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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패배 시 처벌 방법은 무엇인가요?

합리적이고 온건한 게임은 인간이 시뮬레이션된 환경에서 장애물에 도전하고 극복할 수 있도록 하며 인간의 지능 개발, 사고력 및 반응 능력 훈련, 기술 훈련, 규칙 인식 함양 등을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전략과 전술을 배양합니다. 다음은 게임에서 패배할 때의 처벌 방법을 소개합니다. 참고용으로 읽어보세요!

1. 게임 패배에 대한 처벌 방법

1. 진실 아니면 도전

이것은 간단하고 재미있는 지속적인 처벌 방법입니다. 진실은 모든 사람의 험담에 대한 열정을 쉽게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게임을 발전시키는 것도 쉽습니다. 게다가 큰 위험을 감수하는 방법은 모두가 만장일치로 권장하기 때문에 모두의 열정을 불러일으키기가 더 쉽습니다. 그러므로 적절한 처벌 조치가 없다면 진실을 이용하거나 감히 게임에서 패한 사람을 처벌하십시오.

2. 좋은 와인

사람이 있는 곳에는 강과 호수가 있고, 강과 호수가 있는 곳에는 와인이 있어야 합니다. 모두가 저녁 식사 테이블에서 게임을 하고 있다면 벌은 음주일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지고 나서 술을 마시지 않는다면, 대신 술을 마실 사람을 찾아도 괜찮습니다. 술을 마시면 사람들이 서로 더 가까워질 수 있고, 누구나 자유롭게 말할 수 있고, 대화를 시작하고 분위기를 북돋우기 쉽습니다.

3. 노래하고 춤추기

다재다능하고 노래하고 춤추는 능력이 있는 사람이라면 처벌 조치를 통해 노래하고 춤추는 것이 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노래하고 춤추는 법을 모르는 사람도 있을 수 있지만, 괜찮습니다. 노래를 잘하고 춤을 추는 것이 전문적일 필요는 없습니다. 오락적인 분위기. 모든 사람에게 농담과 농담을 전할 수도 있습니다. 대체로 행복하기 위해서입니다.

4. 빨간 봉투 나눠주기

요즘에는 빨간 봉투를 나눠주는 것이 매우 인기가 있으며, 모두가 1센트짜리 빨간 봉투라도 갖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게임에서 패한 사람들은 모두에게 빨간 봉투를 주고 모두가 함께 빨간 봉투를 가져가게 할 수 있습니다. 패자는 돈을 잃으면 약간의 페널티를 감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에서 승리한 사람은 빨간 봉투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일석이조입니다.

5. 사건이나 경험 공유하기

전할 만한 재능이나 농담이 없다면 인상적인 사건을 공유하거나 좋은 영화나 좋은 작품을 추천해 보세요. 책. 그것은 또한 어떤 것에 대한 당신 자신의 깊은 이해일 수도 있고, 어떤 일을 하는 당신 자신의 경험일 수도 있습니다. 한마디로 제가 많이 배운 내용이고,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2. 게임 플레이 시 주의사항

1. 게임을 할 때는 승패를 막론하고 즐기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모두를 실망시키기 위해 매우 귀찮은 처벌 방법이나 얼굴에 상처를 주는 처벌 방법을 고안하지 마십시오. 처벌 조치는 간단하고, 실행하기 쉽고, 무해해야 합니다. 징벌적 조치의 제정과 시행은 모든 사람이 합의한 결과이며, 일반적으로 모두가 묵인합니다.

2. 게임의 처벌은 너무 많은 금전 거래를 포함해서는 안됩니다. 사람들을 모아 도박을 한다는 의혹을 피하기 위해서입니다. 이 의도가 있는 한 빨간 봉투의 양은 너무 많지 않아야 합니다. 우리는 형벌방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법과 규율을 어기거나 도덕을 침해하거나 사회도덕에 반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3. 처벌을 거부하거나 처벌 방법에 저항하는 사람이 있으면 처벌 방법을 바꾸거나 게임에서 패한 사람이 처벌 방법을 선택하도록 하십시오. 그래도 처벌을 받아들이고 싶지 않다면 강요하지 마세요. 앞으로는 그들 없이 게임만 플레이하세요. 재미를 위해 게임을 하는 목적에서 벗어나지 마세요.

3. 게임 패배 시 처벌 방법

1. 패자에게 풍선 몇 개를 매달고, 승자는 패자와 3m 거리를 두고 이쑤시개로 풍선을 쏘아 올린다. 풍선이 터졌다.

2. 패자는 5초간 웃다가 갑자기 5초간 눈물을 터뜨리는 일을 2~3회 반복한다.

3. 패자는 창밖으로 소리쳤다: 나 너무 외로워!

4. 머리에는 쓰레받기를, 손에는 빗자루를 들고 춤을 추며 노래했습니다. 나는 노동을 사랑하고 위생을 사랑합니다!

5. 패자는 밀가루 한 접시와 탁구공을 준비하고, 밀가루 접시 위의 공을 세게 날려 버린다.

6. 패자는 집 안을 뛰어다니며 소리친다. 다시는 침대에 오줌 안 싸겠다!

7. 패자는 게임이 끝날 때까지 이마에 거북이를 펜으로 그립니다.

4. 게임에서 졌을 때 벌을 주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창밖으로 외친다: "나는 너무 외롭다.

"

2. 낯선 사람에게 큰 소리로 두 번 말하세요: 좋아해요!

3. 집 안을 뛰어다니면서 외쳐보세요: "다시는 침대에 오줌을 적시지 않을 거예요. "

4. 게임이 끝날 때까지 펜을 사용하여 이마에 거북이를 그립니다.

5. 낯선 사람에게 "죄송합니다. 글을 읽을 수 없습니다." 시계. 내 시계에 몇 시라고 적혀 있는지 보세요.

6. 문밖으로 “비가 온다. 옷을 치우세요.”라고 외친다.

7. 독한 술 한 잔 마시는 흉내를 내고 끓인 물 한 잔 마신다.

8. 낯선 사람을 찾아 다른 사람이 올 때까지 화장실에 가야 한다고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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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머리에는 쓰레받기를, 손에는 빗자루를 들고 펄쩍펄쩍 뛰며 노래를 불렀습니다. 나는 노동을 사랑합니다.

5. 벌칙 게임

NO.1. 만화 점프

게임 방법:

1. 남자 버전: 점프할 때 허벅지와 무릎이 애니메이션의 행복한 자세처럼 함께 있어야 하고 종아리는 떨어져야 합니다. 점프할 때 좌우로 발을 앞뒤로 분리하고 손을 자연스럽게 앞뒤로 움직이며 "요호" 소리를 냅니다.

2. 소녀 버전: 앞모습은 동일하지만, 소녀가 점프한 후 발을 양쪽으로 벌리고, 양손을 ㄷ자 형태로 들어올린다는 점이 다릅니다. 꽃다발, 그리고 입에 "예"라고 말하세요

NO.2. 혀 트위스터

게임 방법:

9월 9일 와인 애호가 9명이 마셨습니다. 아홉 잔의 와인을 마신 후 아홉 잔의 와인을 더 붓습니다. . 아홉 잔의 와인을 마시고 나면 취하게 됩니다.

페널티를 받은 팀원에게 빠르게 세 번 말해달라고 하세요. 매번 실수하지 않으면 페널티가 통과됩니다.

NO.3.엉덩이에 그리기

게임 방법:

물론 아닙니다. 펜을 엉덩이 사이에 끼고 글을 쓰는 사람이 먼저 손을 넣어야 합니다. 허리를 비틀고, 손짓으로 글을 쓰는데, 엉덩이를 비틀면서 쓰고 싶은 획을 말할 수 있어서 더 재미있다. /p>

NO.4. 물 잊어버리기

게임 방법:

각각 "Forget", "love" 및 "water"라는 세 단어를 나타내는 세 개의 컵을 찾으세요. ". 첫 번째 잔을 두드리면 벌자는 '잊어라'라고 했고, 두 번째 잔을 두드리면 벌자는 '사랑한다'고 했고, 세 번째 잔을 두드리면 벌자는 '잊어라'고 말했다. 기자는 말했다. : "물"

먼저 벌을 받는 사람에게 이것이 그의 반응 능력을 테스트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진행자는 마음대로 몇 번 두드린 다음 첫 번째 컵을 계속 두드릴 것입니다. 그런 다음 "잊어, 잊어, 잊어, 잊어... 으악, 으악..."이라고 말합니다.

P.S: 친구에게 장난을 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니요. .5. 훌라

게임 방법:

미리 풍선에 공기를 채우고 게임이 실패한 후에는 풍선을 패자에게 감아주세요. 승자는 이쑤시개로 풍선을 하나씩 터트리고, 패자는 훌라춤을 추는 장면입니다.

P.S: 풍선이 터지는 장면. 너무 아름다워지지 마세요.

6. 처벌 게임

1. 삶과 죽음 그리고 ***

게임 규칙:

진행자는 6쌍의 플레이어를 선택하고(남성 1명, 여성 1명은 1쌍, 남성은 강함, 여성은 날씬함), 보조원이 각 2인조 앞에 큰 신문지를 땅에 펼쳐 놓습니다. 진행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고, 신문을 읽지 못하는 마지막 한 쌍의 플레이어에게 설명하고, 조수와 함께 이를 시연했습니다. 각 쌍의 참가자는 신문 위에 서서 진행자는 10번을 계산하여 버틸 수 없는 사람을 탈락시킵니다. 보조자는 두 번째 라운드에 참가한 각 참가자 앞에서 신문을 반으로 접습니다. 참가자는 일어서고 진행자는 승자가 결정될 때까지 10번 카운트합니다.

처벌:

1. 이성과 손가락 10개를 엮는 행위. 10초간 서로를 사랑스럽게 바라보세요.

2. 소년들은 손님을 모는 방식으로 고대 여성을 모방하고, 여성은 놀리는 방식으로 남성을 모방합니다.

3. 그림 추측 게임 규칙: 호스트는 6개 그룹의 플레이어를 선택하고, 각 그룹은 먼저 1명의 플레이어를 선택하고, 두 그룹의 PK를 선택하고, 두 개의 그림(사람 또는 동물 이름으로 대체됨)을 머리에 배치합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상대방의 사진만 보이고, 두 사람은 의자를 사진으로 찍고, 가장 빨리 사진을 찍은 사람이 상대방의 특징을 묻는다. 자신만의 패턴이 있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직접적으로 물어볼 수는 없습니다. 팀원은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질문을 할 수는 없습니다. 각 팀에는 시간이 다 되거나 승리한 쪽이 승리하면 팀원이 끝날 때까지 지속됩니다. 마지막에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쪽이 팀전과 페널티팀 경기 및 페널티킥의 승자가 됩니다. 처벌: 패한 쪽은 5초 동안 함께 웃고, 35초 동안 울고 이를 3번 반복해야 합니다.

4. 여행 게임 규칙에 협력합니다. 호스트는 6개의 플레이어 그룹을 선택하고, 각 그룹은 먼저 2명의 플레이어를 선택하고, 두 그룹의 PK를 선택하고, 두 사람이 연속으로 농구공을 중앙에 놓고, 대수도원장이 선택합니다. 출발선을 그리고 결승선에서는 두 사람이 농구공을 출발선에서 결승선까지 운반합니다. 처벌: 패배한 팀은 모두 제자리에서 5번 회전한 후 제자리로 돌아갑니다.

2. 변화를 줘

인원 : 10명 이상이면 충분하고, 많을수록 더 재미있을 것이다

인원 : 남자와 여자가 ​​있어야 한다 ,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심판만: 명령을 내리는 책임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에서 남학생은 1달러를 받고 여학생은 50센트를 받습니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모두가 함께 서고 심판도 근처에 서 있습니다. 심판은 게임 시작을 알리고 머니 번호(3, 5, 6 또는 8, 5 등)를 외칩니다. 심판이 돈을 외치면 게임에 참가하는 플레이어는 작은 숫자를 형성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통화 금액이 3위안과 5달러라면 남자 3명과 여자 1명, 여자 7명, 남자 1명과 여자 5명으로 구성된 소규모 팀이 필요합니다. 자원은 한정되어 있고 인력은 균등하게 분배될 기회가 거의 없기 때문에 신속하게 행동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천천히 행동하는 동지들은 몇 위안, 몇 센트의 적은 비용 때문에 비참하게 패배할 수 있으므로 때가 되면 조치를 취하십시오. 50센트(mm) 스트라이크가 보이면 물론 빠른 플레이어가 사람들을 맹목적으로 끌어당겨서는 안 됩니다. 심판이 3위안, 5위안을 콜했을 수도 있지만 팀에서는 5위안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사람을 쫓아내야 합니다. 잔인하면 잔인해집니다. 보통 무자비하게 쫓겨나는 사람은 가난한 사람입니다.

처벌 : 남학생들이 집단적으로 캣워크를 걷고, 여학생들은 남학생들의 가슴을 때리며 "너 너무 짜증나!"라고 말했다.

3. 팀 게임 레드 앤 블랙

게임 규칙

1. 목적: 당신의 팀과 다른 팀은 각각 A팀과 B팀으로 구성되어, 각각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해 노력합니다.

2. 절차: 귀하의 팀은 각 라운드에서 빨간색 또는 검정색의 두 가지 선택권을 갖습니다. 직원은 각 라운드에서 팀의 선택을 이해하고 귀하의 팀이 다음 점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전 라운드의 휠 선택 점수입니다.

3. 커뮤니케이션: 4차 전형 이후 양측의 동의를 받아 1차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며, 각 측에서 대표자를 파견하여 면접 시간을 정하게 됩니다. 1분, 두 팀은 8차 선발 후 양측이 서로 소통해야 하며, 인터뷰 시간은 1분입니다. 위 규칙에 따라 소집될 수 있는 인터뷰를 제외하고는 두 팀 간의 어떠한 의사소통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4. 점수 계산 1) A팀과 B팀 모두 빨간색을 선택하면 각각 1점을 얻습니다. A팀과 B팀은 모두 검정색을 선택하면 1점을 잃습니다. 빨간색, 1팀 검정색을 선택한 경우 빨간색을 선택한 사람은 3점을 잃으며, 검정색을 선택한 경우 3점을 추가합니다. 3) 9, 10라운드에서는 점수에 3을 곱한 후, 팀 게임 및 처벌 백과사전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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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장기적인 이익을 얻으려면 협력적인 태도를 취해야 합니다.

2. 그룹 협력의 기본은 상호 신뢰입니다.

3·신뢰는 원활한 소통에서 나온다.

4. 한번 신뢰를 잃은 경우 회복이 어렵습니다.

처벌: 벽에 대고 나는 바보야, 나는 아주 바보야, 나는 엄청난 바보야.

웃긴 게임 처벌

1. 패자는 이성 동료의 코를 골라야 합니다 ㅎㅎ 상징적으로 하는 분들이 많지만, 이성이기 때문이죠.

2. 패자는 길가나 사람이 많은 곳으로 달려가서 주먹을 높이 치켜들고 동시에 "일제를 쳐라!"라고 외쳐야 합니다. p>

3. 패자가 여러 명 있으면 첫 번째 사람이 달려와서 "나는 돼지다---"라고 외치고, 두 번째 사람이 앞으로 달려가서 "말도 안 돼, 내가 돼지야"라고 외친다. 앞으로 소리친다: 말도 안 돼, 내가 돼지야. 그러자 누군가가 달려와 소리친다: 넌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고 있어, 나는 돼지야...

4. 패자는 몇 가지 기쁨의 표현을 해야 합니다. 분노, 슬픔, 기쁨 등 각 표정은 최소 5초 이상 지속되어야 하며, 공연할 때는 표정과 표정 모두에 동등하게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기쁠 때는 웃어야 합니다. 짐승소리, 슬플땐 울어야지 ㅋㅋㅋ

5. 우리가 흔히 하는 멜라토닌 광고나 포인트 판독기 같은 퍼포먼스 광고가 더 많을텐데,

신체적인 게임 처벌

1. 남자가 팔굽혀펴기를 하고, 여자가 남자의 등에 앉는다

2. 패자는 5미터 앞으로 걸어가서 코끼리 코처럼 원을 그리며 돌아서 5바퀴를 돌면 다시 원래 위치로 돌아가야 한다.

3. 이성 동료를 안고 돌아간다.

4. 팔굽혀펴기, 턱걸이, 오리걷기 중 어느 것이든 괜찮습니다. 아니면 그냥 체벌일 수도 있습니다. 위생;

7. 처벌 게임

눈덩이(얼음 깨기 게임)

모두가 둥글게 앉고 누군가가 일어서기 시작합니다. 시계 방향으로 "안녕하세요 친구 여러분, 제 이름은 장XX입니다." 두 번째 사람이 일어나서 말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장XX, 제 이름은 양XX입니다." , Yang XX, 내 이름은 "Liu XX"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가 모두의 이름을 기억하도록 강요하면서 같은 방식으로 계속 말했습니다.

2차 릴레이 이미테이션 쇼

1. 게임 참여 인원에 따라 적절하게 팀을 나누어 각 팀당 10명 내외로 구성합니다.

2. 준비된 단어를 미리 적는다. **카드는 각 팀의 첫 번째 사람에게 보여주고, 나머지 사람들은 첫 번째 사람이 본 후 두 번째 사람에게 몸으로 설명한다. 하지만 세 번째 사람이 그것을 볼 수 없으면 두 번째 사람이 두 번째 사람에게 그것을 설명합니다. 비유하자면, 마지막 사람은 자신이 본 것을 설명하고 자신이 생각하는 것을 모든 사람에게 말할 것입니다. 잘못 추측한다는 것은 패배를 의미합니다.

3. 한 팀이 하면 다른 팀이 감독합니다.

참고어: 날아다니는 용과 봉황, 벽을 뛰어넘는 개, 음식을 덤벼드는 호랑이, 사마귀 사냥, 희롱, 은밀한 시선, 가을 물속을 들여다보기, 뽐내며 귀 숨기기, 방울 훔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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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의 가사 표시

1. 모든 사람은 그룹으로 나뉘며 각 그룹에는 팀장이 있으며 각 그룹에는 약 10명이 있습니다.

2. 진행자가 단어를 말하면 첫 번째 그룹의 대표가 해당 단어가 포함된 가사를 부르고, 첫 번째 그룹은 그룹이 부른 가사의 마지막 단어를 새로운 단어로 사용하고 두 번째 그룹은 대표를 보내 노래를 부릅니다. 이 단어가 포함된 가사는 그룹별로 순환됩니다. 3. 특정 그룹이 시간 내에 노래를 부르지 못하면 그룹의 리더가 나와서 제비를 뽑아 처벌을 결정합니다. 그런 다음 다음 그룹이 이전 그룹의 작업을 이어받으며 주기가 계속됩니다.

네 묶음 팔찌

1. 인접한 팀원들은 왼손으로 왼손을 당기고, 오른손으로 오른손을 당겨 원을 만든 후 묶은 것을 풀고 가능한 한 빨리 새로운 고리를 형성하십시오.

2. 팀원들은 서로 손을 잡고 원을 그리며, 선수들이 왼손과 오른손을 각각 잡고 있는 것을 기억하고, 손을 놓은 후 팀원 모두가 마음대로 서 있으면서도 선수들을 붙잡을 수 있습니다. 이전 왼손과 오른손의 빨리 풀립니다.

3. 옆에 있는 제3자의 오른손을 왼손 등으로 잡아당겨 원을 만든 뒤, 이를 최대한 빨리 풀어 두 개의 원을 만든다.

다섯 가지 반론

1. 인원수에 따라 그룹을 나누고 그룹 리더를 선택하세요.

2. 1차 라운드(3단어로 시작)에서는 각 조에서 게임에 참여할 대표자를 선정합니다. 진행자는 사전에 몇 가지 단어를 준비해야 합니다. 진행자가 한마디 하면, 게임에 참여하고 싶은 플레이어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등 반대로 말해야 하며, 잘못 말하거나 망설이는 플레이어는 즉시 탈락한다. 다른 사람들은 다음 라운드로 직접 진출합니다.

3. 2차 라운드(4단어)에서는 이전 라운드의 승자와 패자가 참가할 새로운 참가자를 선택합니다. 호스트는 다섯 글자로 된 단어를 말합니다.

4. 다섯 단어의 세 번째 라운드 등.

5. 참고: 각 팀의 패자는 다시 게임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무적의 핫 휠 6개

12~15명 그룹

신문과 테이프를 사용하여 모든 팀원을 수용할 수 있는 커다란 닫힌 고리를 만듭니다. 링과 팀원 전원이 링 위에 서서 걸으면서 큰 링을 굴립니다.

7명이 바닥에 앉았다가 일어선다

1. 4명이 한 조가 되어 원을 그리며 바닥에 등을 대고 앉는다.

2. 손을 사용하지 않고 땅을 지탱합니다.

3. 그런 다음 2명씩 차례로 늘려 10명으로 만듭니다.

이 과정에서 교직원은 학생들이 지속하고, 지속하고, 다시 지속하도록 지도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성공은 흔히 조금 더 오래 지속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8인용 의자

1. 모든 학생은 원을 형성하고, 각 학생은 앞에 있는 학생의 어깨에 손을 얹습니다.

2. 그런 다음 각 학생은 뒤에 있는 학생의 무릎에 천천히 앉습니다.

3. 앉은 후 모두가 함께 팀 슬로건을 외치거나 노래를 부릅니다.

 4. 어떤 그룹이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한 그룹 경쟁의 형태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Jiuheli Blowing Balloons

소품: 각 그룹마다 6개의 단어를 준비합니다: 입, 손(2개), 발(2개) 풍선(각 그룹당 1개)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게임 방법:

그룹, 없음 그룹 수는 제한되어 있지만 각 그룹에는 6명이 있어야 합니다.

2. 각 그룹의 각 사람이 제비를 뽑습니다.

3. 먼저 뺨을 맞은 사람은 손을 그린 두 사람의 도움을 받아 풍선을 터뜨려야 합니다. (뺨을 맞은 사람은 풍선을 불 수 없습니다. 혼자서); 그다음 두 사람은 뺨을 맞은 사람이 엉덩이를 맞은 사람을 들어올려 풍선을 터뜨렸습니다.

시계 역할을 합니다.

1. 화이트보드나 벽에 큰 시계 모형을 그리고 시계의 눈금을 표시합니다.

2. 찾기; 세 사람은 각각 시계의 초침, 분침, 시침 역할을 하며 세 가지 길이의 막대기나 기타 소품(시계 바늘을 나타냄)을 잡고 시계 앞에 기둥에 서 있습니다. 등이 화이트보드나 벽을 향하고 있음. (시계 모델 미만)

3. 진행자는 마음대로 순간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3시간 45분입니다. 15초 동안 역할을 맡은 3명이 포인터를 나타내는 소품을 올바른 위치로 빠르게 가리켜야 하며, 잘못된 지시를 하거나 느린 지시를 하는 사람은 처벌을 받습니다.

4. 여러 번 연주할 수 있으며, 한 사람이 시계의 분침과 시침을 동시에 연주하여 연주자의 판단력과 반응 능력을 훈련할 수 있습니다.

얼굴 특징 11가지 추측

1. 두 사람이 서로 마주보고 있습니다

2. 먼저 한 사람부터 무작위로 시작하여 얼굴 특징 중 아무 부분이나 지적하고,

3. 상대방이 자신의 코를 가리키며 이것이 어디냐고 묻는다면 상대방은 아주 짧은 시간 안에 대답해야 한다. , 동반자는 다음과 같이 말해야 합니다. 이것은 코입니다. 동시에, 파트너의 손은 코 이외의 다른 얼굴 특징을 가리켜야 합니다.

4. 진행 과정에서 어느 쪽이든 실수를 하면 3번의 질문 후에 처벌됩니다.

물 속으로 다이빙하는 열두 마리의 개구리

1. 모두가 원을 그리며 앉습니다.

2. 진행자는 "개구리", 2인칭 "입", 3인칭 "눈 두 개", 4인칭 "다리 네 개", 5인칭으로 시작한다. "펑!" 여섯 번째 사람: "물 속으로 뛰어들어 보세요."

3. 계속해서 다음 사람: "개구리 두 마리", 두 번째 사람: "입 두 개", 세 번째 사람: "눈 네 개", 네 번째 사람: "다리 8개", 다섯 번째 사람 : 사람: "퐁! 퐁!" 사람 6: "물 속으로 뛰어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