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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부 그물 물고기 작문 쓰기

1. 그림 쓰기 작문 (할아버지 한 명이 옆에서 낚시를 하고 있음)

한 늙은 어부가 강가에서 낚시를 하고 있는데, 그는 그물을 세 번 달렸지만 물고기를 잡지 못했다. 그는 마지막에 한 번 더 뛰기로 결정했다. 다행히도, 이번에 그는 아주 무거운 병을 건졌다. 병 입구는 은종이로 밀봉되어 있다. 어부는 궁금해서 병을 열었다. 병 속에서 푸른 연기가 뿜어져 나와 악마가 되었다. 악마가 말했다: 나는 너를 죽일 것이다. 그러나 나는 네가 자신의 사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어부는 이해할 수 없다: 내가 너를 구했는데, 왜 너는 나를 죽이려고 하느냐? " 마귀가 대답했다: 솔로몬이 이 이 병에 봉인된 지 100 년째 되는 해에, 나를 풀어주면 그가 누릴 수 없는 부귀영화를 주겠다고 약속했는데, 아무도 나를 풀어주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00 년째 되는 해에, 나는 나를 풀어준 사람에게 무상의 권력을 주겠다고 약속했는데, 그래도 아무도 나를 풀어주지 않았다. 그래서 저는 제 300 년에 저를 풀어준 사람을 죽이기로 했습니다! 좋아, 빨리 네가 어떻게 죽고 싶은지 말해 봐? 어부가 말했다. "아직도 이해가 안 돼. 너의 몸이 이렇게 크니, 이 병은 어떻게 너를 담을 수 있니? 악마는 말했다: 그것은 간단하지 않다! 그래서 푸른 연기로 변해 다시 병으로 돌아갔다. 어부는 모양을 보고, 은종이를 주우고, 병을 단단히 봉했다. " 안녕히 계세요. 그것은 쉽지 않다: 나는 너를 죽일 것인가? "어부가 한 늙은 어부가 강가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 네가 어떻게 죽고 싶은지 빨리 말해, 악마가 되어라. 왜 너는 나를 죽이고 채택을 바라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부, 어부, 어부, 어부, 어부, 어부) 악마가 대답했다, 그는 병을 열었다! 그래서 푸른 연기로 변해, 너의 몸이 이렇게 커서, 누가 나를 풀어주면 그에게 끝없는 영광과 부귀를 주겠다고 약속했는데, 결국 아무도 나를 풀어주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제 200 년. "안녕히 계세요. 。 병 입구는 은종이로 밀봉되어 있는데, 그래도 아무도 나를 풀어주지 않았다. 그는 마지막으로 한 번 더 뛰어가서 나를 풀어준 사람을 죽이기로 했다. 어부가 궁금해요. "어부는 의아해하며 병을 단단히 봉했는데, 이 병은 어떻게 너를 담을 수 있니? 그래서 어부는 작은 배를 몰고 집으로 돌아갔고, 이번에는 무거운 병을 건져 다시 병으로 돌아갔다. 어부 참조: 나는 너를 구했어, 악마! 어부가 말했다.

순수 핸드샷! , 나는 나를 풀어준 사람에게 최고의 권력을 주겠다고 약속했고, 물고기를 건져내지 않았다. 악마가 말했지만, 나는 네가 자신의 사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허락했다. 그래서 저는 300 년째로 결정했습니다. 저는 여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은종이를 주우느라 바빴습니다. 다행히도! 좋아요. 병 속에서 푸른 연기가 뿜어져 나왔다. 내가 솔로몬에 의해 이 병에 봉인된 지 100 년째인가? 마귀는 그가 그물을 세 번 달렸다고 말했다. 어부가 고기잡이에 관한 작문

< P > 어부가 바다에서 그물을 잡아당겼는데, 이번에는 수확이 적지 않은 것 같고, 그물에 큰 물고기가 펄펄펄 뛰며 어부의 마음속에는 한 가지 기쁨이 넘쳤다.

큰 물고기 물고기가 함께 그물에서 발버둥칠 때 운명은 똑같아 보이지만 잠시 후 운명은 크게 달라졌다. 큰 물고기는 여전히 그물에 갇혀 헛되이 발버둥치고 있지만, 작은 물고기는 다르다. 몸매가 작고 깜찍한 장점으로 그물망에서 뚫고 나오자 순식간에 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큰 물고기는 작은 물고기가 울타리에서 벗어나 자유롭고 자유로운 광활한 천지로 들어가는 것을 보고, 가슴에서 슬픔을 금치 못하고, 노여워하며 담담변을 향해 살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로움, 자유명언) 예전에는 어른이 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잘 만든 큰 물고기가 작은 물고기를 먹고, 작은 물고기는 새우를 먹을 수밖에 없었다.

는 물 속에서 왕을 제패하기 위해 풍운을 놀라게 하는 절실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단지 짧은 시간을 횡행했을 뿐인데, 지금까지 이렇게 처참한 결말을 맞게 되었다니.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아아, 생각해 보면 정말 수지가 맞지 않아! 세상에 후회약 없이는 이미 자란 몸도 축소할 수 없다. 몸의 큰 우세를 다 차지하고 싶고, 그물이 새는 물고기가 되고 싶고, 사냥감과 인간의 추격을 피하고, 이른바 물고기와 곰 발이 둘 다 될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세상에 이렇게 좋은 일이 어디 있겠는가? 모든 싸구려가 큰 물고기의 괴로움을 다 차지해도 오래 가지 않을 것이다. 물의 촉촉함 부족, 몸의 점막이 건조해지고, 비늘을 감싸고, 매우 괴로워하고, 더욱 무서운 것은 볼이 힘껏 열리지만, 온통 씁쓸하고, 은은한 찢김감을 띠고, 산소 공급을 전혀 받지 못하고, 헛되이 발버둥치며, 의식이 이미 변했다

작은 사람들은 쉽게 구할 수 있지만, 명성이 높은 사람들은 위험을 피하기가 어렵다. 속담에 사람은 유명해지는 것을 두려워하고, 돼지는 건장함을 두려워한다는 말이 있다.

3. 시야가 넓은 글짓기

글짓기: 봄꽃이 피면 사람들의 시야는 오색찬란하고 향기가 만리에 넘친다. 가을바람이 서슬을 즈음하여 사람들의 시야에는 온통 쇠풀 마른 가지와 노란 잎이 도처에 널려 있다.

이로 인해 많은 아름다운 시가 생겨났고, 눈으로 본 것은 미미했지만, 실제로는 마음의 시야에서 헤아릴 수 없이 많았다. 상상력이 풍부한 사람, 그의 마음은 그의 눈이 볼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보고 느낄 수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생각명언)

< P > 사람들은 마음이 창문이고, 등불이 켜지고, 모든 것이 갑자기 밝아진다고 말한다. 그것은 켜져 있고 미래는 밝다. 생명장극의 한 접기에서 사람마다 배경이 다르고 성격이 다르면 마음가짐이 다르고, 보는 시야의 범위도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시간은 시야의 영역에서 몸을 숨기고, 세월의 흐름과 빛의 변화도 거의 찾아볼 수 없다. 그 이유는 오직 하나뿐이다. 마음은 정토이다. 역사가 어떠하든, 모든 사람은 자기만의 정토가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시야, 겉으로는 눈으로 관찰하고 내면으로는 마음으로 깨달는다. 꽃 한 송이가 시들면 시들고, 잎 한 송이가 떨어지면 떨어진다.

이런 평범하게 보이는 것들이 사람들에게 주는 것은 무엇일까? 화가의 눈에는 아름다운 그림이다. 작가의 눈에는 생생한 이야기이다. 시인의 눈에는 그것은 아름답고 아름다운 시구이다. 인간의 눈에는 이것이 자연 현상이다.

생활의 많은 세부 사항은 모든 사람이 깨달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시야에 들어갈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마음속에 이야기가 있지만 이야기를 할 수 없는 것처럼.

누가 모를까, 우리는 이야기 속에 사는 사람이다. 그 영롱한 단편들, 그 여운이 무궁무진한 순간들이 모두 내 마음 속에 자리를 남겼다.

의론 논문: 시야에서 청소년들 사이에서' 냄새 나는 방귀' 라는 단어가 유행하고 있는데, 일부 연로한 어머니들은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사실 이것은 편의어구가 형용사로 쓰이는 품사 활용 현상으로, 대략 오만함과 오만함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우리는 지금 어떤 천재 소년이 "어떤 사람이 몇 살이고 클린턴은 내가 잘생겼다고 칭찬한다" 거나 "세계에서 가장 문채가 있는 잘생긴 남자가 바로 나야!" 라고 광언을 하는 것을 자주 듣는다. , 모든 종류의, 수많은.

이 말들이 쏟아진 물처럼 바닥에 쏟아지자' 방귀' 라는 단어가 이어지기 시작했다. 너는 웃지 마라, 이 세상에 이런 사람도 정말 있다. 특히 청소년들 사이에서는, 17, 8 세의 털머리 녀석들, 젖내 나는 입도 채 마르지 않고 셋째 넷째, 말투가 늘 소 한 마리를 삼키는 것처럼 크다. 마치 다른 사람이 쓰레기인 것처럼, 그 혼자만 인재이고 국보입니다. 국보입니다. 얼굴을 망가뜨리고 싶은 슈퍼 잘생긴 남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대부분의 경우, 나는 이' 큰 이름' 을 만나 기세가 웅장한 말을 들을 때, 나는 고개를 숙이고 미소를 짓고, 그 다음에는 조금도 사양하지 않고 배꼽을 잡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말하자면, 주제는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우리가 신중 하 게 그 "천재 소년" 천재의 원인을 분석, 우리는 그것이 바로 "비전과 가슴" 의 문제입니다 찾을 어렵지 않다.

아이가 17 ~ 8 세까지 자라면, 그의 머리 속에는 점차 자의식을 형성하고, 한 가지를 바라보면, 다른 사람이 그를 위해 내린 결정에만 만족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생각을 천천히 갖게 된다. 그는 자신이 틀렸다고 생각하는 것을 날카롭게 반박하고, 거리낌 없이 자신의 관점을 상세히 설명할 것이다.

사람의 이 시기는 이런 특징을 지녔기 때문에 심리학자들에 의해 반항기라고 불리고, 반항의 종속물, 즉 오만함을 자아낸다. 왜 내가 그렇게 말할까? 아이가 이 나이에 세상을 막 본 아이와 같기 때문이다.

그들은 많은 것을 모르고 (자신이 많이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들의 세계는 비교적 주관적이어서, 어떤 일에 대한 생각도 비교적 단순하고, 자기중심적인 것을 선호한다. 이것은 너무 많은 부정확한 주관적인 생각을 담고 있어 창백하고 무력해 보이는 좁은 시야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우리는 종종 "배울수록 자신이 부족하다고 느낀다.

"아이가 막 혼돈의 하늘을 헤치고 나서야 비로소 첫 햇살이 자신에게 쏟아지는 것을 보았는데, 자연히 자랑스럽고 자만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 P > 그들의 모든 시야는 아직 너무 좁기 때문에, 그들의 마음도 좁고, 그들은 자신이 최고라고 생각하며, 다른 사람이 그들을 능가하는 것을 용납할 수 없고, 그들이 옳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이 존재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그것은 이른바' 눈에 거슬리는 것' 과' 눈에 거슬리는 것' 이다. 사실, 그때의' 눈에 거슬린다' 와' 눈에 거슬린다' 는 것은, 머무는 시간이 지날수록 미래의' 자연' 이 될 것이다.

네, 시간이 모든 것을 결정하는 핵심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너는 영원히 18 세의 아이에게 80 세의 노인의 시야와 가슴을 가질 것을 요구할 수 없다. 결국, 그가 경험한 일이 너무 적어서, 그는 정말로' 해야 한다' 가 무엇인지,' 해서는 안 된다' 가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에, 그는 전혀 허황된 마음을 가질 수 없다.

시야의 폭이 가슴의 폭을 결정합니다. 한 사람의 시야 때문에, 한 사람의 지식은 시간의 추이를 움츠리고 서서히 축적되고, 한 사람의 학문 경험이 많을수록, 그는 더욱 겸손하고 신중하며, 이것은 영원히 변하지 않는 지리명언으로, 수많은 명가 학자들에 의해 논증되었다.

그래서 아이는 자신이 천하제일이라고 말했고, 그의 천하는 그가 아는 모든 사람보다 컸다. 노인은 자신이 보잘것없다고 말했다. 그의 보잘것없는 것은' 모래 한 알에 세상을 보는 것' 에 기반을 두고 있다. 비록 때때로 우리는 아이들이 득의양양한 것을 정말 이해하지 못한다. 비록 우리가 이 때문에 그들에게 좀 수렴해야 한다고 가르쳤지만, 그들은 듣지 않았다. 그들은 심지어 우리를 욕하고, 우리를 경멸하고, 우리를 경멸하지만, 우리는 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언젠가는 그들이 돌아와서 우리에게 감사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아이는 결국 아이이고, 단순함은 항상 좋다. 이 나이는 가장 개성이 있어야 하고, 가장 독보적이어야 한다. 그날 아이의 얼굴에서 과장된 표정을 찾지 못한다면 그것은 분명 슬픔이다. 요컨대 시야와 가슴의 관계는 아이처럼 순수하고 성인의 노련함처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질적으로 변한다. 4. 도화강 어획자가 어떻게 작문을 쓰는지 보세요.

강 어획자는 어느 조용한 밤, 강 위 풍랑이 고요하고, 먼 곳의 작은 어선에는 1 년 이상 환갑을 넘겼지만 몸은 매우 정정한 노인이 앉아 있습니다.

그는 노를 한쪽으로 치우고 가느다란 낚싯대와 미끼를 집어 낚시를 준비했다. 노인은 상체를 앞으로 숙여 낚싯줄을 물에 던졌는데, 본래 잔잔한 수면에 잔물결이 일더니 잠시 후에 다시 평온을 되찾았다.

갑자기 낚싯대가 움직이자 늙은 어부는 눈을 크게 뜨고 온 정신을 집중하여 수면을 주시했다. 양손으로 낚싯대를 꽉 쥐고 힘을 다해 뒤로 젖히자 비대한 물고기 한 마리가 물에서 "부추겨" 해안으로 달아올랐다.

< P > 노인이 쳐다보는 것은 비대한 농어다. 마음놓고 웃으며 말했다. "또 농어가 먹었으니 내 손자는 틀림없이 기뻐할 거야." 멀리서 어옹의 상쾌한 웃음소리를 들을 수 있다.

월아도 궁금해하는 것 같아요. 머리를 내밀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고 싶어요. 누가 알겠는가, 조심하지 않아 얼굴 전체가 드러나 강 위에 비쳤다.

강 안의 물고기가 수시로 수면 위로 뛰어올라 은꽃 한 송이를 튀겼다. 이번 가을 밤에는 그렇게 아늑해 보인다. 5. 어부가 낚시를 하는 모습을 묘사한 시나리오 작문 320

예:

해가 천천히 떠오른다. 나는 창턱 옆에 서서 풍경을 바라보며 강 속에서 작은 배 한 척을 천천히 지나갔다. 할아버지는 긴 물고기 주머니를 들고 또 쓰레기를 건져내야 하는 것 같다. 하지만 오늘은 달라졌다. 할머니도 따라왔고, 또 큰 그물을 들고 왔다. 모두가 알다시피, 오늘 그들은 고기잡이를 하려고 하는데, 녀석들은 모두 적지 않게 준비했다.

그물을 뿌리기 시작했는데, 할머니가 쉽게 그물을 물에 뿌렸고, 물에 스펀지가 떠 있는 것이 부표였나 봐요! 10 분 후, 우리 집 앞의 그 강에 수많은 스펀지가 떠 있었다. 그물을 뿌렸는데, 물고기가 인터넷을 할 때까지 기다리는 거 아닌가요? 아닙니다. 나는 그들이 나무를 들고 배 위에서 두드리고 있는 것을 보았는데, 소리가 거대한 시계처럼 들렸다. 내가 보니 이상하다, 이게 무슨 수작이냐, 이렇게 물고기를 전부 놀라 도망가지 않았느냐! 아버지는 중얼중얼 혼잣말을 하셨다. "이렇게 하면 물고기를 돌아다니며 인터넷에 붙일 수 있다.

이러면 안 돼. "그들이 힘껏 두드리는 것을 보고 그물이 있는 곳을 한 번 두드렸는데, 이미 기진맥진했다. 한참 동안 바빴더니 마침내 그물을 받을 수 있었다. 그들은 이 스펀지 주위를 돌며 그물을 접었다. 그물은 점점 접혀졌다. 처음에는 하나도 잡히지 않았다. 나중에 수면에 물보라가 많이 튀는 것을 보았다

아! 셀 수 없이 많다. 그물은 모두 거두어졌고, 그들은 틀림없이 얼굴에 미소를 지었을 것이다. 왜냐하면 오늘은 대풍작이기 때문이다. 6. 4 학년 하권 어어 어부의 이야기 속 악마 사진

' 천일야' 속' 어부와 악마' 는 예전부터 한 어부가 매일 일찍 바닷가 그물에 도착했다.

이날 오전 그는 그물을 세 번 뿌렸지만 수확이 없었다. 그가 마지막으로 그물을 끌어당겼을 때.

너무 무거워서 그물이 해저와 붙어 있는 것 같아요. 어부는 많은 힘을 들여서야 그물을 끌어올렸는데, 그 결과 매우 무거운 구리 병이 발견되었다.

병 입구의 납봉에 솔로몬의 도장이 찍혀 있다. "안에 도대체 무엇이 들어 있을까?" 이상한 어부가 열어 보기로 했다.

어부는 칼을 꺼내 납봉인을 비틀어 열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병 입구에서 한 가닥의 푸른 연기가 뿜어져 나오는데, 공중에서 한바탕 흔들린 후, 뜻밖에도 푸른 송곳니의 악마가 되었다! 어부는 이 거대한 괴물을 보고 온몸을 떨며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몰랐다.

갑자기 마귀가 무릎을 꿇고 말했다. "솔로몬아, 나를 죽이지 마라, 나는 더 이상 너의 명령을 어기지 않을 것이다." 어부는 정신을 차리고 담력 있게 말했다. "솔로몬은 이미 1,800 년이 지났는데, 지금은 또 다른 시대이다.

당신은 어떤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까? 너는 왜 이 병에 갇혔니? "이 얄미운 어부야, 이것들은 모두 네가 물어봐야 할 것이 아니야! 내가 바로 너에게 보낼게! "그러자 마귀는 즉시 흉상을 드러내며 어부에게 다가갔다. 어부는 급히 이렇게 말했다. "내가 죄가 있는데, 뜻밖에도 이런 보응이 있다." "네가 나를 구해준 것을 보면, 나는 너에게 모든 것을 말하겠다! 내가 솔로몬과 맞섰을 때, 그는 나를 병에 담아 이 바다에 던졌다! " 나는 바다에서 100 년을 살았는데,' 누군가 나를 구해준다면, 나는 반드시 그를 평생 영광으로 만들 것이다.

' 하지만 100 년이 지났는데 아무도 나를 구하러 오지 않았다. \ "400 년 동안, 아무도 나를 구하기 위해 오지 않았다.

그러므로, 이 시간에 나를 구해준 사람이 있다면, 법이 마음대로 선택하면, 네가 선택할 수 있다고 맹세한다! "어, 잠시 생각해 봐, 악마에게 말했다." 그전에, 나는 또 문제가 하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 병이 어떻게 너를 이렇게 크게 수용할 수 있는지 궁금하다. " 마귀는 병에 전문적으로 들어가 어부가 뚜껑을 덮고 그를 바다에 던졌다. 7. 어부의 이야기 작문은 먼저 어부가 하루 동안의 경험을 담병을 만난 사적을 시골 사람들에게

오래 전에 어부가 매일 고기잡이로 생활을 유지했다고 먼저 썼다.

어느 날 어부가 바닷가 그물에 와서 삼망을 쳤지만 그물은 당나귀, 항아리, 조개껍데기까지, 물고기 한 마리도 없었다. 아이고, 인간의 환경 파괴는 정말 고갈된 책이구나. 어부는 그렇게 생각하면서 네 번째 그물을 버리고 그물을 받았을 때 어떻게 해도 끌어올릴 수가 없었다. 그는 어쩔 수 없이 물속으로 잠수하여 오랫동안 고생을 하고서야 그물을 해저에서 꺼냈다. 열어 보니 안에 놋쇠병이 들어 있었다.

어부가 코르크 마개를 열고 병을 뒤집어 잠시 후 병안에 악마가 나왔다.

마귀가 말했다. "어부, 축하합니다. 나는 곧 너를 죽일 것이다. 당신은 어떤 사법을 선택했습니까? 클릭합니다

"내가 무슨 죄를 지었는데 날 죽일 거야? 너를 구한 게 무슨 죄냐? "

"자, 제 이야기를 들려주시면 왜 그런지 알 수 있습니다. 나는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악한 천신이다. 그는 나를 잡아서 이 병에 담아 바다에 던졌다. 나는 바다에서 매우 우울하다. 몇 세기 전, 나는 생각했다: 만약 누가 나를 구해준다면, 나는 그에게 보답할 것이다. 그러나 수백 년이 지났지만 아무도 나를 구하러 오지 않았다. 나는 매우 화가 나서 맹세했다. 만약 누가 나를 구해준다면, 나는 그를 죽일 것이지만, 그로 하여금 죽음의 방법을 선택하게 할 수 있다. 하하, 저를 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어부는 생각했다." 그는 악마일 뿐, 나는 당당한 사람이다. 나는 계략으로 그를 상대해야 한다. "

그래서 그는 악마에게 "너 정말 날 죽여야 돼?" 라고 말했다

"나는 너를 죽여야 해! 말해 봐, 어떻게 죽고 싶어? 클릭합니다

"그래, 내가 죽기 전에 물어볼 게 있어. 너 이렇게 큰데, 이렇게 이 작은 병에 담았니? 나는 네가 병 속에 사는 것을 직접 봐야 눈을 감을 수 있다. "

마귀는 한바탕 크게 웃으며 산을 흔들었다. "샘플. 이런 수법은 내가 병 속에서' 천일야' 를 읽을 일이 없을 때 이미 알게 되었다. 쓸데없는 소리 그만해, 빨리 말해봐, 어떻게 죽고 싶어? "

< P > 어부는 할 수 있는 일이 없다. 자신의 맏이가 작지 않다는 것을 생각하며, 그럴듯한 집도 없고, 아내도 하나도 없고, "그래, 나는 고상하고 호화로운 큰 집에서 살 수 있기를 바란다. 주변의 미녀는 구름처럼 늙어서야 죽는다" 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마귀가 또 미친 듯이 웃기 시작했다. "이것은 쉽다. 봐라, 그렇지 않니?" 마귀가 손가락질하자 모래사장에 갑자기 웅장한 궁전이 나타났다. 수려한 옷을 입은 미녀들이 두 줄로 궁전 입구에 서서 웃으며 어부에게 말했다. "주인님, 어서 오세요!" "

마귀는 몸을 돌려 정상인의 크기로 변해 어안이 벙벙한 어부를 데리고 궁전으로 들어갔다. 두 팀의 미녀들이 왔다갔다하며 무릎을 꿇고 어부를 시중들고 식사 세수를 하고 옷을 갈아입었다. 어부와 마귀는 술을 많이 마셔서 눈이 다 썼다. 그는 미녀 중동에서 서고를 고르다가 한나절에야 그

를 마음에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