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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처님을 삼킨 소년은 왜 살인의 길을 시작했을까?

물론 부처를 삼킨 소년의 인생 경험은 그의 과거와 현재의 삶은 물론 극중에서도 설명되지 않는다. 그러나 부처님을 삼키는 것은 본질적으로 과거와 현재의 삶을 가지고 있습니다.

멀리 떨어져서 천천히 말하세요.

드라마를 볼 때 먼저 '블러드 씰'과 '아포칼립스'를 건너뛰고 곧바로 '로스트 시티'에서 '선저우'까지 봤다. 소년이 부처님을 삼키는 모습을 보는 것은 짜릿했습니다. 한때 숙루용수는 삼키는 부처님을 보면서 흑과 백 사이를 헤매었다고 하는데, 그는 용수는 삼키는 부처님의 진지함과 끈기보다 훨씬 덜 진지하고 끈질긴 단순한 오락이자 놀이일 뿐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삼키는 부처는 양립할 수 없는 마계와 중원 사이를 떠돌며 선과 악, 선과 악을 오가는 스릴과 스릴을 동시에 갖고 있는 게임이지만, 나는 그것을 좋아하면서도 싫어한다. 사랑하는 자에게는 마계에 반항하고 나카하라를 돕는 것은 참으로 비참한 역경에 대한 큰 축복이며, 미워하는 자에게는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결코 포기하지 않고, 살인할 때 결코 자비를 베풀지 않는 전쟁의 신"입니다. 그의 적", 그 사악한 매력을 제거하고 그의 정의로 대체하십시오. 그런 전쟁의 신은 여전히 ​​전쟁의 신일 수 있지만 그는 확실히 부처님을 삼키는 소년이 아닙니다! "적을 죽이는 데는 자비가 없습니다." 인황정우가를 죽였을 때도 그는 자신의 주인과 조상을 죽였을 때에도 주저함이나 자비가 없었습니다. Xi Mie Tian이 와서 "십 부처님, 당신은 나의 친구이자 제자입니다"라고 말했고, Tun Buddha는 "Xi Mie Tian에서 오세요. 조언을 해주세요."라고 냉정하게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부처님을 먹는 소년을 마음 속에 아무도 없고 아무것도 없는 완전히 자기중심적인 미친 사람으로 재빨리 자리매김했습니다. 그러나 분명히 이 이유는 그의 모든 행동을 설명할 수는 없습니다.

뒤돌아 <검창귀기>를 봤는데 뜻밖의 내용을 접했다.

'검의 흔적'부터 '검과 미늘창'까지, 불삼키기의 계략은 여전히 ​​깊지만 확실히 나중의 모습은 아니지만 따뜻함이 가득하다.

뭐? 유연함? 내가 실수했나요? 전쟁의 신이 가진 마지막 것은 사랑입니다. 너무 조급해하지 말고 천천히 들어주세요.

먼저 중원이 외계 마계를 공격하기 위해 앞장섰을 때 지우팡치는 '사면의 길'에 돌입했다. 고요함과 눅눅함, 차가움은 그대로였지만 용서의 길은 아니었고, 문지기는 부처님을 삼킨 소년으로 바뀌었습니다. 당시 그는 업을 얻기 위해 승려를 죽이고 있었지만 도사를 죽이지는 못했다. 체력도 낮은 수준이어서 도사를 죽이지 못할 수도 있었다. 상황이 어떻든 간에, 결과는 부처님을 삼킨 소년이 낳은 소년을 대신하여 문을 지키는 것이었는데, 이는 이전에 앞장서서 달려오던 성승의 명령이 아니게 되었고, 그를 대신하라는 악마의 명령은 없었습니다. 완고한 아이는 원하지 않습니다. 이로부터 우리는 서승과 염불이 단순한 경쟁 상대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연불이 서성에 미치는 영향도 적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둘째, 운록천관에는 삼불과 사생이 함께 등장했다. 물론 그 목적은 생명을 용서하는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둔불은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았다. 그러나 늑대짐승을 쓰다듬을 때의 다정함을 보면 생명을 용서하는 길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을 것이다. 주인을 배려하고 그곳에서 용서 생활을 수행했습니다. Yunlu Tianguan은 이미 이것을 설명했습니다. Sheng Sheng이 해결할 수 없는 위험에 직면하면 살인을 계속할 것입니다. 주연.

세 번째: 육욕(Six Desires)은 세 스승과 제자가 유일하게 재회한 시간이다. 형제들은 불행하게 헤어졌고 주인은 침묵을 지켰습니다. Tunfo는 항상 침묵했습니다. 그런데 그 당시에는 말을 많이 하더군요. 마음을 표현하고 마음을 전하세요. 부처님은 냉철한 전쟁의 신이 아니라, 보통 사람들의 희로애락과 노여움이 가득한 부처님이십니다.

넷째, 천지육욕. 툰포는 주인의 등을 바라보며 “다시 만나러 오겠다”고 말하며 속마음을 드러냈다. '돌아오다' 대신에 '돌아오다'를 사용했는데, 그것은 긴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다라는 말이었고, 온갖 고난을 겪은 끝에 마침내 용서의 길을 열어서 주인에게로 돌아갈 수 있게 된 것입니다. 그의 조용하고 야윈 등에는 많은 기대와 애착이 담겨 있었다.

다섯째는 천지육욕이다. Lian Emei의 손바닥이 마계 사람들을 치고 넘어지게 만들었습니다. 육욕의 세계는 깨져서 더욱 비극적이었습니다. 혼란 속에서 미천래는 결점을 조였고, 부처님을 삼킨 소년은 결점 옆에 무릎을 껴안고 스승님을 바라보았습니다.

무릎을 껴안는 것은 한가함과 외로움의 몸짓인 것 같아요. 라이툰포는 주인과 함께 육욕세계에 머물고 있는 것 같아요. 뒤를 돌아보는 순간 의존감이 느껴졌다. 둘 다 외롭고 말이 없다. 둘은 하루의 스승이자 평생의 아버지이기 때문에 침묵만 하고 있어도 눈으로만 볼 수 있다. 헝클어진 흰 머리와 얇은 허리, 그는 여전히 외롭지만 후회 없는 태도로 오랫동안 뒷모습을 바라보았다. 그러한 외로움은 실제로 서로에 대한 의존으로만 설명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Xi Mie Tian이 소년 둔불에게 왔을 때 그를 세심하게 가르쳤을 뿐만 아니라 세심하게 보살펴서 둔불도 기꺼이 그와 함께 했을 것이라고 짐작할 수 있습니다. 그에 대한 가장 직접적이고 심오한 표현은 "The Story"에 있습니다. 그는 강제로 모든 기억을 버려야 했고, 그가 인생에서 남긴 마지막 두 단어는 Zhu Yan과 Attack이었습니다. 파괴자 천라이. (사실 여기에 버그가 있습니다. 여기서 부처를 먹어치우세요. 당시에는 스승님을 이름으로 부를 수 없었습니다. 그는 늘 예의바르게 행동했습니다. 하지만 스승님의 이름을 부르지 않고 그냥 불렀습니다. "스승님"은 Xi Mietian의 관심을 끌지 못했습니다. Tun Buddha는 기억이 없었을 때 Zun이 하늘을 공격할 때 매우 무뚝뚝한 것을 보충해야 했습니다. 오직 개인적인 모범으로 가르침으로써 둔불은 똑같이 외로운 성승에게 형제애를 보여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