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AI를 사용하여 복권을 계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인공지능이 실제로 복권을 계산할 수 있을까?
인공지능 AI를 활용해 복권을 계산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인공지능이 실제로 복권을 계산할 수 있을까?
사실 이 문제는 생각보다 복잡하지 않습니다. 문제를 정리해보면 사실 인공지능과 상관없이 단순히 컴퓨터의 언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좀 더 비공식적으로 얘기하자면, 가정용 컴퓨터의 경우 1~2천 달러면 충분합니다. 통계적으로만 따지면 일반 가정용 컴퓨터도 성능이 별로 좋지 않습니다. 메모리는 2GB이고, 코드는 약간 최적화되어 초당 수억 건의 분석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면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가정용 컴퓨터로 로또번호에 대한 통계와 분석이 가능하고, 심지어 스프레드시트로도 간단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로또번호를 계산하고 싶다면 그게 불가능할까요? 앞으로 50년 동안은 불가능할 것입니다. 왜?
이유를 설명하기에 앞서 왜 인공지능을 이용해 로또 번호를 분석하려는지 알고 싶습니다. 복잡합니까? 데이터가 너무 커서 계산할 수 없다고 생각되면 3D에서는 크기 추측, 홀수 및 짝수 추측, 합 추측 등과 같은 몇 가지 소액 게임을 도입했습니다. 결과는 2~3개에 불과하므로 다음을 사용합니다. 두세 숫자 안의 인공지능은 좀 우스꽝스러워 보입니다. Shuangse Qiu Da Le 이렇게 큰 복권에서 수백만 달러를 얻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더블 컬러 볼 대박 이상은 아닙니다. 왜 인공지능을 사용하는가? 물론,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복권 번호를 계산할 수 없다고 말하면 데이터 크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이 문제를 세 가지 간단한 측면에서 살펴 보겠습니다. 하나는 계산 방향이고, 세 번째는 복권 플레이어의 목적입니까? 이 세 가지 문제를 이해하면 기본적으로 인공지능을 사용하여 로또 번호를 계산할 수 없는 이유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먼저 컴퓨팅 방향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인공지능과 컴퓨터가 컴퓨팅과 데이터 분석에 아무런 문제가 없고 그 효율성이 수천 명의 인간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나다는 것은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인공지능도 인간과 일상적으로 소통하고 인간이 어떤 작업을 수행하도록 도울 수 있지만, 우리가 직접 하지 않았더라도 누군가가 미리 프로그램에서 설정을 해 두는 전제 조건이 있습니다. . 설정 내에서 연산을 생각했는지 여부는 전혀 문제가 없지만, 설정 밖의 인공지능은 구현할 수 없기 때문에 복권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가 바로 계산 방향이다.
적은 데이터로 3D를 예로 들자면, 로또 번호의 기준과 방향이 어느 방향으로 계산되는지 컴퓨터에게 알려주어야 하는데, 이를 컴퓨터에게 알려주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업계 사기라고 해도 적어도 위조가 무작위로 숫자를 만드는 것은 아니다. 복권사들이 투자를 덜 하는 등 위조에도 방향은 있다. 방향을 결정한 후 컴퓨터가 데이터를 계산하여 요약하게 하세요. 로또 번호를 정확하게 계산할 수는 없지만 특정 데이터에는 적어도 로또 번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향이 없으면 인공지능이 아무리 발전해도 계산할 수 없습니다. 데이터이고 규칙은 0부터 9까지이며 숫자는 어떤 순서로든 결합될 수 있으므로 인공지능은 규칙을 완전히 준수하는 1000개의 베팅 번호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계산할 방법이 없습니다. 지점과 방향을 결정할 수 있다면 인공 지능이 필요하지 않으며 스스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무엇을 계산하나요? 많은 사람들이 로또 번호가 계산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위에서 방향을 언급했습니다. 이제 실제 데이터에서 3D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1000개의 숫자를 선택하면 100%의 확률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총 데이터는 1000입니다. 참고로 이는 실제 확률이며, 확률로 정의된 확률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학교 다닐 때의 시험 문제인 참, 거짓 문제와 같습니다. 질문을 전혀 모른다면 우리는 속을 수 밖에 없습니다. 참 또는 거짓 질문에 대한 답은 두 가지뿐이므로 기본적으로 약 50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문제를 다 알면 100점을 받을 수도 있고, 100점을 받기 싫다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어려운 문제, 가능 여부에 관계없이 답변할 기회가 두 번 있으면 100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는 방법을 모를 때 답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어떤 친구들은 컴퓨터가 질문에 대한 답을 검색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전제는 우리가 질문도, 질문도, 기준도 없는 판단 질문과 같지 않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100문항이 있다면 4지선다형 문제로 대체하면 기본적으로 25문항에 답해 드립니다. 3D에서는 천 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객관식 문제와 같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천분의 일의 확률과 확률이 어떻게 나오는지 알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1,000개의 베팅 데이터가 있고, 하나의 베팅을 선택할 확률은 1,000분의 1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우리는 아주 잘 알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확률이라면 계산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확률을 계산하는 것이 아니므로 실제로 계산하려는 것은 무엇입니까? 수십, 수백 개의 숫자를 선택해 상을 받고 싶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수십, 수백 개의 숫자를 선택해 상을 받고 싶다. 사실은 그 숫자의 1/10을 사용해 100을 달성하고 싶다. % 효과. 단지 10분의 1의 숫자를 선택하는 것은 아니지만, 100% 효과를 얻을 필요는 없습니다. 즉, 더 나은 결과를 얻으려면 소수의 숫자만 사용하면 됩니다. 실제로는 1,000개의 숫자가 존재하기 때문에 이것은 계산의 문제가 아닙니다. 복권 플레이어는 200개의 숫자만 사용하여 200개의 숫자의 효과를 얻으려고 합니다. 1,000번의 베팅은 어떻습니까? 복권 계산의 목적은 실제 숫자 결과를 얻는 것이 아닙니다. 쉽게 말하면 50=1000 또는 100=1000?의 결과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50이나 100은 로또 당첨자가 선택한 숫자이고, 그 다음 1000이 당첨번호이기 때문이다. 비록 배팅은 1개지만, 로또 당첨자가 투자할 경우에는 적어도 1000번의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이 당첨번호는 1000번 가능성이 있습니다. 50이나 100을 1000으로 만드는 것이 가능합니까? 완전히 불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그 숫자는 로또 플레이어가 선택한 확률만큼이지만 1000과 같은 효과는 불가능합니다. 복권 플레이어는 계산을 하는 것이 아니라 원래의 정의에 따라 당첨률을 높이고 싶어한다는 점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업계의 발행수수는 1,000개 이내여야 하며, 각 기간당 로또번호는 1개뿐이므로 1천분의 1의 확률은 업계별로 변동이 불가능합니다. 이는 반상률이 부족한 부분에서 비롯된 것이며 확률의 문제가 아닙니다. 다르게 생각해 보면, 복권 당첨자가 800개의 숫자를 선택해 100% 당첨될 수 있다면 업계에서는 복권 당첨자가 1,200개의 숫자를 선택했지만 당첨되지 않도록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불공평할 것입니다.
복권 플레이어의 목적은 많은 사람들이 당첨되기를 원하기 때문에 복권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자신에게 문제가 없다면 단지 당첨되기를 원하는 것입니다. ? 단지 이기고 싶다면 3D에는 항상 1,000개의 베팅이 있고 1,000개의 베팅 번호를 선택하면 확실히 상금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하면 됩니다. 그러면 복권 플레이어는 왜 이것을 하지 않습니까? 돈을 잃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복권의 수익률은 50% 정도에 불과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자신의 자본을 보호하고 싶어도 숫자의 절반만 선택할 수 있고, 복권은 자본 보존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수익도 창출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오직 복권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 적은 수의 숫자를 선택하십시오. 직설적으로 말하면 복권 플레이어의 최종 목표는 이익을 얻는 것입니다.
매일 이기고 돈을 잃어도 로또사들이 원하는 것은 절대 수익이 나거나 이익이 좋다면 로또사들은 한 번에 당첨되느냐가 특별하지 않다. 3일 또는 5일에 한 번 조심하세요. 따라서 수익은 로또 플레이어의 궁극적인 목표이며, 수익과 숫자의 관계는 표면적으로는 하나의 숫자가 문제의 완벽한 해결책인 것처럼 보이지만 숫자 확률 측면에서 보면 그렇습니다. , 복권 플레이어는 물론 업계에서도 활용할 이점이 없습니다.
복권 당첨자들이 돈을 잃는 근본적인 이유는 불충분한 반품률입니다. 불충분한 반품률 문제는 숫자에 연연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해하기 어렵다면 더 간단하게 3D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여전히 1000개 또는 2위안입니다. 변경되는 유일한 것은 보너스가 1,040위안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2,005위안은 5배 더 많은 금액입니다. RMB 10,000의 보너스는 100.25%의 수익률에 해당하며 이는 0.25%의 수익률을 초과합니다. 업계에서 복권 플레이어를 만들 수 있다고 말하면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돈을 잃으면 복권 플레이어는 반드시 돈을 잃을 것입니다.
뭐야, 포괄적인 숫자로도 5위안을 벌 수 있잖아? 업계가 아무리 속임수를 쓰고 운영하더라도 로또 번호가 1,000개 이내로 추첨된다면, 한 기간에 두 개의 숫자가 추첨되더라도 당첨자는 반드시 당첨될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단지 0.25% 더 많은 것입니다. 이로 인해 업계에서는 할 일이 없으므로 현재 복권 반환율은 약 50%에 불과하며, 이는 거의 절반에 가까운 복권 플레이어가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복권의 근본적인 문제는 반품률이다. 반품률이 부족한 이유이므로, 반품률부터 문제 해결을 시작해야 합니다. 컴퓨터를 사용하여 숫자의 결과를 계산할 수 있습니까?
마지막으로, 복권에 참여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는 점을 모든 친구들에게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복권에 참여하려면 맹목적이지 않고 이성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