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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사회가 왜' 강호' 라고 불렀습니까?

강호라는 단어는 봄건조에서 유래한 것이고, 물고기는 육지에 있다. 강호에서 서로 잊는 것이 낫다.

강호가 뭐예요? 사람은 강호이다. 강호가 뭐예요? 원한은 강호이다. 강호는 아름답고, 심야에 홀로 거리에서 그의 이름이 새겨진 보검을 휘두르며, 소탈하고, 강호는 어쩔 수 없다. 윈들 디킨슨은 스승의 사랑하는 황사를 바라보며 10 년 동안 복수를 할 수밖에 없었다. 여기가 강호입니다. 강호에서 너는 애인의 쌍검으로' 웃음강호' 를 할 수 있다. 자신의 총명함으로 전설의 비밀을 찾아 절세의 무공을 연습할 수도 있다. 또는 산을 열고 제자를 거두어 존경받는 대가가 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당신은 또한 자신의 검을 믿고, 10 보로 한 사람을 죽이고, 천 리를 남겨두고 전설의 외로운 검객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가혹한 조건을 완성하면 풍청양, 장삼풍, 다모 조사, 왕중양, 양과와 같은 전설적인 인물을 숭배하고 부러워하는 무술을 배울 수 있다.

강호 호칭은 최초로 장자가 제기한 것으로, 한 세대의 종사장자에서 나온 것이다. 원래 문장은 "봄건조, 물고기가 육지에 있으니 강호상망보다 못하다."

샘물이 마르자 물고기 두 마리가 제때에 떠나지 않고 육지의 작은 웅덩이에 갇혔다. 두 마리의 물고기는 움직일 수 없다. 그들은 거품으로 서로 젖어 서로의 촉촉함을 유지한다. 이때 물고기 두 마리는 과거의 자유롭고 강호의 낯선 생활을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고룡은 무협서에서 킬러 연의 입을 빌려 말했다. 사람이 강호에 있는데, 자기도 모르게 세상을 놀라게 하는 속담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로써 강호라는 호칭은 더 많은 사람들이 받아들이고, 더 깊고 넓은 내포를 갖게 되었다. 마지막으로 고룡 선생은 강호의 호칭을 총결하였다. 어떤 곳은 강호였다. 속담에도 있듯이, 나는 "xiaoao 강호 두 동양 무패" 의 Xuke 버전을 기억, 그것은 잊을 수 없는 잉크 풍경, 무고 한 작품, 내가 할 수 있기 때문에 "만큼 누군가가, 거기에 원한이 될 것입니다" 무거운 되고있다.

장자로 거슬러 올라가면 현묘한 이치는 줄곧 우화의 형식으로 서술되어 있어' 1 인치 1 인치' 라고 할 수 있다. 강호, 시냇물이 아니라, 단지 시냇물이 더 이상 수용할 수 없기 때문에 졸졸 흐르는 물, 맑고 투명한 느낌을 줄 뿐, 우리는 탁함을 차마 볼 수 없다. 바다는 거대하고, 난폭하며, 사람을 두렵게 하고, 마음속에는 경외심 밖에 없고, 낙담을 느낀다. 강호만이 진정으로 의경을 표현할 수 있다. 강과 하천은 영영 길고, 발해로 흘러가는 기세가 있고, 물 환경은 진흙과 모래를 복잡하게 뒤섞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강명언) 호수는 바다의 그윽함 외에도 끝없는 생명을 간직하고 있다. 사람의 슬픔은 강호에 있다.

"강호" 의 어원

진평원의 천고의 협객 꿈에서 강호 문화 제 1 전' 장자' 까지.

장원산

당대 대륙 학자의 작품은 두 페이지를 넘기지 않는 한 나는 볼 수 없거나, 아니면 문장 비평을 써야 할 경우를 대비해서 증거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부정적인 바를 많이 그렸다. 그러나 진평원 선생이 쓴' 유림외사' 는 단숨에 다 읽었을 뿐만 아니라 긍정적인 바도 많이 긁었다. 이 책에는 협객이 왜 칼을 찔러야 하는지, 협골이 왜 이렇게 향기로운지, 모두 깨우침이 있다. "산림에는 불꽃놀이 냄새가 적고 강호에는 피비린내가 많이 난다" 와 같은 익살스러운 문장도 많다. 산림' 은 주로 은둔자에 속하고,' 청림' 은 주로 강도에 속하며, 정말 협객에 속한다.' 강호' 일 뿐이다. "중국 문인의 이상적인 생활 경지는 젊은 레인저-중년 관리-신선" 이라는 공식으로 표현할 수 있다. 애석하게도 이 책에는' 강호' 라고 불릴 것 같지만' 강호' 의 진정한 어원을 찾지 못했다.

하나

이 책 7 장' 오오오강호' 는 "무협 소설을 말하면 어쨌든 우회할 수 없다-'강호' ... 강호는' 협객' 에 속한다. 반대로,' 협객' 은 강호에서 살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협객, 협객, 협객, 협객, 협객, 협객) 이것은 거의 상식적인 판단이지만 사실은 의미가 크다. 다만 사람들-왜' 협협' 이' 강호' 와 연결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심층적인 논의는 거의 없다. " 그런 다음' 강호' 라는 단어의 어원을 탐구했다.

진평원은' 강호' 라는 단어에 대해' 강호는 원래 장강, 동정호, 삼하 오호를 가리킬 수 있다' 고 설명했다. 이런 떠다니는 해석의 관건은 그가 발견한 가장 오래된 출처가 진 () 이후의 사기 () 라는 점이다.' 사기 () 화식 열전 ()' 에서 범려 () 가 강호 () 에 떠 있는 배 위에 떠 있는 그는 이것이' 강호 ()' 의 어원이 될 수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스스로 부정했다. "강호 () 는 오호 () 를 가리킨다. 그래서' 국어 유월협' 은 범려 () 라고도 불린다.' 그래서 카누를 타고 오호 () 에 떠 있을 수 있는데, 너는 그것이 무엇인지 모른다.' ""

"강호" 라는 단어의 출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진평원 아래의 해석은 주제에서 벗어났다. "범려 () 가 세상을 초월한 것 같다. 후세 사람들은 아마 강호 () 에 대해 다시 이야기할 것이다. 아마도 더 이상 지리적 의미의 삼하 오호 (), 고적시 ()' 천지 () 는 말 (), 강호 범주 ()', 두보 () 의 시가 아니다. 강호' 의 이런 문화적 의미는 범중연의 명문에서 가장 분명하게 표현된다. 절에 살면 그 사람에 대해 걱정할 것이다. 멀리 강호에 있다면, 반드시 근심할 것이다. " [1]

서한의 사기에서,' 강호' 라는 단어의 원천 (춘추말기의 범려) 이 아니라 갑자기 800 년 후 당대 시인 고시 두보 두목시의' 에도' 라는 단어가 있다. 다시 300 년 후 북송 범중연의' 강호' 에 대한 명언으로 뛰어올랐다. 천 년이 넘었는데도 진평원은 여전히' 강호' 를 찾지 못했다. 그는 사기 후가 아니라 사기 전에 찾아야 한다. 모든 원소문화 개념은 반드시 선진 전적으로 거슬러 올라가야 하는데, 이것은 학술계의 기본 상식이 되어야 한다. 선진 () 이 축시대라고 불린 것은 후축시대의 모든 문화 요소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방향을 잘못 찾고 무력하기 때문에 진평원은 조용히' 강호' 의 어원 문제를 버리고' 웃음 강호' 의 주제로 돌아가야 했다.' 사기는 레인저전,' 강호' 라는 단어는 쓰지 않았다. 당인은 협객을 강호에 다시 놓아두었지만, 동그라미를 칠 수 있게 되어 무협을 기본적으로 다졌다 강호' 라는 단어는 당대의 협의소설에 이미 등장해' 강호' 를 협의활동의 배경으로 삼았다. " [2-] 이에 따라 20 세기 신무협 소설, 김용의 소설' 웃음강호' 까지 이어졌다. 강호' 라는 단어의 어원이 불분명하기 때문에 진평원은 독자에게' 강호' 라는 단어가 당대의 협의소설에만 나타나는 착각을 준다.

둘;이;2

"예" 와 "후" 를 각각 사용하면 별도의 단어가 된다. 특명으로 양자강과 동정호를 가리키며 * * * 이름으로 삼강과 오호를 가리킨다. 하지만' 강호' 라는 단어는'-강',' 후' 라는 별명의 단순한 추가가 아니라 * * 삼강',' 오호' 를 담고 있다. 중국 문화에서' 강호' 는 특별한 의미를 지닌 고유 명사로,' 강',' 후' 는 어소일 뿐, 단어를 만들 수도 없고, 단독으로 해석할 수도 없다. 더 중요한 것은' 강호' 라는 특명의 특별한 의미는 당대의 협의소설에서 당대의 무협소설에 이르기까지 이 단어에 대한 일종의 사후가 아니라 당대 이전의 선진시대에 존재했다는 것이다. 민간사회의 강호 문화는 독재조정의 절당 정치와 대립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강호, 강호, 강호, 강호, 강호, 강호, 강호, 강호, 강호) 따라서 먼저' 협객' 과' 강호' 가 있는 것이 아니라, 먼저 특별한 의미를 가진' 강호', 그리고 강호를 비웃는' 협객' 이 있다. 이 단어의 진정한 어원은 중국 문화 제 1 전' 장자' 에서 나왔고 유교 중국은 결코 물려받지 않았기 때문이다. 강호' 라는 단어는 13 경과 모든 선진전적에서 나타나지 않았지만, 말하기는 쉽고, 하기 쉬우며, 국내외 학자들이 이의가 있으면 모두 시정에 급급하다.

장자' 중 7 곳에서' 강호-'라는 단어를 사용했는데, 이것은 중국어 중 가장 오래된' 강호-'로, 순서는 다음과 같다.

이 안에는 다섯 개의 돌이 있는데, 왜 큰 병이 강호에 떠있다고 생각하지 않고 그것이 떨어질까 봐 걱정하지 않습니까? -("제 1 장, 평온한 여행")

봄이 마르면 물고기가 육지에 닿는다, 상? 강호를 잊는 것은 젖은 것보다 낫다. ("-내장, 대종사님, 여섯째", "외장, 제 14 절 운수" 참조)

물고기는 강호를 잊고, 사람은 도가를 잊는다. ("네이 대종사육")

새를 기르는 자는 깊은 숲에 거주해야 하고, 단륙을 헤엄쳐 강호에 떠 있어야 한다. ("외편의 18", "외편 성다 19" 재 서술문 참조)

볼트, 깊은 산 에 살고, 동굴 에 쪼그리고 앉아, 조용히; 밤 라이브 주간 라이브, 반지; 주드 서단은 배가 고프지만 강호를 돌보지 않고 사방으로 음식을 구걸하기 때문에 의지가 확고하다. 그러나 문제가 생길 수밖에 없다. ("외편 산목" 제 20 회)

위의 다섯 개 (두 개 생략) 중 어느 것이 강호의 원작 출처입니까? 게으름을 피우고, 내 책 속의 오래된 문장 한 편을 베껴 쓰도록 허락해 주세요.

장자와 한비는 첨예하게 대립하고, 아니 * 하지만 두 사람의 위대한 천재는 중국 2000 년 역사상 가장 위대한 두 가지 힘으로 이어졌다. 장자가 강호 문화를 주도하고 한비가 절 정치를 주도하고 있다. 참, 묘당과 반대되는' 강호' 라는 단어도 장자 내편' 소요유' 의 이 큰 조롱박 우화에서 나온 것이다. 강호' 라는 단어의 원천으로 여겨지며,' 강호' 는' 장자 내편 육조' 에서 나온 것이다. 두' 강호' 는 의미가 비슷하지만 후세에 더 잘 어울리는 최초의' 강호' 다. [3] 내가' 우화의 암호' 를 쓴 이유는' 장자' 의 내편은 장자 자신이 쓴 것이고, 외편은 문을 닫은 제자가 장자의 원고와 소식에 따라 편찬한 것이고, 잡편은 제자들이 발휘한 것이고, 그리고 장문의 이후 연구도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첫 번째 편만이 사람 (혜시) 을 직접 말하고, 마지막 네 편 (더하기-반복 두 편) 은 사물 (물고기, 새, 여우, 표범) 을 비유한다. 그래서 첫 번째로 나타난 것은' 강호' 라는 단어의 진정한 어원이라고 생각한다. 장자, 강호 중국의 스승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강호' 라는 단어의 지적재산권을 가지고 있다.

셋;삼;3

진평원은 "'강호' 의 문화적 의미는 범중연의 명문에서 가장 잘 표현된다. 절에 살면 너의 사람들에 대해 걱정할 것이다. 멀리 강호에 있다면, 반드시 근심할 것이다. " 사실, 위경은 진정한 경전으로 여겨진다.

악양루기' 에서 범중연의 말은' 절당' 과' 강호' 에 관한 가장 유명한 설이지만,' 강호' 의 어원이 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범중연의 유가 입장으로 인해 그는' 강호' 의 문화적 의미를 더 잘 설명할 수 없게 되고, 반드시' 강호' 를 왜곡하고 변조할 것이다

공묘가 선전하는 정치인격은 충신 목축민의' 군자' 이고, 도가강호가 선전하는 문화인격은 제후를 경멸하는' 실물' 이다. 강호' 의 문화적 의의는 범중연의 유교 사상과 완전히 양립 할 수 없기 때문에 범중연의' 강호' 에 대한 해석은 완전히 불충분하다. 범중연의' 강호' 는 문화 중국의 진강호가 아니라 정치 중국의 위선강호-정치 중국의 위선강호로 문화 중국의 진강호를 파괴하기로 결심했다. 강호에서 멀리, 부군에서 근심하다' 는 진유가 실의에 빠져 강호에 잠시 머물렀던 비천한 정치적 인격만 드러냈지만 강호에 살고, 강호에서 즐기고, 강호를 자랑스럽게 세우는 진도가의 호마이 문화인격은 전혀 드러나지 않았다.

"매 끼니마다 너의 은혜를 잊지 않는다" 는 유교는 진정한 도교도가 아니다. 기껏해야 위선도교도다. 황제에게 받아들여지지 않고 잠시 강호를 받거나 황제에게 총애를 받지 못하더라도 항상 절에 들어가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진정한 도가는' 강호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그 군을 걱정한다' 는 것이 아니라' 천자는 신하가 될 수 없고 제후는 친구가 될 수 없다' ('장자 잡편 장 왕' 제 28 회),' 독선'-'천지의 영과의 상호 작용, 만물을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는다' 는 것이다.

강호 신해: 현 시대에 강호라는 단어는 이미 편협한 표현이 아니다. 현대인들은 강호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왕왕 조폭 질서에 대해 이야기한다.

조폭에서는 윈들 디킨슨이 강호에 있다. 소설 속 영화에 묘사된 조폭 영웅은 현실에서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

조폭과 조폭 2 를 보고 강호의 의미를 더 잘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