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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오양(Gao Yanglt;Cixgt의 전 전기)에 대한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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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전의 촛불 그림자는 총리, 어려운 시대의 상냥하고 상냥한 젊은 주인, 그리고 영웅적인 영웅의 음모를 반영합니다. 푸른 숲 속 영웅들의 기묘한 만남... 돌이켜보면 도저히 참을 수 없는 그 시간은 끝없이 흔들리는 몸짓과 끝없는 매력으로 가득 차 있었다.

'어머니와 아들, 군주와 신-자계 전체'에서 발췌...

광서 11년 음력 5월 9일 , 비가 내렸지만 비가 내리지 않았고 너무 더워서 사람들이 불편했던 날이지만 서태후는 매우 기분이 좋았습니다.

첫날 장춘궁 내시 이연영은 혼자 춘왕을 소환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혼자 소환되었을 뿐만 아니라, 삼촌과 처제 사이에서 긴 대화를 나눈 것으로 보인다. 이는 군용기의 짧은 소환 시간에서 알 수 있는데, 그녀는 군용기 리더인 왕스두오(Wang Shiduo)의 연설이 끝나기를 간신히 기다렸다가 서둘러 "나는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모두 무릎을 꿇으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

군신들이 모두 무릎을 꿇고 물러나 양신궁 문을 나오자마자 이왕을 포함해 모두 멈춰 서서 손을 맞잡고 정중히 섰다. 낮추어 그를 먼저 놓아주었다.

"여러분, 조금 이따 떠나주세요! 돌아보면 할 말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는 서태후가 Shiduo는 "네! 믿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

천왕이 다시 앞으로 걸어갔고, 몇 걸음 뒤에 뒤에서 누군가가 소리치는 것을 들었습니다. "폐하, 머물러 주십시오. 머물러 주세요."

뒤돌아 보니 누군가 헐떡거리며 달려오고 있었는데, 가까이 다가가보니 산업부장관, 보병사령관, 장관이었다. 총행정의 여러 직위와 국무총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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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머니와 아들, 황제와 장관 - 황제와 신하의 전체 전기"의 저자 소개 Cixi"...

고양(故 徐陽, 본명은 쉬옌피안)은 저장성 출신으로 첸탕왕씨에서 태어났다. 그는 1948년 군대와 함께 대만으로 갔다. 그는 한때 대만 '차이나 데일리' 편집장과 '중앙 데일리 뉴스' 특별 편집장을 역임했습니다. 1962년 가오양은 《연합일보》 부록에 『리와』를 연재하도록 초청받았고, 이 작품은 블록버스터가 되었으며 가오양의 역사소설 창작의 시초가 되었다. 이후 『자계전』, 『호설염』 등의 출판물을 통해 당대 최고의 역사소설가로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했습니다. 고양은 일생 동안 90편이 넘는 작품, 약 105권에 달하는 작품을 남겼는데, 이는 작품의 총체라고 할 수 있다. 위로는 황제와 장군을, 아래로는 재능 있는 선비와 미인을 묘사한 고양의 역사소설이 널리 읽혀진다. 동시에 가오양의 소설은 '영감'을 주는 책과 마찬가지로 어느 정도 실용성을 갖고 있어 독자들에게 직접적인 정신적, 물질적 이익을 가져다줄 수 있다. Gao Yang은 Qiantang의 Wang 씨에서 태어났습니다. "Wang 씨"는 일반적으로 학자이며 그들의 말과 행동은 고정 된 계급 규범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규범은 글의 매끄러움과 고대 산문의 깊은 기초에 더해, 한 땀 한 땀, 모든 말과 행동까지도 과장되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근거가 확실하고 시대적 분위기에 부합합니다. 또한 그의 소설적 기법은 중국 전통소설을 바탕으로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높은 수준으로 발전하였다.

가오양은 청나라 역사소설 중 청나라를 소재로 한 작품이 거의 모두 흥미로운 연대기로 읽힌다. 역사적 사건, 역사적 인물, 역사적 발전 맥락, 역사적 틀이 역사의 진면목에 가까울 뿐만 아니라, 이야기의 세부사항도 잘 문서화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양은 청나라의 수기, 야사, 잡서, 시 등에 정통하였고, 이는 언제든지 소설 창작의 소재가 되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고양은 이야기 전개에 따라 청나라의 규율, 일화, 지방 풍속, 민심 등을 교묘하게 소설에 통합시키거나 소설을 통해 독자들에게 완전히 제시할 수 있다. 칭찬할 만한 점은 고양이 역사적 재능과 지식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서희, 이홍장, 호설연, 등 현대의 중요한 역사적 인물과 사건에 대해 자신만의 독특한 시각과 판단력을 갖고 있다는 점이다. 『백일개혁』, 『의화단의 반란』 등이 있다. 역사관이 타당할지 여부는 독자 스스로 판단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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