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중국 황제 Zhu xing _ 을 "태워" 냈습니까? 강희제
주디는 정난의 변화를 일으켰고, 이때부터 문건 황제는 다시는 금전에 앉아 본 적이 없다. 이것은 철과 같은 사실이다. 그런데 문건 황제는 어떻게 죽었습니까? 나중에 불에 타 죽거나 굶어 죽었나요? 즉시 겁에 질렸나요, 아니면 자연사까지 살았나요? 이것은 명나라의 현안으로 살인자 주디조차도 문건이 어떻게 죽었는지 모른다. 주디는 금빛 홀에서 시체 몇 구를 발견했다. 사실입니다. 누구의 시체입니까? 당시 부검에는 DNA 검진이 없었다. 주디는 줄곧 이 시체가 문건의 금띠봉이라고 의심해 왔으며, 주디가 문건을 추격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였다. 주디는 문건 황제의 죽음을 결코 믿지 않는다. 문건 황제가 죽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그는 세계 모든 곳을 두루 돌아다니며 세계의 모든 푸른 들판을 두루 뒤지고 무덤에 나라를 위해 모든 인력, 물력, 재력, 정력을 투입했다. 만약 그의 일이 이미 타서 숯이 되었다면, 그는 왜 사장을 귀찮게 합니까? 많은 역사가들, 특히 고객의 시간에는 문건 황제가 죽지 않았다고 믿는다. 대만성 문사 작가 레빈은' 명나라 황제' 라는 책에서 "명나라 말년에 문건 황제가 죽기 전에 사망했다는 것은 거의 확실하다" 고 말했다.
그러나 문건은 명나라의 큰 화재로 죽은 것이 아니라 사서백지 흑자로' 화형' 으로 쓰여졌다. 그럼 누가 불을 질렀을까요?
강희 황제입니다.
역사의 번영은 역사의 번영이라고 한다. 그래서 강희 황제는 명나라의 역사를 수리하기로 했다. 명나라 밀짚모자를 쓴 지식인들은 청나라와 함께 죽겠다고 맹세했다. 그들은 우리 왕조의 역사를 고치겠다는 말을 듣자마자 짚신을 벗고 하나씩 모자를 던져버리고 청나라와 함께 죽기를 희망했다. 그들이 역사를 고칠 때, 그들은 더 이상 이렇게 할 수 없다: 정남변에서 문건은 죽느냐 살느냐? 불 속에서 화장합니까, 아니면 불사로 도피합니까? "이것이 이미 확정된 줄 누가 알았겠는가, 청나라 명나라에 설이 있었다." 대부분의 학자들은 황제가 불에 타 죽지 않았다고 생각하지만, 편집장 왕은 불에 타 죽었다고 주장하며 논쟁이 치열하다.
학술과 정치적 교착 상태에서 강희 황제는 편집위원회에 와서 중요한 연설을 했다. 그는 편집위원회 위원들에게 매우 불만을 품고 크게 화를 내며 공개 토론을 강행하며 편집위원회의 뺨을 한 대 때렸다. 이 문제는 논쟁할 필요가 없지만, 그는 불에 타 죽었다.
강희 황제가 연설한 후, 대부분의 사람들은 돌아서서 더 이상' 죽음' 론을 주장하지 않지만' 화형' 론도 주장하지 않았다. 그들은 의심이 있다. 당연히 많은 사람들이 실력이 작고, 많은 실력이야말로 진정한 실력이다. 마지막으로 강희 황제 버전의 명나라는 황제 문건의 죽음에 관한 것으로, 그는' 불에 타 죽었다' 고 말했다.
문건 황제는 도대체 죽었나요? 그는 불에 타 죽었습니까, 아니면 자연적으로 죽었습니까? 강희 황제는 무엇을 했습니까?
강희 황제를 위해 큰일을 하다.
원래 강희 황제의 조상이 명나라를 전복시켜 만인의 엉덩이 밑에서 주가룡의 의자를 얻었다. 용의자는 사람이 앉고, 아무도 앉지 않는다. 강희년 동안 주삼태자의 실제 사례가 있었다. 명나라 숭정 황제의 셋째 아들은 아직 민간에 있다고 한다. 어떤 사람들은 주삼 왕자를 방문했다. 오늘 장삼은 주삼왕자라고 자칭했고, 내일 이사는 그를 주삼왕자라고 불렀다. 모두들' 스승님' 이 아직 계시다고 들었다. 이 일련의 반란 사건은 역사상 주삼 왕자 사건으로 불린다.
이런 정치 상황에서 문건 황제가 살 수 있을까? 만약 우리가 문건 황제를 불태우지 않는다면, 모든 사람들은 주삼 왕자도 죽지 않았다고 생각할 것이다. 어떻게 하면 명나라의 어른과 유민의 마음속에 안정될 수 있습니까? 문건 황제를 태울 필요가 있다. 문건이 불에 타 죽으면 명나라 유민의 꿈도 다시 불태울 것이다.
강희 황제가 정치에 종사하다. 그는 지식인에 대한 정치적 민감성이 없어 역사적 진실성을 정치적 민감성 위에 두었다. 그가 어찌 화를 내지 않을 수 있겠는가? 그래서 그는 "회부 회의" 를 하고, 건의참모를 소집하고, 중요한 연설을 하고, 중요한 역사적 사실에 대한 기조를 정했다. 그는 전문가에게 건의를 했고, 전문가는 그에게 증거를 제공하고 역사적 사실을 최종적으로 확정했다. 강희제는 이로써 역사가 당국을 위해 봉사하는 새로운 국면을 열어 모든 역사를 현대사로 만들었다.
강희부터 건륭까지 청나라는 장기간 안정되었다. 각지의' 주삼왕자' 는 청나라에서 철저히 살해되거나 재배치되었다. 문건 황제는 불에 타 죽지 않았다. 이것은 더 이상 민감한 단어가 아니다. 건륭 42 년, 건륭은 교서를 반포하여' 명사' 를 수정하였다. 황제의 결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수정하였다. "황제가 불에 죽은 것은 간사한 것이다. 원래 초제의 불이었다. 주디가 불을 질렀을 때 문건 황제는 이미 사라졌고 주디 감독은' 사망극' 을 연출했다. 불쌍한 문건 황제는 주디의 장소에서 한 번 죽임을 당했고, 그는 강희 지방에서 계속 죽임을 당해야 했다.
역사가 진상을 복원함에 있어서, 모두들 자신감이 충만하다: 역사는 결국 역사이고, 진실은 결국 진실이다. 정치는 역사의 진상을 묻고, 시간은 그것을 발굴할 것이다. 이런 자신감을 갖는 것은 결국 좋지만, 얼마나 걸릴지 누가 압니까? 시간은 진리의 소유자가 아니다. 솔직히 말해서, 시간은 역사의 파괴자이며, 모든 역사적 진실에 대한 물증과 증언은 결국 시간에 의해 파괴된다. 더욱이 역사가 혼동된다면 그것은 거짓이다. 문건은 불에 타 죽었다, 이것은 지금까지의 주류 관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