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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가지 재미있는 실내 게임 활동 간단하고 재미있는 그룹 게임

사무실의 업무 분위기를 개선하기 위해 현재 많은 기업에서는 부서 아침 회의에서 매일 간단한 3~5분 아침 회의 인터랙티브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분위기를 북돋울 수 있는 미니게임은 무엇일까요? 저와 함께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50가지 실내 재미있는 게임 활동

1. 풍선껌

진행자는 무대에 있는 여러 사람(바람직하게는 홀수)을 부릅니다. 모두가 준비되면, 진행자는 누군가가 "풍선껌"을 외치면 모두가 "무언가에 붙어라"라고 반응해야 합니다. 진행자는 무작위로 신체의 특정 부분을 생각하고, 무대에 있는 사람들은 짝을 이루어 그 부분을 서로 터치해야 합니다. 호스트가 언급했습니다. 예를 들어 진행자가 왼발 발바닥에 대해 이야기하면 무대 위의 사람들은 둘씩 짝을 이루어 왼발 발바닥을 터치해야 합니다.

짝을 찾지 못한 이들은 탈락했다. 무대에 짝수 명이 남았을 때 진행자는 그 중 한 사람 역할을 하여 팀이 항상 홀수 인원을 유지하도록 해야 합니다. 마지막 남은 두 사람이 승리했습니다.

2. Idiom Solitaire

이 게임의 이름은 모두를 혼란스럽게 하기 위한 것일 뿐이지 실제로는 Solitaire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무대에 올 젊은이 몇 명을 선택하고 먼저 종이에 5개의 숙어를 쓰도록 요청하세요. 게임 제목이 Idiom Solitaire이기 때문에 모두가 숙어를 연결하는 방법과 마지막 단어가 쉬운지 단순해야 하는지 고려할 것입니다.

3. 빨대 운반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사람들을 여러 그룹으로 나누어야 합니다. 각 사람은 빨대를 입에 물고 있습니다. 무거운 열쇠 고리 같은 것들은 게임이 시작되면 모두가 손으로 빨대와 열쇠 고리를 만지는 것이 허용되지 않고 대신 빨대를 쥐고 ​​다음 사람에게 열쇠 고리를 전달합니다. 마지막 사람의 입에 있는 빨대에 닿을 때까지 입으로 가져간다.

4. 훌라후프

이 게임은 더 넓은 장소와 더 많은 인원이 참여해야 하기 때문에 특별히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이 그룹을 이루어 손을 잡고 닫힌 원을 형성하고 그 중 한 사람의 팔에 훌라후프를 얹어줍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각 그룹이 동시에 움직이며 모든 사람의 팔에 훌라후프를 끼웁니다. 손을 사용하지 않고 몸을 한 바퀴 돌며 마지막에 가장 먼저 완성하는 그룹이 승리합니다. 훌라후프는 너무 커도 안 되고, 그렇지 않으면 건너기 너무 쉬울 수도 있고, 너무 작아서 모든 사람이 지나갈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5. 풍선 들고 달리기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이 2인 1조로 풍선을 등지고 출발지점부터 도착지점까지 달리는 의자가 되어야 한다. 풍선을 끝점에 놓고 풍선을 터뜨린 다음 시작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계속 클립합니다. 달리다가 풍선이 땅에 떨어지면 두 사람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같은 시간에 가장 많은 풍선을 터뜨리는 그룹이 승리합니다.

6. 2인 줄다리기

각 쌍이 한 그룹을 이루고 등을 맞대고 승마자세로 서서 몸을 굽히고 손을 뻗는다. 가랑이부터 서로의 손을 잡고 힘을 사용하여 자신을 가만히 유지한 채 상대방이 먼저 움직이게 하십시오. 본 게임은 남성전용 게임이므로 자세가 우아하지 않고, 참여인원이 제한되어 있어 유닛파티 활동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7. Golden Rooster는 독립적입니다.

이번에는 정말 관용적인 솔리테어입니다. 그러나 게임에 참가하는 각 플레이어는 신문(또는 신문 반 장이면 충분)을 발 밑에 놓아야 하며, 정해진 시간 내에 관용어를 집어들 수 없으면 발 밑에 신문을 반으로 접은 다음 일어서야 합니다. 다시 일어나면 진행자가 다시 시작하여 관용구를 생각해 낼 것입니다. 뒤에있는 사람들이 관용구를 계속 선택하게하면 결국 관용구를 선택할 "황금 수탉 독립"이있을 것입니다. 끝까지 신문 위에 발을 딛고 있는 사람이 승리한다.

8. 반대말하기

게임에 참여할 명료한 사람 몇 명을 선택하고 진행자는 사전에 몇 가지 단어를 준비해야 합니다. 진행자가 한마디 하면, 게임에 참여하고 싶은 플레이어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등 반대로 말해야 하며, 잘못 말하거나 망설이는 플레이어는 즉시 탈락한다. 세 단어로 시작하고 두 번째 라운드에서는 네 단어, 세 번째 라운드에서는 다섯 단어 등으로 진행됩니다. 단어가 5개 이상이면 남은 플레이어가 거의 없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9. '노래'를 듣고 춤을 춘다

이 주제도 닭소리를 듣고 춤을 추면서 떠올랐다. 두 사람으로 구성된 각 그룹(바람직하게는 남자 한 명과 여자 한 명)은 여자에게 노래를 하게 하며, 가사에 동물을 위한 "봄"이라는 단어가 포함된 노래 등 진행자가 정한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노래를 불러야 합니다. 여자가 노래를 부르면 그녀의 파트너는 가사에 맞춰 춤을 춰야 합니다.

정해진 시간 내에 노래를 완성하지 못한 그룹은 탈락하게 됩니다.

10. 벤치를 잡으세요

규칙: 모두가 서툴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11. 특이한

규칙: 현장의 플레이어는 호스트의 명령을 듣고 명령에 반대되는 행동을 취합니다!

12. 파도 구슬 잡기

규칙: 두 사람이 무대에 올라 경쟁을 벌이고, 둘 다 작은 대야에 파도 구슬을 집어서 누가 파도 구슬을 잡을 수 있는지 겨루게 됩니다. 가장 짧은 시간에 가장 많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작은 플라스틱 대야, 물결구슬, 종이컵, 위생젓가락)

13. 진실과 거짓을 구별하기 어렵다

규칙: 동일한 컵 4개 중 하나만 들어있습니다. 술, 나머지 세 개에는 물을 채우고, 참여 팀원들은 누가 포도주를 마셨는지 추측하게 됩니다.

14. 위치를 차지하십시오.

규칙: 6명으로 구성된 각 팀은 게임이 시작된 후 신문 위에 함께 서 있어야 합니다. 각 사람의 신체 부위는 땅에 닿아서는 안 됩니다. , 성공한 후 신문의 절반을 찢어 서고, 다시 절반을 찢어서 실패할 때까지... 결국 가장 작은 신문에 가장 잘 설 수 있는 팀이 승리합니다.

15. 액션 솔리테어

규칙: 두 사람이 코트에서 경쟁합니다. 한 쪽이 먼저 액션을 취하고 상대방이 그에 따른 새로운 액션을 취합니다. 등! 못잡으면 잊어버린 사람이 나가요!

16. 3명이 한 조를 이룬다.

규칙: 각 활동에는 10명이 참여한다. 음악이 진행되는 동안 진행자의 "3명이 한 조를 편성하라"는 지시를 듣는다. 최단 시간 안에 두 사람을 찾아 안아주면 단 한 사람만 탈락! 호스트는 실제 상황에 따라 명령을 외칠 수 있습니다!

17. 거꾸로 말하기

규칙: 먼저 질문에 대한 단어 수를 지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이번 라운드의 질문은 4 단어 이내여야 합니다. 질문은 그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좋은 사람입니다." 그러면 질문에 대답한 사람은 5초 이내에 방금 말한 것과 반대되는 말, 즉 "나는 좋은 사람입니다."라고 말해야 합니다. 실패할 것이다.

18. 펄 릴레이를 가지고 노는 더블 드래곤

규칙: 각 그룹은 두 명의 플레이어를 보내 그들 사이에 공을 끼우고 앞으로 걸어가 릴레이 경주를 하게 합니다. 걷는 동안 공은 땅에 떨어질 수 없습니다! 어느 팀이 최단 시간에 여행을 완료했는지 확인하세요.

19. 관용어 추측

규칙: 두 사람이 그룹을 형성합니다. 신체 움직임이나 단어를 사용하여(그러나 숙어에서는 어떤 단어도 말할 수 없음) 동반자에게 메시지를 보냅니다!

20. 집합문 만들기

규칙: 여러 그룹으로 나누어 각 그룹의 첫 번째 구성원이 펜과 백지를 준비합니다. 각 그룹의 첫 번째 구성원부터 게임이 시작됩니다. 준비 한 그룹의 구성원이 무작위로 종이에 단어를 쓴 다음 두 번째 사람에게 펜과 종이를 전달합니다. 두 번째 사람은 필요에 따라 단어를 쓰고 세 번째 그룹 구성원에게 문장이 만들어질 때까지 건네줍니다.

요구 사항: 행 끝까지 문장이 끝나지 않으면 행 끝에 있는 팀원이 문장을 완전히 작성합니다. 문장이 매끄럽다면 완성된 문장을 먼저 들어올리는 팀이 승리합니다.

21. 행복한 훌라후프

규칙: 두 사람이 무대에 올라 핀을 손에 쥐고 훌라후프를 흔들며 두 사람 중 한 사람이 핀 10개를 착용합니다. 먼저, 승리하더라도!

22. 시각 장애인은 폭죽 소리에 계란을 삼키게 됩니다.

각 팀은 두 명의 플레이어를 뽑습니다. 게임 시작 시 한 명의 플레이어가 가능한 한 빨리 풍선 5개를 터뜨립니다. 불고 나서 상대방은 머리를 가리고 두 눈으로 계란을 찾고, 찾은 후 최대한 빨리 계란 2개를 먹으면 승리합니다.

23. 동물 대련 스쿼트

각 팀은 3명의 멤버를 선정하고 무작위로 동물 머리 장식을 선택합니다. 음악이 시작되면 진행자는 참가하는 플레이어를 향해 등을 돌리고 무작위로 다음과 같이 외칩니다. 특정 동물 "스쿼트 아무개" "아무개 스쿼트, 아무개 스쿼트, 그리고 아무개 스쿼트" 잘못된 스쿼트가 퇴장되고 플레이어가 가장 많은 팀이 남음 결국 승리할 것입니다.

24. 아기시대를 회상하며

5분 후 각 팀에서 4명의 선수를 추첨하여 한 명은 미리 머리스카프를 착용하고 '늑대할머니' 역할을 맡게 되며, 손에 작은 바구니를 들고 우유병 3개를 넣어야 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머리 스카프를 착용한 플레이어가 턱받이와 병을 들고 다른 3명의 플레이어에게 달려갑니다. 먼저 턱받이를 씌운 후 세 명의 플레이어가 차례로 병에 병을 넣게 하고, 신선한 우유를 마신 후 먼저 마시는 팀이 승리합니다.

25.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한 사람을 표적으로 선택하십시오. 바닥에 원을 그리거나 밧줄 고리를 사용하면 '표적'이 중앙에 서 있고 다른 사람들은 그를 최소 3번 두드려야 합니다. 하지만 '궁도 과녁'이 당신을 건드리지 못하게 하세요. 닿은 사람이 '궁도 과녁'이 됩니다.

26. 게임 '봄을 맞이하는 닭들 사투'

시간은 각 팀별로 3명의 선수를 뽑고, 두 선수의 다리를 묶는다. 다른 플레이어는 맥주병과 작은 대야를 가져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함께 묶인 두 팀원은 작은 그릇을 들고 치킨 대야로 달려갑니다. 맥주병을 가지고 있는 플레이어가 빠르게 작은 대야에 닭고기 음식을 붓습니다. 맥주병에 닭고기 음식을 가장 많이 채우는 팀이 승리합니다.

27. 피카소

팀장은 먼저 원형 그림이 그려진 종이 몇 장을 준비했습니다. 여러개 복사해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각 쌍은 쌍으로 재생됩니다. 시작하기 전에 각 그룹마다 등을 맞대고 앉으십시오. 지정된 시간 동안 한 사람은 원을 알려주는 역할을 담당하고, 다른 사람은 원을 그리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원을 그리는 사람은 듣기만 할 수 있고 질문을 할 수 없으며 말하는 사람의 눈에도 보이지 않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누가 빠르고 정확하게 그릴 수 있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28. 모두가 자신의 의견을 표현한다

팀장은 "오늘은 시사포럼이다. 개인적인 의견이 있다면 자유롭게 표현해 주시는 것이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논란의 여지가 있는 뉴스, 그 견해를 표현해주세요. 팀장은 각 팀원의 분석 능력, 개인적인 의견, 입장 등을 이해하고 결론을 내리지는 않지만 팀원의 표현과 상호 존중을 높이 평가합니다.

29. 진정한 사랑은 영원하다

각 팀의 모든 사람들이 빨대를 입에 물고 있습니다. 첫 번째 사람이 두 번째 사람의 빨대에 순서대로 빨대를 올려 놓습니다. 전달 여부에 따라 승패가 결정됩니다. 전송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빨대와 장식을 손으로 만질 수 없습니다. 전송 중에 장식이 떨어지면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30. 아무도 보고 있지 않은 것처럼 행동하라

팀장은 "앞에서 두 사람이 암호문을 이야기하며 눈감아주고 있다. 어떻게 하느냐"고 말했다. 느낌?" 2인 1조로 작업하고 비밀리에 방에 있는 항목 중 하나를 토론 대상으로 선택합니다. 모든 사람 앞에서 토론할 때 물건의 이름을 묻지 마십시오. 다른 그룹 구성원들은 듣고 답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돌아가면서 토론하고 추측해 보세요. 결국 팀장은 무관심한 의사소통 방식이 다른 사람들을 불편하게 만든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31. 열다섯과스물

예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게임의 규칙은 매우 간단합니다. 두 사람이 동시에 서로를 기준으로 손가락을 뻗고(양손으로 때릴 수 있는 숫자는 0, 5, 10입니다.) 입으로 숫자를 보고합니다( 즉, 두 사람의 펀치 숫자의 합은 0, 5, 10, 15, 20입니다. 양쪽의 숫자의 합과 같은 숫자가 있는 사람이 승리하고 패자에게는 벌금이 부과됩니다. 둘 다 히트라고 하면 계속합니다.

32. 바보 펀치

두 사람이 동시에 펀치(가위,바위보,종이)를 하면 '그 사람은 바보다'라고 한다. A가 이기고 B가 지면 A가 "바보야"라고 외치고, B가 "나는 바보야"라고 외치며, 틀린 소리를 하는 사람이 패자가 된다. 이 게임의 재미있는 점은 반응 속도를 테스트하는 속도가 빠를수록 실수하기가 더 쉽다는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이제 버전이 있습니다.

33. 진실과 도전

추측이나 카드 뽑기 또는 기타 방법을 통해 선택된 사람은 진실과 도전을 선택해야 합니다. 사실 여기 있는 사람은 누구나 어떤 질문(아주 사적인 질문이라도)을 할 수 있으며, 그 질문에 대해서는 진실되게 답변해야 합니다. 큰 모험은 여기 사람들이 뭔가를 하라고 명령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마치 낯선 사람에게 "씨발", "사랑해"라고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34. 가위바위보

가장 흔하고 대중적이며 역사적인 게임은 꼭 술집에서 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게임이라면 어디서든지 할 수 있습니다. 노는 법을 모른다면 당신은 정말 어린 시절도 갖지 못한 불쌍한 사람이군요!

35. 7 세기

1부터 시작하여 7 또는 그 배수가 되면 순서대로 숫자를 말하는 것이 더 재미있습니다. 7, 말할 수 없고 변한다. 쳉은 자신의 허벅지를 두드리며, 불행하게도 그것을 말하면 벌을 받고 다시 세기를 시작한다.

36. 세븐, 에잇, 아홉

컵에 주사위 2개를 넣고 차례로 흔들어서 마시지 않고 1, 3, 4, 5, 6이 되도록 흔든다. 꼭 마실 필요는 없으나, 남성잔에 와인을 원하는 만큼 추가한 뒤, 8까지 흔들면 남성잔에 와인을 절반씩 마십니다. 9까지 흔들면 마셔야 하고, 그다음에는 와인을 마음대로 붓고 계속 흔들면 이 와인 한 잔을 마시도록 여기 있는 사람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같은 점이 두 개 있으면 주사위를 흔드는 순서가 한 번 바뀐다.

37. 다트

오랜 역사를 지닌 바 게임. 경쟁하거나 재미를 더하면서 맥주와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분위기는 매우 편안하고 활동적이며 따뜻합니다. 다트 3개와 과녁 1개만 있으면 밤새도록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충칭의 많은 작은 바에는 이것이 있습니다.

38. 빅토크 컬러컵

일광욕용 컵은 1인당 1개씩, 일광욕을 하려면 2인 이상이 필요합니다. 일광욕 컵, 공식적으로 시작됩니다. , 각자 숫자를 외치고 두 사람은 두 개, 세 개 등 최소 두 개부터 시작합니다. 상대방이 그것을 믿지 않고 큰 소리로 생각하면 해고 될 수 있습니다. . 전체 체에 2개의 3이 포함되지 않으면 큰 소리로 간주되어 패배합니다! 상대방이 믿는다면 계속 플레이하면 자신이 외칠 차례가 되는데, 앞선 사람이 투 쓰리를 외치면 투 파이브, 쓰리 투 등밖에 외칠 수 없다. . 포인트는 어떤 숫자로도 계산될 수 있지만, 포인트를 외치면 포인트로만 계산됩니다.

39. 주사위 맞추기

색깔의 구와 주사위 10개를 준비하세요. 흔들기 전, 흔든 사람이 무작위로 숫자(1~6)를 보고하고, 숫자가 공개된 후, 말한 숫자를 뽑습니다. 다음 사람은 계속 흔들어 숫자를 불러냅니다. 숫자를 부르지 않은 사람은 술을 마시고, 그 다음 주사위를 모두 맞힐 때까지 부르지 않은 사람은 계속 흔들어 봅니다. 나가면 다음 라운드가 시작됩니다. 가장 불운한 때는 주사위가 하나밖에 남지 않았을 때, 6개 중 1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40. 슈팅

딜러가 특정 인물이나 자신을 향해 손가락질을 하면 '꽝' 소리와 함께 지목된 사람은 움직일 수 없고 옆에 있는 두 사람은 머리 위로 손을 들어야 합니다. 자신을 가리키면 옆에 있는 두 사람이 손을 들어야 합니다. 총이 하늘로 발사되면 모두가 손을 들 것입니다.

41. 꼬마 벌

비밀번호는 "꼬마 벌 두 마리, 꽃 가운데로 날아라." 그러면 돌, 종이, 가위 두 개가 있고 하나는 승자가 뺨을 때릴 것이라고 추측한 사람은 동시에 입에 "파" 소리를 두 번 내야 합니다. 동시에 두 사람이 같은 소리를 내면 두 사람 모두 키스하는 소리를 동반해야 하며 동작이나 소리에 실수가 있는 사람은 음주로 처벌됩니다.

42. 러시안 룰렛

6개의 컵을 가져다가 같은 양 또는 다른 양의 와인을 붓고(플레이어의 선호도에 따라) 참가자들이 차례로 주사위와 컵을 준비합니다. 주사위를 흔들어 와인 잔을 마신다. 컵이 비어 있으면 주사위를 흔든 사람이 컵에 와인을 붓고(어느 정도) 다음 사람이 계속 흔들어야 한다. , 주사위가 컵에서 떨어지면 주사위를 흔든 사람이 먼저 컵 한 개로 자신을 처벌 한 다음 다시 흔들어야합니다.

43. 개구리 수 세기

비밀번호는 "개구리 한 마리는 입 1개, ​​눈 2개, 다리 4개, 개구리 두 마리는 입 2개, 눈 4개, 다리 8개" 등이다. .. 모두 돌아가면서 말을 하고, 틀린 말을 한 사람은 술을 마시면서 벌을 받습니다.

44,007

처음부터 한 사람이 한 사람을 지정하기 위해 '0'을 외치는데, 그 사람이 바로 '0'을 외치더니 세 번째 사람이 소리친다. "7"과 손짓. 항복은 총에 맞은 사람이 소리도 내지 않고 움직이지도 않지만, 총에 맞은 사람의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사람들이 손을 들어야 한다는 뜻이다. 항복의 몸짓을 하면서 동시에 입에서 '아' 소리를 낸다. 잘못한 사람은 술을 마시면 벌을 받는다.

45. 방방치킨

호랑이, 막대기, 닭, 벌레 네 가지가 있는데 막대기가 호랑이를 치고, 호랑이가 닭을 먹는다고 규정되어 있다. 닭이 벌레를 먹고, 벌레가 뱅을 먹습니다. 두 사람이 서로 마주보며 젓가락이나 이와 유사한 막대 모양의 물건으로 테이블을 두드리고 "뱅뱅, 뱅"을 외친 후 위 4가지 중 하나를 에서 외칩니다. 동시에 패자에게는 벌금이 부과됩니다. 둘이 동일하거나 동시에 "막대기"와 "치킨"을 외치면 "벌레"와 "호랑이" 사이에 승자가 없습니다.

46. 단어를 맞춰보세요

참석한 사람들은 두 그룹으로 나누어 먼저 한 그룹은 다른 그룹의 한 사람이 나올 것을 지정한 다음 옆으로 이동합니다. 호출된 사람은 행동이나 물체의 도움을 통해서만 표현할 수 있지만 지정된 시간 내에 추측하면 소리를 찾을 수 없습니다. 반대로 그 행위를 비교한 팀은 음주로 처벌받게 됩니다.

47. 복싱

두 사람이 마주 앉아 숫자(0~10)를 외치며 동시에 한 손으로 숫자(0~5)를 비교한다. .라고 외치면 그 숫자는 두 손가락을 더한 숫자와 같습니다. 상대가 이기더라도 상대방은 음주로 처벌됩니다. p>

48. 손과 입의 불일치

모두가 "말은 하나, 행동은 다른데 손과 입이 다르다"고 일제히 외쳤다. 그런 다음 그들 중 한 명이 시작하여 다리를 치고 하이파이브를 한 다음 손을 사용하여 5와 같은 숫자를 나타냅니다. 이때 그의 입은 5를 제외한 1부터 5까지의 숫자를 알려야 합니다. 당신이 말하는 것이 당신이 손으로 몸짓하는 것과 같다면 당신은 패배합니다.

49. 쥐를 잡아라

모두가 "쥐 잡아라, 쥐 잡아라, 쥐 잡아라"를 두 번 외쳤는데, 그 중 한 명이 "3(예를 들어)"을 외쳤고, 다음 사람은 그는 "잡았다" 또는 "포기한다"라고 외칠 수 있습니다. 그가 "잡았다"면 그것은 하나로 계산됩니다. 세 사람이 모두 붙잡힌 것을 알고 모두 손을 들고 함께 "만세"를 외쳤다. 세 번째 사람을 따라가는 사람은 계속해서 몇 마리를 잡고 싶은지 소리쳤다. 게임은 계속됩니다. 뭔가 잘못될 때까지. "알았어"라고 외칠 때는 손을 가슴으로 올려 잡는 동작을 해야 하며, "포기"라고 외칠 때는 오른손으로 이마를 두드려야 합니다.

50. 캡틴 쿡

게임 방식은 007과 비슷하다. 처음에 한 사람이 "쿠"를 외쳐 한 사람을 지정하고, 그 사람이 바로 "케"를 외치더니 그 다음 '배'라고 외친 뒤 한 사람을 가리키면, 네 번째 사람은 '롱'을 외치며 다른 사람을 가리킨다. 마지막으로 지목된 사람은 손으로 휘파람을 불며 '우'를 외쳐야 하고, 옆에 있는 두 사람은 노를 저으며 '헤이후헤이후'를 외쳐야 한다. 그리고 호루라기를 당기는 사람과 가깝지 않은 쪽에서만 할 수 있습니다. 범죄자에게는 벌금이 부과됩니다. 실내 게임 안전 주의 사항

현재 대부분의 가족의 거실은 상대적으로 작으며 가구 및 기타 생활 필수품을 많이 포함하고 있으므로 쫓아가거나 싸우거나 격렬한 스포츠에 참여해서는 안됩니다. 충돌과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거실에서 게임을 합니다.

미끄럼 방지 및 낙하 방지. 거실 바닥은 비교적 매끄러우므로 미끄러짐에 주의하세요. 청소나 물건을 주우러 올라가야 할 경우에는 넘어지지 않도록 다른 사람에게 보호를 요청하세요.

추락 방지. 건물에 거주하는 경우, 특히 높은 층에 거주하는 경우 추락 위험을 피하기 위해 발코니나 창문 밖으로 몸을 기울이지 마십시오.

충돌 방지. 문이나 창문, 수납장 문, 가구 서랍 등을 열고 닫을 때 손이 가리기 쉽기 때문에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화재 예방. 거실에는 목재 가구, 침구, 커튼, 책 등 인화성 물질이 많으므로 화재 예방에 유의하세요. 방에서 폭죽을 터뜨리는 것은 물론, 방에서 불장난도 하지 마세요.

사고와 피해를 예방하세요. 드라이버, 칼, 가위 등의 날카로운 도구와 압정, 핀 등 문구류는 사용 후 올바르게 보관해야 하며, 사고로 인한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침대나 의자에 방치해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