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마 질환의 분류
불교의 질병 분류에는 다양한 관점에서 다양한 분류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하직관부흥』에서는 질병을 '신체적 질병'과 '정신적 질병'으로 나누고, '신체적 질병'을 다시 '실질적 원인에 의한 질병'과 '영향에 의한 질병'으로 구분한다. '현실병'은 평범한 존재의 카르마로 인해 발생합니다. 환상을 현실로 여기고 깊은 고통을 느낍니다. 과병이란 경전에 나오는 석가모니부처님과 유말라께르티께서 보여주신 병과 같으니, 성자들은 이미 망상에서 벗어나 괴로움을 느끼지 않는 병이라 하여 중생을 구원하는 병이라 하였느니라. 성자는 "심장병"이 없습니다. 또 다른 예는 "선수오경의례주" 제37권으로, 질병을 다음과 같이 분류합니다. 1. "사대오장기에 의한 질병의 징후" 2. "의상 귀신과 신에 의한 질병", 3. 카르마로 인한 질병의 상징. "Xian" 텍스트의 분류 방법을 채택합니다. '4대5장기 질환 증상'의 첫 번째 분류를 우리는 '생리적 질환'이라고 부릅니다. 구체적인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외부 풍한, 내부 손상, 습기 및 열 등에 의해 발생하는 4대 불규칙한 생리적 불편함. 『시안』 본문에는 관련 질병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가. 4대 증감으로 인한 질병: (1) 땅에 큰 증이 있는 자는 몸이 심하게 붓고 건조해지는 등 101가지 질병에 시달린다. ; "땅"은 주로 사람을 의미합니다. 뼈, 힘줄, 고기, 지방, 신체 내부 장기와 같은 단단한 물질. 내부 장기의 유기적, 기능적 병변, 골절, 종양 등 (2) 수분이 많이 증가하면 가래, 음의 팽창, 복통, 설사 등 101가지 질병이 생기며, '수'는 주로 혈액, 소변, 타액, 체액, 땀, 정액 및 기타 액체 물질을 말합니다. 인체에서. 순환계, 비뇨기계, 생식계 등. (3) 불이 강하게 증가하는 사람은 냉증, 열강화, 구토, 호흡곤란 등 101가지 질병을 앓게 된다. 이 시스템이 중단되면 체온이 비정상적으로 변합니다. (4) 강풍에 시달리는 사람은 허약함, 호흡곤란 등 백가지 질병에 시달린다. "바람"은 주로 인체의 호흡계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조정하지 않으면 인체에 산소가 부족해집니다. B. 오장부병: (1) 심장에 병이 있는 사람은 몸에 냉증이 생기고 두통이 생기며 입이 마릅니다. (2) 심장에 병이 있는 사람. 신장에 목이 막히고 복부가 팽만하며 귀가 먹먹해집니다. (3) 폐에 병이 있으면 충만하고 손발이 답답하며 심장이 막히고 코가 막히는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4) 간병이 있는 사람은 기쁨도 없고 근심도 없고 분노도 없으며 두통 등이 생긴다. (비장은 코를 다스린다) 주로 혀를 다스린다. 2. 부정적인 감정으로 인한 질병. 분노, 슬픔, 불안, 과도한 기쁨과 슬픔 등. 심리적, 정서적 상태가 좋지 않으면 정신적, 심리적 질병뿐만 아니라 관련된 생리적 질병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한의학에서는 오랫동안 기쁨, 분노, 걱정, 생각, 슬픔, 두려움, 공포의 "7가지 감정"을 지적해 왔습니다. 지나친(과도한 흥분)과 우울(과도한 억압)은 오장(五臟)을 상하게 하고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 기쁨은 심장에 상하고, 분노는 간에 상하고, 걱정은 비장에 상하고, 슬픔은 폐에 상하고, 두려움은 신장에 상한다. 3. 과식, 과식, 과로, 탐욕, 매춘, 술중독 등 나쁜 행동과 생활습관으로 인한 질병 "귀신이 일으키는 질병"의 두 번째 범주는 우리가 "업력병", "귀신병" 또는 "악질병"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유령이 사람들을 괴롭혀서 정신분열증을 유발하는 것 등입니다. 이러한 증상은 원망과 신체적 불편함으로 인해 발생하는데, 환자 본인의 몸 상태가 심각하게 좋지 않으나,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아도 아무런 병리학적 변화가 발견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 약이 효과가 없는 경우가 많다. 병원에 가자마자 병이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좋아졌다가, 집에 가자마자 다시 재발하여 왔다 갔다 하며 통증이 이루 말할 수 없는 상황이 종종 있습니다. 사례 연구를 하나 들려드리겠습니다. 우리 동료 중 한 명의 여동생이 수년 동안 갈라지는 두통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B-초음파와 CT 스캔을 위해 병원에 갔지만 병변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한 동료는 정신(鄭至) 재가가 불교를 수행하고 있다는 말을 듣고 불교를 사용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요청했습니다. 정신 재가가 떠난 후 그의 여동생은 땅에 쓰러져 적의 몸에 빙의되어 다른 사람들에게 말했습니다. , 수천년 동안 도교를 실천해 왔지만 몇 생애 전에 그녀에 의해 살해 당했고 이제는 빚을 징수하기 위해 왔다고 말하면서 뱀 정령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 후 그는 경전을 외우고, 진언을 외우고, 부처님께 생명을 해방하고 참회하고 공덕을 바쳐 공덕을 바쳤으며, 뱀들은 원한을 풀고 떠나갔고, 그들의 몸은 회복되었습니다. 또 다른 예로는 농촌에서 지방으로 전근을 간 동료의 딸이 갑자기 고열이 나서 계속 구토를 해서, 이상하게도 아침에는 괜찮았는데 어지러움을 느끼고 구토를 했습니다. 그 비용은 1,000위안이었다. 병의 원인은 알 수 없었다. 죽은 동료의 아버지는 지금 직장에서 승진을 제안받았기 때문이다. 혼인금을 구하러 왔는데, 이를 이용하여 손녀를 소유하게 되었고, 나중에 정신 선생님은 풍습에 따라 가족들에게 지폐를 좀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불교로 개종하여 부처님 명호를 외우고 서양식을 외우려고 지폐를 뒤집은 후, 여자 동료의 체온은 즉시 정상으로 돌아왔고 구토도 멈췄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는 사람들의 눈에는 믿을 수 없을 만큼 놀라운 일입니다. 이런 종류의 문제는 여전히 해결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정신분열증은 그런 질병을 많이 겪는다. 압정, 유리 등 딱딱한 물건을 뱃속에 집어넣었고, 가족들은 그를 침대에 묶을 수밖에 없었으며, 치료를 위해 그를 병원으로 보냈으나 그러지 않았다. 그는 여러 번 마녀와 신들에게 치료를 요청했지만 역시 효과가 없었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기독교를 믿었고 모두가 인정하는 카운티의 의사를 초대했습니다. 그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기독교 계율을 지키지 말라는 말에는 옷을 벗고 성기를 가지고 놀기도 했다. 당신이 볼 수 있도록 해주세요." 가족들은 어쩔 수 없이 불교에 도움을 구할 수밖에 없었고, 정신 선생님 일행이 그의 집에 왔을 때 그는 여전히 침대에 묶인 채 몸부림치고 있었습니다. 이름은 황입니다. 당신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그러면 그는 큰 소리로 반항적으로 대답합니다. 내 이름은 족제비입니다. 그는 또한 전생에 왕이라는 소년이 그것을 죽였고 빚을 받으러 왔다고 말했습니다. 그 후, 정신 선생님께서 동수련자들에게 여러 차례 ** 수련을 하게 한 후, 그들의 상태는 점차 호전되어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정신분열증은 전생에 원한을 품은 적, 귀신, 신의 소유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고 볼 수 있다. 정신분열증이 있는 사람은 불교나 관련 종교를 수행할 때나 기공 과정에서 잘못된 동기가 있거나, 명리를 탐하여 보통 사람보다 나은 아수라, 악령이 되는 것이 병의 원인이다. , 또는 악령이 몸을 점유하고 마음을 지배하는 것을 우리에게는 정신분열증으로 나타납니다. 불교에서는 이 질병을 흔히 귀신들림이라고 부릅니다. 기공은 1980년대와 1990년대에 유행했는데, 어떤 기공은 선천적으로 사악하며, 그 창시자는 신통력이 있어 사람을 구하고 병을 치료한다는 핑계를 대며 사람을 속인다. 육체는 추종자들을 제자들에게 분산시켜 그들의 몸과 마음을 통제하게 할 것입니다. 길을 잃은 제자들은 말과 행동이 이상하고, 그러한 사람들이 과거의 실수를 이해할 수 있다면. 불교로 개종하면, 불교를 올바르게 수행하면 구원을 받을 수도 있고, 특별한 축복과 카르마로 인해 위대한 불교 스승의 축복을 받을 수도 있고, 생명을 구할 수도 있습니다. 또 잘못된 길로 빠져 가족이 해체되고 가족이 죽는 사람들도 많아 안타깝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카르마 질병은 종종 마녀와 신에게 치료를 구하면 치료될 수 있지만, 우리는 그 치료를 옹호하지 않습니다. 관련 이유는 다른 기사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실제로 귀신들린 마녀, 마술사, 기공사들이 자신도 모르게 병을 앓고 있다는 사실이 안타깝습니다. 많은 종류의 전염병, 특히 전염병은 집단적 카르마로 인해 해결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뛰어난 불교 승려와 큰 공덕이 있기 때문에 축복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선화대사는 어렸을 때 동북에서 이런 문제를 다룬 적이 없으므로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우리는 불교에도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법화대사를 예로 들어 설명합니다. 위대한 스님의 축복을 받을 수 있는지 여부는 주로 중생의 공덕과 원인, 그리고 그들의 큰 동기에 달려 있습니다. "카르마로 인한 질병"의 세 번째 범주는 "카르마병", "카르마병" 또는 "카르마병"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관찰한 바에 따르면 쉽게 말하면 신체장애, 정신지체, 간암, 혈액암, 뼈암, 위암, 대장암, 비장암, 유방암 등 각종 암, 각종 간염, 기관염, 기관지염, 류마티스관절염, 심장병, 건선, 신장 괴사, 당뇨병, 전립선, 심혈관 및 뇌 혈관 질환 등과 같은 완고한 피부 질환. 이런 종류의 질병은
(1) 한의학과 서양의학에서는 근본적인 치료가 어렵습니다. 어떤 방법을 사용하더라도 약물이나 수술을 통해서만 일시적으로 완화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암 환자가 수술 후 종양을 제거했다가 곧바로 재발한다면 이런 질병은 치료할 수 없음을 보여준다. 약물로 피부를 치료했지만 이내 다시 원래 상태로 돌아가는 환자도 많다. 현대의 의학적 여건 하에서는 무력하고 치료가 불가능한 질병도 있습니다.
(2) 우리는 이런 유형의 환자들에게는 빚을 갚기 위해 그들을 소유한 관련 적들이 없거나, 전생이나 현생에서 다친 친구들이 환자들로부터 카르마 빚을 갚고 있다는 것을 관찰합니다. 관련 병변은 검은색으로 나타납니다. 빙의된 적이 없더라도 지능적으로 관찰하면 해당 병변도 검게 나타나며 이는 카르마의 존재를 나타냅니다. 일반적인 카르마병과 달리 빚을 갚기 위해 귀신이나 신에게 빙의된 징후가 뚜렷하게 나타난다. 빚을 갚으러 오지 못한 적들은 여전히 육계에 흩어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빚을 갚는 운명이 아직 익지 않았기 때문에 몸에 달라붙을 수는 없지만 여전히 존재합니다. 큰 지혜와 뛰어난 신통력을 지닌 수련생만이 흔히 그 전체 모습을 볼 수 있고 그 근원을 이해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신통력이 있는 사람을 관찰할 때 정확한 결론을 내리기가 어렵습니다. 그들은 기껏해야 한 명 이상의 귀신이 당신의 몸에 문제를 일으키고 있다는 것과 그들이 말하는 방법으로는 당신을 치료할 수 없다는 것을 알려줄 뿐입니다. 당신의 질병. 그러나 암도 특별한 경우입니다. 전생의 질병이 아니라 카르마로 인해 발생한 질병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식도암 환자를 만났는데, 그 환자는 먹고 마시는 데 어려움을 겪었고, 의사는 그녀가 반년까지 살 수 있다고 선언했습니다. 뱀적을 물리치고 빚을 징수하고 나중에 불교의 도움으로 해결하고, 공덕이 봉헌되고, 병변이 사라지고, 체중이 회복되고, 정신 상태가 좋아진다. 이런 종류의 암은 비교적 치료가 쉽지만 카르마형 암은 치료가 훨씬 어렵습니다. 실제로 질병 분류는 아직까지 매우 꺼려져 정확한 분류가 불가능합니다. 1. 각 유형의 질병은 세분화될 수 있습니다. 2. 위의 세 가지 유형의 질병은 완전히 독립적이지 않으며, 서로 관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세계적으로 질병을 하나의 질병으로 명확하게 분류하기는 어렵습니다. 두세 가지 카테고리를 동시에 참여하세요. 카르마병의 발병은 일반적으로 예측되며 환자의 신체적 허약함과 양기 및 축복의 부족은 종종 적 친척이 빚을지고 문제를 일으키는 보조 요인입니다. 업장병은 대개 생리적인 질병에 기초를 두고 있는데, 이는 과거의 업장으로 인한 업장병과 관련이 있으며, 특히 말기암은 흔히 세 가지 범주에 속합니다. 따라서 특정인이나 특정 질병을 정확하게 분류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는 사례별 기준, 구체적인 분석, 사례별 접근 방식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