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법률 문의 - 장국영의 뮤직비디오 'Red'와 'Secret Affair'는 각각 무엇을 의미하나요?

장국영의 뮤직비디오 'Red'와 'Secret Affair'는 각각 무엇을 의미하나요?

'레드' 뮤직비디오는 흑백 톤을 선택했다. 이는 추억과 꿈을 암시하며, 현재와 현실을 대변하는 'The Affair'의 색상과 대조를 이룬다. 이번 뮤직비디오가 이토록 혼란스러운 이유는 의도적으로 극중 분위기를 조성한 것과 더불어 동생이 같은 캐릭터를 여러 캐릭터로 나누어 연기했지만 결국 재회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동일인의 이중적/다중적 욕망과 환상을 보여준다. 이 문자들을 따로따로 살펴본 다음 함께 배치하면 더 쉬울 수도 있습니다. 초기 사격의 불은 위험을 나타냅니다. 불은 또한 욕망과 불타는 열정과도 연관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남자 주인공은 위험을 인식하지 못한다. 가사에는 "불 속에서 잠"이 포함되어 있다. 표범은 남자 주인공의 잠재적이고 원초적인 욕망을 은유하며, 성적 의미가 강하다(표범은 여러 분열된 인격의 공통점 중 하나이다). 주인공은 침대를 뒤척였지만(상세: 침대 위의 남자는 상의를 벗은 남자, 벌거벗은 남자였다) 표범(무의식/욕망)은 잠을 자지 않았다. 밤의 모든 것을 예리한 눈으로 관찰합니다. 이때 역시 유리벽 뒤에서 바지를 입거나 벗고 자고 있는 또 다른 사람이 있었다. 극중 맨날 반팔 속옷을 입는 남자(반팔남자)입니다. 표범의 눈에 물약 한 방울(흰색 가루 렌즈 뒤, 독성 또는 약효를 나타냄)이 떨어졌습니다. 눈앞의 풍경이 바뀌기 시작했다. 이것이 세상의 더 새로운 측면을 제시하는지, 아니면 더 현실적/무의식적인 측면을 제시하는지 여부는 의견의 문제입니다. 그러자 가죽 재킷을 입은 남자(코트맨)가 나타났다. 그는 약이 떨어지는 것을 느끼거나 과거를 생각하는 것처럼 얼굴을 가렸다. 꽃병을 다시 꽂고, 꽃병 밖에 흩어진 꽃을 다시 꽃병에 꽂는다. 이는 시간이 거슬러 올라 과거에 다음과 같은 일이 일어났다는 뜻이다.

섹시하게 옷을 입은 여자(모)가 영웅의 꿈 속으로 들어간다. 그 직후, 근육질의 남자의 모습이 번쩍였다(노란색). 모 씨와 섹스를 하는 반팔 남성의 모습에 황 씨가 번쩍였다. 여러 개의 거울 앞에 있는 짧은 소매의 남자의 이미지. 반팔남자의 초기 성적 판타지 대상은 모였다고 해석할 수 있는데, 그를 혼란스럽게 한 것은 그의 눈에 다시 노란색이 나타났다는 점이다. Wong은 또 다른 환상의 대상인가요? 아니면 Huang이 Mo를 만나러 여기에 있는 걸까요? 반소매 남자는 눈앞에 있는 수많은 거울상들 사이에서 어느 것이 진짜 자신인지 알 수 없을 만큼 묘한 기분을 느꼈다. ). 그러나 진실이 무엇이든 모와의 로맨스, 황의 환상과 결합된 모와의 로맨스는 매우 황홀하다는 레오파드의 반응을 보면 알 수 있다. 카메라를 바꿔서 우리는 위의 여운이 아마도 반팔 남자가 자위하는 동안 상상했거나 회상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왜냐하면 이 꿈에서 모는 방금 반팔 남자의 침대 옆으로 걸어갔기 때문입니다. (감독님과 작가님이 우리랑 게임을 하고 계셨어요!) 그러자 반팔의 남자가 일어나서 모를 쫓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쫓아다녀도 그와 모 사이에는 유리조각이 놓여 있었다. 반팔남자의 기억이나 환상 속에서만 그는 모를 다시 품에 안았다. 머리핀 샷이 나왔습니다. 머리핀이 모(Mo), 즉 여성의 환상을 상징한다는 점에는 저도 동의합니다. 이때 반팔 남성은 처음으로 황과 눈을 마주쳤지만, 황은 곧바로 반팔 남성의 시선을 피했다. 반팔남자는 황과의 관계뿐 아니라 모와 황의 관계에 대해서도 혼란스러워했다. 이때 모씨도 의심을 품고 뒤집어졌다. 이때 황이 입에 성냥을 물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성냥은 남성다움의 상징이다. <더 어페어>에서도 마찬가지다. 그래서 황이 찾으러 왔는데...? 반소매 차림의 남자가 그를 방 밖으로 쫓아왔다. 모와 반팔남자가 계속해서 사진을 찍는 장면은 두 사람 모두 제3자의 입장에서 여러 사람의 관계를 좀 더 명확하게 보고 싶어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래서 반팔 남자는 모와 황이 계단에서 성관계를 갖는 것을 보았고, 황에 대한 자신의 욕망(표범이 발톱을 뻗는 장면)도 보았고, 남자에 대한 황의 욕망(그의 성냥)도 보았다. 입). 모는 황과 자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이를 숨기기 위해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황은 코트를 입은 남자와 바람을 피우고 있었습니다!

코트를 입은 남자는 유리벽 밖에서 자랑스럽게 노래하며 춤을 추고 있었다. 모씨와 황씨는 계단 밑에서 엿보는 반팔 남자를 발견해 묶어놨다. 왼손을 묶지 말고 오른손을 노란색으로 묶어라. 반팔의 남자는 당황한 채 둘 사이에 끼어들었다. 그는 둘 다 원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코트를 입은 남자는 눈을 가리고 더 이상 내려다볼 엄두를 내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이 서로 다른 이미지가 실제로는 같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모는 화가 나서 유리잔을 깨뜨렸는데, 아마도 밖에 있는 코트를 입은 남자 때문이었을 것입니다. 남자 주인공의 유리나 이중/다중 정체성을 노출시키는 것으로도 이해될 수 있다. Mo가 넘어지고 빨간 잉크가 흘렀습니다. (Mo는 Mo의 코드명일 수도 있지만 광둥어의 Mo와 Mo의 발음은 비슷하지만 약간 다르지만 원래 의미가 반드시 같은 발음은 아닙니다.) 주인공은 꿈에서 깨어납니다. 여기서 그는 반팔의 남자로 깨어난다.

코트를 입은 남자도 아니고 벌거벗은 남자도 아니다. 처음에 그는 이 모든 것이 꿈인 줄 알았으나 실제로는 유리창에 구멍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손으로 만졌을 때 손가락이 베였습니다. 손을 씻자 피는 싱크대를 붉게 물들이고(가사에는 '피 한 방울처럼 쓰다'), 그 피는 그를 현실로 데려왔다(흑백이 다시 컬러로 바뀐다). 반팔의 남자는 거울을 보다가 문득 이 모든 것이 사실일 뿐만 아니라 이 거울상이 모두 자신의 모습임을 깨달았습니다. 빨간색 잉크가 병으로 다시 돌아오면서 Mo와의 얽힘이 계속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다음 장: 다채롭고 현실적인 "불신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