 썼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는 He Fan과 극적으로 협력하여 만다린 데일리(Mandarin Daily)의 편집자가 되었습니다. 시간은 결국 Lin Haiyin을 작가, 편집자, 출판사라는 "다중 동물"로 연마할 것입니다. 작가 린하이인(Lin Haiyin)은 '그의 글이 자신의 것'이라는 범주에 속하지 않습니다. 그녀의 소설, 에세이, 동화는 총 300만 단어에 불과합니다. 그녀의 데뷔 소설 "Holly Tree"는 가족 퀴즈에 관한 에세이 모음집입니다. 당시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주변의 사소한 일에 대해 글을 쓰는 것이 조금 옹졸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의 남편 허판(He Fan)은 이에 동의하지 않고 서문을 썼다. 그는 말했다: 린 하이인을 알게 된 것은 그의 인생에서 가장 큰 이득이었습니다. 린 하이인은 그에게 네 명의 자녀를 낳았는데, 이는 그녀의 가장 큰 업적이었습니다. 그는 “가정이 다스려야 나라가 다스린다”는 말처럼 여성 작가들이 가정생활에 관해 글을 쓰는 것이 당연하다고 믿는다. 허팬은 유머로 아내의 '단점'을 지켜준다. 린하이인은 1957년부터 '회안각', '바다를 보러 가자', '아빠의 꽃이 졌다' 등 5편의 단편 소설을 포함해 자신의 어린 시절을 회상하는 소설을 잇달아 집필했습니다.
이야기는 독립적이지만 시간, 공간, 인물, 서술 방식이 일관되어 시리즈를 구성합니다. Gao Yang은 Lin Haiyin의 소설에 대해 다음과 같이 논평했습니다. "이야기가 감동적일 뿐만 아니라 그녀의 문체는 놀랍습니다. 섬세함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꼼꼼하고, 모호함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미묘하며, 평범한 것을 손상시키지 않고 완곡하게 표현하는 그녀의 분위기 표현은 더욱 중요합니다. 좋은 쇼다.” 1960년에 『도시 남쪽의 옛것들』이라는 제목으로 책이 출간됐지만 대중의 관심을 끌지는 못했다. 20년 후, 본토에 소개되어 영화로 만들어졌고, 하루아침에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더 사우스"는 47개국에서 상영되었으며 여러 국제 상을 수상했습니다. 몇 년 후, 린하이인은 중국 본토를 방문했을 때 우이공 감독을 공개적으로 만났을 때 "당신이 본토에서 내 이름을 유명하게 만들어 주었기 때문에 나는 당신에게 인사를 드립니다. 그래서 나는 모자를 벗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세 번 절을 하세요!”라고 인사했습니다. 린 하이인(Lin Haiyin)은 편집자로 시작해 "부유를 모은" 작가입니다. 작가 Lin Haiyin 소개: 그녀에게 있어 그녀는 '아마추어'이지만 편집은 평생의 직업입니다. "저는 편집 작업을 정말 좋아합니다." 27년 동안 운영해 온 순수 문학 출판사를 닫은 린 하이인(77)은 "울고 싶을 정도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초기에 Peiping에서 "***"를 편집했으며 나중에 대만에 와서 여러 신문에서 편집자로 일한 후 "Wenxing", "Pure Literature Monthly", Pure Literature Publishing House에서 일했습니다. 그녀는 "사람들과 결혼"해 왔습니다. 편집 분야에서 그녀의 업적은 그녀의 창작물 못지 않습니다. "Lianzhu"를 편집하는 10년 동안 그녀는 Huang Chunming, Lin Huaimin, Zhang Xiguo, Qisheng과 같은 많은 새로운 인재를 발견하고 훈련했으며 Zhong Lihe와 Zhong Zhaozheng을 소중히 여기고 지원했으며 많은 대만 현지인을 활성화했습니다. 문학계에 등장하는 작가들.
현지 작가 종리허(Zhong Lihe)는 가난과 질병에 시달리며 힘든 삶을 살았습니다. 그의 작품 대부분은 린 하이인(Lin Haiyin)이 편집했으며 그녀는 그를 정성껏 기랐습니다. 뜻밖에도 종리허는 병으로 갑자기 세상을 떠났다. 이 소식을 들은 린하이인은 눈물을 흘리며 '리허 씨를 위한 애도'라는 글을 써서 그의 고통스러운 삶을 소개했습니다. 그 글은 다음날 신문에 게재되었고, 예상외로 그는 독자들로부터 많은 찬사와 기부를 받았습니다. Lin Haiyin은 Zhong Lihe를 위해 밤낮으로 책을 편집하고 돈을 빌려 책을 인쇄했으며 Zhong Lihe의 100일 추도식 동안 제단 위에 놓아 그의 소원을 이루었습니다. 이후 영화계에서는 Zhong Lihe의 인생 경험을 유명 배우 Qin Han과 Lin Fengjiao가 주연을 맡은 영화 "Original Man"으로 각색하여 큰 인기를 얻었고 전 사회에 Zhong Lihe를 알렸습니다. 이 뛰어난 대만 작가를 기념하기 위해 Lin Haiyin이 나서서 Zhong의 고향 인 Meinong에 "Zhong Lihe Memorial Hall"건립을 주재했습니다. 이곳은 대만 최초이자 현재 유일한 작가 기념관입니다. 린하이인은 소장품을 풍성하게 하기 위해 돈과 노력을 기부했을 뿐만 아니라, 『순수문학월간』 창간 당시 수집한 국내외 작가 166명의 원고 242점을 기념관에 기증했다. 믿을 수 없는 것은 두 사람이 편지로만 소통했을 뿐 직접 만난 적은 없다는 사실! 군자간의 우정은 물처럼 가벼워요. 문학의 살얼음판 위에서 임해인은 마침내 '전복'의 운명을 피할 수 없었다.
1963년 대만 문학계를 충격에 빠뜨린 것은 『선장의 행위』였다. 그해 4월 23일, 린하이인은 "Lian Vice" 페이지에 "Story"라는 짧은 시를 게재했습니다. 작은 섬에 표류한 선장이 그 섬의 아름다운 여인들에게 반해 다시는 돌아오지 못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당국이 이를 보자 롱옌은 이것이 '대통령의 무지를 암시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며 분노했다.
다가오는 공격에 직면한 린하이인은 신문사와 다른 사람들이 연루될까봐 두려워서 침입자와 마주하자 즉시 책임을 지고 사임하여 10년 동안 맡아온 직장을 망쳤습니다. 그래야만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는 재난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 Lin Haiyin은 문학에 대한 자신의 추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인기 있고 저급한 임해인의 서문을 마주하고, 음란물과 폭력으로 가득한 책들이 시장에 넘쳐나고, 실제 문학계는 황폐해졌을 때 가만히 있을 수 없었습니다. 이제 50세가 넘은 그녀와 남편 허판(He Fan), 그리고 친구들은 위험과 찬반을 무릅쓰고 '순수문학월간'을 창간하기로 결정하여 대만 순수문학 발전의 초석을 다졌습니다. 그녀는 제지 공장을 운영하고 인쇄 공장을 운영하며 원고 편집을 직접 하면서 량스추, 위광중, 하지청, 위리화 등 해외 유명 작가들에게 편지를 하나씩 써가며 진심을 전했다. 세 개의 총을 가진 세 사람은 3개월 만에 신선한 스타일과 높은 취향을 갖춘 잡지를 독자들에게 헌정했습니다. 『월간순수문학』은 문학적 풍미가 강한 독창적인 작품을 출판함과 동시에, 『5·4운동』을 계승하며 1930년대 작가와 작품을 과감하게 소개하는 칼럼도 제작하고, 동시대 독자들의 이탈 현상을 보완하고 있다. 현대문학을 접하다 린 하이인(Lin Haiyin)은 4년 동안 피비린내 나는 싸움을 벌였지만 잡지는 결코 팔리지 않았고 호마다 손실을 입었습니다. 최후의 수단으로 이 책은 4년 후에 출판을 중단했습니다. 그러나 린하이인은 몸과 마음을 조금 조정한 뒤 포기하지 않고 순수문학 출판사 운영에 집중하며 순수문학 작가들을 위한 오아시스를 열었다. 작가들은 순수문학출판사를 친구이자 가족, '살아있는 부처님'으로 여깁니다. 여성 작가 Shen Ying (전 Liang Zongdai 부인)은 외국에 살고 있으며 노년기가 비참하여 더 이상 기사를 쓸 수 없습니다. 그녀는 Lin Haiyin에게 편지를 보내 자신의 마지막 수필집 출판을 도와달라고 요청했습니다. Lin Haiyin은 기꺼이 동의했지만 저자는 원본 원고를 가지고 있지 않았고 기사 전체가 오래된 신문과 정기 간행물에서 사라졌습니다.
Lin Haiyin은 사람들에게 수집하고 정리할 것을 요청한 후 친구들에게 편지를 보내 Shen Ying의 초기 편지와 친구들에게 보낸 사진을 수집했습니다. 봄소리'. Shen Ying이 죽어가자 그 책은 그녀가 마지막으로 살펴보도록 미국으로 보내졌고 Lin Haiyin은 안도감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옛 작가 소설린(Su Xuelin)을 만나러 타이난(Tainan)으로 갔다. Su Xuelin은 그녀에게 어떤 출판사가 문을 닫고 그녀에게 책이 가득한 방을 돌려주었다고 불평했습니다. Lin Haiyin은 한꺼번에 사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관심을 갖는 사람이 거의 없는 모호한 "굴복 연구"였기 때문에 홍보할 수 없었고 창고에 쌓여 있었습니다. 나중에 Lin Haiyin은 그 모든 것을 도서관과 학교에 기증했습니다. 1920년대와 1930년대”. 1995년에 린하이인은 77세, 허판은 85세였습니다. 자녀 4명 모두 해외에 있습니다. 그녀는 더 이상 출판사를 계속 운영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때 어떤 사람이 이 금표를 양도하거나 팔아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린하이인은 사업을 재개하는 사람들이 원래의 스타일을 고수하기 어려워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지 못할까 봐 걱정되어 사업을 폐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재고가 있는 80,000권의 책을 모두 도서관과 학교에 기증했습니다. 모든 저작물의 모든 저작권은 저작자에게 반환됩니다. 도서관에 책의 수가 적을 경우, 모두 저자에게 발송됩니다. Lin Haiyin은 "북경 원주민보다 더 북경적인" 늙은 베이징 사람입니다. 베이징 영화 한 입. 그녀는 두 번째 고향인 베이징에 깊은 애착을 갖고 있다. 그녀는 순수문학출판사의 견본도서 전권을 북경현대문학박물관에 기증했을 뿐만 아니라 다른 형제출판사에도 기증하여 현대문학박물관의 소장품을 크게 풍부하게 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조국 본토에서 『대만 유명 작가의 대표작 시리즈』를 제안하고 출판하는 일에 앞장섰으며, 대만 해협을 건너 문화 교류를 위해 오가며 질주하지 않았습니다.
린하이인은 출판사를 운영하는 것처럼 우정을 세심하게 관리한다. 전 세계의 작가들이 이곳에 자주 모여들곤 합니다. 개혁개방 이후에는 중국 본토의 많은 작가들이 이곳에 왔습니다. 국내외 손님들의 메시지는 비록 약간의 길조에 불과하지만 오래 지속되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단어는 그 자체의 빛으로 빛나고 기사에는 깊은 감정과 자연이 담겨 있습니다. 하나하나가 걸작입니다. , 그리고 절충주의 스타일은 향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곳은 타이페이에서 가장 인간적인 곳입니다." —— - "이것은 우리 평생의 낙천주의와 투쟁에 대한 최고의 보상입니다." 친구의 우정을 마주한 린 하이인은 말했습니다. 빗속에 노란 나뭇잎이 있는 나무들, 등불 아래에 백두의 사람들. 현재 82세의 린하이인(Lin Haiyin)과 90세의 허판(He Fan)은 타이베이에 거주하며 함께 노년을 즐기고 있다. 그의 딸 Xia Zuli는 Pure Literature Publishing House의 편집장이며 현재 호주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그녀는 어머니의 전기를 집필하고 베이징, 상하이, 난징 등지에서 인터뷰를 진행했다.
Lin Haiyin은 딸이 자신을 위해 전기를 썼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기뻤습니다. 그녀는 유머러스하게 말했습니다. 나는 선거에 출마하고 싶지 않습니다. 지난해 10월 타이베이에서 출간된 '남쪽에서 오다 - 임해인 전기'는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그 달 대만 베스트셀러 목록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