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켄: 기적수업에서 '죄책감'이 무슨 뜻인가요?

KW_기적수업에서 '죄책감'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

? 질문:

"죄책감"의 본질에 대해 묻고 싶습니다. 기적수업은 죄책감을 포함한 많은 심리학적 용어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내가 아는 한, 정신분석학에서 죄책감은 두려움에서 파생되고, 두려움의 운동에너지가 죄책감의 근원이다. 그러나 기적수업에서 이 단어의 의미는 상당히 다릅니다. "기적의 과정"은 모든 공격과 두려움을 낳는 것이 존재론적인 수준의 죄책감이라고 믿습니다. 그런데 “죄책감” 자체는 어디에서 오는가? 분열은 어떻게 “죄책감”을 만들어내는가? 이러한 "죄책감"의 존재론적 수준은 정신분석학적 죄책감과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자유의지의 관점에서 볼 때, 아들은 자신이 하나님과 분리되어 완전한 상태를 떠난다고 생각하면, 자신이 하나님보다 열등하다고 느껴야 합니다. 그렇다면 '죄책감' 대신 '열등감 콤플렉스'라는 표현을 사용하는 것이 더 정확한 걸까요?

답변:

우선, 해리의 역동성과 과정, 그리고 그에 수반되는 죄책감과 두려움에 대한 모든 선형적 설명은 단지 용서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丶자아를 해결하는 방법을 말하는 방식입니다. 시간은 환상이기 때문에 에고에 관한 모든 일은 차례로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한 순간에 동시에 일어납니다. 그리고 실제로는 분리에 대한 생각이 결코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러한 토론의 유일한 가치는 그것이 용서를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지 여부입니다. 실제로 『The Course』는 전통적인 정신분석학과는 다른 방식으로 '에고의 죄책감과 두려움'의 발생을 설명한다. 왜냐하면 프로이트가 논한 정신은 『기적수업』의 정신과 다르기 때문이다. 후자는 정신을 시간과 공간 밖에서 작용하는 추상적인 기능으로 보는 반면, 전자의 정신이론은 생명의 유기체에서 출발하여 신체를 긍정한다. 그리고 신체와 뇌 사이의 다양한 관계의 진정성, 그리고 이 진정성은 심리적 역학의 밑바닥이 유아기에 발달한 다양한 환상과 망상으로 가득 차 있을 수 있다는 사실에도 전혀 흔들리지 않습니다. 대조적으로, 기적수업은 죄책감이나 죄책감의 모든 심리적 수준을 영혼의 분열의 죄책감에 의해 드리워진 그림자로 취급합니다. 더욱이, 심리적 수준의 죄책감에는 그 자체의 목적이 있는데, 이는 단순히 우리의 관심을 외부 세계(즉, 우리 자신과 다른 사람의 몸)로 돌리고 마음 속에 생성된 죄책감을 보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분열의 거짓된 생각을 보호하십시오. 기적수업의 관점에서 볼 때 분리주의는 문제가 아닙니다. 문제는 우리가 그것을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T.27.VIII.6:2,3) 이것은 의식적인 결정이지만 마음이 자아와 일치함에 따라 잠재의식 속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에고의 관점에서 볼 때, 분열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그 심각성을 확인하려면 분열은 공격과 동일해야 하며, 이로 인해 죄책감이 생기고 두려움이 뒤따릅니다. 다음 단락에서는 이 과정 뒤에 있는 에고의 사고 방식을 설명합니다. <텍스트>: 에고는 분열의 상징일 뿐만 아니라 죄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죄책감은 하나님과 아무 관련이 없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인간이 하나님을 범하는 것을 상징합니다. 이 생각은 너무나 터무니없어서 에고에게 너무나 큰 의미를 갖습니다. 이 믿음에 있어서 에고의 힘을 결코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모든 죄책감은 이러한 믿음에서 비롯됩니다. 자아는 분열을 믿는 정신의 일부를 나타냅니다. 하나님과 깨어진 마음의 그 부분이 어떻게 하나님을 범했다는 생각을 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앞서 논의한 주권 문제는 '하나님의 권능을 찬탈한다'는 개념에서 비롯된다. 에고는 그것이 당신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당신이 그런 일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에고와 동일시하면 죄책감을 느끼게 됩니다. 당신이 에고와 조화를 이루는 한, 당신은 죄책감과 신의 형벌에 대한 두려움으로 가득 차지 않을 것입니다. 에고는 실제로 두려움으로 가득 찬 생각입니다. "신을 공격한다"는 생각이 건전한 마음으로는 터무니없어 보일 수도 있지만, 자아가 미쳐버렸음을 기억하십시오. 그것은 혼란스러운 이념 체계를 대표하고 이를 대변합니다. 에고의 목소리를 듣는 사람은 자신이 신을 공격할 힘이 있고 신의 어떤 영역을 점유하고 있다는 것을 믿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보응을 두려워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T.5.V.2:8-12; 3) "운동 매뉴얼"도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부분이 전체에서 강제로 분리되어 독립적인 개인의 생명으로 간주될 때, 그 존재 자체는 공격에 미치는 영향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평생은 또한 음모가 성공했다는 것을 의미하며 다시는 그 전체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원래의 진실을 대체하기 위해 마음속의 진실만을 나타낼 뿐이라는 사실을 잊어버립니다.

(W.pI.136.6:3,4) 우리는 당신이 언급한 낮은 자존감을 포함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분열에 대한 생각과 그에 따른 죄책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차이에 대한 믿음"이 분열의 기초이기 때문에 차이가 없다면 어떻게 분열이 있을 수 있습니까? 우리가 하나님보다 우월하다고 믿든, 하나님보다 열등하다고 믿든, 요점은 이것이다: 우리는 하나님과 같지 않다는 것이다. 열등감 콤플렉스라는 단어는 수업에서 단 한 번 언급되며(T.4.I.7:3), 이는 에고의 분열된 생각에 깊이 박혀 있는 부적절함이나 열등감을 의미합니다. (예: T.9.VII.5; W.pI.47.5; M.7.5) 그러나 아무리 죄책감을 경험하더라도 그것이 실제가 아니라는 것을 인식함으로써 죄책감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우리 스스로의 능력으로는 달성할 수 없는 일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기적수업은 예수님이나 성령께서 우리에게 다가가시도록 허락하며, 이는 우리가 죄가 없다는 확증, 즉 우리가 하느님의 한 아들이시며 아버지와 하나라는 확언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이 확언은 모든 용서의 기초입니다. 그건 그렇고, 자유 의지는 에고의 환상적 사고 체계에 속하며 에고가 소중히 여기는 "선물" 중 하나입니다. 천국에는 자유 의지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자유 의지는 선택의 여지가 있음을 의미하고, 선택은 다양한 옵션이 있음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우리의 현실이 영의 하나됨이며 하나됨에는 여러 가지 선택이 없다는 것을 기억하기를 원하십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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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별의 모든 동기와 과정, 그리고 그에 따른 죄책감과 두려움 선형적 감정 등에 대한 설명은 용서하는 방법과 자아를 해결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일 뿐입니다. 시간은 환상이기 때문에 에고에 관한 모든 일은 차례로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한 순간에 동시에 일어납니다. 실제로는 분리에 대한 생각은 결코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러한 토론의 유일한 가치는 그것이 용서를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지 여부입니다.

프로이트가 논한 마음은 '기적수업'과 다르다

마음이론은 생명의 유기체에서 출발하여 몸과 뇌, 그리고 그 사이의 관계를 긍정한다 신체와 뇌 모든 종류의 관계의 진정성, 그리고 이 진정성은 근본적인 심리적 역학이 유아기에 발달한 환상과 망상으로 가득 차 있을 수 있다는 사실에도 전혀 흔들리지 않습니다.

"기적 강좌 "는 모두를 합친 것입니다. 죄책감이나 죄책감의 심리적 수준은 영혼의 분열의 죄책감에 의해 드리워진 그림자로 간주됩니다.

분열에 대한 생각이 문제가 아니라, 문제는 우리가 그것을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T.27.VIII.6:2,3) 이는 고의적인 결정입니다

분열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그 심각성이 확인되면 분열은 공격과 동일해야 하며 이로 인해 죄책감이 발생합니다. , 두려움도 따릅니다

죄책감은 하나님과 아무 관련이 없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인간이 하나님을 범하는 것을 상징합니다. 이 생각은 터무니없지만 자아에게는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자아는 분열을 믿는 정신의 일부를 나타냅니다.

에고는 그것이 당신이라고 믿기 때문에 당신이 그런 일을 했다고 믿습니다. 에고와 동일시하면 죄책감을 느끼게 됩니다. 당신이 에고와 조화를 이루는 한, 당신은 죄책감으로 가득 차거나 신성한 형벌에 대한 두려움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사실 자아는 두려운 생각이다

자아는 미쳐버렸다. 그것은 미친 사고체계를 대표하고 그것을 대변합니다

에고의 목소리를 듣는 사람은 자신이 신을 공격할 힘이 있고 신의 힘을 장악했다는 것을 믿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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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분이 전체에서 강제로 떼어져 독립된 개인의 생명으로 간주될 때, 그 존재 자체는 생명 전체에 대한 공격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음모가 성공했음을 의미하므로 더 이상 개체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그 전체.

열등감이라는 단어는 강론(T.4.I.7:3)에서 한 번만 언급되며, 이는 분열에 깊이 뿌리를 둔 부족함이나 자기 비하의 느낌을 의미합니다. 에고의 생각 .

그러나 아무리 죄책감을 경험하더라도 그것이 현실이 아니라는 사실을 인식하면 죄책감에서 벗어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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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의식적인 결정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 문제를 얼마나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