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쿵푸 코미디의 발전 과정

홍콩 영화의 가장 위대한 업적은 세계에 중국 쿵푸를 알리는 것이다. 이소룡 사이에 홍콩 영화계는 덕흥 석견 등이 < P > 의' 황비홍' 시리즈에 출연한다. 바로 홍콩 쿵푸 영화의 깊은 기초로서 그는 거의 모든 홍콩 장르 영화의 최초의 초석이 되었다. < P > 이른바 황비홍 영화란 황비홍이라는 인물을 주인공으로 그의 인생 이야기를 소재로 한 영화다. 1949 년 < P > 를 시작한 이래 유명한 광동극 배우 관덕흥일 * * * 이 황비홍 영화 99 편을 촬영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 영화들은 각각 독립적으로 존재할 수 있고, 콘텐츠 시간별로 배열해 보면 < P > 의 멋진 시리즈집을 구성한다. 이에 따라 황비홍이라는 스크린 이미지는 항구에서 여성과 어린이들에 대해 잘 알려진 영화인물이 되었으며 동남아시아와 호주 관객 < P > 에서 오랫동안 인기를 끌고 있다. 황비홍 영화시리즈는 광둥 전통 무술을 충분히 발굴하고 발양하며, 진짜 쿵푸를 가진 무술의 명가가 정역 < P > 의 주요 역할을 맡아 영화에서 딱딱한 말, 진검진총의 실전 격투기를 하고 있다. 한편 영화 속 황비홍은 전통적인 완벽한 무덕을 지녔고, < P > 는 일반인의 묵계를 잃지 않고 자연스럽게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후기의 관덕흥판 황비홍 영화에서 < P > 의 요소를 결합한 유머러스한 줄거리를 볼 수 있었다. 홍콩 영화가 7 년대에 들어서자 무협 영화는 쿵푸 영화로 바뀌기 시작했고, 가장 중요한 변화는 이야기 배경 < P > 이 고복에서 민국 시대로 바뀌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싸우는 스타일에서는 쿵푸 영화와 주식전이 무협 영화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공의 표현 형식이 다르다는 것이다. 쿵푸 영화 < P > 는 철사를 거의 매달지 않아 모두 진짜 쿵푸로 관중의 갈채를 받았다. 바로 이런 시대적 맥락에서 한 세대의 무학 전문가, 영화배우 이소룡 등이 영화계에 올랐다. 이소룡 쿵푸 영화에서 코미디 요소는 < P > 가 중요한 영화 판매점이 아니다. 하지만 바로 쿵푸 영화에서 코미디 요소에 대한 이소룡 예비 시도로 쿵푸 코미디 영화라는 유형이 탄생했다. 이 < P > 용은 자신이 주연한 쿵푸 영화 5 편 중 자연스럽게 미국 할리우드에서의 연기 경험을 홍콩의 쿵푸 영화에 도입했을 뿐, < P > 는 코메디 요소를 쿵푸 영화에 의도적으로 통합하지 않았다. 초기 스타일 시도로서, 우리는 그의 첫' 당산형'' 정무문' 두 편의 영화 < P > 에서 이 코미디 요소들의 프로토타입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주로 동작으로 드러난 코미디 원소들은 코미디 요소라기 보다는 < P > 로 싸우는 리듬을 조절하는 후춧가루다. 이 코미디 요소들은 이야기의 서사에 참여하지 않았고, 동작 자체도 희극성이 없었기 때문이다. 이소용 < P > 용의 세 번째 영화인' 맹룡교차 강' 에서 이전 두 영화의 대성공으로 이소룡' 맹룡교차 강' 의 완전한 주도권을 확보했고, < P > 도 유일한 이소룡 전권 통제 하에 완성한 이소룡 영화다. 이 영화는 역시 쿵푸 격투를 위주로 하고 있지만. 하지만 줄거리상의 풍요 < P > 로 인해 코미디 요소가 서사에 참여하는 단락이 영화에 등장하기 시작했다. 영화 초반에 이소룡 역을 맡은 당룡은 인생이 익숙하지 않은 로마 공항 < P > 에서 밥 먹을 곳을 찾고 싶었는데, 가까스로 식당을 찾았을 때 자신이 이탈리아어 메뉴를 전혀 모른다는 것을 깨달았다. 어쩔 수 없는 < P > 당룡은 무리하게 두피를 굳히고 메뉴를 한 번 가리키다가 자신이 주문한 것이 모두 수프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바로 이런 유머감각이 있는 줄거리로 < P > 들이 스크린에서 예전과는 전혀 다른 이소룡 들을 처음 보게 했다. 이 식당 뒷골목의 격투 장면에서 이소룡 최초로 완전하고 포괄적인 < P > 가 액션 스타일과 결합된 코믹 연기 재능을 선보였다. 그의 다소 과장된 표정과 동작을 통해 시청자들은 더 이상 이소룡 () 를 격 () < P > 의 거장으로만 보는 것이 아니라, 단지 그의 동작에서 관영의 즐거움을 얻는 것이 아니라 이소룡 () 를 배우로서 더 재미있는 면모로 발견하기 시작했다. 바로 이 < P > 영화에서 이소룡 간판식의 동작이 본격적인 위형을 시작한 것이다. 뒤이은 뒷골목격투 장면에서 우리는 많은 이소룡 스타일의 전형 < P > 동작을 볼 수 있다. 적을 노려보고, 대화할 때 검지로 상대를 찔러 무심코 적수를 에워싸고 헤엄쳐 다닌다. 주먹을 휘둘러 눈썹을 꽉 잠그고 머리를 흔들고, 얼굴 < P > 에는 분노와 고통이 섞인 이상한 표정 등이 있다. 이 단락에서 희극감의 탄생은 대화를 통해서가 아니라 이소룡 < P > 가 디자인한 동작에 전적으로 의존하고, 클립이 만든 몽타주 효과에 의지하여 발생한다. 바로 이소룡 쿵푸에 입각한 전시를 통해 적수의 서투른 < P > 공격과 함께 강렬한 대비 효과를 통해 자연스럽게 관객들을 활짝 웃게 하는 욕망이 생기고 영화의 이 단락에서 전례 없는 자신감과 빠른 < P > 음악을 얻었다. 1973 년 이소룡 사망, 이 백년 영웅우상의 실종은 당시 영웅진공을 조성했다. 유럽과 미국과 홍콩의 영화사들은 아시아 전역에서 < P > 이소룡 2 세를 찾기 시작했다. 이런 상황에서 홍콩 쿵푸 영화의 재키 찬 시대가 시작되었다. < P > 재키 찬 (WHO) 는 어려서부터 경극을 공부했고, 어려서부터 영화에서 용갑을 맡았다. 재키 찬 197 년 연극학교를 졸업한 후 홍콩 쿵푸 영화의 열풍을 따라잡고 있다. < P > 선배 훙진바오 소개로 재키 찬 영화사에 입사해 무사를 맡았고 이소룡 영화에서 대역을 맡았던 바 있다. 1973 년 이소룡 사망 < P > 이후 재키 찬 (WHO) 가 수많은 이소룡 복제 중 하나가 되면서 흥행 반향이 보통인 쿵푸 영화를 몇 편 촬영했다. 1978 년 무술지 < P > 를 맡았던 재키 찬 () 가 오사원 () 의 사랑을 받아' 뱀형 간사한 손' 에 주연을 맡았는데, 바로 쿵푸코미디를 개척한 선강이다. < P >' 뱀형 간수' 는 홍콩 쿵푸코미디 풍조를 일으킨 돌파천경작으로 무사 출신의 원평화 감독을 과감하게 발탁하고, < P > 시대적 무명 재키 찬 주연을 맡았다. 개봉 직후 홍콩, 일본, 동남아시아를 들썩이며 흥행 성적이 이소룡 따라잡았고, 관객과 시장이 쿵푸코미디라는 새로운 장르를 인식하고 받아들이게 했다. 본 영화의 무술 장면은 위안화무타 스타일의 대표작으로, 강경교 강경마진쿵푸에 < P > 익살스러운 액션 디자인을 더해 재키 찬 민첩함을 완전히 부각시켰다. 영화의 이 단락에서 재키 찬 무관에서 잡역을 하는 간복 역을 맡았다. < P > 는 한 백발의 노인이 구타당하는 것을 보고 불공평한 모습을 보고 제지하고 백발의 노인의 교묘한 도움으로 적수를 물리쳤기 때문이다. 재키 찬 (WHO) 는 이 영화에서 전통공 < P > 부작의 터프한 이미지를 바꿔 명랑하고 익살스럽고 친절하고 행복한 얼굴로 대체해 영화에서 유순하고 친근한 모습을 보였다. 이웃집 아이처럼 자연스럽게 < P > 대시청자들이 좋아하며 보편적인 환영을 받았고, 이에 따라 재키 찬 () 는 재미있는 쿵푸의 액션 스타일을 정식으로 확립했다. 뱀 모양의 간사한 손' 한 편의 성공으로, 재키 찬 () 와 < P > 년 또' 취권' 에 주연을 맡았고,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었다. 하지만' 뱀형 간사한 손' 의 성공으로 원평화는 완전히 손을 떼고, < P > 의 멋진 수법만 다루고, 나머지는 재키 찬 들에게 맡겨 발휘했다. 역시 감독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자신의 희극 재능을 충분히 발휘했다. 비범한 < P > 의 솜씨와 공연 곳곳에 코믹을 결합시켜 관객들을 놀라게 하고 배꼽을 잡을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한편 재키 찬 동작도 < P > 몸리듬감이 강한 장점을 충분히 발휘해 익살스럽고 뛰어난 동작이 눈길을 끈다. 액션 영화에서 웃긴 이런 장면은 이소룡, 장처의 구세대 연기 < P > 멤버들이 예상하지 못했던 장면이다. 그래서' 취권' 의 등장으로 홍콩 액션영화와 코미디 영화 두 가지 장르가 확연히 다른 영화들이 한데 어우러져 < P > 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는 장르가 됐다. 이어 재키 찬 주연의 일련의 영화들이 쿵푸코미디라는 장르의 영화의 특색을 발양하여 모두 성공을 거두기 시작했다. < P > 는 바로' 취권' 의 출현이야말로 쿵푸 코미디가 공식적으로 홍콩 영화의 장르로 자리잡았다는 것을 상징한다고 할 수 있다. 재키 찬 시작 부분의 이 영화와 < P > 대사형이 모집한 단락에서 우리는 두 사람의 동작 스타일이 경극과 저글링의 동작 특징을 뚜렷하게 결합한 것을 볼 수 있다. 싸우는 과정은 리듬이 선명하며, < P > 모집식은 모두 또렷하고, 동시에 동작과 줄거리의 결합에도 초점을 맞추고 있다. 재키 찬 역을 맡은 장난꾸러기 귀여운 성격은 이런 싸움 과정을 통해 선명하게 < P > 를 선보였다. 이런 스타일의 쿵푸영화는 이전의 홍콩 영화계에서 한 번도 본 적이 없기 때문에 당연히 관객들의 흥미를 끌 수 있다. 영화 속 위안화는 < P > 재키 찬 디자인을 위한 취팔선보다 쿵푸 영화의 고전이 됐다. 그 수법은 성숙하고 엄밀하며, 권가의 우아함은 대충 창작한 주먹 < P > 술과는 달리 여러 해 동안 발전해 온 성숙한 주먹길과 같다. 이후 재키 찬 액션 스타일은 점차 변화하고 성숙해졌지만 위안평화가 재키 찬 부여한 이러한 특징들 < P > 은 항상 재키 찬 액션에 낙인이 찍혀 재키 찬 성공의 토대라고 할 수 있다. 위안 평화, 항상 액션 배우의 잠재력을 발굴하는 데 능숙했던 < P > 액션 마스터의 출현은 재키 찬 운명을 바 꾸었습니다. 그가 재키 찬 디자인을 위해 디자인한' 뱀형 간수' 와' 취권' 두 영화는 재키 찬 경극 과반 < P > 훈련으로 만든 유연한 솜씨, 고난도, 희극감 넘치는 플래시 등나무, 친민의 소박한 개인적 매력을 처음으로 발굴했다. 특히' 취권' 은 < P > 용을 위해 디자인한 많은 쿵푸 장면으로 재미로 가득 차 있을 뿐만 아니라 재키 찬 뛰어난 체력을 충분히 선보였다. 재키 찬' 취권' 부터 < P > 조와 이전과는 전혀 다른 쿵푸 노선을 모색해 그가 어려서부터 경극 무대 훈련을 받은 것과 무관하지 않다. 재키 찬 과감하게 쿵푸 영화에서 경극 무대 공연의 특징을 개선하고 빌려 동작을 이용해 영화 자체의 서사를 증강시키면서 길고 복잡한 징집 격투 방법을 만들어냈고, < P > 는 흔적 없이 액션 리듬을 점진적으로 강화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자신의 동작 특징을 찾은 후, 재키 찬 (WHO) 는 할리우드 무화시대의 희극 동작 특징을 결합해 < P > 자신의 몸짓 연기 경험에 녹아들었다. 1 년의 탐구를 거쳐 마침내 자신의 독특한 동작 스타일을 발전시켜 홍콩 쿵푸코미디 풍조를 3 년 동안 이끌었습니다. < P >' 취권'' 뱀형 간사한 손' 은 재키 찬 쿵푸 영화의 1 단계 대표작이다. 이 단계의 영화는 민국시대 배경 아래 < P > 의 어리석은 꼬마가 강호를 침범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다른 것은' 웃음권괴수',' 반식 강호',' 용도련님' 등을 포함해 답습한 것이다. < P > 는 진부하고 줄거리가 간단하지만 재키 찬 코믹하고 과장된 연기와 멋진 액션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 P > 가 언급할 만한 것은 1978 년' 반식 강호' 촬영이다. 이 영화에서 재키 찬 패러디와 나는 많은 고전 무협 영화의 캐릭터와 < P > 교단을 만들었다. 그중에는 후금청과 장처의 고전 무협 영화뿐만 아니라 일본의 맹협좌두시에 대한 모방영화도 있다. 대학원 시험은 재키 찬 영화에서 보기 힘든 < P > 의 소중한 장면이다. 이 단락에서는 음악이든 캐릭터 스타일링이든 모방할 수 있다. 후금청 감독의' 만취협객' 은 재키 찬 < P > 이 장면에서 고풍스러운 무협 영화의 전통 패턴과 일상을 뒤엎은 것은 바로 그가 과거를 작별하고 쿵푸 코미디 영화의 새로운 세계를 창조하려는 노력이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는 1982 년 촬영한' 용도련님' 으로, 재키 찬 최초로 할리우드로 달려가는 데 실패한 후 카화사가 재키 찬 맞춤형 대본이다. 재키 찬 < P > 는 이 영화에서 감독 감독, 감독, 시나리오 작가, 액션 멘토를 맡았으며, 재키 찬 자신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표현했다고 할 수 있다. 이 영화는 < P > 재키 찬 과거 민국 배경 쿵푸 영화의 패러다임에서 벗어나지 못했지만, 재키 찬 중 이미 자신의 코미디 연기 재능을 선보이기 시작했다. 영화는 재키 찬 동작 < P > 과 코미디 연기 특기를 충분히 발휘했다. 클래식 제기대회 단락에서 재키 찬 (WHO) 는 중국 민간 전통체육경기종목과 서구와 비슷한 경기종목, 중중 < P > 국무술의 일부 동작을 완벽하게 융합해 일상생활의 축구경기 장면과 결합해 이 액션 장면을 생동감 있고 흥미진진하고 클라이맥스 < P > 가 겹치고 관상성이 넘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본 영화가 개봉된 후 반응이 뜨거워지면서 재키 찬 홍콩 영화계에서 명성을 되찾았고 재키 찬 가장 중요한 영화대표작 < P > 가 됐다. 영화 속에 점재된 그 아속들 * * * 이 감상하는 웃음거리가 영화 전체에 적지 않은 즐거움을 더했다. 서재는 한 토막을 외우고, 재키 찬 그의 바디 랭귀지로 이 < P > 의 줄거리를 재미있게 표현해 관객을 즐겁게 했다. 연기든 액션 디자인이든 재키 찬 이 영화를 통해 < P > 의 새로운 계단을 올랐다고 할 수 있다. < P > 8 년대 들어 홍콩 경제와 문화의 발달으로 홍콩 도시생활이 주요 영화 소재가 되기 시작했고, 본토 특색이 더욱 선명해 순수 < P > 홍콩 영화가 본격적으로 부상했다. 동시에 영화업계의 종사자들도 대부분 서구에서 고등 교육과 전문 훈련을 받은 적이 있다. 영화언어와 관관 < P > 읽기, 기술기교, 특히 액션과 스턴트 촬영이 크게 향상되어 홍콩 영화의 제작 자질을 크게 향상시켰다. 바로 이런 < P > 의 맥락에서 재키 찬 쿵푸코미디 영화업계가 과거의 민국시대 배경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기에 접어들기 시작한' A 계획' 이 바로 이 시기 재키 찬 < P > 의 가장 유명한 대표작이다. A 계획' 은 재키 찬 8 년대 가장 유명한 영화작품일 뿐만 아니라 재키 찬 중기 영화의 절정이기도 하다. 재키 찬 < P > 절정기 영화의 모든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뚜렷한 단점은 없다. 물론, 투자가 크지 않고 미미한 시대차이는 재키 찬 전기 < P > 그림자의 단점으로 볼 수 없다. 영화의 무술과 추격 장면은 정밀한 동작 리듬뿐만 아니라 과장되고 익살스러운 공연도 담고 있다. 8 년대부터 21 세기까지의 관객들에게 < P > 는 이 요소들의 교묘한 결합이 그들을 전례 없는 새로운 경지로 이끌었다고 말했다. 재키 찬' A 계획' 에서 이 유명한 자전거 < P > 추격전은 재키 찬 쿵푸 코미디 스타일의 완벽한 표현이다. 이 추격에는 대사가 거의 없다. 재키 찬 한 대 자전거, 대나무 장대 하나, < P > 창문 몇 개, 사다리 한 개로 상대 한 무리를 우러러보게 하고 웃음거리가 가득 차서 관객들이 탄복하지 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채플린만이 < P > 를 할 수 있는 일이었고, 서방 재키 찬 평론가들은 영화에 대해 "그는 전 세계 몇 안 되는 배우 중 한 명이다" 고 평가했다. 한편, 재키 찬 < P > 액션 스타일도 초기 거리싸움 스타일부터 격투기 스타일로 바뀌었다. 앞서 민국쿵푸 영화에서 재키 찬 역을 맡은 무공은 < P > 가 높지 않아 상대를 상대하기가 매우 힘들었다. 그래서 손발을 마구 쓰고, 마구 때리며, 무술은 거의 사용되지 않고, 싸움은 실제 길거리 싸움에 매우 가깝고, 동작 < P > 는 주로 줄거리에 맞춰져 있다. 이 영화부터 재키 찬 맡은 역할, 쿵푸가 심해지기 시작하면서 격투 스타일이 강경하게 바뀌기 시작했다. 동작이 더욱 강화되고 < P > 의 힘이 강하고 타격감이 강해 시청자들을 시원하게 보이게 한다. 이 스타일의 변화는 바로 재키 찬, 원표, 원규, 훙진바오 간의 묵계가 < P > 와 맞물려 생긴 것이다. 재키 찬 초기 작품에서 단순히 뽐내는 주먹 장면은 이번 영화에서 주변 환경 소품에 대한 창조적 운용에 성공적으로 녹아들었다. 쿵푸 < P > 배우의 팔다리에 있는 곡예성 영감과 유연성도 무술 자체와의 최대한의 교감에 이르렀고, 영화의 거의 모든 액션 장면은 독특한 < P > 의 세심한 디자인으로 관객들에게 충분한 신선함을 주려고 노력했다. 이 영화는 또 한 가지 특별한 점이 있는데, 재키 찬 이 영화에서 특별히 자신의 경극가 < P > 를 두 군데 배치했다는 것을 설명한다. 훙진바오 강도 총과의 한 토막, 두 사람의 경극 낭독과 솜씨는 모두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이 경극들에도 불구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