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 스타 지적 재산권
선검 1, 2,3 모두 재미있어요. 4 부터 과도한 상업화, 기업 퇴폐. 그리고 쓰레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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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검 4 를 예로 들다.
실제로, 직원은 진짜로 좋다, 예를 들면, 4 의 3D 는 아직도 아주 좋다, 몇몇 음악은 또한 아주 좋다, 명백 하 게 많은 일을 했다.
하지만 게임을 계획하는 것은 정말 낭비입니다. 줄거리, 동작, 인터페이스 디자인이 너무 거칠고 인간적이지 않습니다.
분명히 기업 팀에는 능력이 낮은 한가한 인원이 있다.
팔콤 공간의 궤적을 비교하다
사실, 3D 효과는 일반적으로 첨단 디스플레이 기술은 없지만 후기 정교함은 과장되지 않습니다. 모든 차례, 모든 음악 연결, 심지어 주인공의 머리 끝의 흔들림도 좋은 것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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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게임사들이 인재를 중용하고 열심히 게임을 하길 바란다. 사실 선검 1, 백만장자 4 와 같은 고전을 꺼내면 뒤의 폐품보다 더 재미있다. 우리는 능력이 없거나 의지와 단결이 없다.
무색, 자발향, 다만 선전은 재능, 창의력, 선수들을 중시하지 않는다.
마케팅과 운영이란 자신의 금편액만 부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