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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오(Puo) 시는 중국 현대 문학에서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프롤레타리아 혁명에 초점을 맞춘 시. 이 용어는 프랑스에서 유래되었지만 소련에서 번성하여 "대량"의 의미를 풍부하게 했습니다. 프롤레타리아 문학은 현실주의 문학창작의 원칙을 따르며 문학은 정치경제학의 산물임을 강조하며 플레하노프, 라오서 등의 작가들로부터도 칭송받아 문학을 주류로 삼았다. 그 시절의 문학 .

포시의 대표적인 시인은 강광자(江廣子)의 시가 완전 해석적이다. 그의 시에는 분노한 청년, 소부르주아, 공산주의의 이데올로기가 결합되어 있다. 그는 빛은 모두 아름답고 신선하다고 쓴다. "밝은 붉은 꽃, 연약한 녹색 버드나무."("의심 속의 꿈") 붉은군 병사들은 "총을 내려놓고 괭이를 집어들었다. 그들은 총으로부터 자유를 얻었고, 괭이로부터 이 자유를 키웠다." ('적군에서 퇴역하고 시골로 돌아온 군인')

확대정보

1928년부터 1930년까지 혁명문학의 초기 단계는 대중문학의 단계였다. 창조학회와 태양학회의 작가들은 대중문학의 무대였다. 대중문학은 북방 원정 기간과 혁명 실패 이후의 특정한 사회적 현실을 반영하고, 노동자와 농민의 삶과 투쟁을 묘사하며, 혁명의 쇠퇴기 백색 테러 하에 있던 일부 소부르주아 혁명가들의 사고방식을 표현합니다.

혁명적 풍미가 강한 작품들이 많이 있는데, 문학계에서 큰 인기를 끌며 사회적으로 큰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대중문학의 가장 중요한 잘못된 경향은 잔혹한 현실의 투쟁을 이상화하고 낭만화하는 '혁명적 낭만주의'이다. 동시에 좌파적이고 맹목적인 정책을 묘사하는 초기 혁명문학의 경향도 그러하지 않다. 청산되어 성공한 ​​작품이 많지 않습니다. 대표작으로는 강광사의 '바지파티', '거펀'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