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화와 서양화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1. 다양한 표현 방식
1. 중국 회화의 원근법: 중국 전통 회화의 '흩어진 흰색'은 원근법의 진정한 의미를 무시한다. 그림에는 원근법의 관점이 표현되어 있으며, '소시점'의 관점을 취하여 전체적인 리듬에서 각 부분을 결정하고 정리하는 것은 화가가 진정한 내면공간의 표현을 추구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그는 그림의 '예술적 발상'의 아름다움에 중점을 두고 '모양의 유사'보다는 '모양의 유사'를 추구하며, 화풍은 자유분방하다. >
2. 서양화의 원근법은 표현방식에 있어서 과학을 전제로 한 '초점원근법'은 화면상의 소실점에서 물체가 거의 사라지도록 하는 작은 차이의 객관적인 법칙을 엄격하게 따르며, 객관적이고 진실된 재현을 추구하며, 사실적이고 엄격한 스타일로 사람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2. 중국 회화의 관점 규칙: "바라보기" 길, 서양은 관점에 초점을 맞춘다”는 장면의 관점을 설명한다. 정적인 관점에서 문제를 보면 시선은 여전히 남아 있다. 이론은 초기 활동이 여전히 일정한 각도를 형성하므로 시간이 고정되어 있다는 것이다. 의미 있는 이미지가 아니며 공간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는 높은 관심에 대한 엄격한 태도를 반영하여 사진을 종종 꿰뚫고 통찰력 있고 안정적으로 만듭니다.
2. 서양화의 관점 법칙: '분산적 관점'은 중국에서 더 유연하다. 이는 창작자가 스포츠적 관점에서 문제를 분석하고 묘사하는 눈의 자유로움과 활동성, 접근성을 강조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풍경, 주의를 돌리는 사진 "시간"과 "공간"은 같은 시선에 있지 않으며, 서로 다른 공간과 시간의 물체도 같은 사진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사진은 시간과 공간, 공간 액체, 이미지를 통합합니다. 그리고 내러티브, 구성이 더 자유롭고 그림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3. 철학의 영향력은 다르다
1. 중국 회화의 관점: 전통 서양 회화는 주로 고대 그리스 철학의 영향을 받았으며 합리적이고 엄격한 과학적 연구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예술이 인간의 자연 모방에서 유래한다고 믿었습니다.
2. 서양화의 규칙관: 유교 전통과 도교, 선을 주요한 세 가지 철학 체계가 중국 회화의 미학적 지향을 형성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였으며, 인간과 자연의 '다양한 사상의 통합과 침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