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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무용의 문화적 유산

먀오족이 만든 루성(Lusheng)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보존되고 있습니다. 모두가 루성(Lusheng) 연주와 춤을 좋아합니다. Sheng 소리는 Miao 소리로 간주됩니다. 갈대 피리는 음량과 크기가 크다. 사람들은 이를 흔히 "피리 소리가 하늘을 끓인다", "갈대가 산을 흔든다", "수십 리 떨어진 곳에서도 들린다"고 표현한다. 그것은 고대와 현대의 악기 중 세계에서 가장 높은 볼륨, 가장 큰 응답 및 가장 큰 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세 가지 주요 방언을 사용하는 먀오족은 어디에 거주하든 여전히 루셩을 민족 문화의 표현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민족의 역사기록에도 묘오족의 갈대관 문화가 생생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여섯 개의 엇갈린 대나무 관, 긴 갈대와 노란 종, 짧고 맑은 소리, 춤을 추며 천천히 불며, 묘족 소녀들이 묘족 소년들에게 키스하고, 밝은 달의 꽃 .산이 가득하다.”

송나라 묘족의 갈대관 문화에 대한 설명이다. 먀오족의 견해에 따르면 루성(Lusheng)은 "어머니"(첫 번째 할머니)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그 소리는 "어머니"의 목소리입니다. 세 가지 주요 방언을 사용하는 먀오족은 "어머니"라는 부르심 아래, 어디에 살고 있든 루성 문화를 민족 표현의 한 형태로, 민족의 정신적 의식을 단결시키고 증진시키는 수단으로 활용합니다. "어머니"(첫 번째 할머니)가 창조했으며 그 소리는 고대 시와 서적에 반복적으로 기록되어 있는 셩, 장대, 갈대, 새장인 묘족 갈대관을 재현한 것입니다.

여성(Lusheng)은 부는 관, 공기통, 음향관, 리드, 트럼펫 및 기타 부분으로 구성된 민족 관악입니다. 대형, 중형, 소형, 초소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큰 Lusheng은 키가 10피트 이상이고 연주할 때 크고 깊은 소리를 내며, 작은 Lusheng은 둥글고 부드러운 소리를 냅니다. 밝고 섬세한 소리. 축하, 오락, 우정을 위한 춤입니다. 전자는 크고 중간 리드를 사용하여 엄숙하고 웅장하며, 후자는 작은 리드와 중간 리드를 사용하여 춤 형식을 나눌 수도 있습니다. , 군무, 이중 또는 단독 춤. 음악, 발라드, 행진곡, 노래 및 춤은 춤과 함께 먀오족의 다양한 삶과 문화 형태를 반영할 수 있습니다.

리드 연주와 춤의 형태. 셩 반주 댄스, 셩 리드 댄스, 셩 셀프 댄스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처음 2명의 셩 연주자는 7명, 9명, 11명 이상일 수 있으며, 셩 연주자는 춤을 추거나 춤을 추지 않습니다. 셩 연주자가 춤을 추고, 셩 연주자가 앞에서 춤을 추고, 셩 연주자가 팀과 함께 원을 그리며 춤을 추는 장면이 장관입니다. 춤은 작은 그룹, 이중 또는 단일 성 연주자가 연주하고 춤을 추는 것을 말하며 춤 동작은 걷기, 움직이기, 건너기, 회전하기, 발로 차기, 발로 차기 등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후킹, 회전 등 동작은 엄숙하거나 엄숙할 수 있으며 리듬은 빠르거나 느슨할 수 있습니다. 생동감, 생동감, 민첩성은 장소와 용도에 따라 다양하며 묘족의 다양한 문화적 형태를 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