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지식재산권 전공 - 중국의 뮤지컬 시장은 왜 발전하지 않습니까?

중국의 뮤지컬 시장은 왜 발전하지 않습니까?

자신은 뮤지컬을 좋아하고 뮤지컬 발전사 책도 읽었습니다. 게다가 한 선생님이 영국에서 여러 해 동안 머물렀고 뮤지컬도 좋아했고 노래도 나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래서 다음과 같은 견해를 가지게 되었다. 미성숙한 당신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지 보세요. < P > 사실, 저는 다른 몇몇 사람들이 말하는 것도 일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 주된 이유는 우리 나라 자체의 원인이다. < P > 우리나라의 뮤지컬 시장이 왜 발전하지 않는지 알기 위해서는 뮤지컬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먼저 알아야 한다. < P > 서구의 무대, 소리, 무대, 모양, 시계를 표현한 음악 장르. 최초의 엄숙한 오페라에서 희오페라를 발전시켜 경희오페라를 발전시켜 오늘 우리가 본 뮤지컬을 발전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이런 발전 과정. 전통 예술이 전통을 잃지 않는 기초 위에서 현대인의 취향에 조금 영합하게 하다. 이 맥락에서 볼 수 있듯이, 서방은 소리, 대, 모양, 시계의 음악 연극종을 볼 수 있다. 최초의 엄숙한 오페라에서 조금씩 가벼워져 후대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 P > 그리고 우리나라의 소리, 대만, 모양, 시계의 음악 장르. 우리가 잘 아는 국수경극 등이 있다. < P > 서양인 최초의 오페라에도 아리아 등 비교적 단단한 형태가 있는데, 경극의 급풍과 같은 고체 형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 P > 서양인들은 수백 년의 발전을 통해 많은 고체 형태를 깨고 성대 모양의 예술을 자유화했다. < P > 이와 동시에 우리 자신의 음대 모양의 예술은 여전히 원래의 고화 모드에 있다. 개발과 혁신이 매우 부족합니다. < P >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뮤지컬을 즐겨 보는 사람들이 서양을 숭상하고 전통예술을 지지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이 점은 나는 결코 지지하지 않는다.

역시 전통예술이다. 서양 전통 예술은 이미 우리 현대인들이 받아들일 수 있는 형식으로 발전하였다. 하지만 우리 자신의 전통 예술은 혁신이 부족합니다. 청중은 감상할 때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는 형식을 선택한다. 이것은 전통예술 자체의 문제이지 관객 선택의 문제가 아니다. < P > 그리고 우리의 전통적인 음대 모양의 예술 형식은 잘 발전하지 못했다. 사회 대환경의 영향도 빼놓을 수 없다. < P > 즉, 우리 자신, 국내 사회 대환경은 아직 자신의 음대 모양의 예술을 시대적 요구에 부합하는 수준으로 발전시키지 못했다는 것이다. 어떻게 이 사회의 큰 환경이 외래의 동종 예술에 좋은 시장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겠는가.

그렇다고 하셨죠. < P > 서양인의 이런 예술 형식은 수백 년을 통해 점차 발전해 왔다. 지난 세기, 우리나라의 국내외 환경, 이런 예술 형식의 국내 발전이 더디다는 것은 필연적이다. < P > 그래서 국내 뮤지컬 시장이 발전하기를 원합니다. 정말 급해요 ~~~

한 글자 한 글자 두드릴 수 있어요 ~ ~ ~ 집주인님 도움이 되는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