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지적 재산권 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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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강 예술의 보호와 발전을 논하다.
유천례
주제 분류 저작권법
Xi 금융 대학 저널
진강 예술은 우리나라 최초의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중 하나로, 인류의 구두와 무형문화유산 우수 작품으로 신고할 수 있는 기본 조건이 이미 구비되어 있다. 그러나 진강 예술은 당대에 생존과 발전의 위기에 직면해 있으며, 진강의 보호는 장기적이고 어려운 공사이다. 따라서 진강을 보호하는 것은 관련 입법을 보완하는 동시에 정부 보조금과 정책 지원을 통해 생산적 보호와 시장화 운영의 보호, 전승, 발전의 길을 적극적으로 탐구해야 한다.
키워드 진강 무형 문화 유산 법적 보호 생산성 보호
집필 연도: 20 10.
주체
진강은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지방극종 중 하나로 경극 곤곡과 마찬가지로 중화민족의 역사가 유구한 중요한 문화유산이다. 진강 예술은 산시 간쑤 등지의 고대 민간 가무에서 유래한 것으로, 관중 지역에서' 진' 이라고 불리며 붙여진 이름이다. 그 가수는 대추를 타악기로 하고, 방자를 판자로 하고, 진월과 이호는 화해해야 하며, 빠듯하고 느릿하며, 속칭 방자강이라고 한다. 진강 예술은 종종 연기자가 맑고, 넓고, 높고, 높은 것을 요구하며, 속칭 진강 () 이라고 부른다. 진강의 연역은 호방하고 거친 방식으로 표현해야 하기 때문에 진문화가 넓고, 너그럽고, 배타적이지 않고, 포용하는 정신에 딱 맞아떨어져 서북인의 노래에 더 적합하다. 그 연기자들은 일반적으로 강한 지방 억양 (주로 산시 관중 지역과 간쑤 지역의 지방 방언) 을 띠고 있으며, 성실하고 솔직하며 관대하며 정직한 성격과 순박하고 순박하며 근면하고 용감한 민풍을 보여준다.
산시 () 는 진 () 문화 발전의 핵심 지역으로서 진강 () 예술의 출현, 전승, 발전을 위한 견실한 문화적 배경을 제공하며, 진강 () 은 진 () 지역에서 처음 발원하여 수천 년 동안 진 () 에 의해 연역되었다. 그 창곡은 기쁨과 씁쓸함의 두 종류로 나눌 수 있으며, 점차 다른 유파를 형성할 수 있다. 관중 동부 웨이 난 (Weinan) 지역에서 유행하는 동로 진강 (Qin cavity) 을 포함한다. 서부 진강 () 은 관중 서부의 바오지 () 지역에서 유행한다. 한중 지역에서 유행하는 한조, 진조; 중로 진강은 Xi 안에서 유행한다. 오랫동안 지방 방언과 민악의 영향을 받았지만, 진강의 이 네 길은 발음, 창곡, 음악 등 방면에서 약간 다르다. , 하지만 모두 진나라에 뿌리박고, 진 () 과 생존한 진 () 문화는 정신적인 기질에서 통일성을 가지고 있으며, 페이스북, 몸매 (예: 승마, 장작 따기 등) 에 있다. ), 화장, 묘기 (토화, 불기), 어운 (진강은 14 운으로 진강의 포효는 이미 진문화의 불가분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고 할 수 있다.
첫째, 진강의 존재 현황과 그 원인
사람들의 가치관과 생활환경이 변화함에 따라 수천 년 동안 발전해 온 전통예술이 대중의 정신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동시에 전례 없는 도전에 직면해 있다. 진강이 바로 그 중 하나다. 예를 들어, Xi 안을 예로 들자면 진강 공연에 종사하는 사람 및 기타 관계자의 생활여건이 좋지 않고, 종업원의 임금이 낮고, 주로 정부 차액 지출에 의존하고 있으며, 차액 비율은 50% 정도이고, 나머지는 스스로 해결해야 한다. 진강 극장 건물과 시설이 노화가 심해서 공연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다. 공연을 통해 경제수입을 벌면 배우 등 종사자들의 생활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지 오래다. 진강 안의 신구 교체는 매우 어렵다. 늙은 배우는 은퇴했지만 젊은이는 오기를 원하지 않거나 와도 남길 수 없었다. 더 중요한 것은 진강 극단의 연출, 연기, 춤미 등 주요 창작인재가 심각하게 단절돼 극단이 현대인의 요구에 맞는 새로운 극본이나 연극을 더 이상 창작할 수 없어 관객의 손실이 심각하고 연이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점이다. Xi 시 곡강신구관위원회는 관련 진강극단의 경영권을 획득한 뒤 새로운 조치를 취해 역전을 시도했지만 진강 발전 전승의 난감한 국면을 근본적으로 바꿔야 하는 것은 하루아침에 일어난 일이 아니다.
일반적으로 위의 상황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우선, 주요 물질적 원인은 자금 부족, 인재의 심각한 부족, 정부 정책 지원이 부족하거나 진강의 전승 발전을 무시하는 것이다. 산시 () 성과 시 () 의 경우, 지방정부의 무형문화유산 보호에 대한 정책 관심과 지원 수준은 낮고 불안정하며, 진강 () 등 예술 형식에 대한 특수보장조치는 아직 초기 단계에 있으며, 그에 상응하는 제도가 전혀 없다. 이런 부족은 전통 예술 발전 정책에 대한 유연성 통제가 엄격하지 않고, 두드러진 정책 지도와 격려 조치가 부족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재정정책이 물 한 잔의 차급을 지지하고, 진강 예술 발전 자금이 심각하게 부족하다는 설명도 있다.
둘째, 문화 환경. 첫째, 진강 예술이 발전하고 전승하는 원생태 환경이 크게 달라져 전통 진문화의 영향력과 지지력이 점차 약화되고 있다. 둘째, 진강 예술의 대중기반은 점점 약해지고, 관중의 나이는 점점 커지고, 관중 수준은 점점 약해지고 있다. 다시 한 번, 진강 자체의 혁신이 부족하여 생활환경의 변화와 인재의 부족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진강 예술은 천백년의 진문화환경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그 발전과 전승은 문화적 정체성을 가진 주체가 창의력을 발휘해야 한다. 그러나, 사회 환경과 주체 관념의 변화와 체제와 인재의 문제로 진강 예술의 출현, 발전, 전승의 문화 조건은 끊임없이 상실되고 있다. 또한 청중의 수요를 거의 고려하지 않고 시장 의식도 배양되지 않았다. 정부 평론상을 자주 상연하는 것도 진강 예술 발전의 중요한 장애물이며, 이러한 요소들이 서로 얽혀 있어 진강 예술을 전승하고 진흥시키는 거대하고 어려운 시스템 공사가 되었다.
진강 () 은 전통예술 형식으로서 일종의 신흥 문화 형식과 많은 차이가 있지만 입법을 통해 우리나라 무형문화유산 보호 범위에 포함시키는 것을 고려하는 것도 절대적으로 필요하고 실용적이다. 이 글은 주로 진강 무형문화유산의 분석과 인정을 둘러싸고 무형문화유산 보호와 관련된 국제공약과 우리나라가 인정한 기존 법규와 제도의 틀 안에서 진강 예술의 보호와 발전 대책을 모색하고 있다.
둘째, 진강 무형문화유산 분석.
우리나라의 무형문화유산 보호에 관한 법률 법규와 정책이 늦게 나타났다. 2008 년 5 월 4 일'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신고와 심사 잠행법' 제 2 조에 따르면 무형문화유산은 각종 형태의 전통문화 표현 형식 (예: 민간활동, 공연예술, 전통지식과 기예, 관련 기구, 실물, 수공예 등) 을 가리킨다. ) 는 각 민족 인민이 대대로 전승한 것으로, 인민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구체적인 평가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중화민족 문화 창의력을 강조하는 뛰어난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2) 관련 공동체에 뿌리를 둔 문화전통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뚜렷한 지방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 (3) 중화민족문화정체성을 증진하고, 사회응집력을 강화하고, 민족단결과 사회안정을 촉진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문화교류의 중요한 유대이다. (4) 전통 기예를 잘 활용하고, 뛰어난 수준을 구현한다. (5) 중화민족의 생활을 목격하는 문화전통의 독특한 가치를 가지고 있다. (6) 중화민족 문화의 전승을 유지하는 데 큰 의미가 있으며, 동시에 사회 변천이나 보호 조치 부족으로 인해 사라질 위험에 직면해 있다. 위의 조건을 충족시키는 것은 법적 의미에서 무형문화유산이지만, 이에 앞서 2006 년 5 월 20 일 국무부는 진강을 포함한 전국 최초의 5 18 개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을 발표했다.
물론 국제적으로 세계 무형문화유산은 유네스코가 인류의 구두와 무형문화유산으로 신고한 우수 작품 심사 규칙 (이하 규칙) 에 의해 주로 제한된다. 규칙은 특히 출전 작품은 인간의 창조적 천재를 반영하는 우수한 작품의 특수한 가치를 가져야 하며, 출전 작품의 특수한 가치는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확인되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1 역시 특별한 가치를 지닌 무형문화유산의 집중적인 표현이다. 2. 또는 역사학, 예술학, 민족학, 사회학, 인류학, 언어학, 작문 방면에 특별한 가치가 있는 민간 전통문화 표현 형식. 3. 신고된 문화공간이나 문화표현 형식을 유네스코에 의해 인류구두와 무형유산 우수작품으로 신고하려면' 유네스코가 인류구두와 무형유산 우수작품 선언' 이라는 다섯 가지 조건도 충족해야 한다. 그래서이 선언 작품은 다음과 같아야합니다: 4. 그것은 문화 전통이나 관련 지역사회 문화 역사에 깊이 뿌리박혀 있음을 설명한다. 5. 인민과 관련 문화집단의 문화적 특징을 긍정하는 수단으로 중요한 지능 참고와 교류 가치를 가지고 각 민족과 사회집단의 밀접함을 촉진하고 관련 집단에 문화와 사회 실천 역할을 발휘했다. 기술을 잘 개발하고 기술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7. 그것은 현대 전통의 유일한 증거가치이다. 8. 구제와 보호 수단이 부족하거나 진화 과정이 빨라지거나 도시화 추세가 심화되거나 새로운 환경과 문화의 영향에 적응하여 사라질 위험에 처해 있다.
상술한 무형문화유산의 기본 특징으로 볼 때 진강은 우리나라 전통 민간 희곡 예술로서 우리나라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신고의 요구 사항뿐만 아니라 유네스코가 규정한 무형문화유산 신고의 기본 요구 사항도 충족한다. 무형문화유산에는 두 가지 기본 특징, 즉 무형화와 활성화가 있어야 한다. 무형문화유산의' 무형화' 는 주로 정신분야에서의 창조활동과 결정체로 표현되며, 그 존재와 지속은 주로 구두전수를 통해 이루어진다. 이런 문화유산에는 물질적 전달체나 표현이 없다는 것이 아닙니다. 무형문화유산으로서 진강 예술도 마찬가지다. 활성상태는 무형문화유산이 본질적으로 살아 있고, 유동적이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문화라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는 그것이 사라지거나 부분적으로 구체화되더라도 살아있는 관점에서 무형문화유산을 이해해야 한다.
우선, 진강은 비물질적이며, 대본 형식으로 표현된 현대 진강 연극과 원류관계가 있다. 진강 극본은 고대 진강 예술의 현실 물질 표현으로 진강 예술 정신화의 물질 전달체이며, 진강 극본을 탐구하는 저작권 보호는 진강 오리지널 (즉 문화권) 의 보호와 전승을 배제해서는 안 된다. 마찬가지로, 진강 예술 내용의 물화가 어느 정도 이루어졌다고 생각해서는 안 되며, 진강의 존재 형태와 전승 방식이 완전히 물화되고 정지되거나 정신적 가치를 잃게 된다. 결국 예술로서의 진강과 작품으로서의 극본은 똑같지 않다. 진강 예술은 일종의 문화유산으로서, 노동 인민의 내면정신의 배양과 체험이 더 많으며, 지혜나 사유 등 창조적 행동의 결정체이며 무형이다. 널리 퍼질 수 있고, 사회의 광범위한 인정을 받을 수 있다. 물질적 극본의 형태로 보존될 뿐만 아니라 진강예술의 정신적 가치가 존재하는 지역사회나 민간 문화 환경에 깊이 뿌리박혀 있고, 노동인민의 사상의식과 일정한 높이에 도달하여 일정 범위의 사람들의 정신문화 수요를 만족시켜 구두 등 다양한 형식으로 전창되고 널리 전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따라서 진정으로 무형문화유산으로 신고할 수 있는 것은 원시생태인 무형진강 예술일 뿐 가공된 물화 작품이 아니다. 원생태 무형진강 예술의 보호, 전승, 발전은 시스템 공학으로 예술 자체와 주변 지역사회 환경을 종합적으로 보호해야 한다. 반면 물화작품은 원생태예술에서 유래했지만 상대적으로 독립적이어서 기존 지적재산권 제도를 통해 보호와 발전을 받을 수 있다.
둘째, 진강의 생생함은 그것이 의존하는 환경에서 끊임없이 혁신을 발전시키는' 살아있는' 문화유산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것은 정지된' 죽은' 고체 물질이 아니라 구체적인 시공간의' 살아있는' 연역이다. 진강 예술은 수천 년 전 중국 서북에서 유래한 것으로, 진인과 진지 문화 속에 깊이 뿌리를 둔 중국 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이런 예술 형식은 찬란한 고대 정치 문명과 풍부한 지역 문화를 이끌고 창조했다. 그것의 전승은 고대 문명의 독특한 증언과 재현으로 독특하다. 서북민족, 심지어 중화민족에 대해 특별한 정신문화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역사나 현실의 원인으로 인해 현대 사회 환경은 점차 쇠퇴하는 추세가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진강 예술을 인류의 구두와 무형유산 작품으로 보호와 발전을 신청해야 한다. 진강의 극본, 소품, 무대, 의상, 소품, 악기, 이미지 등 물화 성과는 그 발전 과정에서 창조된 물질적 재산이며, 일정한 정적성을 가지고 있지만, 이는 진강 예술 자체가 살아있는 정신문화의 끊임없는 발전과 전승을 방해하지 않는다.
셋째, 진강 보호와 발전에 대한 몇 가지 제안.
위의 소개와 분석에 따르면, 진강의 현실 상태는 확실히 낙관적이지 않으며, 그 발전과 전승에 많은 어려움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러한 어려운 요소들은 서로 얽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법적 차원에서, 현재 사람들은 진강과 법률 보호를 통일할 수 없는 경우가 많지만, 둘 사이에 객관적인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을 부인하지 않고, 다만 인지적 차원에서 결함이나 결핍이 있을 뿐이다. 경제 차원에서 진강은 줄곧 문화사업의 발전으로 여겨져 왔다. 즉 진강은 과거에 정부가 지원하고 관리했던 것으로, 이는 진강 예술의 발생, 존재, 발전의 환경조건과 맞지 않는다. 따라서 시장 경제 여건 하에서 사고방식을 바꿔 진강 예술이 어느 정도 생존 환경으로 돌아가게 할 수 있는지, 어느 정도 시장화 속에서 발전하려고 시도하며, 생산 방식으로 계승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지,
(1) 진강 예술을 무형문화유산 보호를 위한 지방입법으로 보완하다.
진강은 무형문화유산으로서 소중하고 재생할 수 없는 문화자원이며, 그에 대한 보호는 고진 문화의 계승과 발전이다. 말할 필요도 없이, 입법은 무형문화유산 보호의 기본 요구 사항을 정확히 충족하는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보호 방식이며, 한 세대가 해야 한다. 그러나 국가를 통해 진강 등 희곡 예술을 보호하는 것은 실현 가능하지도 경제적도 아니며, 지방정부는 본 지역의 특징을 결합하여 현실에 맞는 지방입법을 제정할 수 있다. 진강의 경우, 지방입법은 진강을 무형문화유산의 보호 범위, 주체, 객체 및 내용으로 명확히 해야 한다. 진강 예술 전승 제도를 세우고 선발, 관리 방법 등 관련 절차를 규정하다. 진강 예술 보호 기금을 설립하고 전문 보호 개발 기관을 설립하다. 상벌 조치를 설립하여 진강 무형문화유산 보호를 법제 궤도에 진정으로 통합하다.
(2) 생산적인 보호를 탐구하는 것은 진강 보호와 발전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다.
생산적 보호는 문화부 차관, 중국예술연구원장, 중국 국가무형문화유산 보호센터 주임 왕문이 저서' 무형문화유산 개론' 의 서문에서 제기한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무형문화유산의 보호는 강성의 수동적인 보존이 아니라, 그 생존 발전의 내재 법칙과 자체 운행 방식을 위반하지 않고, 자연의 발전 추세를 왜곡하지 않고, 현대산업체계에 도입해 생산실천에서 긍정적인 보호를 받아야 한다. 생산적 방식의 보호는 단순히 산업화 발전의 길을 걷는 것이 아니라 생산적 보호의 발전을 피하고 단순히 상업화를 추구하며 사회적 내포와 사회 생태 환경을 고려하지 않고 단순히 관광화, 공연화, 상업화를 피하는 것이다. 이런 생산은 단순한 물질 생산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 자신의 정신문화 정체성과 혁신의 생산, 특히 진강이라는 무형문화유산을 원래의 생태로 되돌려 유기적 쇄신을 실현하는 것이다.
입법을 통해 진강 등 무형문화유산을 보호하는 것은 수동적이다. 우리는 진강 예술을 정련하는 문화 요소를 탐구하고 생산 수단을 통해 진강의 전승과 발전을 실현해야 한다. 진강의 경우, 단순한 법적 보호는 그 전승 발전에 매우 불리하며, 정적이고 수동적으로 이 예술을 파괴할 뿐, 이는 진강의 동적 특징에 반하는 것이 분명하다. 문장 는 다음과 같이 생각합니다:
1. 생산적 보호는 진강이 발전하는 인문 생태 환경을 보호해야 한다.
진강의 생존과 발전은 외부별 원생태 환경에 의존하여 독립성이 없는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환경을 떠나 전승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진강을 포함한 어떤 형태의 민간 예술도 일정한 문화 생태나 문화 시제에서 탄생했다. 비록 우리가 문화 시제를 회복할 수는 없지만, 우리는 어느 지역에 사는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이런 문화예술이 현대인의 생활 방식에 유기적으로 살도록 할 수 있다. 진강의 경우, 우리는 그 예술 형태를 보호할 때 가능한 한 관련 생태 요소 (예: 지역, 어떤 생산 생활 방식, 어떤 사상 관념, 사고 패러다임) 를 보호해야 한다. 이는 진강 전승의 핵심 가치를 지닌 농촌 전통문화 생태가 온전하게 유지되어야 하고, 특수한 가치를 지닌 마을이나 특정 지역은 역동적이고 전체적으로 보호해야 한다. 물론, 사회 발전의 발걸음은 일정 범위 내에서 기존 지역, 문화, 심지어 관념의 속박을 점차 약화시킬 수밖에 없다. 이를 위해서는 진강 예술의 외적 형식과 내용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내재적 문화적 가치의 전승을 유지해야 한다. 예를 들어, 애니메이션을 통해 진강의 공연 형식을 현대화하면 새로운 단어를 채울 수 있지만, 창조와 연역에서는 그 핵심의 진문화와 향토 분위기를 보존해야 한다. 이 점에서 저장성 문화청의 초보적인 계획은 여주 간림진 월극 예술보호구역 등 민간 예술 생태보호구역을 중점적으로 발전시켜 배우고 참고할 만하다.
2. 생산적 보호는 진강의 유기 쇄신이 필요하다.
유기적 쇄신의 경로는 진강 예술의 보호와 발전이 변화와 불변 사이의 균형을 찾아야 한다는 것이다. 변화란 진강 예술의 외적 표현으로 무대 공연, 영화 TV 를 통해 이뤄질 수 있다. 가사와 같은 노래의 내용은 당대 사회의 발전과 대중 생산 생활의 변화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해야 한다. 변하지 않는 것은 진강 핵심의 문화적 정체성과 전통을 말하며, 진강이 생겨나고 발전하는 원래의 생태 환경은 변하지 않는다. 어떤 무형문화유산은 어느 지역에서만 살 수 있고, 어느 지역에서만 그 예술적 매력을 드러낼 수 있다. 진강 등 희곡 예술이다. 진대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인민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전통문화 표현 형식과 자원을 진실하고 동적이며 전체적이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보호하고 진강 예술의 원생태 환경을 유지하여 건전한 민간 예술 보호 메커니즘을 형성해야 한다. 유기적 쇄신은 원래의 생태 환경의 창조와 변화를 거부하고, 예술, 즉 생활을 강조하며, 생활의 기본 기준에서 비롯된다. 재건을 뒤집는 방식으로 진강 예술을 바꾸는 것을 거부한다. 예를 들면 완전히 상업화되거나 산업화되어 문화적 정체성과 정신적 가치를 잃게 된다.
3. 생산적 보호는 어느 정도 진강을 마케팅하여 진강에 새로운 발전 동력을 주입할 수 있다.
진 () 지역의 진 () 문화의 문화 관광 자원 우세를 이용하여 진강 () 예술의 시장화 발전을 위한 좋은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 먼저 사회자금을 광범위하게 흡수하여 진강 예술의 보호와 발전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재단 설립을 통해 사회 각계의 기부를 받아 진강 발전을 위한 후속 자금 지원을 제공한다. 둘째, 희곡과 기업의 혼인 모델을 채택할 수 있으며, 기업이 진강에 투자하고, 일정한 상업적 수단을 통해 진강 연예인에 대한 자금이나 대우의 인센티브를 행사할 수 있다. 정부가 정책법규의 혜택을 주기만 하면 된다. 셋째, 사회 각계가 진강 인재 양성에 참여하도록 독려한다. 예술 훈련, 음악 희곡 찻집 등을 통해 진강 애호가들의 활동 발전을 위한 공간을 줄 수 있고, 적절한 보조금을 주고 그들의 적극성을 증가시켜 진강 예술을 더욱 광범위하게 보급하고 관중을 키울 수 있다. 넷째, 농촌에 민간 자조 음악반 설립을 장려하고, 경제적 장려를 통해 창작을 장려하고, 민간 공연에 참여하고, 일정 출연료와 정부 보조금을 허용하고, 민간 연예인들의 적극성을 높인다. 다섯째, 정부 관련 부처는 조직사업, 행정지원, 후원을 할 수 있으며, 우수한 연극을 진강 문화전승의 대표작으로 추천할 수 있다.
우수의식과 비우수의식을 결합하여 진강을 발전시키다.
(3) 정부 정책의 지지와 격려는 진강 예술을 보호하고 발전시키는 중요한 부분이다.
법보다 정책이 더 유연하고 효율적이다. 저급의 규범성 문건을 제정함으로써 진강 예술의 보호와 전승에 대한 전면적인 보장을 제공할 수 있으며, 진강의 생산적 보호의 길은 물론 기본 원칙과 규칙에서 법의 근본 정신에 부합해야 하지만, 구체적 운영에서는 변화와 변하지 않는 균형을 파악하기가 어렵다. 이를 위해서는 정부기관이 구체적인 정책을 통해 진강 생산적 보호의 기본 방향을 명확히 해야 한다. 진강은 완전히 산업화되고 시장화될 수는 없지만, 원생태로 완전히 돌아갈 수는 없다. 따라서 정부 정책의 안내 기능이 주도적 역할을 해야 한다. 예를 들어, 우리는 진강을 기층 공동체로 밀고 원래의 존재 환경으로 돌아가야 하는데, 법으로 강제할 수는 없다. 그렇지 않으면 역효과를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반면 격려정책을 채택하면 자금, 인력, 장소 등에 유연한 지원을 해 적극적인 안내를 통해 예상치 못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동시에, 인형부터 시작하여 재능의 배양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적절한 기초 초등 학교에서 진강 예술 선택 과목을 개설하거나 학생의 모든 단계에서 학습에이 과정을 소개 할 수 있습니다. 특수 인재에게 일정한 생활 보조금 또는 보조금을 지급하다. 진강 예술에 열중하는 사람은 일정한 자금 지원과 훈련을 해야 한다.
(4) 진강 전승인의 인정과 보호를 강화하고 진강 예술을 전파하고 전승인을 양성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한다.
현재 진강 예술 전승인의 인정 작업은 이미 시작되었지만, 이 사람들의 적극적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우선, 우리는 인정 과정을 통해 정부가 진강의 보호와 발전에서 각자의 노력을 하도록 독려하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둘째, 시장 경제 하에서 합리적인 경제인의 기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러한 상속인에게 일정한 물질적, 정신적 보상을 주어 쉽게 인정받아야 한다. 셋째, 전승인에게 일정한 우대 정책과 정부 보조금을 주고 진강 예술을 전파하고 능력 있는 인재를 양성하도록 독려한다. 넷째, 상승급 상속인 인정 제도를 세우고 상속인 제도 종신제 또는 정부 장려보조금 종신제를 부정하고 진강 예술 발전 자금을 절약하며 진강 상속인은 진강 예술 전승의 중요한 재산이지만 이런 전승이 계속될 수 있을지는 다음 세대 진강 인재 양성에 관건이 된다.
요약
진강이라는 오래된 극종은 우리나라 무형문화유산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지만, 그 생존과 발전은 많은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 보호와 발전은 민족 문화를 대하는 신중하고 이성적인 태도이다. 법률 대상의 관점에서 진강 예술을 보호하는 것이 필요하고 진강 등 무형문화유산을 보호하는 추세다. 정부의 지원과 진강 예술 자체를 통해 어느 정도 생산적 보호와 발전을 통해 이 민족 문화유산을 구하고 싶지만, 이런 전승의 핵심은 인재의 양성과 문화적 정체성이다. 주로 이런 자금, 정책, 생태 환경, 의식 배양 등을 통해 이뤄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