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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드라마 '피노키오'를 평가하는 방법

우선 현재 중국에는 저널리즘 전공이 있는 대학이 100개에 가깝다. 각 학교의 자체 분류까지 포함하면 미디어 업계에서 저널리즘 전공 학생 수가 가장 많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미디어 직무 할당량(작업장 직원만큼 기자가 많은 것을 본 방송국이 몇 개나 됩니까?), 다른 한편으로는 전문성에 대한 요구 사항을 고려할 때 실제로 무엇을 적용하는 학생들은 그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배운 것은 아마도 거대한 분모의 극히 일부에 불과할 것입니다. 즉, 중국의 모든 대학은 언론인을 '훈련'하지만 언론인은 '양적으로 훈련'할 수 있는 직업이 아니라는 점을 무시하고 있다. 나를 포함한 대부분의 학생들은 언론인이 실제로 무엇을 하는지 전혀 모릅니다. 그러므로 이 드라마의 등장은 얼마나 많은 어린이들이 언론인이 되고 싶은 마음을 갖게 될지는 말할 것도 없고, 적어도 같은 전공의 대학생들에게 어느 정도 참고와 사고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둘째, 사랑이라는 이름의 TV 드라마에서도 한국은 여전히 ​​중국이 감히 말하지 못하는 주제를 이야기하고 있다. 어느 나라에나 다양한 사회 문제가 존재하지만, 그것이 스크린에 상영될 수 있는지, 그리고 이러한 주제에 대한 영화와 TV 작품이 관객에게 수용되는지 여부는 적어도 동아시아 3개국에서는 똑같은 대답을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7번방의 선물', '소원', '도가니' 등 전작 한국 영화에서 한국 감독들의 발언과 가치관 동향, 심지어 이러한 사회적 논쟁의 개념과 서사까지. 주제는 중국 영화나 TV 작품보다 더 현실적이고 포괄적이다. 중국은 어린 아동을 성추행한 가족의 후속 생활, 학교 폭력 및 이에 대한 대중의 압력, 정신 질환자에 대한 법적 처벌 및 개인 범죄 부과와 같은 주제에 대한 영화를 노골적으로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얻다. 전작 '서치'는 여론, 인신수색 등의 이슈를 드라마화하는데 가장 큰 강점을 보여왔다. 더욱이 라디오 헤드가 금지되지 않더라도 중국의 충격적이고 끔찍한 환경 속에서 그것이 사실이라 할지라도 압박 속에 있는 언론인의 실생활을 폭로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큰 용기와 압력을 견디는 능력. 대체로 관용이 없고 '기본권 옹호'에 대한 인식이 부족한 청중은 이 계정을 구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한 거리는 잘생긴 남자와 아름다운 여자가 뒷받침하는 줄거리와 '옆으로 앉기'의 설렘을 무심코 지켜보는 것 사이이다.

마지막으로 사랑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온갖 플롯이 다양하게 활용되자 작가들은 주인공의 직업을 탐색 포인트로 삼는 쪽으로 눈을 돌렸다. 잘 생각해 보세요. 아마도 주부, 학생, 변호사, 의사, 연예인, 예술가, CEO 등 다양한 사회 직종에 종사하다 보면 누군가가 기자를 떠올렸을 것입니다. 기자라는 직업 자체가 변덕스럽고 고정되지 않은 직업이거든요... 그러고보니 웃는 일이 꽤 많네요~ 그런데 드라마의 드라마틱한 요구나 업계에 대한 이해 부족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 하지만 이 영화에 참여하는 언론인들은 "아주 가짜"라거나 "인위적"이라고 말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는 예비 작업이 잘 완료되었음을 증명합니다.

줄거리와 캐릭터 자체에 대해:

주인공과 조연 모두 다 너무 마음에 들지만, 유일한 (큰) 악역인 송차옥 기자도 당연히 별로다. 처음으로 기자로 등장하는 송 기자도, 역할을 확장한 후 엄마로, 심지어 엄마이자 상사로 동시에 등장하는 그녀의 모든 면에서 그녀의 연기는 역할 그 자체를 채워가는 것, 예를 들어

화재 현장에서 카메라에 나타나기 위해 고의로 마스크를 착용 - 분위기를 긴장하게 만들기

비를 맞으며 무릎을 꿇고 보고 - 홍수 상황을 시각적으로 보여줌

슈퍼에서 구입한 '피해자의 신발' 들고 공감 유발 선동 효과

상황을 활용한 다양한 취재기법이 결합해 추진력까지 쌓았다. 캐릭터의 정의는 신중하고 냉혈한 성격이다. 여러 주인공들의 정면 대결에 비하면 이런 세밀한 부작용은 사람들을 소름 돋게 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동시에 후반부(11화까지)에서는 형의 자살식 접근으로 송 기자가 하루아침에 권력을 잃게 됐다. 앞으로의 반격이 기대된다~

송 기자의 연설문 중 이 부분 .

기자 업계가 도전하는 이유는 전문적인 요구사항 때문이기도 하지만, 운영체제를 배워서 수십 년 동안 매일 반복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언제든 적응력과 적응력이 필요한 직업이다. 따라서 언론계에서 가장 흔한 입문 모델은 노인들이 신인을 이끄는 것이다. 이러한 “이해될 수는 있지만 표현될 수는 없다”는 경험과 전략은 대사의 아주 정확한 지점에서 지적되었으며 참고용으로 활용될 수 있는 미디어 제작 기법이기도 하다. 이벤트 자체는 무시됩니다. 이런 소식이 전해지면 다른 반응을 불러일으킨다. 예를 들어 극 중 송차유는 '키 큰 남자를 좋아한다'에서 그런 사건을 언급한다. 송차옥은 키 작은 남자를 안 좋아한다"는 말은 앞 문장보다 뒷말이 훨씬 매력적이다. 이는 관객의 심리를 포착한다.

'국내에서 해결된 교통사고 93건'과 '아직 한국에서 해결되지 않은 교통사고 7건'이라는 뒷문이 더욱 강력한 대응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이전 문장보다.

요컨대 이 역할은 실제로 뉴스미디어 산업에 종사하고 있거나 종사할 의향이 있는 사람들에게 어느 정도 통찰력을 줄 수 있지만 이는 의견의 문제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원래 다른 인물들에 대한 분석과 호언장담을 좀 썼는데, 분류할 방법이 없어 올리지 않았습니다. 아직 불만이 많은데~

젊은 배우의 이미지와 성인 생활이 잘 파악되고 있어요~어린 시절의 모습과 어릴 때의 모습 성장 과정이 매우 비슷해서 일리가 있습니다

여주인공의 아버지와 할아버지는 모두 매우 흥미로운 캐릭터입니다. 아버지가 질투할 때 할아버지의 등을 간지럽히는 구구단 방법도 있습니다. 11화 다부가 작별 인사를 할 때 할아버지의 전경은 옆으로 앉은 몸이고 숫자가 적힌 조끼를 드러내는 모습이 눈물이 날 것 같아요)

장자오카이 너무 웃기네요 , 마치 머리핀을 쓴 풍공처럼...

유라이는 엄청 귀엽고 은밀하게 듣는 모습도 너무 웃기다

내 동생이 거짓말쟁이 모니터를 우물에 속여 고정시켰을 때 분명히 범죄였지만 그는 매우 행복했습니다! “믿기지 않는다면 하나님께서 누구를 살려주실지 한번 보십시오!!!”라고 꼭 외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