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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녀의 눈을 잊지 마라

"이야기가 끝날 때, 내 눈은 촉촉해졌다. 만약 내가 무법의 좁은 공간에 있다면, 아무런 희망도 없고, 끝없는 압박감만 있다면, 청청 잔디 한 개라도 무한한 사랑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까?"

< P > 두 달 넘게 계속 일했는데, 정말 피곤해서 주임에게 이틀간 휴가를 보내달라고 부탁하고 잠시 여행을 떠나 기분 전환을 했다. 주임은 내가 한 쌍의 눈을 더 가지고 가겠다는 조건으로 승낙했고, 나도 승낙했고, 그래서 그는 나를 데리고 눈을 가져갔다.

눈은 통제센터 복도 끝에 있는 작은 방에 놓여 있고, 지금은 10 여 켤레가 남아 있다.

주임은 나에게 한 쌍의 눈을 건네며 앞에 있는 큰 화면을 가리키며 눈의 주인을 소개시켜 주었다. 갓 졸업한 소녀처럼 멍하니 나를 바라보았다. 비대한 우주복 속에서 그녀는 더욱 작고 가엾은 모습으로 보이는데, 분명히 우주는 대학 도서관에서 상상했던 로맨틱한 천국이 아니며, 어떤 면에서는 지옥보다 조금 더 나쁠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대학명언)

"폐를 끼쳐서 죄송합니다. 그녀는 나에게 연신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이것은 내가 들은 것 중 가장 부드러운 소리였다. 나는 이 소리가 외계에서 날아오는 것을 상상했다. 마치 미풍이 선로의 거대하고 조잡한 강철 구조물을 스쳐 지나가면서, 그들을 즉시 고무진흙처럼 부드럽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전혀 아닙니다. 동반자가 있어서 기쁩니다. 거기 가고 싶어? 클릭합니다 나는 호탕하게 말했다.

"뭐? 너 자신은 아직 어디로 갈지 결정하지 않았니? " 그녀는 매우 행복해 보인다. 하지만 나는 즉시 두 가지 이상한 곳을 느꼈다. 하나는 땅과 외계통신이 모두 지연되고, 달에도 2 초 동안 지연되고, 소행성대는 더 오래 지연되지만, 그녀의 대답은 거의 지연을 느끼지 못한다. 즉, 그녀는 지금 근지궤도에 있다. 그곳에서는 지면으로 돌아갈 필요가 없고, 비용과 시간도 별로 필요하지 않다. 다른 사람에게 눈을 가지고 휴가를 갈 필요가 없다. 둘째, 우주복, 우주 개인 장비 엔지니어로서, 나는 이런 우주복이 이상하다고 생각한다. 옷에 방사선 방호 시스템이 보이지 않고, 그녀 옆에 있는 헬멧의 마스크에도 강한 빛 보호 시스템이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또한 이 옷의 단열과 냉각 시스템이 비정상적으로 발달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녀는 어느 우주 정거장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고개를 돌려 주임에게 물었다.

"먼저 이것에 대해 묻지 마세요." 주임의 안색이 매우 우울하다.

"안녕하세요?" 화면 속 그녀도 여전히 마음이 여린 작은 불쌍한 모습이라고 말했다.

"너 감금된 거 아니지?" 나는 그녀가 있는 객실이 매우 좁기 때문에, 분명히 항행체의 조종석이었고, 여러 가지 복잡한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여기저기서 깜박거렸지만, 창문도 없고, 화면도 관찰하지도 않았고, 그녀의 머리 위로 빙빙 돌고 있는 무중력 연필 한 자루만이 그녀가 우주에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내 말을 듣고, 그녀와 주임은 모두 멍한 것 같았고, 나는 재빨리 말했다. "그래, 내가 알아야 할 것을 묻지 않을 테니, 너는 우리가 어디로 갈지 결정하는 게 좋겠다.

이 결정은 그녀에게 매우 힘들었다. 그녀의 손은 우주복 장갑에 가슴에 쥐고, 두 눈은 반쯤 닫혀 있었다. 생존 또는 죽음을 결정하거나, 지구가 우리의 짧은 여행 후에 폭발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도 모르게 웃음소리가 났다.

"오, 이건 나에게 쉽지 않아. 헬렌을 본 적이 있다면. 켈러의' 3 일 만에 본다' 면 얼마나 어려운지 알 수 있을 거야! "

"우리는 3 일이 없고 이틀밖에 없다. 시간상 이 시대의 사람들은 모두 빈털터리이다. 하지만 그 20 세기 맹인보다 운이 좋게도, 나와 너의 눈은 3 시간 안에 지구에 도착할 수 있는 곳이 어디인가. "

"그럼 우리가 출항하기 전에 갔던 곳으로 가자!" 그녀가 나에게 그 곳을 알려주어서 나는 그녀의 눈을 가지고 갔다.

초원

이것은 높은 산과 평원, 초원과 숲의 교차점으로, 내가 일하는 우주센터에서 2 천여 킬로미터 떨어져 있으며 전리층 비행기를 타고 15 분 만에 여기에 도착했다. 앞에 있는 타클라마칸은 여러 세대의 노력 끝에 사막에서 초원으로 변했고, 몇 세대의 강력한 인구 통제를 거쳐 다시 인적이 드문 곳이 되었다.

지금 대초원은 내 앞에서 하늘까지 뻗어 있고, 뒤의 천산은 짙은 녹색의 숲으로 덮여 있고, 몇 개의 산꼭대기에는 은빛 눈관이 있다. 나는 그녀의 눈을 꺼내 맑게 입었다.

< P > 눈이란 감지 안경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끼면, 당신이 보는 모든 이미지가 초고주파 정보파에서 발사되어, 먼 곳에 있는 다른 사람이 같은 감지 안경을 쓴 사람이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당신이 보는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치 당신이 그의 눈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지금, 오랫동안 달과 소행성대에서 일한 사람들은 이미 수백만 명이 있다. 그들이 지구로 돌아가 휴가를 보내는 데 드는 비용은 놀랍다. 그래서 인색한 우주국이 이 장난감을 설계했다. 그래서 외계에 사는 모든 우주비행사는 지구에 또 다른 눈을 가지고 있다. 여기서 진정으로 휴가를 갈 수 있는 행운아는 이 눈을 가지고 외계에 있는 그 향수자가 그를 공유할 수 있게 했다 이 가제트는 웃음거리로 사용되기 시작했지만, 나중에는' 휴가'

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상당한 보조금을 받을 수 있게 되면서 유행하고 있다. 최첨단 기술이 채택되어 이 인공 눈은 점점 더 정교해졌고, 이제는 이를 착용한 사람의 뇌파를 채집하여 그의 촉각과 미각을 함께 발사할 수 있게 되었다. 한 쌍의 눈을 가지고 휴가를 떠나는 것은 우주시스템 지상 직원들이 하는 공익활동이 되었다. 휴가중의 프라이버시 등으로 모든 사람이 다시 두 눈을 가지고 싶어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번에는 상관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는 눈앞의 경치에 감탄했지만, 그녀의 눈에서 나는 가볍게 흐느끼는 소리를 들었다.

"지난번에 떠난 후, 나는 종종 여기를 꿈꿨고, 지금은 꿈속으로 돌아왔다!" 그녀의 가느다란 목소리가 그녀의 눈에서 들려왔다. "나는 지금 깊은 물속에서 튀어나와 공기를 들이마시는 것 같다. 나는 폐쇄될까 봐 너무 두렵다.

나는 그녀가 심호흡을 하고 있다는 것을 정말로 들었다.

제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지금 폐쇄하지 않습니다. 당신 주위의 공간에 비해 초원이 너무 작습니다."

그녀는 침묵했다. 숨쉬는 것조차 멈춘 것 같다.

"아, 물론, 우주에 있는 사람들은 여전히 폐쇄적이었고, 20 세기의 예겔이라는 조종사는 우주선의 우주비행사를 묘사한 말이 있었다. 그들은 마치 ..."

< P > "통조림 속의 고기."

우리 모두 웃었다. 그녀는 갑자기 비명을 질렀다. "아, 꽃, 꽃이 있어! 지난번에 내가 왔을 때 없던 거야! " 네, 광활한 초원에는 곳곳에 작은 꽃들이 점재되어 있습니다. "그 꽃을 좀 더 가까이 볼 수 있을까요?" 나는 쪼그리고 앉아서 보았다. "아, 정말 아름답구나! 그녀의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까? 아니, 그녀를 뽑지 마! 클릭합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바닥에 엎드려 냄새를 맡았고, 은은한 맑은 향기 한 가닥을 들었다. "아, 나도 냄새를 맡았어, 은은한 세레나데 같네!"

나는 웃으며 고개를 저었다. 번개처럼 미친 듯이 쫓는 시대였다. 소녀들은 극도로 초조했다. 이렇게 꽃을 보고 눈물을 흘리는 임여동생은 정말 너무 적었다.

"이 작은 꽃에 이름을 지어 주시겠습니까? 음 ... 그녀에게 꿈을 꾸라고 해라. 우리 그 한 송이 더 볼까?

그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응, 가랑비라고 불러; 그 한 송이로 다시 가, 아, 고마워, 그녀의 연한 파란색을 봐, 그녀의 이름은 달빛이어야 해 ... "

< P > 우리는 이렇게 한 송이 꽃을 보고, 꽃 냄새를 맡고, 다시 이름을 짓는다. 그녀는 그 속에 도취되어 끝없이 계속하여 모든 것을 잊어버렸다. 나는 이 어린 소녀의 게임에 정말 싫증이 났다. 내가 끝까지 멈추었을 때, 우리는 이미 수백 송이의 꽃에 이름을 붙였다.

< P > 고개를 들자, 나는 이미 아주 멀리 나간 것을 발견하고, 뒤로 버린 배낭을 가지러 돌아갔고, 내가 풀밭에 있는 배낭을 주웠을 때, 또 그녀의 비명을 들었다. "세상에, 너는 작은 눈을 밟았어!" " 나는 그 하얀 들꽃을 일으켜 세웠는데, 우스꽝스러웠다. 두 손으로 각각 작은 꽃 한 송이를 가리고 그녀에게 물었다. "이름이 뭐지? 어떤 모습일까요? "

"왼쪽의 저 꽃은 수정이라고 하고, 흰색입니다. 그 줄기에는 세 개의 잎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것은 불씨, 분홍색, 줄기에 네 개의 잎이 있고, 위 두 개는 단것이고, 아래 두 개는 연결되어 있다. "

그녀의 말이 맞아, 나는 조금 감동했다.

"봐라, 나와 그녀들은 서로 알게 되었다. 앞으로 긴 시간 동안 나는 그녀들의 모든 모습을 여러 번 생각하며 아름다운 동화책을 외우는 것 같다.

너의 그곳의 세상은 정말 좋다! "

" 여기 내 세상? 만약 네가 다시 이렇게 유치하게 다정다감하다면, 이것도 너의 세상이다. 그 까다로운 우주심리학자들은 너를 영원히 지구에 머물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나는 초원을 목적 없이 거닐다가 곧 풀숲 속에 숨어 있는 개울 옆에 도착했다. 내가 앞으로 걸어가자, 그녀는 나를 부르며 말했다. "나는 정말 작은 강에 손을 뻗고 싶다." " 나는 쭈그리고 앉아 시냇물에 손을 뻗어 시원하게 온몸에 흐르고, 그녀의 눈은 초고주파 정보파로 멀리 떨어진 그녀에게 이 느낌을 전해주었고, 나는 또 그녀의 감탄을 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너 거기 덥지?" 나는 그녀의 좁은 제어실과 단열시스템이 비정상적으로 발달한 우주복을 떠올렸다.

"뜨겁고, 마치 ... 지옥. 세상에, 이게 뭐야? 초원의 바람? ! " 이때 나는 방금 손을 물에서 꺼냈는데, 미풍이 젖은 손에 실랑이를 불었다. "아니, 움직이지 마, 이건 정말 천국의 바람이야!" " 나는 손이 말릴 때까지 초원의 미풍 속에 두 손을 들었다. 그리고 그녀의 요청에 따라, 나는 또 시냇물에 손을 적시고 바람 속으로 들어 천국의 느낌을 그녀에게 전달했다. 우리는 이렇게 또 오랜 시간을 보냈다.

다시 길을 가다가 조용히 걸었더니, 그녀는 또 가볍게 말했다. "너의 세상은 정말 좋다."

나는 "나도 몰라, 회색 생활이 내 감정을 무디게 만들었다" 고 말했다.

"어떻게 될 수 있습니까? ! 이 세상이 얼마나 많은 느낌을 줄 수 있을까! 누가 이런 감정들을 분명히 말할 수 있는지, 마치 뇌우에 얼마나 많은 빗방울이 있는지 말하는 것과 같다. 하늘가의 커다란 흰 구름, 은백색, 은백색을 보면, 나는 그들이 빛나는 옥석으로 구성된 높은 산처럼 고체인 것 같다고 생각한다. 아래의 초원, 이때는 오히려 기체인 것 같다. 마치 모든 푸른 풀이 대지를 떠나 푸른 구름바다가 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봐! 그 구름이 태양을 가리고 다시 떠오를 때, 초원의 빛과 그림자의 변화는 얼마나 기세가 얇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 좀 봐, 너 정말 아무것도 느낄 수 없어? 클릭합니다

< P > ......

< P > < P > 나는 그녀의 눈을 가지고 하루 동안 초원을 돌았고, 그녀는 초원의 들꽃 한 송이, 작은 풀 한 그루, 풀숲 속에서 뛰는 햇살 한 가닥을 보고 초원의 모든 소리를 듣고 싶어했다. 갑자기 나타난 개울, 개울 속의 작은 물고기 한 마리가 그녀를 흥분시킬 것이다. 한 줄기 예기치 못한 미풍, 바람 속 푸른 풀 한 가닥의 맑은 향기가 그녀를 울게 한다. 나는 이 세상에 대한 그녀의 감정이 이미 병적 정도로 풍부하다는 것을 느꼈다.

< P > 해가 지기 전에 나는 초원에 있는 고독한 흰색 오두막으로 걸어갔다. 여행자를 위한 작은 호텔이었다. 오랫동안 아무도 찾아오지 않았던 것 같다. 둔한 빈티지 로봇이 여관 안의 모든 것을 지켜보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는 피곤하고 배가 고팠지만, 저녁 식사는 절반밖에 안 먹었고, 그녀는 우리에게 즉시 일몰을 보러 가자고 제의했다.

"저녁노을이 점점 사라지고 어둠이 숲에 천천히 내려오는 것을 보면 우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교향곡을 듣고 있는 것 같다."

그녀는 술에 취해 말했다. 나는 암암리에 소리쳤지만, 여전히 무거운 두 다리를 끌고 갔다.

초원의 석양은 확실히 아름답지만, 그녀는 이런 아름다운 쏟아지는 감정에 대해 이 모든 것을 색다른 색채로 만들었다.

"당신은 이런 평범한 것들을 소중히 여깁니다." 돌아오는 길에 나는 그녀에게 밤이 이미 무거워서 별이 밤하늘에 나타났다고 말했다.

"왜 안 돼, 이건 마치 살아있는 것 같아." 그녀는 말했다.

"나, 그리고 다른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게 할 수 없다. 이 시대에는 얻기가 너무 쉽다. 물질적인 것은 말할 필요도 없고, 푸른 하늘과 푸른 물의 아름다운 환경, 시골과 외딴 섬의 고요함 등은 조금도 힘들이지 않고 얻을 수 있다. 심지어 이전에 사람들이 가장 찾기 어렵다고 생각했던 사랑도 가상현실 인터넷에서도 적어도 잠시 느낄 수 있었다.

< P > 그래서 사람들은 더 이상 아무것도 소중히 여기지 않고, 손을 뻗을 수 있는 과일 한 무더기를 마주하고, 들고 있는 모든 것을 한 입 깨물고 버린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 앞에서는 이런 과일이 없다." 그녀는 낮은 소리로 말했다.

나는 내가 그녀를 찔렀다고 느꼈지만, 왜 그런지 모르겠다. 돌아가는 길에 우리는 더 이상 말을 하지 않았다.

이날 밤의 꿈속에서 나는 그녀를 보았다. 우주복을 입고 그 작은 통제실에 앉아 눈물을 머금고 나에게 손을 내밀어 소리쳤다. "빨리 나를 데리고 나가라, 폐쇄될까 봐 두렵다!" 나는 잠에서 깼는데, 그녀가 정말로 나를 부르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그녀의 눈을 끼고 누워서 자고 있었다.

"저를 데리고 나가주시겠어요? 달을 보러 가자, 달이 뜨겠다! 클릭합니다

머리가 무거워 어렴풋이 마지못해 일어났다. 밖에 나가 보니 달이 정말 막 떠오른 것을 발견하고, 초원의 밤안개가 그것을 좀 빨갛게 했다. 달빛 아래 초원도 자고 있다. 수많은 반딧불이의 그윽한 빛이 흐릿한 풀바다에 떠 있는 것이 마치 초원의 꿈이 드러나는 것 같다.

나는 기지개를 켜고 밤하늘을 향해 말했다. "여보세요, 궤도에서 달빛이 여기 비치는 것을 보셨나요? 너의 우주선의 대략적인 방위를 알려줘, 어쩌면 내가 다시 볼 수 있을지도 몰라, 나는 그것이 근지 궤도에 있다고 확신한다. "

그녀는 내 말에 대답하지 않고 스스로 노래 한 곡을 흥얼거렸고, 작은 멜로디가 끝난 후 그녀는 "드뷔시의' 달빛' 이다" 고 말했다. 또 흥얼거리고, 그 속에 도취되어, 나의 존재를 완전히 잊어버렸다. 달빛' 의 선율이 달빛과 함께 우주에서 초원으로 내려왔다. 나는 우주에서 연약한 소녀를 상상했다. 그녀의 위에는 은빛 달, 아래는 푸른 지구, 작은 그녀는 가운데를 날아 달빛에 음악을 녹였다 ...

< P > 한 시간 후에 나는 침대에 누워 있었다. 그녀는 여전히 음악을 흥얼거리고 있었다. 드뷔시의 나는 모른다. 그것은 부드럽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음악이 부르짖어졌고, 그녀는 또 나를 깨웠고, 또 나가야 했다.

"달 본 적 없어? ! " 나는 화가 나서 말했다.

"하지만 지금은 달라졌어, 기억나, 아까 서쪽에 구름이 있었는데, 지금 그 구름들이 떠오를지도 몰라, 지금 달이 구름 속에 있을 때 은근히 보이네, 초원의 빛과 그림자를 생각해 봐, 얼마나 아름다운가, 그건 또 다른 음악이야, 제발 내 눈을 꺼내 줘!"

나는 매우 화가 났지만, 그래도 나갔다. 구름이 정말 날아오고, 달이 구름 속을 가로질러 가고, 초원의 커다란 플레어가 천천히 떠다니고 있다. 마치 대지의 깊숙한 곳에 떠오르는 먼 옛날의 기억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신은 18 세기의 다정다감한 시인인 것 같습니다. 이 시대에는 전혀 적합하지 않으며 우주비행사가 되기에는 더 적합하지 않습니다." 나는 밤하늘에 대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눈을 벗고 옆에 있는 붉은 버드나무 가지에 매달았다. "너 혼자 달을 봐라. 나는 정말 자야 한다. 내일은 우주센터로 돌아가 나의 시적인 생활을 계속해야 한다."

그녀의 눈에서 그녀의 가느다란 목소리가 들려와서 나는 무슨 말을 하는지 잘 알아듣지 못하고 곧장 돌아갔다.

내가 깨어났을 때 날이 이미 밝았고, 음운은 이미 하늘을 뒤덮었고, 초원은 보슬비 속에 휩싸였다. 그녀의 눈은 여전히 붉은 버드나무 가지에 걸려 있고, 렌즈는 물 안개로 덮여 있다. 나는 조심스럽게 렌즈를 닦고 착용했다. 그녀가 밤새 달을 본 줄 알았는데, 아직도 자고 있는데, 눈에서 그녀의 낮은 흐느끼는 소리를 듣고 내 마음이 갑자기 부드러워졌다.

"정말 죄송합니다. 어제 밤 너무 피곤했습니다."

"아니, 너 때문이 아니야, 우우, 하늘이 3 시 30 분부터 흐려졌어, 5 시가 넘으면 또 비가 오는데 ...

" 밤새 잠을 못 잤어? ! "

"... 우우, 비가 온다, 나는 일출을 볼 수 없다. 나는 초원의 일출을 보고 싶다, 우우, 보고 싶다, 우 ...

내 마음은 무엇인 것 같다 지난 어느 날 밤, 그녀는 나에게 어떤 것을 가르쳐 주었는데, 말할 수 없는 것이 달밤 초원의 빛과 그림자처럼 몽롱하다는 것을 인정해야 했다. 그 때문에 앞으로 내 눈의 세계는 이전과 조금 다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초원에는 항상 해돋이가 있습니다. 앞으로 꼭 다시 눈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아니면 본인을 데리고 오시겠습니까?"

그녀는 울지 않았다. (여기서 한 마디 빼자) 갑자기 그녀는 낮은 목소리로

"들어봐 ..."

나는 아무것도 듣지 못했다.

"오늘 첫 번째 새소리입니다. 빗속에서도 새가 있네요!" 그녀는 흥분해서 그 말투가 세기의 종소리를 듣는 것처럼 엄숙하다고 말했다.

일몰 6 일

는 다시 회색 생활과 바쁜 업무로 돌아갔고, 이 같은 경험은 금방 잊혀졌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나는 그 여행에서 입었던 옷을 빨던 것을 떠올렸을 때 바짓가랑이에서 두세 그루의 풀씨를 발견했다. 동시에, 내 의식의 깊숙한 곳에서도 작은 씨앗 한 그루가 남아 있다. 나의 외롭고 쓸쓸한 정신 사막에서 그 씨앗은 이미 알아차릴 수 없는 푸른 싹이 돋아났다. 무의식적으로, 하루의 피로가 끝난 후, 나는 저녁 바람이 얼굴에 불어올 때의 은은한 시를 느낄 수 있었다. 새의 울음소리는 이미 나의 주의를 끌 수 있었다. 나는 황혼에 육교에 서서 어둠이 도시에 내리는 것을 지켜보았다. 세상은 내 눈에는 여전히 회색이지만, 별점의 연한 녹색이 그 안에 나타나 증가하고 있다. 이런 변화가 나로 하여금 알아차릴 수 있을 정도로 발전했을 때, 나는 또 그녀를 떠올렸다.

역시 무의식적으로, 한가할 때, 심지어 잠결에도 그녀가 있는 환경은 늘 내 머리 속에 나타난다. 그 좁은 제어실, 이상한 단열 우주복 ...... 나중에 이런 것들이 내 의식에서 모두 숨겨졌고, 오직 한 가지만 눈에 띄었다. 이것이 바로 그녀의 머리 위로 맴도는 무중력 연필이다. 모르겠다 마침내 어느 날 출근할 때 나는 우주센터의 큰 현관으로 들어갔다. 수많은 거대한 벽화가 나를 매료시켰다. 벽화는 우주에서 촬영한 푸른 지구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 떠다니는 연필이 또 내 눈앞에 나타났다. 벽화와 함께 중복 인쇄되었고, 나는 또 그녀의 목소리를 들었다.

"폐쇄될까 봐 두렵다." "번개가 내 머리 속에 나타났다.

우주 외에 무중력할 곳이 하나 더 있습니다! !

나는 미친 듯이 위층으로 달려가 주임 사무실의 문을 세게 부수었다. 그가 없었다. 나는 그가 어디에 있는지 텔레파시로 알고 눈을 보관하는 그 작은 방으로 날아갔다. 그는 역시 안에 있었다. 스크린을 바라보았다. 그녀는 대형 스크린에 있었고, 그 폐쇄된 제어실에서 그 우주복을 입고 있었는데, 화면이 굳어서 이전에 녹음된 것이다. "그녀를 위해 온 거죠." 주임은 눈이 여전히 화면을 보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도대체 어디에 있습니까? ! " 나는 큰 소리로 물었다.

"이미 짐작하셨을 겁니다. 그녀는' 석양 6 호' 의 항해사입니다. "

모든 것이 다 이해되었다. 나는 힘없이 카펫 위에 주저앉았다.

' 석양공사' 는 원래' 석양 1 호' 에서' 석양 10 호' 까지 10 척의 우주선을 발사할 계획이었지만' 석양 6 호' 의 사고로 인해 계획이 중단되었다. 석양공사' 는 표준 탐험항으로, 그 항행 절차는 우주센터의 다른 항행과 거의 같다.

유일한 차이점은 일몰 우주선이 우주로 날아가는 것이 아니라 지구 깊숙한 곳으로 잠입한다는 것이다.

첫 우주비행 1 세기 반 후 인류는 반대 방향으로 탐험을 시작했는데,' 일몰' 시리즈 지상 우주선이 이런 탐험의 첫 시도였다.

4 년 전, 나는 TV 에서' 일몰 1 호' 가 발사될 때의 광경을 보았다. 그때는 바로 심야였다. 트루반 분지 중앙에 태양처럼 눈부신 불덩이가 나타났고, 불덩이의 빛은 신장 밤하늘의 구름층을 현란한 아침노을로 만들었다. 불덩이가 어두워졌을 때,' 석양 1 호' 는 이미 지층에 잠입했다. 대지는 붉게 타오르고, 이 동그란 붉은 빛을 발하는 지역 중앙에는 마그마의 호수로, 뜨거운 마그마가 끓어 눈 밝은 파도 기둥을 불러일으켰다. 그날 밤, 우루무치까지 멀리 떨어져서 우주선이 지층을 통과할 때 대지로 퍼지는 미세한 진동을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일몰공사' 의 처음 다섯 척의 우주선이 지층 항행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안전하게 지면으로 돌아왔다. 그 중' 석양 5 호' 는 지금까지 인류가 지층에서 항행한 깊이, 즉 해수면 아래 3100km 를 기록했다. 석양 6 호' 는 이 기록을 돌파할 생각이 없다.

지구물리학자의 결론에 따르면 지층 3400 ~ 3500km 깊이에는 맨틀과 지핵의 교계면이 있어 학술적으로' 구텐부르크 불연속면' 이라고 부르는데, 일단 이 교계면을 통과하면 지구의 액체철 니켈 코어로 들어가는데, 물질 밀도가 갑자기 높아지면서' 석양 6 호' 의 설계 강도는 이렇게 큰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 석양 6 호' 의 항해가 순조롭게 시작되자 우주선은 단 두 시간 만에 지표면과 맨틀의 교계인 모호 불연속면을 통과하고 대륙판 표류의 슬라이딩 표면에 5 시간을 머물며 맨틀에서 3 천여 킬로미터의 긴 항해를 시작했다. 우주 항행은 외롭지만 우주비행사들은 무한한 우주와 장려한 별들을 볼 수 있다. 지항선의 지항원들은 감각으로 우주선 주변에서 끊임없이 위로 이동하는 고밀도 물질만을 만질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우주선의 홀로그램 후시 TV 에서 볼 수 있는 광경: 뜨거운 마그마가 반짝이며 뒹굴며 우주선이 잠수함에 따라 선미에서 빠르게 접히면서 순식간에 우주선이 통과한 공간으로 가득 차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한 지항원은 눈을 감자마자 빠르게 접히고 눌린 마그마를 보았는데, 이 환상은 항해자들이 그들 위에 눌려 있는 거대하고 끊임없이 두꺼워진 물질을 의식하게 했다. 지상의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는 억압감이 지항선의 모든 사람을 괴롭히고 있다. 그들은 모두 이런 폐쇄공포증의 습격을 받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석양 6 호" 는 항해 중 각종 연구 작업을 훌륭하게 완성하였다. 우주선의 속도는 시속 약 15 킬로미터이며, 우주선은 20 시간을 항해해야 예정된 깊이에 도달할 수 있다. 그러나 우주선이 15 시간 40 분 동안 항해할 때 경보가 나타났다. 지층 레이더의 탐지에서 알 수 있듯이, 항행구역의 물질 밀도는 입방센티미터당 6 이다. 3 그램이 9 로 급증했다. 5 그램, 물질 성분이 규산염류에서 갑자기 철 니켈 위주의 금속으로 바뀌고, 물질 상태도 고체에서 액체로 변한다. 석양 6 호' 는 당시 2500 킬로미터에 불과했지만, 현재 모든 조짐은 그들이 지핵에 침입했다는 냉혹한 조짐을 보이고 있다! 나중에 알게 된 것은 맨틀의 지핵으로 통하는 갈라진 틈으로, 지핵의 고압 액체철 니켈이 이 갈라진 틈으로 가득 차서,' 석양 6 호' 의 항로에서 구텐부르크가 불연속적으로 1000km 가까이 뻗어 있다는 것이다! 우주선이 즉시 급히 방향을 돌려 이 틈을 뚫고 나가려 했으나, 불행하게도 중성자 재료로 만든 선체가 갑자기 제곱센티미터당 1600 톤으로 증가하는 엄청난 압력을 견디어 냈지만, 우주선은 앞부분 연소 엔진, 중부 주석, 후방 추진 엔진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우주선이 설계 밀도와 설계 압력보다 훨씬 큰 액체철 니켈에서 방향을 바꾸었을 때, 연소 엔진과 주석의 결합부가 끊어졌습니다. 지층 우주선의 용융엔진은 초고온 제트로 우주선의 항행 방향을 절개하는 물질을 가지고 있다. 그것 없이는 엔진을 추진하는' 일몰 6 호' 한 대만 지층에서 한 발짝도 움직일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지핵의 밀도는 놀랍지만 우주선을 구성하는 중성자의 밀도가 더 높다. 액체철 니켈이 우주선에 생성하는 부력은 자중보다 작기 때문에' 석양 6 호' 가 지심으로 가라앉는다.

인간이 달에 올라간 후, 1 세기 반이 걸려서야 토성까지 항해할 수 있었다. 지층 탐험에서 인간도 같은 시간을 써야 맨틀에서 지핵까지 항해할 수 있다. 현재의 지상 우주선이 지핵에 잘못 들어온 것은 20 세기 중반의 달 착륙선이 달을 벗어나 외계에서 길을 잃은 것처럼 구조될 희망은 전혀 존재하지 않았다.

다행히' 석양 6 호' 주석의 선체는 믿을 만하고, 배의 중성미자 통신 시스템은 여전히 지상 통제 센터와 잘 연결되어 있다. 앞으로 1 년 동안' 석양 6 호' 항행팀은 일을 계속하여 지핵에서 얻은 대량의 귀중한 자료를 지면으로 보냈다.

그들은 수천 킬로미터에 달하는 두꺼운 물질에 싸여 있는데, 여기에는 공기와 생명도 없고 공간도 없고, 주위에는 온도가 5 천도에 달하며, 압력은 1 초 안에 탄소를 금강석의 액체 철 니켈로 바꿀 수 있다! 그들은' 석양 6 호' 주위에 밀착되어 중성미자만 통과할 수 있고,' 석양 6 호' 는 거대한 제강로에 있다! 이런 세상에서' 신곡' 의' 지옥편' 은 천국을 묘사한 것 같다. 이런 세상에서 생명은 무엇입니까? 단지 연약함으로 그것을 묘사할 수 있습니까?

심한 심리적 스트레스는 독사처럼' 일몰 6 호' 지항원들의 신경을 찢고 있다. 어느 날, 배의 지질 엔지니어가 잠에서 갑자기 뛰어올라, 그가 있는 밀폐실의 절박한 인기를 열었다! 이것은 네 개의 단열문 중 첫 번째일 뿐이지만, 순식간에 쏟아지는 열기가 즉시 그를 숯으로 태웠다. 지시장은 밀폐실에서 빠르게 인기 있는 것을 닫아' 석양 6 호' 의 완전한 파괴를 피했다. 그는 자신이 심하게 화상을 입어 마지막 페이지 항행일지를 쓰고 죽었다.

그 이후로 이 행성의 가장 깊은 곳에서' 일몰 6 호' 에는 그녀 혼자만 남았다.

현재' 석양 6 호' 내부는 이미 완전히 무중력 상태에 처해 있으며, 우주선은 이미 6800 킬로미터 깊이까지 가라앉았다. 그곳은 지구의 가장 깊은 곳이며, 그녀는 처음으로 지심에 도달한 사람이다.

그녀가 지심에 있는 세계는 그 활동 범위가 10 평방미터도 안 되는 무더운 제어실이다. 우주선에는 중성미자 감지 안경이 있는데, 이 장치는 그녀를 지상 세계와 다소 감성적인 관계를 유지하게 한다. 하지만 생명선과 같은 이 연결은 오래 지속될 수 없다. 우주선의 중성미자 통신 설비의 에너지는 곧 고갈될 것이다. 기존 에너지는 이미 센서 안경의 초고속 데이터 전송을 유지할 수 없다. 이 연결은 3 개월 전에 중단되었다. 구체적인 시간은 초원에서 우주센터로 돌아오는 비행기에 있었다. 그때 나는 이미 그녀의 눈을 떼어서 여행가방에 넣었다.

일출이 없는 가랑비가 내리는 초원 아침은 그녀가 마지막으로 본 지상 세계였다.

이후' 석양 6 일' 은 지상과 음성 및 데이터 통신만 유지할 수 있게 됐고, 이 연락도 하루 밤 늦게 끊어져 영원히 외롭게 땅속으로 봉쇄됐다.

' 석양 6 호' 의 중성자 소재 껍데기는 지심의 엄청난 압력에 저항하기에 충분하고, 우주선의 생명순환시스템은 50 ~ 80 년 동안 운행할 수 있으며, 그녀는 10 평방미터도 안 되는 지심 세계에서 자신의 여생을 보낼 것이다.

나는 그녀가 지상 세계와 마지막으로 작별을 고하는 상황을 상상할 수 없지만, 주임이 나에게 들려준 녹음은 나의 예상을 초월했다.

이때 지심에서 온 중성미자 빔은 이미 약해서 그녀의 목소리가 간헐적으로 이어졌지만, 이 소리는 매우 잔잔했다.

< P > "... 당신들이 보낸 마지막 보충 건의는 이미 받았습니다. 앞으로 전체 연구 계획에 따라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앞으로 몇 세대 후일지도 모른다. 아마도 지심 우주선이' 석양 6 호' 를 찾아 도킹할 수 있을 것이다. 누군가가 다시 여기에 들어올 것이다. 그때 내가 남긴 자료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안심하세요, 제가 여기서 제 생활을 잘 안배하겠습니다. 나는 지금 이미 여기에 적응했다. 더 이상 좁고 폐쇄적인 느낌이 들지 않는다. 온 세상이 나를 둘러싸고 있다. 나는 눈을 감으면 위의 대초원을 볼 수 있고, 내가 이름을 붙인 모든 작은 꽃을 똑똑히 볼 수 있다. 안녕히 계세요. "

투명 지구

향후 몇 년 동안 나는 여러 곳을 방문했고, 모든 곳에, 나는 그곳의 대지에 누워 있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해남도의 해변, 알래스카의 빙설, 러시아의 자작나무 숲 속, 사하라의 뜨거운 사막에 누워 있었다. ... 그 순간, 지구는 내 머릿속에서 투명해졌다. 내 아래 6 천여 킬로미터 깊숙한 곳에서, 이 거대한 수정구의 중심에서, 나는 그곳에 정박한' 석양 6 호' 지상 우주선을 보고, 수천 킬로미터 깊이의 지구 중심에서 나오는 그녀의 심장 박동을 느꼈다. 나는 황금빛 햇빛과 은빛 달빛이 이 이 행성의 중심을 투과하는 것을 상상했다. 나는 그곳에서 들려오는 그녀가 읊은' 달빛' 을 들었고, 그녀의 부드러운 목소리도 들었다.

< P > ".얼마나 아름다운가, 또 다른 음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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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여항해사의 이름은 심정이고, 대유의 또 다른 소설' 지구대포' 에는 언급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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