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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공급업체에 "수익 창출" 을 요청하십시오! 창작자의 음악 저작권을 어떻게 보호합니까?

우리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일부 업종도 시대와 함께 발전하고 있으며, 이러한 업종의 업그레이드에는 종종 대량의 신기술과 새로운 발명이 수반된다. 엔터테인먼트 문화 산업의 출현에는 지적 재산권 분쟁이 수반된다. 자신의 지적 재산권을 어떻게 보호할 것인가가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과제가 되었다.

첫째, 지적 재산권 보호의 역사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지 중국이 비교적 일찍 발전했기 때문에 우리는 이런 문제에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 중국 산업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와 진화로 지적 재산권 문제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시작은 비교적 늦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나라의 지적재산권 보호 성적이 현저하다.

사실 지난 몇 년 동안 음악 분야는 지적재산권의 회색 지대였으며, 많은 음악 소프트웨어는 창작자의 허가 없이 마음대로 방송되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음악 소프트웨어 요금에 대해 불평하고 있다. 사실, 이것은 정상입니다. 창조자는 상품을 만드는 것이지 판매하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돈을 받고 이익에 의해 주도되어야 더 많은 에너지를 고품질의 창작에 투입할 수 있고, 고품질의 상품만이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질 수 있다. 이것은 건전한 경제 순환이며, 지적 재산권은 가치와 이익을 창출한다. 이제 문제는 이 지적 재산권 소유자들이 침해를 당했는가 하는 것이다.

셋째, 합법적인 권리 보호는 현재 국내의 기본적인 지적재산권 보호가 비교적 완벽하다. 사실, 일부 지적 재산권 이익 분쟁은 법률에서 나온 것이 아니지만, 그러한 사건은 심리와 정의가 매우 어렵다. 보통 그들은 논쟁의 초점이 된다. 따라서 이러한 창작자들은 나중에 특정 조직이나 개인에 의해 반박되지 않도록 자신의 창작에 대한 증거를 남겨 두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이 컨텐츠 창작자의 유일한 권리 보호 방법이기도 하다. 그중 일부 국산 영상과 게임 창작은 중재해 지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