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 점령의 역사는요? 클레오파트라는 어떤 종족이었나요?
왜 그녀가 마지막 파라오라고 불리는 걸까요? 클레오파트라 7세는 실제로 이집트에서 파라오라고 불리는 마지막 사람이었습니다. 그 다음에는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이집트 세계는 아랍 세계에 합병되어 땅은 변하지 않았지만 그 나라는 더 이상 엄밀한 의미에서 고대 이집트와 같은 국가가 아니었습니다. 글쎄, 이집트의 민족에는 이제 아랍인, 그리스인, 로마인 및 일부 이집트 원주민이 포함되지만 더 이상 자신의 언어가 없으며 모두 아랍어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클레오파트라는 스스로 이집트어를 말할 수 있었던 마지막 파라오였습니다. 이 파라오는 많은 전설적인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녀의 삶의 경험에 대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그런 사람에게 관심이 있을 뿐만 아니라, 한때 미국에서 만들어진 영화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원문은 '클레오파트라'로 되어 있었는데, 우리는 이를 '클레오파트라'로 번역했습니다. 이름이 참 매력적이라 많은 분들이 읽어보시더라구요.
그렇다면 여성 파라오인 클레오파트라 7세는 전설적인 이야기가 너무 많은데, 어떤 것이 사실이고 어떤 것이 사실이 아닌지에 대해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의구심을 품고 있는 것 같지만, 어쨌든. 클레오파트라와 같은 인물이 역사상 큰 역할을 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파스칼이라는 사상가가 『생각』이라는 책을 쓴 적이 있는데, 『생각』에서 그가 어떻게 말했는지는 고대 역사에 종사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 "클레오파트라의 코가 더 짧다면 온 세상의 얼굴이 바뀔 것이다." 만약 사람이 외모적으로 그렇게 매력적이라면, 이 사람은 역사상에 자신만의 자리가 있어야 하는데, 그것이 바로 클레오파트라였다.
그렇다면 여기서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클레오파트라는 누구일까요? 우리가 말했듯이, 그녀는 마지막 파라오였습니다. 파라오에 관해서는 파라오가 있는 다른 나라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고대 이집트에만 파라오가 있었지만 클레오파트라는 이집트인이 아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마케도니아인으로 간주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무엇? 그녀는 프톨레마이오스 왕조의 파라오이거나 프톨레마이오스 왕조의 마지막 파라오였습니다. 그렇다면 프톨레마이오스 왕조는 누구였습니까? 방금 알렉산더의 장군이 죽은 후, 세계가 세 부분으로 나뉘어졌을 때, 장군 프톨레마이오스가 이집트에 와서 이집트를 점령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후 이집트가 그의 나라가 되었고, 그가 이집트를 통치했습니다. 이집트의 프톨레마이오스 시대.
역사적 구분에 있어서 많은 사람들은 이 역사시대를 이집트 역사에 포함시키지 않는다. 사람들은 이집트를 마네토의 구분을 기준으로 고대왕국을 비롯해 중왕국까지 31개 왕조로 나눈다. 그 사이에 두 개의 중간 기간, 즉 첫 번째 중간 기간, 두 번째 중간 기간 등이 있었고, 새 왕국 이후에는 프톨레마이오스 왕조가 전혀 없었습니다. 왜? 프톨레마이오스 왕조는 결국 외국인의 지배를 받았다고 믿었기 때문에 마지막 파라오는 사실 이집트인이 아니라 마케도니아인, 즉 당시에는 한 땅의 문명이었다고 합니다.
이것이 당시 지중해 전체의 구체적인 문명 상황이었습니다. 로마는 이탈리아의 장화 모양 반도에 있습니다. 이쪽은 그리스이고, 이쪽은 이집트입니다. 이 세계는 사실 당시 로마가 직접 통치하지는 않았지만, 이집트는 어떤 단계였습니까? 그때는 모직? 로마의 보호를 받는 나라, 즉 로마군이 언제든지 침입할 수 있고, 버틸 수 없는 나라이다. 따라서 이런 상황에서는 프톨레마이오스 왕조의 파라오들이 여전히 거기에 있었지만 그들은 위험에 처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때 프톨레마이오스 왕조의 12대 파라오인 프톨레마이오스 12세는 그의 무능함과 잔혹한 통치로 인해 알렉산드리아 백성들 사이에 반란을 일으켰다. 그는 도망쳤습니다. 그는 로마로 어디로 갔습니까?
그래서 이 프톨레마이오스 12세, 이 여러 생애, 때때로 우리는 오해를 받기 쉽습니다. 왜냐하면 아버지가 한 세대라면 그의 아들이 그를 두 세대 동안 통치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지금 우리에게 익숙합니다. 번역자, 클레오파트라는 일곱 번째였지만, 그녀의 여동생은 여섯 번째였기 때문에 그는 이때 프톨레마이오스 12세의 자녀가 몇 명이나 있었습니까? 큰 딸인 클레오파트라 6세, 둘째 딸인 베레니체, 셋째 딸이 클레오파트라이고, 또 다른 딸이 있는데, 이 사람도 그의 넷째 딸이다. 이 네 딸보다 어린 두 아들이 있습니다. 하나는 프톨레마이오스 13세이고 다른 하나는 프톨레마이오스 14세입니다. 따라서 프톨레마이오스 12세는 여러 명의 자녀를 두었는데, 그 중 처음 4명은 딸이었습니다.
그러다가 폭도들에게 쫓겨난 후 로마로 도망갔을 때 이곳에는 왕도 파라오도 있을 수 없었는데, 둘째 딸이 베레니케라 불려서 우리는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그녀는 이 반란과 관계가 있었지만 이때 그녀는 왕위에 올랐습니다. 그녀의 3년 재위 기간 동안 그녀의 여동생 클레오파트라 6세는 어떻게 죽었는가? 모르겠어요. 이것은 영원한 신비 속의 작은 신비입니다. 그러다가 그녀가 3년 동안 통치한 후, 그녀의 아버지 프톨레마이오스 12세가 로마인들의 지원을 받아 다시 이집트로 돌아가자, 마지막 딸, 즉 이 둘째 딸을 다시 쫓아냈다. 딸의 마지막 운명은? 처형됐다. 정치적 잔인함을 위해 프톨레마이오스 12세가 다시 돌아와 왕위를 회복했지만, 이후 소란 속에 사망했다. 그의 죽음 이후에는 셋째 딸인 클레오파트라 7세만 남았다. 클레오파트라 7세의 아버지는 사실 이때 그녀가 왕위에 오르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이때 그녀의 오빠는 아직 어렸고, 프톨레마이오스 13세도 당시에 겨우 9살이었던 것 같습니다. VII는 실제로 십대에 불과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두 사람은 로마인의 보호를 받아 결혼했습니다.
그럼 왜 그럴까요? 고대 이집트의 전통이라고 합니다. 이는 프톨레마이오스 왕조 시대에 매우 흔한 현상이었습니다. 그녀는 고대 이집트의 전통을 따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고대 이집트에 관한 많은 자료와 많은 비문을 읽었으며 일반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서 그러한 형제 자매 현상이 거의 발견되지 않습니다. 결혼을 하게 되는 현상은 궁궐에서만 있을 뿐 특별히 흔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주목해야 할 또 다른 점은 그들의 결합 중 어느 것도 분리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두 사람이 결합되어 있는 한 파라오에게는 항상 다른 아내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 문제를 확인하고 조사한 결과, 결국 형제자매 간의 결합을 발견하지 못하여 결국 후손을 남겼습니다. 그래서 이집트의 풍습일지도 모르지만, 그 정치적 의미는 다른 의미보다 훨씬 크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진정한 의미의 결혼이 아니라, 권력이 옆으로 쳐지는 것을 막기 위한 것입니다.
그런데 두 사람이 결혼한 뒤 둘이 함께 통치하게 됐습니다. 실제 파라오는 클레오파트라의 남동생이 통치했는데, 당시 그는 겨우 9살이었습니다. 만약 그들이 통치할 수 없다면, 비록 지금 두 사람이 결혼했다고 해도 사실상 정치적 적이 된 것이고, 둘 다 이 정치적 권력을 원하고 있는 것입니다. 클레오파트라 7세는 나이가 많았기 때문에 통치 능력도 있었고, 매우 영리하여 이집트어를 포함하여 9개 언어를 구사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매우 재능이 있었다. 왜 그는 매우 재능이 있다고 말했는가? 이제 우리 청소년 중 9개 언어를 구사할 수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생각해 보겠습니다. 여기에서는 9개 언어를 구사할 수 있는 사람이 그리 많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는 말을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매우 재능이 있습니다. 클레오파트라가 누구인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클레오파트라나 영화 '클레오파트라'를 보면 카이사르를 비롯해 수많은 전설적인 이야기들이 등장한다. 카이사르는 워낙 유명한 인물이기 때문이다. 로마 장군들은 왜 이집트로 왔을까? 폼페이우스는 독점권을 갖고 싶었으나 카이사르와 다른 대표세력이 동의하지 않아 내전을 일으켰기 때문에 폼페이우스는 싸움이 시작된 후 도망쳤습니다. 그는 이집트의 파라오에게 망명을 희망하며 이집트로 도망갔지만, 이때 이집트의 세력이 점차 약해지기 시작했는데, 바로 프톨레마이오스 왕조였다. 그래서 이때 이집트 프톨레마이오스 왕조의 파라오가 그에게 피난처를 주지 않았으나 파라오 앞에서 그 밑에 있던 사람들이 카이사르를 이집트로 쫓아갔을 때 그에게 다가온 사람이 바로 팡이었다. 페이의 머리. 그들은 당신의 정치적 적이 나에 의해 살해되었기 때문에 당신도 기뻐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글쎄, 이제 내가 당신을 위해 이것을했지만 결국 폼페오는 과거에 카이사르의 친구였습니다. 그들은 둘 다 중요한 장군이자 영사 였으므로 정치적 적이었지만 우정도있었습니다. 그래서 별로 기쁘지 않은 것 같았어요.
그래서 이때 클레오파트라는 동생을 때린 적이 없었기 때문에 동생을 이길 수 없었다는 것이 아니라, 동생의 세력을 이기지 못했고 결국 시리아로 도망치게 됐다. . 그러다가 카이사르가 오면 두 형제 사이의 갈등을 중재하고 싶어서 그들을 궁전으로 소환하게 됩니다. 그런 다음 다음날 아침 두 사람을 소환하여 함께 통치하는 방법을 중재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때 전날 밤 매우 흥미진진한 장면이 일어났는데, 이것이 바로 영화에서 본 장면인데, 카이사르가 왕궁에 왔는데 갑자기 누군가가 이집트의 중요한 관리가 그를 만나자고 하여 선물을 보냈다고 전했습니다. 클레오파트라 7세 여왕이 주신 선물이라고 하는데, 이게 뭔지 모르겠어요. 비밀통로를 지나 들어가 무거운 카펫을 깔았는데, 열어보니 아주 아름다운 여인이 일어섰습니다. 바로 클레오파트라 7세였습니다. 그녀는 오빠보다 먼저 카이사르를 만나기 위해 이 방법을 사용했고, 그래서 카이사르는 그녀의 중요한 정치적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이후 그녀의 오빠는 다음 날 “너는 나를 배신하는구나. 그 사람은 결국 파라오이고, 그 사람은 황제의 분위기를 갖고 있으니까.”라고 소리쳤다. 나는 파라오다." 황제였지만 카이사르는 이때 전혀 듣지 않았다. 이런 상황에서 그를 체포했지만 군대가 궁궐을 포위했다. 결국 그는 그를 놓아줄 수밖에 없었다. 풀려난 후에도 로마군은 클레오파트라의 남동생인 프톨레마이오스 13세와 전쟁을 벌였고, 결국 그들은 실패하고 죽었다. 장군들도 살해당해 클레오파트라는 오빠를 제거하고 권력을 굳건히 했다.
그렇다면 그녀는 여기서 어떤 실수를 저질렀을까요? 그녀는 카이사르와 함께 나일강에서 놀고 있었는데, 동시에 그녀는 카이사르를 위해 아이를 낳았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또한 카이사르의 지위를 물려받기를 원했고, 카이사르는 나중에 로마로 돌아갔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지금 그의 작업을 보고하기 위해 돌아가는 개념이라고 부르는 것과 약간 비슷합니다. 이 기간 동안 클레오파트라도 로마에 와서 높은 대우를 받았다. 그러나 그러한 대우는 그녀에 대한 로마인들의 불만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런 상황이 지속되면 클레오파트라나 이집트가 로마의 통치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될 수 있기 때문에 결국 원로원 회의에서 카이사르가 살해당했고, 클레오파트라 오파트라 7세는 하룻밤 사이에 이집트로 돌아오기 시작했다. 그녀는 더 이상 로마에 머물 수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귀국 후 안토니우스는 로마에서 일어나기 시작했고, 그는 또한 군 장군이 되었으며, 이때에도 이집트를 포함하여 그의 관할 지역이 많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집트가 당시 이미 로마의 지배하에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이러한 상황에서는 그러한 규칙이었기 때문에 그것이 속한 일부 가신 국가의 수장들을 소환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소환과정에서 클레오파트라가 그녀를 만나러 갔을 때 그 광경은 매우 웅장했고, 그녀가 타고 있던 배는 어떤 배였을까? 배의 선미는 금으로 만들어졌고, 노는 은으로 박혀 있었습니다. 나는 캐노피에 우아하게 앉아 있고, 노 젓는 사람들은 수선화 옷을 입고 있었습니다. ? 사랑의 신 큐피드로 분장한 소년이었는데, 보라색 천개를 달고 아주 아름다웠어요. 그 당시 Anthony는 깜짝 놀랐습니다. 자이의 눈에 그는 그저 싸울 줄만 아는 시골뜨기일 뿐이었다. 그는 즉시 진정되었고 자신이 너무 천박하고 천박하다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에 앤서니는 마음이 조금 불균형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통치자로서 나는 당신을 소환합니다. 당신이 배에서 내리지 않으면 나는 당신의 배로 달려가야 합니다. 그러면 나는 외모, 복장, 명예면에서 클레오에게 패배할 것입니다. 나를 부른 게 너였는지, 아니면 내가 너를 불렀는지, 그래서 오늘 네가 나를 위해 연회를 베풀었으니 나도 너를 위해 연회를 베풀리라 생각했다. 그런 다음 최선을 다해 큰 장면을 디자인했습니다. 그 결과 정말 다음날 클레오파트라가 왔고, 그녀가 데려온 의식용 경비병과 수행원, 일부 기구들은 다시 한번 안토니의 의식용 경비병을 능가했고, 안토니는 클레오파트라에게 즉시 매료되어 정신적으로 패배했고, 그대로 또 다른 사람이 나타났다. 장군은 클레오파트라의 석류 치마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그러다가 그는 끝없이 즐기며 돌아가는 것을 잊어버리고 결코 로마로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이런 식으로 로마는 안토니우스가 로마를 버렸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이때 옥타비아누스가 권력을 잡기 시작했다. 그러다가 이때 정치권의 차이로 인해 우리는 이집트를 공격하기 시작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다시 옮겨지면 돌아 오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옥타비아누스가 온 후 그의 도착 소식이 이집트에 퍼졌기 때문에 이집트 클레오파트라와 안토니우스는 어떻게 해야 할지 논의했고, 안토니우스는 안 되면 그냥 집에서 싸우자고 했다. , 그의 함대를 이끌고 옥타비아누스를 공격했습니다. 그런 다음 Yak 행성에서 해전이 시작됩니다. 여기서는 매우 흥미롭습니다. 이 연합을 무엇이라고 부르나요? 안토니우스와 클레오파트라의 연합이었죠. 그들은 누구와 싸우고 있었나요? 그들은 로마 군대, 옥타비아누스의 군대와 싸우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 전투에서 앞의 배를 돌격하고 뒤의 클레오파트라의 배를 돌격한 사람은 안토니였습니다.
그러다가 싸울 때, 전투가 시작될 때 더 이상 전투가 불가능할 때, 이때 안토니우스의 배는 큰 배였기 때문에 큰 배는 느린 반면 옥타비안의 배는 컸다. 클레오파트라는 안토니우스가 도저히 저항할 수 없을 것 같은 느낌을 받았는데, 그 원인이 정확히 무엇인지는 아직도 미스터리로 남아있다. 전쟁이 끝나자 클레오파트라는 혼자서 배를 타고 돌아와 전쟁에서 철수했다. 그녀가 떠나자마자 기분이 좋아진 안토니는 갑자기 나를 버렸다고 느꼈고, 그녀를 쫓아오게 놔두자 나는 군대를 떠나 파트라를 쫓기 시작했다.
장군이 사라지자마자 그들은 빠르게 실패했고 옥타비아누스는 곧바로 이집트로 진군했다. 그러다가 안토니우스가 돌아온 뒤 클레오파트라에게 크게 화가 나서 클레오파트라에게 관심을 두지 않게 되었고 둘은 두 곳에서 살았다. 이때 클레오파트라는 자신을 위해 영구 무덤 같은 구조물을 만들고 그 안에 자신을 가두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안토니우스는 클레오파트라를 보지 못했으며 나중에 클레오파트라가 죽었다는 소문이 널리 퍼지자 안토니우스도 자살했습니다. 자살한 후 클레오파트라는 죽지 않았다. 이때 그 소식이 다시 그녀의 귀에 들어왔다. 즉, 이는 클레오파트라가 죽지 않았다는 잘못된 정보였기 때문에 그녀는 부하들에게 자신도 죽지 않았다고 전해달라고 부탁했다. 나는 그녀의 집으로 갔다가 클레오파트라로 갔다. 클레오파트라는 이를 바라보며 이때 매우 안타까움을 느꼈으나 안토니우스는 치료받지 못하고 그녀의 품에 안겨 죽고 말았다.
그녀가 죽은 후 옥타비아누스는 클레오파트라에게 항복을 요청했고, 항복만 하면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도 그녀를 풀어주기를 거부했다. 그리고 밖으로.
그래서 이때 클레오파트라가 부탁을 했는데, 하나는 아들에 관한 것이었고, 계승은 어떻습니까? 아니면 미래의 이집트 통치자가 될 것인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내가 죽은 후에 앤서니와 함께 묻힐 사람이 또 한 명 있습니다. 훗날 많은 사람들이 이 이야기를 쓴 이유는 그것이 미련과 애틋한 사랑이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런 상황에서 옥타비아누스는 클레오파트라가 자살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여 그녀를 지키기 위해 군대를 파견하고 드나드는 모든 사람을 엄격하게 수색하여 클레오파트라가 자살할 수 있는 도구가 없도록 했습니다. 그래서 이 상황에서 나중에 그녀는 무화과를 먹고 싶다고 하여 하인이 그녀에게 무화과 바구니를 가져와서 확인해 보았고 이상한 점은 발견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에게 보냈는데 여기에 무엇이 숨겨져 있었습니까? 코브라가 숨겨져 있어서 그녀는 무화과 안에 손을 넣었습니다. 그는 자기의 가장 좋은 면류관을 다 쓰고 쓰고, 바로의 침상인 자기 침상에 누워 마침내 두 종에게 둘러싸여 죽었는데, 그 두 종도 죽었습니다. 이것이 인생의 완성이다.
이 이야기가 굉장히 로맨틱한데, 그 이유는 무엇일까? 카이사르, 안토니우스 등 두 명의 헤비급 선수가 그녀에게 정복되자 사람들은 '클레오파트라가 얼마나 매력적인가?'라는 의문을 제기했다. 파스칼은 왜 “만약 클레오파트라의 코가 더 짧았더라면 세계사의 전면이 달라졌을 것”이라고 말한 이유는 무엇일까? 그녀는 매우 매력적임에 틀림없지만, 카이사르는 왜 세상에서 많은 미인을 보았습니까? 앤서니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왜 그들은 그녀의 석류 치마 아래로 떨어지나요? 그래서 여기에 질문이 있습니다. 그녀는 얼마나 매력적입니까?
아마도 낭만주의의 작가이자 비평가일 프랑스 작가 테오필 고티에(Theophile Gautier)가 있는데, 그는 "클레오파트라는 단연 가장 완벽한 여성이고, 가장 여성스러운 여성이며, 가장 여왕과 같은 여왕이다"라고 말했습니다. , 놀라운 사람, 시인은 그녀에게 화려한 말을 추가 할 필요가 없으며 항상 모든 사람의 꿈의 끝에 나타날 것입니다. "즉, 우리는 이 꿈, 저 꿈, 끝이 오면 우리가 오랫동안 떠나기를 거부하면 누구일까요? 등장한 것은 클레오파트라였다. 그만큼 매력이 있었다는 뜻이다. 나는 이것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왜냐하면 왜? 이것은 로마에서 발견된 또 다른 조각상입니다. 그녀의 조각상이므로 꼭 닮았을 것입니다. 두 사람은 비슷한 부분이 있지만 완전히 똑같지는 않습니다. 약간 비슷하지만 코가 다른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 코는 없어졌지만 이 코는 나폴레옹 군대가 쏜 스핑크스의 코와는 확실히 다릅니다. 물론 다른 전설도 있습니다. 어떻게 떨어졌는지는 이야기하지 않겠지만, 어쨌든 코는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이 두 사진을 보면 그녀의 코가 왜 너무 높은지 알 수 없지만, 고대 로마 동전에 그녀의 동상이 있습니다. 매부창 코라고 일부 역사 기록에 나와 있고, 매부리코가 있다고도 하고, 다른 책에서는 이 사람이 그녀와 약간 닮았다고 기록하고, 뼈가 모두 각져 있고, 약간 남자와 비슷하다고 기록합니다. 글쎄, 그녀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말하는 것은 그녀는 가장 완벽한 여성이고, 가장 여성스러운 여성이며, 가장 여왕다운 여성입니다. 즉, 그녀가 가장 필요할 때에도 그녀는 가장 아름다운 여성입니다. 그녀는 언제든지 익숙한 언어를 이집트어, 라틴어 또는 그리스어로 바꿀 수 있습니다. 즉, 그녀는 외모뿐만 아니라 매우 재능이 있는 사람입니다. . 이 시점에서 플루타르코스는 자신의 "안토니우스의 삶"에 "그녀의 아름다움은 사람들이 말하는 것만큼 그 자체로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뛰어나지도, 볼 수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문제였을 수도 있는 그녀와의 대화에 대한 거부할 수 없는 매력, 그녀의 존재감, 그녀의 대화의 설득력, 그리고 다른 사람들을 향한 그녀의 행동에서 뿜어져 나오는 무엇인가와 결합하여, 그녀의 목소리는 달콤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많은 현을 가진 악기, 그녀가 좋아하는 언어로 바꿀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재능이지만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한 재능으로 그녀는 9개 언어를 구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프톨레마이오스 왕조입니다. 제가 방금 말했듯이, 프톨레마이오스 왕조는 이집트어를 할 수 있는 유일한 여성 파라오였습니다.
그렇다면 그런 재능 있는 사람이야말로 안토니우스와 카이사르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일지도 모른다. 그녀가 얼마나 매력적인지 말하면, 그것은 단지 그녀의 외모가 아니라 그녀의 재능이라고 할 수 있다.
물론 그녀의 죽음으로 고대 이집트의 역사는 거의 끝나갈 뻔했지만, 그녀는 아름답고 많은 언어를 아는 파라오였습니다. 정치인으로서 9개국어를 구사할 수 있다는 것은 사실 좋은 일이 아닐 수도 있지만, 과거에는 투트모세 3세, 람세스 2세 등 파라오가 많았기 때문에 이집트어를 할 수는 있지만. 그들은 또한 제국을 지배했고 한때 북아프리카와 소아시아의 지중해 연안에서 지배적인 제국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많은 언어를 알지 못하기 때문에 그녀는 많은 언어를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좋은 것일 수도 있지만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좋은 일이야.
다음으로 저는 매우 흥미로운 질문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클레오파트라'라는 영화를 보고 나서 정말 흥미로웠어요. 이건 그냥 그녀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말하는 것입니다. 이 사람은 누구입니까? 이것은 엘리자베스 테일러라는 영화배우가 클레오파트라의 주연을 맡은 영화 '클레오파트라'입니다. 결국 그녀는 조각상과 똑같지 않기 때문에 이것이 더 활기차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영화를 다시 보고 감동을 받았는데, 그녀는 아름답게 태어났고 놀랍게 죽었다는 것이었습니다. 왜 그런 말을 합니까? 말할 필요도 없이 그녀의 아름다움은 역사 전체의 모습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그녀는 왜 아름답게 죽었다고 할까요? 즉,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세상을 떠나는 방법과 시간을 선택할 수 없지만 그녀는 선택할 수 있고, 그녀가 선택한 것입니다. 그녀가 이 세상을 떠나기로 선택한 방식은 매우 독특하고 매우 이집트 문화적인 풍미가 있으며, 그녀는 매우 화려한 옷을 입고 있으며, 그녀가 자신의 삶을 마감하기 위해 선택한 방식은 매우 독특합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질문이 있습니다. 왜 다른 것이 아닌 코브라일까요? 작은 칼날이 손목의 동맥을 완전히 자르고 생명을 잃을 수 있습니다. 그녀의 건물에는 등나무와 밧줄이 너무 많아서 그녀가 삶을 마감하기 쉬웠을 때 그녀는 왜 코브라 대신 이 방법을 선택하지 않았습니까? 이것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매우 흥미로워하는 것입니다. 만약 그녀가 태어났을 때 마케도니아 사람이었다면, 그녀가 죽었을 때는 이것이 정말로 이집트인의 방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이 조각상을 보면 물론 클레오파트라 7세는 아니지만 누가 봐도 죽은 파라오입니다. 글쎄요, 왕관에 뭔가가 있는데 중앙에 코브라가 있습니다. 이 코브라는 많은 이집트 파라오의 초상화와 심지어 그들의 머리 앞에 나오는 옷에도 나타납니다. 코브라는 한때 하이집트의 토템이자 상징이었습니다. 상이집트는 콘도르였고, 나중에는 하나로 합쳐져 토템과 같은 상징이 되었기 때문에 많은 파라오가 이것을 앞에 두곤 했습니다. 머리 장식, 그것이 나타내는 힘은 일종의 보호이며, 물론 콘도르는 어떻게 보호합니까? 이집트에서는 이런 조각상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앞에는 파라오가 있고 그 뒤에는 콘도르가 있습니다. 이렇게 이집트 파라오를 보호하는 것이 바로 콘도르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또한 신성한 뱀에 의해 보호됩니다. 그것은 결정적인 순간에 불을 뿜어내고 적을 태워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점에서 우리는 클레오파트라가 정말로 열심히 일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즉, 이집트인의 방식으로 그의 생애를 마감했습니다.
3,700년의 역사를 지닌 고대 이집트 문명은 클레오파트라의 죽음 이후 종말을 맞았다. 그때부터 신비한 나라 이집트는 로마의 영토에 포함되었습니다. 파라오는 왕좌를 잃었고, 고대 신전은 침묵에 빠졌으며, 한때 영광스러웠던 고대 이집트 문명은 굽이치는 황사 속에 완전히 묻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