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투사 성벡터 성투사 중 어떤 멋진 팬작품이 있나요?
이 작품은 차전 정미의 허가를 받아 차전 스튜디오에서 각종 배경 설정을 제공하고 손대목사직에서 자유롭게 개발했다고 할 수 있다. 차다정미 본인이 거의 동시에' 하디스 신화 ND' 를 출간했기 때문에 많은 팬들은 손대목사직의' 하디스 신화 LC' 가 팬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차전 스튜디오에 따르면 손대목사직의' 명왕 신화 LC' 는 평행 우주에 속한다. 이것은 미국 영화 및 애니메이션 산업에서 완전히 정상입니다. 마블 만화와 DC 의 슈퍼히어로 시리즈에는 수많은 평행 우주 이야기가 있다.
이 때문에 손대목사 입법국이 팬이라고 말하는 것은 엄격하지 않다. 마찬가지로 오카다 야무의 그림 성투사 성벡터 에피소드. G. 평행 우주의 범주에 속한다. 이 밖에 규화' 성두소녀' 라는 장기 편조 작품도 있어 공인 파생작품에 속한다. 그들은 팬이 아니다. 또 동영이 출품한' 김혼',' 성투사 성화살 ω' 등 논란이 많은 영화도 있다. 엄밀히 말하면, 이 두 애니메이션 작품도 파생 상품으로 간주되어야 한다. 물론, 팬들은 저항기를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 품질과 설정이 항상 비판적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자신이 이미 차다정미의 초심과 스타일에서 벗어났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팬은 저항기를 팬 작동으로 분류합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에서 만화의 원작자는 일부 저작권만 가지고 있으며 출판사와 애니메이션 개편 제작자는 이 부분의 저작권을 공유한다. 그래서 신성한 애니메이션의 저작권은 프로듀서 동영에게 속한다. 그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파생작 (예:' 금혼',' 저항기') 을 만들 것이다. 수대목사직의 신용장도 마찬가지다. 영연방도 신성한 시리즈 작품을 확대하려는 충동이 있어 더 많은 이윤을 얻을 수 있다. 이 점에서, 차다정미의 이익사슬은 그들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성도들이 허가한 작품이 많을수록 차다정미에 더 좋고 해롭지 않다. 이것이 바로 차다정미가 수대목사직과 다른 사람들이 성대한 지적재산권을 사용할 수 있도록 허가하기로 동의한 이유이다. 결론적으로, 나는 성투사 성화살 성투사들이 이런 멋진 팬 작품들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