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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송8대대사는 누구인가?

당송8대대사: 한우, 유종원, 구양수, 왕안시, 소쉰, 소체, 소시, 증공.

1. 한유

한유(768-824)는 당송8대사 중 첫 번째로 중국의 문학가이자 철학자, 사상가였다. 당나라, 하양(현 허난) 교쭤성 맹주시), 한족. 그의 본가는 허베이성 창리이며, 그는 세계적으로 한창리로 알려져 있다. 말년에는 한의 공무부라고도 알려진 인사부 장관을 역임했다. 그의 사후 칭호는 "Wen"이며 Han Wen Gong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와 Liu Zongyuan은 모두 당나라 고대 산문 운동의 옹호자였으며, 진나라와 한 왕조의 산문 언어를 배우고, 평행성을 산문으로 깨고, 고전 중국어의 표현 기능을 확장할 것을 주장했습니다. 작품은 모두 "창리 씨 컬렉션"에 수집되어 있습니다. 한유는 언어의 달인이기도 하다. 선인의 말을 잘 구사하고, 현대의 말의 세련미에 주목하여, 새로운 문장을 많이 만들어내는데, 그 중 상당수는 "상처에 모욕을 더하다", "쉽게 비난받다", "혼돈스럽다" 등. 사상적으로는 중국 '도교' 개념의 창시자이자 유교를 존중하고 불교에 반대하는 획기적인 인물이다.

한유(한유)는 사후에 한원공(한원공)으로 불렸다. 당나라 하남성(현 허난성 맹주시) 출신이다. 당송(唐宋) 팔대사(八大師) 중 한 명. 그는 자신을 준왕창리라고 부르며, 세상에는 한창리로 알려져 있다. '준왕'을 함께 쓴다. 한유는 창리에서 오랫동안 살았기 때문에 말년에 재상을 지냈다는 뜻이다. 인사부, 인사부라고도 합니다.

당나라 고대 산문운동의 주창자인 송나라 소식은 그를 “8대 산문의 흥망성쇠”라고 불렀다. 당송8대 산문가는 유종원(劉宗源)과 함께 '한유'라 불리고, 두목한문(杨節한文), 두시(杯師)를 병치하여 '두시한비'라고도 부른다. 기사대왕'과 '백대문종'이 있다. 그는 『한창리전』 40권, 『외기전』 10권, 『사서』 등을 집필했다.

인물 소개

한유는 세 살 때 고아가 되었고, 형과 처제의 손에 자랐다. 그는 외롭고 가난했지만 열심히 일하고 세상을 경영하려는 야망을 갖고 있었습니다. 스무 살에 장안에 가서 과거에 응시했으나 세 번의 시험에 실패했다. 25세에 처음으로 진사과에 합격했으나 이도홍자의 3과에 모두 낙방하여 변주의 동금과 서주의 장건봉으로 가서 막부에 봉직하였다. 그 후 그는 북경으로 돌아와 시먼의사로 일했다. 그는 36세가 된 뒤 감세관으로 임명되었는데, 가뭄과 인민의 기아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면세와 감면을 요구하는 편지를 썼다는 이유로 양산종으로 강등되었다. Xianzong 재위 기간에 그는 북쪽으로 돌아와 황실의 의사가 되었지만 왕세자의 오른쪽 첩으로 승진했지만 그의 야망을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50세 이후에는 먼저 배도(梵渡)에서 오원기를 정복한 뒤 형벌부(役庫)로 옮겼다. 그는 부처님 뼈로 간죄하여 조주목사로 강등되었다. 위안저우로 이사했습니다. 그는 법정으로 돌아온 직후 전쟁부 장관, 인사부 장관인 궈즈 지지우(Guozi Jijiu)와 징조인(Jing Zhaoyin)의 직책을 맡았으며 57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정치적으로 더 성취되었습니다. 이 시는 위험하면서도 참신하고, 강력하고 강력한 시가 되도록 노력합니다.

업적과 공헌

진원 8년(792년) 진시인 한우(한우)는 당송팔대학자의 우두머리였다. 당나라 Xianzong 황제 통치 기간 동안 그는 Pei Du와 함께 Huaixi 봉건 도시의 반란을 진압했습니다. 형벌부장으로 임명되었을 때 부처님의 뼈를 영접하라는 훈계를 하였고, 이로 인해 현종은 분노하여 조주목사로 강등되었다. 이후 무종(穆宗) 황제 재위 때 황실 사관학교 주상(舌臣)으로 부름을 받아 전쟁부 장관과 인사부 장관을 역임했다.

한유는 당나라의 유명한 수필가이자 중요한 시인이었다. 그와 Liu Zongyuan은 정치적 의견 차이가 있었지만 고대 산문 운동을 옹호하려는 공동 노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병행산문의 지나친 형식추구에 반대하고, 산문을 옹호하며, 기사내용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당송팔대대사 중 한 사람인 한유는 불교유골을 전래했다는 이유로 현재의 장시성 이춘(宣春)인 원주(圓州)로 강등되었다. 한우는 원주 재직 기간 동안 뛰어난 정치적 업적을 세웠고 당시 장시성 최초의 일류 학자를 양성했습니다. 현재 이춘(Yichun)의 슈장강(Xiujiang River)에는 장원저우(Zhuangyuanzhou)라는 이름의 모래톱이 있는데, 그곳이 학생들이 공부했던 곳이라는 전설이 있습니다. 이춘시 가장 높은 언덕에는 장원 빌딩(Zhuangyuan Building)이 있고 이춘시에는 창리로(Changli Road)가 있는데 둘 다 한유의 특별한 업적을 기념하는 곳입니다.

한유 시대의 시 세계는 달리 시인들의 좁은 세계를 뚫고 나오기 시작했다. 한유는 더욱 독특해 새로운 시 장르를 창조했다. 그는 강렬하고 힘찬 붓놀림으로 장엄한 기세를 몰아가는 데 능숙하고, 묘하고 묘한 맛이 뒤섞여 시에 풍부하고 장엄한 색채를 더해 천둥번개 같은 광경을 만들어낸다.

또한 한국시는 예술에서 '텍스트를 시로 활용한다'는 특징을 갖고 있으며, 후대에도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물론, 한국 시에는 바람직하지 않은 그로테스크하고 이상한 단어도 있습니다. 유명한 작품으로는 "한창리전집" 40권, "와이지전집" 10권, "사서" 등이 있습니다.

정치적 견해

정치적으로 한유는 천하통일을 옹호하고 가신의 분리주의 통치에 반대했다. 당나라 Xianzong 황제 통치 기간 동안 그는 Pei Du와 함께 Huaixi 봉건 도시의 반란을 진압했습니다.

그와 Liu Zongyuan은 정치적 의견 차이가 있었지만 고대 산문 운동을 옹호하려는 공동 노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병행산문의 지나친 형식추구에 반대하고, 산문을 옹호하며, 기사내용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당송팔대사(唐宋八大師) 중 한 사람인 한우는 불골을 전래했다는 이유로 한때 조주(浮州)로 강등됐으나, 뛰어난 정치적 업적으로 인해 지금의 장시성 이춘(宜春)인 원주(溫州)로 이주하여 글을 썼다. 위안저우의 역사. 한우는 원주 재직 기간 동안 뛰어난 정치적 업적을 세웠고 당시 장시성 최초의 일류 학자를 양성했습니다. 현재 이춘(Yichun)의 슈장강(Xiujiang River)에는 장원저우(Zhuangyuanzhou)라는 이름의 모래톱이 있는데, 그곳이 학생들이 공부했던 곳이라는 전설이 있습니다. 이춘시 가장 높은 언덕에는 장원 빌딩(Zhuangyuan Building)이 있고, 이춘시에는 창리로(Changli Road)가 있는데, 둘 다 한유의 특별한 업적을 기념하기 위한 것입니다.

한우가 팔대사 중 1위를 차지한 것은 당나라가 송나라보다 앞서서가 아니라, 당송의 고대 산문운동에 뛰어난 공헌을 했기 때문입니다!

2. 유종원(773-819), 예명은 자후(Zihou)는 당나라의 문학가이자 당송8대 문인 중 한 명입니다. 본가는 하동(지금의 산시성 운성시)이며, 세상에는 육하동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진원 9년(793년)에 진시(金師)로 태어났으며 관관이자 검열관이었다. 당나라의 한우, 송나라의 구양수, 소쉰, 소식, 소체, 왕안석, 증공과 함께 당송팔대대사라고도 불린다. 그는 일생 동안 600편이 넘는 시와 수필을 썼고, 그의 글쓰기 업적은 시의 업적보다 컸다. 대종은 당나라 허둥걸(현재의 산서성 운성 결주진) 출신으로 대리 8년(773) 수도 장안에서 태어나 원화 14년(773) 유주에서 사망했다. 819) Xianzong 황제의. 그의 세대의 유명한 작가이자 사상가가 50세 미만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그는 허둥(河东) 출신이고 마침내 유주(劉州) 태수가 되었기 때문에 육하동(六河东) 또는 유류주(劉伯州)라고 불렸다.

순종 황제 재위 기간 동안 왕수원은 와일랑 예부(禮府)의 위원을 역임하며 정치 개혁을 단행하기로 결심했다. 곧 왕수문(王秀文)이 실패하여 영주(永州) 사마(毛州)로 강등되어 유주(劉州)로 이사하여 태수로 삼았다. 그는 남쪽에서 14년을 살다가 류저우(劉州)에서 죽었다. 당나라의 유명한 사상가이자 뛰어난 문필가. 유종원은 당나라 고대 산문 운동의 주창자이자 당송팔대대사 중 한 사람으로서 육조 이후 문단을 뒤덮었던 사치스럽고 화려한 문체에 반대하고 간결한 문체를 옹호했다. 그리고 매끄러운 산문. 그는 류허동 전집 45권과 외기 2권의 저자이다. 유종원(劉宗源)의 영주8기(永州八器) 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이 『소석탄기』이다.

유종원은 평생 600편이 넘는 시와 수필을 남겼다. 그의 시 대부분은 우울함, 슬픔, 분노, 향수병, 친구에 대한 향수를 표현하고 있다. 세계가 가장 높이 평가하는 작품은 심오한 의미와 희박함, 순수함을 지닌 여유로운 풍경화이다. 유종원(劉宗源)과 또 다른 당나라 작가인 한유(han Yu)는 당나라 고대 산문 운동을 공동으로 주도했다. 여행기나 우화 등에 있어서도 유종원은 후대에게 매우 뛰어난 작품을 남겼다. "용주팔기"는 고대 중국 산수기행기의 걸작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아름다운 산수기행기는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사람들의 심정을 생생하게 표현함으로써 삶을 반영하는 고전산문의 새로운 경지를 풍성하게 하여 문학사에서 독자적인 문학장르로서 산수기행기의 위상을 확립하였다. 그의 예술적 업적으로 인해 그는 수천년 동안 사람들로부터 칭찬과 찬사를 받아 왔습니다. 유종원은 우화적인 시 외에도 "귀주의 당나귀", "용가의 쥐", "임강의 엘크" 등과 같은 많은 우화를 썼으며, 이 역시 유명한 고대 우화로 자리 잡았습니다. "귀저우 당나귀는 기술이 없다"는 관용구가 되었고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떤 우화는 길이가 짧지만 그의 산수화처럼 오랜 세월을 거쳐 전승되어 왔다.

1. 논문

철학, 정치 에세이, 주로 토론에 초점을 맞춘 에세이를 포함합니다. 글은 날카롭고 주장은 정확합니다. 『천설』은 철학논문의 대표작이다. 『봉건주의에 관하여』와 『처벌에 관하여』는 장편과 중편의 정치 논평의 대표작이다. 『금원공이 수원에게 의견을 물었다』, 『동계풍제의 주장』, 『이인무구계찬』 등이 대표적인 짧은 정치논평이다. 그의 철학사상에는 단순한 유물론적 요소가 있다. 그의 정치사상은 주로 '권력'을 강조하는 진보적 사회·역사관과 유교적 민중중심사상으로 나타난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불교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특히 정치적으로 좌절할 때 그들은 종종 영적인 안정을 위해 불교를 찾습니다.

2. 우화

'장자', '한비자', '여시춘추', '열자', '전국정책'의 전통을 계승 발전시켰다. 당시 사회의 추악한 현상을 풍자하고 비판하는 데 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는 혁신적이고 창의적이며 다양한 동물의 의인화된 예술적 이미지를 활용하여 철학을 전달하거나 정치적 견해를 표현합니다. 대표작으로는 『삼계』, 『임강의 엘크』, 『귀주의 당나귀』, 『용모의 쥐』, 『전기』, 『탁설』 등이 있다. 웃고 욕하고 사물의 형태에 적응하는 등 유머러스하고 풍자적인 예술성이 높다.

전기

'사기'와 '한슈'의 전통을 계승하면서도 몇 가지 혁신을 이루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대위단일화』, 『자인전』, 『허건전』, 『뱀잡이이야기』 등이 있다. 일부 작품은 우화나 소설 등 실제 인물과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과장되거나 허구로 제작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송청나라 전기"와 "나무 심기 전기 및 궈리투오"가 있습니다.

풍경 여행 노트

가장 인기 있는 작품은 모두 강등된 후에 쓴 작품인데, 영주(永州)에서의 작품이 더욱 인기를 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영주의 팔기"가 있습니다: "스더서산의 연회 여행기", "코목 호수의 노트", "코무 호수 서산의 노트", "샤오시탄의 노트", " 원가의 목마기', '석곡기', '돌계기', '소바위산 연대기'. 이 작품들은 아름다운 풍경을 이용해 자신의 경험과 원한을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작가의 조용한 마음 상태를 묘사함으로써 그가 극심한 우울증 속에서 영적 양식을 추구하게 되었음을 보여줍니다. 풍경을 직접적으로 묘사하는 경우에는 가파르고 웅장할 수도 있고, 맑고 깊고 아름다울 수도 있으며 절묘한 언어를 사용하여 자연의 아름다움을 재현합니다. 『영주팔기』는 원화 4년 이후에 쓴 것이다. 당시 유종원은 정치개혁의 실패로 인해 현재의 후난성 영주(永州)로 강등되었다. 이 기사는 당시 영주 근처의 일부 풍경에 대해 작성되었습니다. 기사는 짧고 가볍고 단순하고 매끄러 워서 세대에서 칭찬을 받았습니다. 그중에서도 작가는 펜을 통해 사람들에게 샤오시탄의 조용하고 평화로운 풍경을 그려낸 작품이 가장 유명하다. 이 기사는 흥미롭고 끝없이 흥미 롭습니다. 처음에는 모양을 보지 않고 소리를 먼저 듣는 글쓰기 방식으로 작은 돌못을 보여주고 있다. 물고기가 있는 연못에 대해 쓰면 연못의 물이 맑아지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고, 물고기가 있는 사람을 묘사하면 물고기의 감탄과 기쁨을 표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작가의 형태와 생생함, 그림자와 색감, 펜과 잉크의 경제성, 뛰어난 테크닉. 마지막에는 조용하고 심오한 환경 속에서 적막함과 우울함을 장면들이 어우러지면서 표현하고 있다.

3. 송나라의 안유는 “당나라에서 사오에 대해 깊은 지식을 가진 사람은 학자들뿐이다”라고 말했다. . Liu Zongyuan의 Ci와 Fu는 Qu Yuan의 Ci와 Fu의 전통을 계승하고 계승했습니다. 그의 시는 전통적인 형식을 활용했을 뿐만 아니라 굴원의 정신을 계승했습니다. 수천 년의 시간을 두고 떨어져 있지만 생각과 경험, 야망과 성격이 비슷하기 때문일 것이다. 『당고서』 원전에는 유종원이 “야만적인 기운과 험준한 언덕을 헤쳐나가며 도주 중이었다고 적혀 있다. 시인의 우울함을 형상화하고 감동을 불러일으키는 감동적인 서사를 쓴다. 산문으로 보면 수십 편의 시가 있는데, 굴원의 시와 시가 매우 유사하다. Liu Zongyuan의 "Nine Fu"와 "Ten Sao"는 실제로 감정 표현에 중점을 두거나 대상을 노래하는 데 중점을 둔 당나라 푸 스타일 문학의 뛰어난 작품입니다.

'처벌푸', '민생푸', '멍귀푸', '죄수산푸' 등은 모두 '이사오'와 '구장'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어떤 사람은 자신의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하고, 어떤 사람은 자신에게 상처를 주기 위해 고대의 언급을 사용하고, 어떤 사람은 풍자, 명상적이고 신랄한 말을 우화하고 표현하는데, 이는 Qu Sao의 본질을 깊이 포착합니다. 두 개의 거대한 장 "Tian Dui"와 "Jin Wen"은 또 다른 유형입니다. 그 형식은 "Tian Wen"과 "Qifa"에서 모방되었으며 그들의 언어는 독특하고 심오합니다. 또한 Liu Ji에는 Zen, Tiantai, Vinaya 및 기타 교리를 포함하는 불교와 관련된 많은 비석, 비문, 메모, 서문, 시 및 기타 작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종원은 정치적, 철학적, 문학적 업적 외에도 유명한 사상가이기도 하다. 정치혁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사람은 사상가여야 합니다. Liu Zongyuan의 철학적 논문으로는 "Fei Guoyu", "Zhenfu", "On Seasons", "On Punishment", "Tian Shuo", "Tian Dui"등이 있습니다. 이 논문에서 유종원은 한나라의 위대한 학자 동중서가 주창한 점술론을 '하, 상, 주나라의 점술 부적'이라고 비난하며 부정적인 태도를 취했다. Dong Zhongshu를 "음란한 마녀이자 눈먼 역사가"라고 비난하고 "미래 세대를 속인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는 천부론, 운명론, 천도론에 반대하고, 신학을 비판하고, 인간사를 강조했으며, '신'을 '인간'으로 대체했습니다. 여러 해 전에. 유종원 역시 자신의 신학비평을 정치비판으로 전환하여 단순한 유물론적 관점을 사용하여 '천인간', 즉 천인의 관계를 설명하고 이상주의적 운명론을 비판했다. 그의 철학사상은 당시 사회생산력의 발전과 자연과학의 수준과 맥을 같이하였다. 그는 고대의 단순한 유물론적 무신론 사상을 새로운 차원으로 발전시켰으며 당나라 중기의 뛰어난 사상가였다.

3. 어우양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