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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형에 대한 견해를 이야기해 보세요!

당장 우리나라에서 사형을 폐지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 P > 우리나라는 여전히 사형을 필요로 범죄를 위협한다. 이탈리아 학자 베레아와 우리나라 일부 학자들은 사형이 범인에게 위협적인 역할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사람은 결국 죽음을 두려워한다. 일정 범위와 정도에 있어서, 사형은 일부 범죄자들에게 여전히 어느 정도의 협박력을 가지고 있다. 그들로 하여금 범죄 행위를 실시할 때 좀 거리낌이 있게 하다. 예를 들어, 사형이 없는 상태에서 한 범죄자가 한 여성을 강간하면, 그는 그 여성을 살해할 가능성이 높다.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살인을 위해 사법부가 신속하게 사건을 수사하는 것을 막는다. 둘째, 사형이 없는 상태에서 범인이 붙잡혀도 죽임을 당하지 않을 것이며, 범인은 거리낌이 없다. 셋째, 범죄자들은 요행심리를 가지고 살인을 저지르고 사법부에서 찾아내지 못할 수도 있고, 시신이 잘 처리되거나 발견되지 않으면 자신도 처벌을 받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사형을 유보한다면 이런 상황에서 범인은 그 여성을 죽이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그 이유는 첫째, 여성을 살해한 고의적인 살인죄는 만일 붙잡히면 반드시 사형을 선고받기 때문이다. 둘째, 그 여자를 죽이지 않으면 붙잡힌 후에 목숨을 구할 수 있다. 비교해 보면, 범죄자들은 "무자비" 할 가능성이 높다. < P > 어떤 범죄자들은 범죄 행위를 실시할 때 수단이 잔인하고 결과에 관계없이 이런 범죄자를 만나면 사형은 범죄를 억제할 수 없지만, 이들이 다시 범죄를 저지르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이것이 필자가 줄거리가 심각한 범죄에 대해 사형을 집행한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이런 사람은 인도주의가 없어 다시 사회로 돌아가 더 이상 범죄를 저지르지 않기 때문에 사형이 필요하다. < P > 그리고 우리나라는 현재 전환기를 개혁하고 있어 사형이 필요하다는 수단이다. < P > 우리나라 고대에 사형을 집행하는 경우가 많았다. 전통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살인지급' 이 사형을 보류하고, 악성 사건에 대해 살인사건에 사형을 집행하는 것은' 대박' 할 수 있다는 전통이 있다. 이곳의' 대쾌한 인심' 은 사람들의 보복심리를 용인하는 것이 아니라 피해자와 그 가족, 그리고 사회에 있는 사람들에 대한 마음의 위안이다. 사형이 즉각 폐지되면 피해자의 가족들은 반드시 받아들일 수 없을 것이며, 오히려 사적인 힘으로 마음속의 분노를 터뜨리게 될 것이다. 분노를 죄인의 가족에게 털어놓으면 더 큰 사회적 해를 초래할 수 있다. 그러나 필자는 이곳의 사형은 줄거리가 심각한 범죄여야 하며, 범죄자가 주관적으로 범죄의 의도를 가지고 있고 객관적으로 실시하며 수단이 잔인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과실인 사건의 경우 법에 의거해야지 민간인을 위해 분발해서는 안 된다. 몇 년 전, 한 공안국장이 운전을 하다가 과실로 한 여성을 끌고 죽였는데, 당시 사법부는 민간인의 분노를 위해 이 공안국장을 사형에 처한다. 이 사건은 당시 법학계에서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고, 학자들은 당시 법에 따라 공안국장이 사형을 선고받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민중은 한 공안국장이 낮의 큰길에서 한 여성을 끌어내어 참을 수 없게 하고 목소리가 높다고 생각한다. 이런 압력 하에서, 그 공안국장은 사형을 집행당했다. 필자는 사형의 적용은 민간인을 위해 마음대로 할 수 없고, 법에 의거해야 하며, 반드시 사형을 집행해야 할 때 다시 집행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사형 집행력을 높이는 것도 바람직하지 않다. 너무 엄해서 범죄를 억제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범죄 행위가 더욱 창궐하고 더욱 잔혹해지기 때문이다. 사형집행자에 대한 연민을 갖게 됩니다. < P > 첫째, 범죄의 근본 원인으로 볼 때 범죄는 특정 사회에서 정치, 경제, 문화교육, 가족관계 등 사회적 요인이 가해자 개인과 상호 작용하는 산물이다. 사형은 범죄의 복잡한 뿌리를 근절할 수 없고, 자연히 범죄의 발생을 근본적으로 억제할 수도 없다. 중국 청말 위대한 법학자와 법률개혁가 심가본은 "군웅은 그 마음을 녹일 수 없고, 전임형벌, 민실의방, 형벌강, 세휴, 어찌 얻을 수 있는가?" 라고 지적했다. \ "huamin 도로, 고정 정교회, 고문 웨이 도 아니다. 클릭합니다 잠재적 범죄자의 사형에 대한 태도를 보면. 사형은 격정범, 상황범, 망명자에 대해 뚜렷한 억제력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살인, 상해, 강간 등, 범죄자들은 어떤 모순의 격화나 상황 자극으로 이성을 잃고 감정적 충동으로 한동안 범죄 행위를 억제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이 경우, 범죄자는 종종 범죄가 초래할 수 있는 법적 결과와 그에 따른 형벌의 고통 사이의 득실 비율을 정확하게 가늠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범죄명언) 이 사람들에게 사형의 억제력은 발휘될 수 없다. 망명자' 의 죄인들에게는 자신의 행위가 심각하다는 것을 알면서도 범죄 후 반드시 사형을 선고받을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여전히 필사적으로 범죄를 저지를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범죄자들에게 사형의 억제력은 명백히 무의미하다. 192 년대 이래로 외국의 많은 학자들은 사형과 살인범죄율 사이의 관계에 대해 대량의 연구를 진행했다.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사형을 시행하는 국가와 사형을 폐지하는 국가 사이, 또는 사형을 집행하는 주와 사형을 폐지하는 주 사이에서 살인 발생률을 비교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수평적 비교입니다. 두 번째는 같은 나라나 같은 주 내에서 사형 폐지 또는 사형 회복 전후의 살인사건률을 비교하는 것으로 세로 비교다. 대부분의 연구가들의 보고서는 사형의 존폐와 살인범죄율 사이에 인과관계가 있다는 것을 부인한다. 즉, 연구결과가 사형이 범죄에 대한 억제력을 증명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사형 사용 빈도와 살인 발생률 사이의 관계를 연구한 결과, 그 둘은 서로 관계가 크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 P > 둘째, 사형 집행이 너무 많으면 오히려 범죄를 억제하거나 더 많은 범죄를 유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의 돈을 강탈하는 사람이 사형 선고를 받으면 강도 대상이 살해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게 하는 목적은 사법부가 범죄를 효과적으로 수사할 수 없게 하는 것입니다. 강도가 죽고 살인도 죽음이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강도질할 때 사람을 죽이는 것입니다. "한 명을 죽이고, 두 명을 죽이고 한 명을 벌다 ..." 라고 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여성을 강간한 사람이 사형을 선고받을 경우, 여성이 살해될 수도 있는데, 이는 오히려 사회의 대중과 공안부의 사건 수사에는 불리하다. < P > 일부 지역에서는 사형이 군중이 모이는 곳에서 집행된다. 우리나라 고대처럼 범죄자들을 거리로 끌고 가서 식시구로 끌고 사형을 선고하는 경우가 많았다. 따라서 일부 사람들의 눈에는 사형이 공연으로 바뀌었고, 사형 집행 당시 집행자의 고통스러운 표정은 어떤 사람들에게 분노한 연민감을 안겨 주었다. 관중 사상을 차지하는 것은 주로 이 두 가지 감정이지 법이 불러일으키고자 하는 건강한 공포감이 아니다. 형장은 범죄자를 위한 것이 아니라 관객을 위한 것이다. 연민감이 관객의 마음속에서 다른 감정을 초월하기 시작할 때 입법자들은 형벌의 강도를 제한해야 할 것 같다. 베카리아는 사형 대신 평생 고역을 사용했다고 생각하는데, 고역의 고역 시간을 합치면 사형에 비해 고통의 정도는 더할 나위 없이 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또한 고역에는 구경꾼들이 수형자보다 더 두려워하게 하는 이점이 있다. 전자는 고난 시간의 합계를 고려하고, 후자는 눈앞의 불행에 정신을 집중하여 미래를 보지 못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전자의 상상력에서 형법의 악과가 뚜렷해졌다. 후자는 오히려 그의 무감각한 마음으로부터 방관자가 경험할 수 없는 위로와 이해의 위로를 끌어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다시 우리나라의 집행 절차로 볼 때 우리 법률은 형벌 집행에 대한 변경 조치가 많아 감형 가석방 보외 진료 등 무기징역형을 선고받은 범인 중 일부는 15, 2 년 만에 풀려났다. 게다가 관련 절차가 공개되지 않고 불투명하며, 일부 범죄가 심한 범죄자들이 관계를 이용해 처벌을 면하는 경우가 있다. 몇 년 전, 언론은 고의적인 살인죄로 사형 선고를 받고 사형이 늦어지고,' 범표범' 이라는 별명을 가진 대련 조폭 맏이인 조현위가 투옥 후 감옥 지도자를 매수하고, 사형완화를 유기징역으로 바꾸고, 높은 담벽 안에 고급 스위트룸에서 살고, 전담자가 시중을 들고, 기생을 부르고, 리무진을 타고 마음대로 드나들고, 결국 사회에서 음탕한 위세를 남용했다. 서구의 일부 국가에서는 형벌 집행에도 변경 절차가 있지만, 집행이 비교적 투명하고 절차가 엄격하기 때문에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이 쉽게 출옥하는 일은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 P > 마지막으로 사형 적용을 줄이고 제한해야 하며, 비인신폭력 범죄나 줄거리가 심각하지 않고 과실범죄에 대한 장기형 또는 종신형을 증설해야 한다. 외국의 제도를 참고하면 유기징역이 최대 3 년 이상이며, 일부 국가에서는 심지어 상한선을 하지 않으면 수백 년을 선고할 수 있다. 무기징역은 완전히 평생 놓아주지 않을 수 있다. 범죄가 매우 심각하고 인신위험이 큰 범죄자들이 다시 사회로 돌아오면 사회적 피해를 초래할 수 있는 사형에 처한다. 또 유기징역을 선고받은 사람이 사회로 돌아온 후 일련의 일을 잘 해야 한다. 예: 취업지도, 취업지도, 안배 등. 2, 3 년 형을 선고받은 사람들은 사회로 돌아온 후 대부분 5, 6 세가 되었기 때문이다. 취업지도나 심리안내를 하지 않으면 일자리가 없고, 경제원도 없고, 생활도 보장되지 않으며, 차별을 받으면 다시 범죄를 저지를 가능성이 높다. 그래서 이런 사람들이 출소한 후의 상황을 우리는 어쩔 수 없이 고려해야 한다. < P > 지금 사형 폐지가 역사의 필연적인 추세인지 아닌지를 불문하고, 현재로서는 절대적으로 긍정적인 답변을 하기 어렵고, 사회제도와 법률제도 발전 변화를 포함한 인류 사회의 발전은 항상 자신의 규칙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사형은 범죄에 대처하는 극단적인 수단으로서 합리적인 존재의 이유도 있다. 이론과 현실은 여전히 큰 차이가 있다. 현실 사회의 일련의 문제와 어떻게 개혁이 복잡하고 우여곡절인지 학자와 정치인들의 * * * 공동 노력이 필요하다. < P > 중국에서는 우리 세대와 차세대에서 사형을 폐지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