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이집트는 중국의 하왕조였나요? 무슨 근거로?
우리 중국과 고대 이집트는 한 어머니에게서 태어난 형제이다. 그 어머니는 수메르였습니다. 중국 문명과 고대 이집트 문명은 모두 수메르 문명의 직접적인 수혜자였습니다. 그리고 지리적 위치 때문에 고대 이집트는 수메르 문명의 정수를 접목시켰다. 중국 문명은 수메르 문명이 쇠퇴한 뒤 수메르 엘리트 일부가 동쪽으로 이주하면서 형성된 변종 문명이다.
고대 이집트인의 종족은 이집트에 사는 현대 이집트인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태양신을 숭배했고 실제로 중국인도 그것을 숭배했습니다 (태양신은 여전히 산둥성 일조에서 숭배되고 있습니다-라오무 사원).
공교롭게도 수메르, 고대 이집트, 중국 문명 모두 다신교를 숭배했습니다. 이 세 문명 중 수메르 문명만이 진정한 묵시문명에 속한다. 수메르 문명은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처음 등장했을 때는 특히 완벽하고 민주적이었지만(후진에서 발전으로의 발전 과정이 부족함)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야만적이고 후진해졌습니다. 수메르 문명의 퇴보에 관한 미스터리가 있습니다.
고대 이집트가 하왕조였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수메르 문명이 중국 문명의 개화였다는 점은 기꺼이 인정한다. 동시에 나는 황제가 외부인이었다는 사실도 인정한다. 그는 지역의 연 황제와 합병하여 중국 문명의 창시자가 되었다. 황제의 무덤은 중국에 있지 않습니다. 황제는 서왕모가 살고 있는 곤륜 유적지 근처에 묻혀 있습니다. 서왕모 곤륜 유적은 상부 도시와 하부 도시로 구분됩니다.
당시 주나라 주목왕은 한때 대군을 이끌고 서왕모를 만나기 위해 1억 3천만 보를 걸어갔다. 서왕모(西王母)는 곤륜유적(昆輪沙) 하류에서 주(周)목왕(穆王)을 만났다. 상위 도시 Kunlun Ruins는 인간이 접근할 수 없습니다(발사탑과 유사). 서왕모가 사는 지역은 이론적으로 메소포타미아 문명의 방사선 범위 내에 있어야 한다.
서왕모는 황제와 기우 사이의 좌록 전투에서 황제를 도왔을 뿐만 아니라 첨단 기술을 활용해 황제의 승리를 도왔다. 그녀는 또한 수메르에서 종말론적 문명의 출현을 이끈 배후세력을 대표한다(이 배후세력의 개입과 지도가 없었다면 삼황오제의 퇴위제도는 유지될 수 없었다).
화평회담을 통해 매복을 하고 치유를 포로로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은 것은 바로 황디의 승리 때문이었다. 그 후, 이들 서방 세력은 실제로 중국에 거점을 마련했습니다. 그 후 모든 왕은 '왕권신수'를 선포해 자신들의 합법성과 정통성을 입증하게 된다. 진(秦)나라의 첫 번째 황제마저도 이런 진부한 표현에 빠졌다.
이상한 것은 다들 자신이 연황조의 후손이라는 점은 인정하면서도 자신의 조상이 한때 이방인이었다는 사실은 인정하지 않으려는 것이다. "하늘에서 내려온 검은 새가 은나라를 낳았다"는 은나라는 원래의 자리에 머물지 못하고 동쪽으로 떠돌던 또 하나의 외세였다. 은나라와 고대 이집트의 관계는 매우 긴밀해야 한다. 닫다. 둘 다 외부인이지만 검은 새를 숭배하는 수메르 후손과 상나라가 세운 우샤는 직접적인 관련이 없다.
이렇게 말하면 역사는 어린 소녀와 같아서 승자가 옷을 입히고 빗질할 수 있다는 점을 보여주고 싶을 뿐입니다. 우리가 교과서에서 배우는 내용은 사실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지구 문명의 역사를 살펴보면 문명의 원천은 소통과 상호 작용, 즉 우리 자신과 외부 세계 사이의 연결을 유지하는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정말로 정글 속에 고립된 부족은 외부 세계와의 모든 접촉을 차단하는 한 여전히 화전 농업의 원시적인 삶을 살아가고 있을 것이고, 문명을 발전시킬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지구상의 모든 문명은 근동 수메르 문명의 수혜자이다. 나는 직간접적으로 많은 것을 배웠다. 서양의 후기 고대 그리스와 로마 문명, 심지어 서양의 종교 분쟁까지 포함됩니다. 우리도 이런 과정을 겪고 있으며, 우리 문명도 수메르 문명처럼 쇠퇴하고 후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