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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쉰 소개. 북송의 유명한 3수 중 한 명인 소쉰을 소개합니다.

소쉰 소개: 소쉰(1009년 5월 22일 ~ 1066년 5월 21일), 예명 민윤, 별명 라오취안(Laoquan)은 메이저우(Meizhou) 메이산(현재 쓰촨성 메이산 출신)에서 태어났습니다. 북송의 문필가는 그의 아들 소식(言志), 소체(蘇治)와 함께 '삼서'로 불리며, 모두 '당송팔대사'에 속한다.

소쉰은 어렸을 때 책을 읽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아버지가 아직 살아 계시고 가족을 부양할 부담이 없었기 때문에 영웅적이고 영웅적인 모험에서 이백과 두보와 조금 비슷했다. 여러 곳을 여행하는 그들의 젊음. 나중에 그는 아들과 함께 두 번, 한 번은 수로로, 한 번은 육로로 베이징에 가면서 모든 명소를 방문했습니다. 소쉰이 방문한 도교 및 불교 명소로는 청성산과 아미산, 청두 유거사, 녹산 동림사, 서림사, 전주 천주사, 펑두 선도사 등이 있습니다. Su Xun은 10대 때 어메이산과 청성산을 방문했습니다. 그의 시 "산을 이별하고 오자 칠십팔운"에서 이렇게 말합니다. "젊은이들은 기적을 좋아하고 안장에 앉아 말. 세상을 바라보면 우주의 넓이가 가장 아름다운 곳이다. 예견하자면, 서천에는 태양이 빛난다.”

그는 19세에 아내와 결혼했다. 쳉은 27세에 열심히 공부하기로 결심했습니다. 10년 넘게 열심히 공부한 끝에 그는 학업에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청력 시대에 소쉰은 과거에 응시하기 위해 베이징에 갔지만 수백 가지 학파가 있어 순식간에 수천 가지 단어를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남쪽의 송뤄산으로 여행하여 동림사(Donglin Temple)와 시린사(Xilin Temple)를 방문하고 이곳에서 두 명의 저명한 승려인 나 선사(Na Zen Master)와 징푸순(Jing Fushun) 장로와 함께 한 달 이상을 보냈습니다. 이 여행의 세부 사항을 기록한 시는 "산을 이별함"입니다. "다음에 얼린사에 들어갈 때 한 스님이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묻자 저에게 함께 오르도록 안내해 주었습니다. 한 달이 지나도 피곤하지 않고 바위계곡을 걷다 죽고 싶다.” 소시와 소제는 둘 다 소쉰이 노산에서 두 승려와 함께 한 달 이상 머물렀다는 사실을 기록했고, “ 저명한 스님들로부터 말씀을 받았습니다." 소철은 "어렸을 때 조상을 섬겼다. 여산에 가서 원통을 지났다는 말을 들었다. 나 선사를 만나 오랫동안 머물렀다"고 말했다. 두 왕자가 나(Na)에서 온 지 36년이 지났고, 나지가 세상을 떠난 지 11년이 지나서 남쪽으로 건너가서 인(江西)의 간저우(廣州)로 갔다고 한다. Qianzhou, Su Xun은 지역의 은둔 형제 Zhong Ziyi를 만났고 그들과 함께 Mazu Rock과 Tianzhu Temple을 방문했습니다.

아마도 황제 통치 초기에 소쉰은 민산 백운강에서 은둔자 장우를 방문했을 것이다. 소시는 『장백운시후기』에서 “장우야, 어린 바보야. , 또한 서부 은둔자입니다. 민산 기슭에서 Yu Xianjun과 함께 여행합니다 ... "Zhang Yu의 행위는 Wang Cheng의 "Dongdu Shiluo"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Zhang Yu는 어리석은 성격을 지닌 사람이며 거의 좋아하지 않습니다. 책을 좋아하고 시를 좋아하는 유씨는 순수한 성격과 세속을 초월하려는 열망을 지닌 사람으로, 황실에서 6번이나 칙령을 내려 그를 섬기게 했다. 관직에 있었으나 죽을 여유가 없어 청성산 백운강에 은둔생활을 했다고 한다. 청성산 백운강에 따르면 말년에는 유명한 도사인 두광정이 살던 곳이었다. 문연박이 촉을 통치하고 장우를 백운강에 살도록 주선한 것은 장우가 도교에 특별한 관심을 가졌던 이유임이 분명하며, 소쉰이 그와 친구가 되었으며, 도교는 아마도 그의 대화 내용 중 하나였을 것이다.

가원시대(1056년) 초, 소쉰은 시험을 보기 위해 두 아들을 데리고 베이징으로 가서 황실 학자 구양수를 만났다. Ouyang Xiu는 그의 "Heng Lun", "Quan Book", "여러 전략"및 기타 기사를 존경하고 Liu Xiang 및 Jia Yi의 기사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여 Su Xun을 법원에 추천했습니다. 관료들과 장관들이 서둘러 소쉰을 낭송했고, 소쉰의 문학적 명성이 유명해졌습니다. 도성에 머무는 동안 그는 보공 선사를 만났습니다. "나는 도성에 있었습니다. 팽주(彭州)의 보공스님이 나에게 부지런히 지식을 구하러 왔습니다. 내가 촉에 도착했을 때 그가 도성에서 돌아왔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는 사복을 입고 채식을 했으며, 원각원이 대치하던 해에 판약이 살았다.”

가옥 2년(1057) , 두 아들이 함께 시험에 합격해 수도에 돌풍을 일으켰다.

송가 3년, 송인종은 소쉰을 불러 서인원에서 시험을 보게 했다. 소쉰은 자신이 아프다며 황실의 칙령에 응하지 않았다.

가원 4년, 소쉰은 가족을 이끌고 배를 타고 민강을 따라 동쪽 삼협을 빠져나와 물길을 타고 풍도에서 선도에 이르렀다. 전설에 따르면 이곳은 은창성이 불멸의 존재로 승천한 곳이라고 하며, 이 불멸의 신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불멸의 수도에 새긴 글'이라는 시를 지었습니다.

가5년(1060년) 한기의 권유로 소쉰은 도립 서기의 서기로 임명되었고, 후에 파저우 문안현의 서기로 임명되었다. , 그리고 나중에 Chenzhou (현재 Henan) Xiang과 함께 일했습니다. 카운티 행정관 Yao Piyi는 의식 책 "Taichang Yin Ge Li"를 썼습니다. Wushen은 책이 쓰여진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사망했습니다. 즉, Wushen은 영종 황제 통치 3년(1066년 5월 21일) 4월에 사망했습니다. 황실은 사후에 Su Xun에게 광로사 재상이라는 칭호를 수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