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화에 관한 시
1. 목화에 관한 시
1. 한밤중 4시의 노래 ('여름노래' 7부) 누에 장사는 끝났지만 아직도 그리워요 부인.
여름에는 결혼식 옷을 정리해서 여행자에게 보낼 예정이다. "월부 시집"에는 "봄 노래" 20곡, "여름 노래" 20곡, "가을 노래" 18곡, "겨울 노래" 17곡 등 "자정 4시의 노래" 75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선정한 곡은 '여름노래' 일곱 번째 곡이다. 남조의 월푸 민요는 타국에 사는 남편에 대한 실종된 여성의 그리움을 묘사하고 있으며 실종된 여성의 노고와 원한을 완곡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실종된 이 여성 역시 비단 여인임이 분명하다. 누에를 키우고 비단을 감는 일로 열심히 일한 결과, “누에 밭의 일이 끝났다”고 하지만 그녀가 얻은 것은 거의 없었다. 그리고 "여전히 고통받고 있다". 그의 노고의 결실을 누가 약탈했는지 시에는 명시적으로 언급되어 있지 않지만, 그 약탈자가 그 시대와 장소에서 틀림없이 부유한 사람이었을 것이라고 상상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아가씨의 노고의 결실 대부분을 빼앗겨서 거친 게부는 직접 가져가고, 조금 더 가는 게부는 타국에 살고 있는 남편에게 보내야 했다. , 옷은 제가 준비해서 여행자들에게 보내드릴게요." 전체 시의 언어는 간결하고 완곡하며 암시적이며 말장난의 사용이 자연스럽게 적절하여 남조 월푸 민요의 예술적 특성을 더 잘 반영합니다.
특히 당나라 시인 두쉰허(Du Xunhe)의 시에서 “매년 누에 일을 하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말해주고, 모시옷을 입고 다닌다”고 한 점은 주목할 만하다. "("누에 여인")과 송나라 시인 장우(張玉)는 "어제 내가 들어왔다"("누에 여인")의 원한과 불의는 후자만큼 단순하지 않다.
2. Du Quge (82 부)는 Sange를 팔기 위해 가게에 갔고 그 남자는 10 피트 이상을 사러 왔습니다. 부부가 남편과 함께 가면 그 험난함을 누가 풀어줄 것인가? 궈마오첸(Guo Maoqian)의 "월부 시집"(제46권)인 "낭독 노래"는 "청상곡자·오승 노래"에 포함되어 있으며 총 89곡이 있으며 그 중 82번째가 여기에서 선택되었습니다.
이 남조의 월부 민요는 옷감을 사러 온 연인에 대한 그녀의 깊은 사랑을 옷감 판매자의 자기 고백을 통해 완곡하게 표현합니다. 서사 중 처음 두 문장은 천을 팔러 가게에 가고, 애인이 천을 사러 왔다는 천 판매자의 자서전으로, 다음의 내용을 서정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랑"은 남조의 월푸 민요에서 여성들이 자신의 연인을 지칭하기 위해 자주 사용합니다. 자정의 노래' 42번, 15번), '그 사람은 나를 보면 뽑고 싶고, 내 마음은 연꽃을 잡고 싶어'('자정 4시의 노래: 여름 노래'), 이 노래도 마찬가지다. 노래 서사에는 여자의 '가게에 가다'와 '랑래'가 함께 언급되고, '팔다'와 '사다'가 반대어로 사용되며, '삼게'와 '장우'가 비교된다. 한 눈에 알 수 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서정적이고 말장난 의도가 있으며 완곡한 표현입니다. 말 그대로 이 두 문장은 천 장사가 거칠기 때문에 게부를 잘라낸 것이 아니라 애인이 '맞는' 게부를 빼앗아 가게 놔두었다고 적고 있는 수사적 어조로 이전 서사의 연속인 것으로 보인다.
사실 이것은 서정적이다. 옷을 파는 상인이 애인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완곡하게 표현하는 것이다. 마치 게부를 자르지 않고 통째로 가져가는 것과 같다.” 말은 여기에 있지만 뜻은 거기에 있다는 게 참 흥미롭다.
이 월복 민요를 읽으면서 우리는 남조의 옷가게가 더 높은 카운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등전"에서 알 수 있고, "상게"에서 우리는 남조의 직물이 여전히 칡을 원료로 사용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 시에서는 그 시대와 장소의 여성들이 연인에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독특한 방식을 엿볼 수 있으며, '순응'의 시적 아름다움도 누릴 수 있습니다. 3. 오디따기(5부) 봄달에 오디 따기에는 숲속의 모두가 신나게 놀고 있습니다.
누에를 100마리 이상 키우지 못하면 수를 놓아야 합니다. 이 시는 남자와 여자가 함께 뽕나무를 따러 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처음 두 문장은 3월의 봄이었고 뽕나무 잎이 무성했지만, 오디 따기에도 개의치 않고 숲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두 연인의 모습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재미가 가득했습니다. 이 두 문장은 마치 상대방의 행복한 모습을 보는 듯한, 그 사람의 웃음소리를 듣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마지막 두 문장은 뽕나무 따는 사람들과 남자가 서로 즐거워하는 장면을 자세히 묘사하지 않고, 기쁨에 빠진 연인에게 뽕나무 따기 소녀가 말하는 모습을 완곡한 표현으로 표현하고 있다. 서로가 행복해지기 위해 뽕 따는 일을 미룬다. 이 두 문장에서 먹의 사용은 경제적이며, 앞의 두 문장 사이에 줄거리 전개에 큰 비약이 있다.
이 시는 미술계에서 상당히 독특합니다. 시 전체는 젊은 남녀의 노동과 사랑의 삶을 결합하여 기발한 발상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시에는 등장 인물이 확인되지 않지만 "여기 누군가가 있고 나올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시는 신선하고 생동감 넘치며, 대사에는 풍부한 삶의 향기가 가득합니다.
이 시를 읽으면 우리는 예술적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시대와 장소의 풍습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Bai Juyi의 세 가지 직물시 소개 1. 새로 만든 천인 Qiu Gui 천은 눈처럼 하얗고 Wu는 구름처럼 부드럽습니다.
천은 두툼하고 면 소재로 두껍고, 퍼는 보온성을 더해줍니다. 그들은 아침에 해가 질 때까지 함께 앉아 있고, 밤에는 아침까지 잠을 잡니다.
혹독한 겨울에도 나뭇가지가 봄처럼 따뜻할 줄 누가 알았겠는가. 한밤 중에 나는 문득 생각이 나서 털 코트를 입고 일어나 돌아다녔다. 남편은 귀하고 도움이 되는 사람인데 어떻게 잘할 수 있겠는가? 목요일에 모피로 덮인 완리 모피? 모두가 나만큼 안정되고 따뜻하며 세상에 차가운 사람은 없습니다.
이 시는 원화 초기에 지은 것으로 추정된다. 새로 만든 천 모피를 중심으로 시 전체가 구성됩니다.
새 천과 먹으로 만든 처음 여덟 문장은 시인의 풍요로운 삶을 반영하고 다음과 같은 소망을 표현하는 대본 역할을 한다. 마지막 여덟 문장은 새 천 Qiu Sheng에서 시작하여 시인의 감정을 표현하고 "자신을 이롭게 하고 남을 이롭게"하려는 그의 소망을 표현하는데, 이는 Du Fu의 "수만 개의 건물이 있는 거대한 건물을 가지고 큰 안식처를 가지십시오"와 유사합니다. 전 세계 가난한 사람들을 위해, 모든 사람들이 행복해질 것이며, 바람과 비가 산처럼 평화롭게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우후! 갑자기 내 앞에 이 집이 보였습니다. 눈만 뜨면 얼어죽을 정도였다.”(가을바람에 부서진 초가집의 노래)도 같은 맥락이다. 백거이(Bai Juyi)의 또 다른 시 "새 비단옷은 감동과 노래"도 비슷한 감정을 표현합니다. 마음으로 농부와 뽕나무가 그리워 귀가 멍멍하고 얼어붙는 것 같습니다.
위대한 모피를 위해 싸우고 왕과 함께 낙양성을 건설하십시오." , 우리는 백거이의 사상을 이해할 수 있고, 당나라 중기 때 우리나라 곳곳에 목화를 심고 목화로 옷을 만들었다는 것도 알 수 있다. 시의 "Gui Bu"의 네 줄은 주로 새로운 모피 모피에 사용되는 절묘한 재료를 설명합니다. 하나는 눈처럼 하얀 계수나무 천이고 다른 하나는 구름처럼 부드러운 우면이며 천은 무겁고 두껍습니다. 그래서 그 은유는 참신하고 적절하다.
'조용'의 네 줄은 '모피에 따뜻함이 충분하다'에 이어 새로 만든 모피 모피의 따뜻한 성능을 자세히 묘사합니다. 슈지우의 추운 날 시인이 그것을 안아주었습니다. 낮에는 그것으로 몸을 덮었고, 그의 온몸은 봄처럼 따뜻했습니다. 이미 천여년 전, 우리 선조들은 땀 흘리는 손길로 이렇게 정교한 소재와 뛰어난 보온 성능으로 모피를 재단할 수 있었는데, 감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2. 붉은 실 담요 붉은 실 담요, 누에고치를 선택하여 비단을 뽑아 물에 삶고, 비단을 선택하여 실 빨강, 파랑 염색을 연습합니다. 그것을 파란색보다 붉은색의 붉은 실로 물들여 향당의 담요로 엮는다.
비상당은 폭이 10피트가 넘고, 대청정에는 붉은 실이 엮어져 있다. 화려한 실크와 벨벳은 향기롭고 부드럽고 부드러운 꽃은 무수히 많습니다.
스타킹을 신고 노래하고 춤추는 미모가 온다. 2. '면포'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새로 만든 비단 재킷에는 감정과 노래가 가득합니다
당나라 백거이
워터 웨이브 코트가 새로 만들어졌으며 실크는 부드럽고 따뜻하며 가볍습니다.
아침에는 햇빛을 바라보며 앉아 있고, 저녁에는 눈밭을 걷는 것이 더 좋습니다.
학의 망토는 희박하여 실질적인 의미가 없으며, 카폭은 거짓된 평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회는 종종 한숨으로 밤을 침범하고 새벽까지 누워 잠을 잔다.
서민들은 너무 추워서 구할 방법이 없는데, 온기에 혼자 있는 게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농사를 짓고 뽕나무를 심는 일을 생각하면 가슴이 아프고, 귀에는 배고픔과 추위의 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수천 피트 길이의 모피 코트를 획득하고 수도로 낙양 시를 건설하고 싶으십니까?
2. 죽가지
당나라 황푸송
빈랑나무 꽃에서 자고가 울고, 수컷은 안개 속을 날고 암컷도 날아간다 .
가폭 가지가 다 늘어져 있고, 수천 송이의 꽃이 남편이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무궁화는 같은 꽃자루로 연결되어 있고, 편백나무의 눈에 꽃이 핀다.
잔치 기간 동안 촛불은 눈물처럼 붉었고, 아카시아 복숭아 돌은 두 사람이 나누어 먹었습니다.
향강의 바람은 횡파를 일으키며 많은 노력으로 연꽃 씨앗을 쪼개줍니다.
산 꼭대기에는 복숭아꽃이 있고, 계곡 아래에는 살구꽃이 피어 있어 멀리서 보면 아름다운 두 꽃이 서로를 돋보이게 합니다.
3. Li Weigong
당나라의 Li Shangyin
Jiangsha의 제자들은 소식이 없으며 Luanjing의 아름다움은 드뭅니다.
오늘은 노래하고 춤추는 곳으로 날아가는 자고새를 카폭이 따뜻하게 데워주는 곳으로 갑니다.
4. 연대·하 사시
당나라 이상인
앞정의 비막은 걷어지지 않았지만 향기로운 뒷홀의 나무들은 그늘이 져 있습니다.
스톤시티의 풍경은 마치 노란 봄 같고, 한밤중 하늘에는 총알이 가득하다.
비단 부채가 바람을 불러 하늘을 닫고, 연두색 커튼의 파도가 휘몰아친다.
슈의 영혼은 외롭고 동행도 없고 며칠 밤 동안 독기 속에서 카폭 꽃이 피어난다.
귀궁의 그림자는 찾아보기 힘들고, 난초들은 조용히 속삭인다.
Zhi는 Yin Han에게 그의 품에 안기도록 가르쳤고 Xing Fei를 오가도록 보내지 않았습니다.
혼탁한 물과 맑은 파도는 어째서 근원이 다른 걸까? 지허의 물은 맑고 황하의 물은 탁하다.
5. 금실 노래/신랑 축하
송나라 유진웽
빗속에서 나뭇잎이 구슬과 춤을 춥니다. 호수는 마일마다 연결되어 있고, 붉은 향기는 10 마일 떨어져 있으며, 칠해진 서까래가 활짝 피어 있습니다. 어제 꿈에 하늘이 높고 노란 백조가 높이 날아오르는데 어찌 인간세상을 내려다볼 수 있겠습니까? 그러나 땅이 움직이고 조수가 북소리처럼 들렸습니다. 대나무 정자는 푸른 잔디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Kapok과 Ji Ke에게 그들의 영혼이 돌아왔는지 묻습니다. 판이 울고 이슬이 내리고, 종소리가 말한다. 그 꿈은 링준의 고통과 매우 유사하다. 세계를 여행하는 것에 대해 한숨을 쉬는 것도, 과거를 여행하는 것도 명나라와 같지 않습니다. 눈에는 불만이 가득하고 재능이 없는 사람은 왕의 슬픔을 잊고 과거에 매달린다. Ren Zuili, Wuwulupi. 노인은 먀오족 묘에 있다가 밤에 추로 돌아온다. 시냇물에서 녹색을 따며 그 자리에 오랫동안 서 있다. 3. '무명천'에 관한 시는 무엇인가요?
새로 만든 다마스크는 당나라 백거이를 노래할 정도로 감동적입니다. 심지어 따뜻하고 가볍습니다.
아침에는 햇빛을 바라보며 앉아 있고, 저녁에는 눈밭을 걷는 것이 더 좋습니다. 학의 망토는 얇아서 아무런 의미가 없으며, 카폭은 차갑다는 잘못된 평판을 갖고 있습니다.
연회는 종종 한숨으로 밤을 침범하고 새벽까지 누워 잠을 잔다. 사람들이 너무 추워서 구할 방법이 없는데 따뜻하기만 하면 어떡하지?
농사를 짓고 뽕나무를 심는 일을 생각하면 가슴이 아프고, 귀에는 배고픔과 추위의 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수천 피트 길이의 큰 모피를 위해 싸우고, 수도로 낙양이라는 도시를 건설하시겠습니까? 대나무 가지에 꽃이 피고, 소나무와 빈랑나무가 피고, 자고새가 안개 속에서 날고 있고, 암컷도 날고 있습니다.
가폭 가지가 다 늘어져 있고, 수천 송이의 꽃이 남편이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무궁화는 한 마음으로 연결되어 있고, 가지의 눈에 꽃이 핀다.
잔치 기간 동안 촛불은 눈물처럼 붉었고, 아카시아 복숭아 돌은 두 사람이 나누어 먹었습니다. 향강의 바람은 횡파를 일으키며, 연꽃 씨앗을 쪼개는 데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산 꼭대기에는 복숭아꽃이 있고, 계곡 아래에는 살구꽃이 피어 있어 멀리서 보면 아름다운 두 꽃이 서로를 돋보이게 합니다. 당나라의 Li Weigong Li Shangyin의 Jiangsha 제자는 소식을 들어 본 적이 없으며 Luanjing의 아름다움은 드뭅니다.
오늘은 노래하고 춤추는 곳으로 날아가는 자고새를 카폭이 따뜻하게 데워주는 곳으로 갑니다. 연대·하당 리상인의 네 시 앞정의 비막이 걷어지지 않고 뒷청의 향나무가 어둡고 침울하다.
스톤시티의 풍경은 마치 노란 봄 같고, 한밤중 하늘에는 총알이 가득하다. 비단 부채가 바람을 불러 하늘을 닫고, 연두색 커튼의 파도가 휘몰아친다.
슈의 영혼은 외롭고 동행도 없고 며칠 밤 동안 독기 속에서 카폭 꽃이 피어난다. 귀궁의 그림자는 찾아보기 어렵고, 난초는 조용히 속삭인다.
Zhi는 Yin Han에게 그의 품에 안기도록 가르쳤고 Xing Fei를 오가도록 보내지 않았습니다. 탁한 물과 맑은 파도는 유래가 다릅니다. 기강의 물은 맑고 황하의 물은 탁합니다.
금실가/신랑 축하 송류진웽예예가 춤을 추며 구슬을 뿌린다.
호수는 호수와 연결되어 있으며 십리 떨어진 곳에서도 붉은 향기가 피어납니다. 어제 꿈에 하늘이 높고 노란 백조가 높이 날아오르는데 어찌 인간세상을 내려다볼 수 있겠습니까?
하지만 땅이 움직이고 조수가 북소리처럼 들립니다. 대나무 정자는 푸른 잔디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Kapok과 Ji Ke에게 그들의 영혼이 돌아왔는지 묻습니다.
통곡하는 이슬, 절의 종소리가 속삭인다. 그 꿈은 링준의 고통과 매우 유사하다.
세계 여행을 한숨 쉬는 것도, 과거를 여행하는 것도 명나라와 다르지 않다. 눈에는 불만이 가득하고 재능이 없는 사람은 왕의 슬픔을 잊고 과거에 매달린다.
Ren Zuili, Wuwululvulu. 노인은 먀오족 묘에 있다가 밤에 추로 돌아온다.
시냇가에서 녹색을 따며 그 자리에 오랫동안 서 있다. 4. 목화를 묘사한 시
"Qijue·Ode to Cotton"
(저자: Zuo Heshui)
여름 꽃의 거짓 이름을 놓치지 마세요, 녹색 야생 천 Yunxia로 몸을 청소하십시오.
추운 날씨는 큰 야망을 가져오고, 겨울의 눈과 얼음은 수천 가족을 따뜻하게 해줍니다.
참고:
(1) 면. 아열대 지방이 원산지인 아욱과 목화 속의 종자 섬유입니다. 식물은 관목이 많으며 일반적으로 키가 1~2m입니다. 꽃은 유백색 또는 달걀 노란색입니다. 꽃이 피고 나면 곧 짙은 붉은색으로 변한 다음 시들어 솜뭉치라고 불리는 작은 녹색 캡슐을 남깁니다. 비단 안에는 목화씨가 들어 있고, 목화씨의 솜털은 목화씨의 껍질에서 자라서 목화씨의 안쪽을 가득 채운다. 목화 덩어리가 성숙되면 갈라져서 부드러운 섬유가 드러납니다. 섬유질은 흰색~노란색을 띠며 길이가 약 2~4cm이고 약 87~90%의 셀룰로오스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면섬유는 다양한 규격의 직물로 만들 수 있어 다양한 종류의 의류, 가구용 직물, 산업용 직물 제조에 적합하다. 면 원단은 보온성이 좋고 튼튼하고 내마모성이 뛰어나며 흡수와 제습이 빠르고 착용감이 좋습니다.
(2) 여름 꽃. 목화는 크림색의 흰색 또는 자주색-빨간색 꽃이 핀 후 여름 내내 피어납니다.
(3) 셰지. 목화씨는 사용하기 전에 섬유질에서 분리되어야 합니다.
첫 번째 문장: "여름꽃 이름을 놓치지 마세요." 여름에는 목화꽃이 피고 크림빛 흰색, 달걀노란색, 붉은색의 아름다운 꽃이 핀다. 이때 꿀벌도 수확의 계절을 맞이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의 기억 속에는 '여름꽃'을 포함한 꽃의 목록에는 목화라는 이름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
시인은 향에 대한 '거짓 평판'으로 인해 '사랑에 빠지지 않는' 목화에 대해 의인화 기법을 사용하고 있다.
두 번째 문장 : "깨끗한 몸과 푸른 들판이 구름으로 덮여 있습니다." 녹색 덩어리 사이로 흰 면섬유가 흰 구름처럼 생생하게 묘사되어 있으며, 중국의 아름다운 산과 강을 '천'으로 장식하여 햇빛 아래 다채로운 구름처럼 아름답고 장관입니다. 그러나 장식 과정에서는 깨끗하고 자존심이 강하며 사람들의 성실성과 자기 훈련 정신, 미덕과 직업 윤리를 표현합니다.
세 번째 문장 : "아들에게서 추위가 찾아와 원대한 야망을 쫓는다." 목화씨는 방적, 직조 또는 면직물과 누비이불을 만들기 위해 사용하기 전에 면섬유에서 분리되어야 합니다. 시의 이미지는 면화는 전국 각지의 사람들에게 봉사해야 한다는 것, 또는 수천 가구를 따뜻하게 하기 위해서는 '아들을 포기'하고 '자기'와 분리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아들"이라고 중국 땅으로 달려갑니다. 이것은 사방에서 볼 때 감동적인 위대한 사랑과 사심없는 정신입니다. 이것이 바로 수천년 동안 우리 나라에서 숭고한 이상을 가진 많은 사람들의 헌신입니다. 그러나 현실 사회에는 '야망'이 없을 뿐만 아니라, 자식을 위해서 돈에 욕심을 내고 국민에게 해를 끼치며, 법의 시험을 서슴지 않는 사람들이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
네 번째 문장: "겨울철 날아다니는 눈과 얼음이 수천 가족을 따뜻하게 해준다." 이것이 목화의 궁극적인 중요한 가치이자 목화의 평생의 목적지이자 목표이기도 합니다. 시 속 이미지는 개인적인 쾌락 추구보다는 우리 삶의 가치관과 목표 지향성을 표현하고 있다. 전체 시는 단 네 문장으로 깊은 의미를 담고 있으며, 섬세한 붓놀림으로 면화를 쓴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사람들의 자비와 사랑, 헌신에 대한 심오한 비유입니다.
전체 시에는 28명의 인물이 등장하는데, 목화가 꽃을 피우고 따뜻함을 유지하기까지의 전 과정을 묘사하고 있다. Zi'와 '따뜻한 수천가'. 11자로 솜을 의인화하여 행동화하고, 자신의 야망을 사물을 통해 표현함으로써 애국심과 애민의 시를 짓는다. 현재 우리는 목화에 관한 시를 많이 보아왔고 그 중에 좋은 작품도 많이 있는데, 그 중에 이 목화시에 관한 시가 마지막 노래라고 할 수 있다.
이 시는 중국 'Ci 매거진' 2012년호에 실렸습니다. 이 시는 감동적이고 예술적 감각이 숭고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인용하고 있다. 5. 천에 관한 고대시
순면을 원료로 삼아 끊임없이 변화하는 소박한 노동자들이다. 거친 천은 사람들의 삶과 직조에서 점차 사라져가고 있다. 과거는 현대 기술에 의해 혁신적이고 변화되었으며, 일반 중국인의 옷은 원시적인 물레로 만들어졌으며 질감이 더 거칠고 색상이 풍부하여 현대인의 요구에 적합한 새로운 유형의 가정용 직물 제품이 되었습니다. Zeng의 어머니가 사용하는 베틀은 이제 Qilu 전역에 있으며 20가지가 넘는 천연 실을 사용하여 세심한 디자인을 거쳐 약 2000가지의 다채로운 패턴과 선을 변형할 수 있습니다.
서양의 직물 기술이 중국에 도입되기 전에는 촉감이 더 편했습니다. 순면 옷을 입는 것은 한때 왕실과 귀족 상류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지난 백년 동안 섬유 산업의 현대화와 함께 학, 날실, 나무 베틀을 셔틀로 세심하게 엮었습니다. 중국에서 수천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나무에 나무를 던지는 젱무(Zeng Mu)"의 그림. 거친 천, "자연"은 나중에 중원 및 주변 지역에서 사람들이 추구하는 패션이 되었습니다. 이 옷감으로 짜낸 옷의 라인은 방적, 정형, 염색을 포함해 크고 작은 70가지가 넘는 공정을 거칩니다. 치루는 이미 중국 면화 생산의 중심지입니다. 신축 직기 및 직조, 직조 및 재봉을 포함하여 모든 가정에서 사용되는 수직 직기.
침대는 거친 천으로 손으로 짠 것입니다. 순면 거친 천은 궁정에 바치는 공물로 사용되며 외국 우호 국가와 국가로부터 귀중한 전통 선물로 교환됩니다. 이웃 국가. 한나라.
그랜마스퀘어 브랜드, 카오시안. 최근 몇 년 동안 사람들의 소비 개념이 변화함에 따라 우리는 포괄적이고 배치되었습니다.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 두보(Du Fu)는 『과거를 회상』(Recalling the Past)에서 “기완과 노지가 서로를 도우며, 밭 가는 남자와 길쌈하는 여자는 서로 잃지 않았다”고 썼다. . 산동 자샹 현 오사에있는 한 왕조의 초상화 돌 위에 "나무를 던지는 증무"의 그림은 색상이 단조롭고 칙칙합니다. 춘추전국시대부터 한대까지 목화를 채취하여 방적하여 짜고 양각을 새겼다.
"기완 루진"은 "세계의 왕관, 옷, 신발"로 알려져 있습니까? 거친 천은 "손수 만든 천"이라고도합니다. 손으로 만든 거친 천을 짜는 과정은 매우 복잡하고 침해적입니다.
궈안미난 순면 낡은 거친 천이 아주 좋습니다.
6. 장추 옛 거친 천에 관한 시
거친 천이란 무엇입니까? "손수 만든 천"이라고도 알려진 거친 천은 순면을 원료로 하고 원시적인 물레와 나무 베틀을 사용하여 단순한 노동자들이 셔틀로 정성스럽게 짜낸 것입니다. 중국에서 수천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작업으로 거친 천을 짜는 과정은 면사 고르기부터 조면, 신축성 패턴, 방적, 실 끼우기, 사이징 및 염색, 혼란스러운 실, 떨어지는 실, 날실, 붓실, 헤들 만들기, 헤들 자르기, 직기 게양, 옷감을 볼트로 묶기, 직조, 직조 등 크고 작은 70가지 이상의 공정이 있으며 20가지 이상의 자연색 실을 사용하여 거의 2,000개를 생산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할 수 있습니다. 화려한 색상의 종류입니다. 독창적이고 끊임없이 변화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서양의 직물 기술이 중국에 소개되기 전에는 일반 중국인의 옷과 침대를 거친 천으로 손으로 엮었습니다. 이 천으로 만든 옷은 단순한 선과 단조로운 색상, 거친 질감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 지난 세기 방직 산업의 현대화와 함께 거친 천은 점차 사람들의 삶에서 사라졌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사람들의 소비 개념이 변화함에 따라 '녹색, 환경 친화적, 자연'이 사람들이 추구하는 패션이 되었습니다. 현대 기술의 혁신과 변화를 통해 과거의 거친 옷감은 더욱 풍부해졌습니다. 촉감이 더욱 편안해 현대인의 요구에 부응하는 새로운 유형의 홈텍스타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춘추전국시대부터 한대까지 치루는 이미 중국 면화 생산의 중심지였다. "Qiwan Luxun"은 "세계의 왕관, 옷, 신발"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 두보는 '과거를 회상하다'에서 "기완과 육건이 각 반을 맡아 쟁기질하는 남자와 길쌈하는 여자가 서로 잃지 않았다"고 썼다. 한나라 때 산둥성 가상현 오사(吳祖)의 한 초상석에 있는 '나무를 던지는 증무' 그림에서 증무가 사용한 사행직기는 중국 각 가정에서 사용하는 수직직기의 조상이다. 오늘 치루.
브랜드 '팡할머니'는 '나무에 나무를 던지는 증무'의 이미지에서 영감을 얻었다. 순면포를 입는 것은 한때 왕실 귀족의 상류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고, 이후 중원과 수도 주변 지역에서는 순면포가 궁정에 바치는 공물이나 귀중한 전통 선물과 교환하는 데에도 사용되었습니다. 대외 우호국과 인접국.
궈안미난 순면 낡은 거친 천이 아주 좋습니다. 7. 여성의 아름다움을 묘사한 시
여성의 아름다움은 중국 민속 예술의 일부입니다.
과거에는 방적, 뜨개질, 봉제, 자수, 패치워크, 아플리케, 커팅, 염색 등 여성들의 바느질 작업을 주로 일컫는다. "느홍". 중국 네브루 예술의 특징은 시간과 장소, 재료의 아름다움과 숙련된 손길에 주목한다는 점이다. 이 네브루 기법은 어머니와 딸, 시어머니와 며느리를 거쳐 대대로 이어져 왔다.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법을 다루고 있어 '모성의 예술'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섬유, 염색, 봉제, 자수, 신발 및 모자, 뜨개질, 절화, 표면 꽃, 장난감 등 9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응홍(Nvhong)은 옛날에 여성이 행한 직조, 바느질, 자수 등의 작업과 그 완성품을 가리킨다.
'누홍'은 원래 '여성 노동자'로 쓰여졌지만, 이후 시대가 발전하면서 직물, 봉제업에 종사하는 여성 노동자를 지칭하는 데 '여성 노동자'라는 용어를 사용하는 것이 익숙해졌다. , 자수 등 원래 의미는 하위 위치에 위치하여 혼란을 피하기 위해 "빨간색"을 "노동자"의 변형으로 사용했습니다. 여성 레드", 그 자체가 성공적으로 변형되어 또 다른 의미를 얻었습니다. 환생. 《현대중국사전》에서는 이렇게 설명합니다. 옛날에는 여성이 행한 직물, 봉제, 자수 등의 작업과 그 작업으로 완성된 제품을 가리켰습니다.
'치하이'에 대한 설명은 훨씬 더 포괄적이다. 여성 노동자, (1) '여성 노동자', '여성 연예인'이라고도 불린다. 여성이 행하는 직물, 자수, 바느질 등의 일을 지칭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2) 여성 연예인이었던 여성을 일컫는 말이었다. 오늘날 그것은 일반적으로 여성 근로자를 지칭합니다.
여성공, '여성노동자(1)'와 동일. 문헌에는 "회남자·제소쉰"이라는 기록이 있다: "양단 자수의 강탈은 여성 노동자들에게도 해악이다."
"의례서·자오더성": "모피 자수의 아름다움, 희박한 천의 화려함, '반여성무술의 시작' '역사기·화지전': "태공은 자신의 여성무술을 매우 능숙하고 능숙하게 설득했다."
"한서· Ai Di Ji": "Qi Sanfu. 공무원은 자수를 짜는 것이 어렵고 여성의 홍조에 해를 끼치는 모든 것이 중단되고 손실이 없을 것입니다. "Yan Shi의 고대 논평은 Ru Chun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오지(Wu Zhi). 『원성(溫成)과 위왕자기』: 『기주(絲柱)에서 여성 노동자들이 노래했다.』 『도화범·치진』: “보통의 실
역사는 누에 재배에서 시작됩니다. 면화에서 실을 꿰고 천을 짜고, 바늘을 꿰고 바느질하고 옷을 만드는 데 이르기까지 인류 문명의 위대한 진보입니다.
5000년 중국 문명사에서 직물과 의복은 눈부시고 눈부신 두 가지 경이로움을 지닌다. 따라서 이들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여성의 붉은 작품은 매우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음에 틀림없다.
고고학적 발견에 따르면 18,000년 전 구석기 시대에 상딩 동굴 사람들은 7,000여 년 전 신석기 시대에 뼈 바늘을 사용하여 동물 가죽을 꿰매었고, 허무두 사람들은 뼈를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동물 가죽을 꿰매기 위한 바늘뿐만 아니라 실을 꼬고 물레를 사용하기도 하며, 4000여년 전 양주 문화에서는 대마실, 비단 시트, 비단 실, 리본과 같은 원시 직물이 등장하여 nühong의 프로토타입과 그 보급품. 3000년이 넘는 우리나라 농업사회는 농업중심의 이념을 확립했을 뿐만 아니라 남자는 농사를 짓고 여자는 길쌈을 하는 전통을 형성해 왔다. 특히 강남(Jiangnan) 지역에서는요.
특히 명청시대에는 여성에 대한 사회의 요구와 시댁의 아내 선택 기준을 '도덕, 말, 용모, 솜씨'라는 4가지 측면으로 측정했다. 일'은 여자 연예인들의 작품이다. 당시 수공예 산업의 높은 발전과 함께 여성 연예인들이 전반적으로 큰 인기를 얻은 것도 이 시기였다.
민중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매춘의 작품으로 고대 예술작품에도 반영되어 있으며, 가장 대중적인 시는 다름 아닌 당나라 시인 몽(孟)의 『유랑아가』이다. 자오: "사랑하는 어머니의 손에 있는 실은 나그네 몸에 걸친 옷과 같습니다. 떠나기 전 솔기가 빡빡해서 늦게 돌아올까 두렵습니다.
한 마디라도 하는 사람 풀 한 송이는 샘 세 개로 보상받을 것이다." 이 시는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이 즐겨 사용했던 시입니다. 은혜에 보답하도록 자신을 격려하는 훌륭한 시입니다. 사랑하는 어머니가 아들을 위해 옷과 셔츠를 바느질하는 장면도 묘사되어 있습니다. .
당나라의 또 다른 시인 진도위는 '불쌍한 소녀'라는 시를 썼는데, 이는 바느질을 잘하고 손재주가 좋은 가난한 소녀의 한을 생생하게 표현한 것이다. 인정받지 못한 재능: "아직 치뤄의 향기를 본 적이 없어서 좋은 중매인에게 상처를 입혀달라고 부탁하고 싶습니다. 낭만과 고상한 스타일을 사랑하지만 시대의 검소한 복장을 불쌍히 여기는 사람.
열 손가락을 사용하여 바늘의 기술을 칭찬하십시오. 눈썹을 길게 만들지 말고 매년 금실을 눌러 다른 사람을 위해 결혼식 옷을 만드는 것을 싫어하십시오!” 당나라 화가 장헌(張玄)의 '태평연도'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리고 허베이성 징싱현의 한 왕조 무덤에서 발굴된 분홍색으로 칠해진 '조작 그림'이 있습니다.
궁정과 대중 사이에서 여성 연예인의 모습을 각각 재현했다. 청나라 화가 런쉰(仁興)이 그린 수놓은 여인 부채는 여인들의 붉은 집을 취미로 수놓고 인격을 키우는 데 시간을 보낸 고대 부녀의 호화로운 삶을 보여줍니다.
이 밖에도 여자 연예인에 관한 신화와 전설은 물론, 연예인 일화도 많다. 전국시대 순자의 『누에시』와 진나라 전보의 『수심기』는 모두 누에신 말머리니앙의 신화를 담고 있으며, 명나라 송잉싱의 『천공개무』에는 직녀에 대한 전설이 담겨 있다. 맹자를 교육하기 위해 학교를 그만두는 것을 비유로 삼은 이야기는 한나라 유향이 『부녀전』에 편찬하였고, 원말과 명초에 도종이 지은 『남촌농경금지』에 그 행적을 기록하였다. 원나라의 여성 직공 황도포(黃島峯)의 말이다.
물론 예로부터 여성 연예인 사부가 끊임없이 등장해왔다. 삼국시대 오왕 조부인은 '세 가지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손가락 사이에 화려한 비단으로 용과 봉황을 엮을 수 있었는데, 이를 '지주'라고 했습니다. 사각 비단에 '오산국'의 지도를 수놓는 바늘과 실을 '바늘절대'라 하고, 풀과 비단을 사용하여 장미빛 비단의 장막을 만드는 것을 '비단절대'라 한다.
전설에 따르면 당나라 옹진 원년에 육미낭이라는 이상한 여인이 있었는데, 그 나이 열네 살에 비단 한 발에 법화경 일곱 권을 수놓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글자는 조알만큼 컸고, 점은 뚜렷하게 구분되어 있었고, 제목이나 문장에도 누락이 없었다. 명나라 때 상하이의 고자수는 세계적으로도 유명했고, 그 중 대표적인 자수가는 한희몽(Han Ximeng)이었다.
청나라 말기와 민국 초기에도 유명한 여홍 자수 전문가 심수(沈守)가 시찰을 위해 일본으로 여행을 갔다. 또한 여성 연예인에 대한 논문 "설환 자수 매뉴얼"이 출판되어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의복으로 치면 가장 고급스러운 의복은 아마도 왕귀족이 입는 용포와 봉황관일 것이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고 사회가 발전하고 과학기술이 발전하면서 기계화가 수작업을 대체하게 되면서 여성 연예인들도 이에 큰 영향을 받고 있다는 점은 안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