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처녀들은 모두 무엇을 했습니까
고대에는 희첩 여종: 첩이라고 불렀다. 시중을 들다. < P > 배웅, 배웅: "파도가 도도하게 마중하고, 물고기가 이웃하여 준다."
획 수: 13;
장관: 여성; < P > 질문 3: 고대 수종은 무슨 뜻이에요: (목소리. 여자 에서, 나는 (zhèn) 소리. 본의: 시집가는 것을 가리킨다.) 본의와 같다 [acpany]
질문 4
2. 고대에는 희첩 여종: 첩 ~ 이라고 불렸다. ~ 친자.
3. 배웅, 배웅 < P > 질문 5: 중국 고대의 시집가는 여종 () 은 어떤 요구도 복종해야 하는데, 지위는 첩 () 의 고대 시집가는 계집애보다 못하며, 때로는 하녀나 여노 (), 때로는 신부의 동족 자매 () 나 조카딸 () 이라고 불린다. 그 의도는 신부가 시집가는 인적 자원과 맞먹는다.
네트워크 맵
의 목적은 두 가지입니다. 먼저, 천금양은 어려서부터 자신을 시중드는 여종이 있을 것이다. 십여 년 동안 살아온 것은 분명 좋은 감정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래서 시녀와 시집가는 것은 남자 집에서 천금아가씨의 눈과 도우미의 역할을 맡고 있다. 아가씨의' 아군' 이다. 이전의 결혼은 모두 부모의 목숨이었다. 신랑과 신부 사이에는 대부분 연애를 해본 적이 없다. 신부에게 신랑은 모두 낯선 사람인데, 하물며 신랑집 사람들은 말할 것도 없다. 신부에게 시녀와 함께 시댁에 시집가는 것은 전혀 의지할 수 없고, 광봉 하나, 괴롭힘을 당하고 울며 하소연하는 두 사람 모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부명언) < P > 둘째, 신랑측에게 이것도 결혼에 동봉된 채색 머리다. 악장 가족의 결혼에 대한 중시를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신랑, 신랑, 신랑, 신랑, 신랑, 신랑) < P > 질문 6: 왜 고대 여자가 시집을 갈 때 시집가는 것이 서주 이후의 결혼 예절인가? 보통 왕실 귀족 사이에서 < P > 질문 7: 왜 고대 공주가 시집가는 첩이 밤에 문 앞에' 집' 을 지켜야 하는지, 지금은 보기 어렵다. 주조 역사 문화 결혼 외교와 관련된 경우에만 만날 수 있다. 그 발음은' 강경' 과 같다. 고대 중국의 결혼 풍습으로 주대에 성행하여 춘추기에 전성했다고 한다. 그러나 팔자가 있는 전국 중후기에는 이런 풍습이나 제도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그렇다면' 결혼' 은 어떤 제도일까요? < P > 지금까지의 선진전적은' 춘추',' 좌전' 등 방제에 대한 기록이 있지만 자료가 풍부하지는 않다. 지금 유행하는 관점은 사실 한나라의 유가들이 제기한 것이다. 한유들의 말에 따르면, 고대 귀족 여자들은 시집갈 때 자신의 조카나 여동생을 동반하여 함께 시댁에 시집가야 한다고 한다. 이렇게 시집가는 조카나 여동생을' 딸' 이라고 부른다. 그녀의 지위는 첩에 속하며, 정처보다 낮으며, 낳은 아이도 서출이며, 적출의 지위와 크게 다르다. 그 해의 요는 자신의 두 딸을 순에게 시집갔고, 큰딸 아황은 순의 정처였으며, 둘째 딸 영이는 의처였다고 한다. 이런 말에 따르면, 먼 옛날의 요순시대에는 첩 제도가 있었다. < P >' 좌전' 에는 언니를 따라 같은 남편과 결혼한 여동생들이 있어 당시 첩제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 "주오 zhuan \" 이 \ "주오 주안 \" 에서 여동생이 사십 을 기록 하고, 조카딸 은 결혼 에서 세 가지 경우 를 기록했다. < P > 한유의 말에 따르면, 첩제에는 또 다른 특징이 있다. < P > 한 가지 특징은 제후가 여자와 결혼하고, 같은 성을 가진 두 제후도 딸을 보내어 시집가는 것, 즉' 에서' 를 보내야 한다는 것이다. 주조가 천하를 얻은 후, 팔백 제후를 분봉했다고 하는데, 이 제후들은 대부분 주무왕의 아들과 동생이며, 모두' 희' 라고 불리는데, 예를 들면 진국, 노국 등이다. 무왕벌주에 따라 일부 공신들도 분봉되었다. 예를 들면 강태공이 제나라에 봉한 것처럼, 제나라는 성을' 강' 이라고 불렀다. 그리고 은상들의 개별 후손들도 분봉되었다. 예를 들면 송국처럼, 성은' 자식' 이다. 또한, 나중에 부상한 진국성은' 원', 초국성은' 호' 였다. 즉, 제후가 여자와 결혼할 때, 같은 성을 가진 제후만이' 결혼' 할 수 있고, 서출한 딸을 시집가는 첩으로 남편의 집에 시집갈 수 있고, 이성은 안 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러나 \ "주오 zhuan \" 기록, 노래, 웨이, 진, 제나라 삼국 결혼 루보 지 의 경우 가 있지만, 제나라 와 루 분명히 같은 성 이 아니다. 이후 유가는' 백희이현이 제후를 들었기 때문' 으로 명성이 매우 좋았고, 다른 제후들도' 애원' 에 왔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런 주장은 상당히 허점이 있다. 백희의 좋은 명성은 결혼한 지 오래다. 결혼할 때 무명이기 때문이다. 한유는 심지어 한 여자가 언니나 고모의 딸로 여겼지만, 나이가 어려서 어미 부모가 2 세가 된 후에 다시 시집을 가야 했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말이 맞는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 P > 또 다른 특징은 한 제후가 장가를 가고, 정규적인 경우는 한 번에 9 명, 이른바' 제후가 일용구녀' 라는 것이다. 후세 사람들의 설명에 따르면, 한 제후가 다른 제후와 결혼한 딸인데, 이 시집간 여자는 자신의 조카나 여동생을' 딸' 으로 데리고 가야 한다. * * * 세 명이 있다. 또한, 여자와 같은 성을 가진 두 제후는 자신의 딸과 그녀의 조카딸을 여동생과 함께 보내야 한다. 즉, 즉, 각각 세 명이고, 두 집은 여섯 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이렇게 한 번에 아홉 명의 여자와 결혼해야 한다. 같은 성의 제후가 시집가는 딸, 하나는' 좌애' 라고 하고, 하나는' 우애' 라고 부른다. 이것이 바로' 제후가 아홉 여자와 결혼하면 두 나라가 결혼한다' 는 방제다. 이후 유가에 따르면, 그들이 낳은 아이들의 지위도 다소 엄격한 순서를 가지고 있다. < P > ● 전설의 첩제 의혹 ● < P > 사실 이런 제후들이' 구녀 결혼' 하는 제도는 전설에 불과하며, 역사상 아무도 실제로 이렇게 한 적이 없다. 그리고 상식적으로 보편적으로 실시할 수 없다. 제후가 장가를 갈 때 한 번에 다른 세 제후들의 아홉 딸이나 손녀를 휩쓸고 갈 것이다. 각 제후국은 얼마나 많은 여자를 준비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제후국은 어디에 그렇게 많은 나이와 항렬이 적합한 여자가 있습니까? 실제로 남성과 여성의 비율은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그리고 역사 기록에 따르면, 어떤 제후들은 장가를 갈 때 전혀 혼인을 동반하지 않는 사례가 있는데, 이는 한 번에 아홉 명을 결혼하든 두세 명을 결혼하든 반드시 이렇게 철칙을 정해야 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에 따라 전설의 첩 제도가 의혹을 받고 있다. 소위 주조의 첩 제도는 사실 한나라의 유가가 상상한 가지런하고 획일적인 고정관념 제도로, 다른 후세가 상상한 이상화 제도와 마찬가지로 당시에는 확실히 존재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학자들도 있다. 의문자들은 춘추시절 여동생이 언니나 조카와 고모와 함께 시집가는 사례가 적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확실히 고대의 결혼 풍습이지만, 이런 풍습은 첩제가 아니다. 소위 "결혼", 사실 그리고 ... > > < P > 질문 8: 왜 공주가 적공주와 함께 출가하여 친시라고 부르는가, 그 분은 원래 낮지 않은가, 결혼 출신은 높지 않다. 고대에는 처녀로서 일반적으로 신부의 서매, 족매, 조카 등이었다. 첩 위에 있는 지위도 주인이지만 신부의 부속일 뿐, * * * 같은 이익집단에 속한다. 신희와 향씨처럼 서로 의탁하고 합심하여 함께 일하는데, 달처럼 이렇게 사이가 틀어진 것은 사실 많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딸뿐만 아니라, 딸, 딸, 딸, 딸, 딸, 첩, 어, 함께 많은 사람들이 있다, 즉 국군도 마음대로 발락할 수 없다. < P > 질문 9: 고대 탱녀는 무슨 뜻으로 시집가는 여자 (시집갈 그 남자의 첩으로) 를 뜻한다. 그리고 그녀는 시집간 이 여자와 자매 관계이다. < P > 질문 1: 전국시대에 왜 여자가 대왕과 시집을 갔는가? 처녀는 선진시대 한족 혼인제도의 풍속으로, 첩으로 시집가는 다처제 결혼이다. 본의는 시집을 보내고 시집을 보내는 것이다. 나중에, 또한 결혼, 결혼, 또는 첩 하녀 를 부르는 데 사용되는 사람 을 참조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달, 배달 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 P > 결혼 제도는 중국 고대에 흔히 볼 수 있는 다처제 혼인 형식으로 전국 시대의 상류사회에서 상당히 유행했다. 처녀는 사실 여자가 시집가서 주는' 사은품' 이다. 그러나' 첩' 의 지위와는 달리, 딸아이는 명매가 결혼하고 있는 액세서리로,' 작은 아내' 라는 뜻과 같은 정식 명분이 있고, 첩은 명매가 결혼하고 있는 범위에 속하지 않아 신분이 훨씬 비천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