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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판 스타일 성기사에 포인트 추가

총 SP: 7005

사용 SP: 6995

남은 SP: 10

마스터 계약: 장착 안 됨

************스킬 분류*********

************영감***** ****

무기의 축복 5레벨

순백의 검 5레벨

신의 선물 1레벨

헤일로 신앙의 선물, 9레벨

수호자 선물, 5레벨

용기의 선물, 전체 레벨(지능 포함, 거리 속성에 속하는 속성)

성스러운 빛의 공 , 레벨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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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성한 빛의 빛 공, 레벨 1

성스러운 빛의 진 방패, 레벨 전체

레이 광친 방패, 레벨 3

승리의 창, 레벨이 가득 찼습니다.

강화 - 승리의 창, 레벨 3

정의, 레벨이 가득 찼습니다.

The 참회의 망치, 레벨이 가득 찼습니다.

느린 치유, 레벨 10

자연의 소리, 레벨 5

빠른 치유, 레벨 3

천사의 축복, 풀 레벨

가디언 뱃지, 레벨 5

명예의 축복, 풀 레벨

성광의 수호, 풀 레벨

******** *갓 스트라이크*********

호랑이 공격, 레벨 1

직접 펀치 충격, 레벨 1

******** ***엑소시즘*********

빈 슬래시, 레벨 1

강제 - 빈 슬래시, 레벨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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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 피닉스 해머, 레벨 1

************마술*********

악마의 손, 레벨 100%

강화-악마의 손, 레벨 3

*********일반*********

중갑 숙련, 레벨 1

백 점프, 레벨 1

강제 - 백 점프, 레벨 1

성기사 판금 전문화, 레벨 1

적중 마스터리, 레벨 3

지능의 원천, 레벨 3

웅크리기, 레벨 1

마법 치명타, 레벨 10

고대의 기억, 레벨 10

결국 70버전인 셈이다. 기존 60버전 포스 디펜더는 기본적으로 영웅맵에서 제외됐다. 수비수)!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요? 시험점이라고 해도 장비 요구 사항이 여전히 조금 높은 편입니다. 판정 포인트는 마력을 출력으로 사용하는 친구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맵에 들어가자마자 CD가 사라지고 몬스터가 클리어되는데 여전히 CD를 기다리고 있고 판단기준으로 따지면 지능이 2500이 아니면 기본적으로 쓸모없는 재능이다. 왕지도를 닦을 수 있어요! 하지만 영웅 그림은 좀 진부한 것 같아요. 영웅을 플레이한 친구들은 왕과 영웅이 같은 수준이 아니라는 걸 이해해야 해요! 회피율이 극도로 높은 영웅급 몬스터라 도저히 이길 수가 없어요! 자, 더 이상 말도 안 되는 소리는 그만하고, 스킬을 소개하겠습니다.

"무기 축복, 레벨: 5": 이 스킬은 기본적으로 심판에 쓸모가 없습니다! 주로 힘을 중시하므로 그냥 앞에 두세요.

'용기의 선물, 레벨: 18': 방어하든 심판하든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힘과 지능을 높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거리 수준입니다.

'천사의 축복, 레벨: 28': 판단력이 가득 차야 하며, 무기 마법의 지능이 향상됩니다.

'승리의 창, 레벨: 26': 심판의 마법 스킬이라고 할 수 있으며, 쿨링 시간도 짧고, 도달한 후에도 주요 출력 스킬 중 하나이다. 전체 레벨에서는 레벨 3 EX로 강화할 수 있으며, 더욱 강력한 것은 몬스터를 수정하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입니다.

'성광 진 방패, 레벨: 21': 가득 차 있어야 하며, 가득 차면 데미지가 20,000이 되며, 풀 레벨의 벽은 혈액량이 많아 몬스터를 막을 수 있다. 몬스터 수집 및 콤보에 반드시 사용되는 스킬입니다. 잘 활용하면 몬스터를 조종하는 마법 스킬이다.

"레이광친 방패, 레벨: 3": 이건 굳이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EX가 가득 차 있어야 하는 스킬입니다. 데미지가 강력합니다.

"성스러운 빛의 수호자, 레벨: 15": 판사이고 힘이 높지 않다면 반드시 최대치로 플레이하세요. 더 이상 소개하지 마세요.

'명예의 축복, 레벨: 21': 방어와 심판이 가득 차 있어야 힘과 지능이 향상됩니다.

'회개의 망치, 레벨: 16' : 70버전에서 회개 스킬의 데미지가 대폭 향상되었으며, 쿨타임도 그리 길지 않고, 데미지 역시 매우 강력하다. 심판의 기사는 매우 유용하며, 심판의 가장 강력한 기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저스티먼트 오브 저스티먼트, 레벨: 12": 저스티스 오브 저스티스 스킬의 데미지는 정말 강력하며, 특히 마지막 스킬은 CD가 조금 길더라도 팔라딘의 각성보다 강력합니다. , 몬스터 제어의 신이기도 합니다. 많은 친구들이 잘 사용하지 못하는 것을 알고 있으며, 특히 마지막 것은 공격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몬스터를 잡기 위해 Tiger Strike를 더 자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빛의 복수, 레벨: 1": 전직 팔라딘의 마법 스킬을 복원하지만 심판에는 상대적으로 효과가 적습니다. 심판은 스킬을 출력으로 사용해야 하며, X가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너무 많이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레벨 1을 지원하고, 맞을 때 반상 효과도 있다. 사실 70버전의 회복력은 약화되지 않았고, 방어하는 분들이라면 이해가 되실 것이다.

'승천진형, 레벨: 뾰족하지 않음': 이 스킬을 심판점에서 지적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 영웅맵에서 공중에 떠있는 것은 풀레벨이라도 기본적으로 몬스터 상대로는 쓸모가 없고, 데미지도 25로 매우 낮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주로 피해가 너무 안타까웠기 때문입니다.

'악마의 손, 레벨: 30': 판정 포인트는 말하지 않겠다. 꽉 차 있어야 하고, CD도 작고, 데미지도 매우 강력하며, 의 주요 출력 스킬이다. 심판.

"고대의 기억, 레벨: 10": 재충전을 지원합니다. 시간은 짧지만 상태는 정말 좋은 편입니다. 짧은 힘의 폭발.

"마법 치명타, 레벨: 10": 체험판은 꽉 차야 하므로 많이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한계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신념의 후광, 레벨:9': 힘, 체력, 지능, 정신이 모두 완성되며, 맵에 진입해야만 효과가 나타난다. 당신이 심사위원이라면 팀 구성은 팀 전체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매우 좋습니다. 심판을 플레이하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배우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SP 240은 고정된 값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신규 소형 크로스 스킬은 총보다 데미지가 낮고, EX 강화도 없으며, CD는 10초로 거의 검은 손 2개를 풀어줄 정도이며, 관통력이 없습니다. 첫 번째 몬스터에 도달하면 사라지고, 공격 범위가 좁으며, 사용할 때마다 지능, 힘, 체력, 정신이 각각 1씩 감소합니다. 즉, 지도에서 많이 사용할수록 속성은 낮아집니다.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