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오는 길은 어디인가요? 긴 파빌리온을 짧게 만든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돌아오는 길은 어디고 장정은 더 짧다'는 뜻은 돌아오는 길이 어디인지 길에서 짧은 정자와 연결된 장정만 보인다는 뜻이다.
'돌아오는 길은 어디이며 긴 정자는 더 짧다'는 '오랑캐보살·핑린사막연기여위'에서 따온 것이다.
"오랑캐보살·평림사막 연기는 짜는 것 같다"
당나라: 이백
평림사막의 연기는 짜는 것 같고 한산지역은 슬프다 그리고 녹색.
어둠 속에서 고층빌딩에 들어서면 위층에서 걱정하는 사람들이 있다.
옥계단이 공중에 서 있고, 새들은 서둘러 집으로 돌아간다.
돌아오는 길은 어디인가요? 긴 파빌리온은 짧은 파빌리온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번역:
저 멀리 뻗은 나무들은 황혼의 연기에 가려 여전히 슬픈 녹색을 띠고 있었습니다. 밤은 높은 내실을 가득 채웠고, 누군가 위층에서 혼자 걱정하고 있었습니다.
옥계단 위에 헛되이 서서 희망을 품는다. 둥지로 돌아가는 새는 돌아온 심장의 힘에 힘입어 빠르게 날아갑니다. 돌아오는 길은 어디인가요? 길에서 짧은 정자와 연결된 긴 정자만 보았어요.
추가 정보:
작성 배경:
이 첫 번째 시의 구체적인 창작 배경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송대 승려 문영(文寧)의 『향산야기』에 따르면, “정주 창수우체소에서 이 시를 지은 사람이 누구인지, 누가 지었는지도 모릅니다. 위도복이 그것을 보고 반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창사(長沙)에 가서 자선(曾富)의 고대 문물을 구했는데, 내한네 가족은 그것이 이백이 지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이 시의 윗부분과 아랫부분은 서로 다른 기법을 사용한다. 윗부분은 객관적인 풍경의 연출에 초점을 맞추고, 두 번째 부분은 주관적 심리의 묘사에 초점을 맞춘다. 그러나 풍경의 표현은 주관적인 색채가 강하고 객관적인 풍경에 주관적인 심리의 묘사가 섞여 있다. 그러므로 전체적으로 감성과 풍경, 주관과 객관이 하나로 통합된다.
'평야의 숲과 사막의 연기가 마치 짜여진 것 같다'는 방랑자의 눈에 비친 풍경을 묘사한 것이다. "Pinglin"은 "평지의 숲"을 의미하지 않고 언덕 위의 숲을 의미합니다. 나무는 산을 따라 자라며 높이가 다릅니다. 전혀 "평평"하지 않지만 "평평"이라는 단어는 방랑자가 높은 건물에서 볼 수있는 먼 풍경을 정확하게 설명 할뿐만 아니라 표현합니다. 넓고 고상한 예술적 개념.
이 시는 평림과 한산의 늦가을 풍경을 묘사하고, 돌아오고 싶어하는 가족의 모습을 상상하여 두 곳에서 나그네의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다. 이 단어에는 명확한 수준과 질서 있는 기복이 있습니다. 풍경에 공감하고 장면이 얽혀 있습니다. 생생한 이미지 묘사와 세밀한 심리묘사가 모두 담겨있습니다. 문장은 단순하지만 모호하지 않고, 글은 단순하지만 밋밋하지 않은 당나라 문인들의 최고의 작품이라 할 수 있다.
이백(701-762), 예명 태백청련거사는 당나라의 낭만시인으로 후대에 '시불멸자'로 칭송받았다. 그는 762년 61세의 나이로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그의 무덤은 현재 안후이성 당투(Dangtu)에 있고 쓰촨성 장유(Jiangyou)와 후베이성 안루(Anlu)에 기념관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