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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작권 사용 방법-저작권 기호를 올바르게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일반적인 저작권 라이센스 방식은 무엇입니까? 저작권 허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계약 허가 방식은 어떤 질문자여야 합니까?

기본적으로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계약에서 허가권을 독점적으로 사용할 권리가 명시적으로 합의되지 않은 경우, 허가된 권리가 비독점적 사용권으로 인정되어야 합니다.

둘째, 계약은 독점적 사용권의 사용을 허가하기로 합의했지만, 독점적 사용권의 내용은 합의되지 않았거나 명확하지 않으며, 정식 사용자가 저작권 소유자를 포함한 모든 사람이 같은 방식으로 작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배제할 권리가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저작권 라이센스 계약 라이센스 외에도 법적 라이센스가 있습니다.

즉, "중화인민공화국 저작권법" (20 10) 제 22 조는 저작권자의 허가 없이 보수를 지급하지 않고 작품을 사용할 수 있지만, 저자의 이름과 저작물의 이름을 명시해야 하며, 저작권자가 본 법에 따라 누리는 기타 권리를 침해해서는 안 된다.

(1) 개인을 위해 다른 사람이 발표한 작품을 공부, 연구 또는 감상한다.

(2) 작품을 소개, 논평 또는 설명하기 위해 다른 사람이 발표한 작품을 작품에서 적절히 인용한다.

(3) 시사뉴스를 보도하기 위해 신문, 정기 간행물, 라디오, 방송국 등 매체에서 이미 발표된 작품을 불가피하게 복제하고 인용한다.

(4) 신문, 정기 간행물, 라디오, 방송국 등 매체가 다른 신문, 정기 간행물, 라디오, 방송국 등 언론이 이미 발표한 정치, 경제, 종교 문제에 관한 시사 문장

(5) 신문, 정기 간행물, 라디오, 방송국 등 언론이 공개 집회에서 발표하거나 방송하는 연설 (저자가 발표하거나 방송해서는 안 된다고 선언한 경우는 제외)

(6) 이미 발표된 소량의 학교 교실 수업이나 과학 연구에 쓰이는 작품을 번역하거나 복제하여 교육이나 과학 연구원이 사용할 수 있지만 출판해서는 안 된다.

(7) 국가기관은 공무 집행의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이미 발표된 작품을 사용한다.

(8) 도서관, 기록 보관소, 기념관, 박물관, 미술관 등, 버전을 표시하거나 보존하기 위해 도서관에서 소장한 작품을 복제한다.

(9) 이미 발표된 작품을 무료로 공연하고, 대중에게 비용을 청구하지 않으며, 연기자에게 보수를 지급하지 않는다.

(10) 야외 공공장소에서 설치하거나 전시한 예술품을 모사, 그림, 사진, 녹화한다.

(11) 중국 시민, 법인 또는 기타 단체가 중국어로 소수민족 문자로 중국에서 출판된 작품을 쓴다.

발표된 작품은 점자로 출판된다.

전항의 규정은 출판자, 연기자, 녹음비디오 제작자, 라디오, 방송국의 권리에 대한 제한에 적용된다.

제 23 조는 9 년 의무교육과 국민교육계획을 실시하기 위해 출판교과서를 작성하는데, 저자가 사전에 사용할 수 없다고 선언한 것 외에 저작권자의 허가 없이 이미 발표된 작품 단편, 문자단편, 음악작품, 미술, 사진작품 단편을 교과서에 편입할 수 있지만 규정에 따라 보수를 지급해야 한다. 저자의 이름, 작품 명칭을 명시하면 저작권자가 본 법에 따라 누리는 기타 권리를 침해해서는 안 된다.

전항의 규정은 출판자, 연기자, 녹음비디오 제작자, 라디오, 방송국의 권리에 대한 제한에 적용된다.

저작권 기호를 올바르게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저작권 부호를 생각하면, 많은 사람들이 각 책의 끝에 추가된 인장이나 앨범 표지를 떠올릴 수 있는데, 그게 무슨 뜻일까요? 더 중요한 것은, 이런 상표가 어떻게 각지의 예술가, 작가, 창작자의 작품을 보호하는 데 쓰이는가? 다음은 저작권 기호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저작권 기호를 올바르게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저작권 공지는 일반적으로 표기되어 있습니까? (원 가운데에 문자 C 가 있습니다.) 이 표시는 공공 저작권법이 이 작품을 보호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이 법률은 저자에게 그 작품의 모든 형식을 출판하고 전파할 수 있는 독점권을 부여한다. 귀하 또는 귀하의 회사가 책, 문장, 사진, 음악, 예술품, 영화 또는 비디오를 포함한 창의적인 작품을 만드는 경우 저작권 로고를 언제 어떻게 사용하는지 아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 기호를 올바르게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저작권 표시는 시각적으로 인식할 수 있어야 하며 (1) 적절한 표시, (2) 첫해 출판 및 (3) 저작권 소유자의 이름 등 세 가지 요소가 있어야 합니다. 저작권 표시는 창조적 작품의 형식에 따라 다르다. 예를 들어, 녹음 레코드의 저작권 표시는 원 안에 문자 P 가 있다는 것입니다. 영화에서 저작권 고지는 작품 앞이나 뒤 또는 이름 옆에 나타나야 한다. 어떤 저작권 고지를 사용하는지 확실치 않다면, 미국 저작권국 간행물의 저작권 고지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공고 3. 트위터나 마이크로소프트 같은 회사는 보통 상표를 앞에 두고, 뒤에는 연도, 마지막에는 회사 이름을 넣는다. 그러나, 이 세 가지 요소의 순서는 다를 수 있지만, 법률에 따르면 이것은 저작권자에게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등록저작권은 일단 창작한 작품이 유형적인 방식으로 전파될 수 있게 되면 자연히 저작권을 갖게 된다. 또한 등록 저작권을 통해 등록 후 제품이 침해될 때의 기소권이나 그에 따른 배상 권리와 같은 추가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을 등록하려면 스프레드시트나 메일 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너는 또한 저작권국에 보증금이나 너의 작품 사본을 제출해야 한다. 너는 변호사 한 명을 지정해서 줄곧 너를 도울 수 있다. 작품을 등록하도록 선택할 수 있지만 언제 작품을 등록하나요? 앞서 언급했듯이, 저작권 등록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배상 청구를 기소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만약 너의 작품이 다른 사람이 쉽게 얻지 못한다면, 저작권을 등록할 필요가 없다. 아니면 다른 대안으로 당신의 작품을 불법적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을 상대로 기소할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변호사에게 정지 편지 한 통을 보내라고 하는 것 같다. 저작권 기호를 올바르게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우리는 여기서 너를 위해 이 문제를 해답한다. 저작권 기호에 대해 더 많은 질문이 있으시면 8 계 지적재산권이나 전화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화인민공화국 저작권법 시행조례' 행사 방식

제 3 장 저작권의 귀속과 행사

제 5 장 저작권 관련 권익의 행사와 제한

제 3 장 저작권의 귀속과 행사

제 1 절 저작권의 귀속

제 9 조 시민이나 법에 의거하여 저자로 간주되는 법인 또는 불법인 단위는 법에 별도로 규정된 경우를 제외하고 저작권을 향유한다. 법인은 민법통칙에 규정된 조건에 부합해야 한다. 법인 조건을 갖추지 않고 등록을 승인한 사회단체, 경제조직 또는 상대적으로 독립된 부서는 법인 자격이 없는 단위이다.

제 10 조 주석, 다른 사람의 기존 작품을 정리하는 것은 자신의 주석, 정리에 대한 저작권이 있지만, 원래 작품의 저작권을 누리지 않으며, 다른 사람의 주석을 방해하고 같은 기존 작품을 정리하는 것을 방해해서는 안 된다.

제 11 조 합작작품은 단독으로 사용할 수 없고, 협력작가는 저작권 행사에 합의할 수 없으며, 어느 쪽도 정당한 이유 없이 상대방이 행사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제 12 조 법인 또는 불법인 기관이 창작, 자금 제공, 자료 등 창작 조건을 조직하고 책임을 지는 백과사전, 사전, 교재, 대형 앨범 등 편집 작품의 전체 저작권은 법인 또는 불법인 기관이 소유한다.

제 13 조 저작권자는 다른 사람이 자신의 작품을 영화, 텔레비전, 비디오 작품으로 제작하도록 허가한 것은 그의 작품에 필요한 수정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되지만, 이런 수정은 원작을 왜곡하고 변조해서는 안 된다.

제 14 조. 저자는 직무작품의 저작권을 누리고 있으며, 작품 완료 후 2 년 이내에 업무 범위 내에서 단위가 사용되지 않으며, 저자는 제 3 자에게 단위와 같은 방식으로 사용하는 것에 동의할 것을 요구할 수 있으며, 단위는 정당한 사유가 없으면 거절할 수 없다.

작품 완료 후 2 년 이내에, 기관의 동의를 거쳐, 저자는 제 3 자가 직장과 같은 방식으로 작품을 사용하여 얻은 보수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락하며, 저자와 단위는 약속된 비율에 따라 분배한다.

업무가 완료된 지 2 년 후, 단위는 업무 범위 내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작품 완성의 2 년 기한은 작가가 직장에 작품을 납품한 날부터 계산한다.

제 15 조 저작권법 제 16 조 제 2 항 (1) 항에 언급 된 물질 기술 조건은 창작을 위해 특별히 제공되는 자금, 장비 또는 자료를 가리킨다.

제 16 조 저자의 신분이 불분명한 작품은 서명권 이외의 저작권자가 행사한다. 작가의 신분이 확정되면 저자나 그 상속인이 저작권을 행사한다.

제 17 조 저작권법 제 18 조는 미술 등 작품의 원래 소유권 이전이 작품 저작권의 이전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원래 소유권이 이전할 수 있는 작품에 적용된다고 규정하고 있다.

섹션 ii 저작권 상속

제 18 조 저작권 중의 재산권은 상속법의 규정에 따라 계승된다.

제 19 조 협력작가 중 한 명이 사망한 후, 그 합작작품의 사용권과 보수권은 상속되거나 유증되지 않으며, 다른 협력작가가 향유한다.

제 20 조 저자가 사망한 후, 그 저작권의 서명권, 수정권, 보호 저작물의 완전권은 저자의 상속인이나 유증자에 의해 보호된다.

저작권은 상속도 유증도 없고, 서명권, 수정권, 보호작품 완전권은 저작권 행정관리부에서 보호한다.

제 21 조 국가가 누리는 저작권은 저작권 행정 부서가 국가를 대표하여 행사한다.

제 22 조. 작가는 생전에 발표되지 않은 작품을 발표하지 않는 것을 분명히 밝히지 않았으며, 그 발표권은 사망 후 50 년 이내에 상속인이나 유증자가 행사할 수 있다. 상속인이나 유증자가 없는 사람은 작품의 합법적인 소유자가 행사한다.

섹션 iii 저작권 생성 및 보호 기간 계산

제 23 조 저작권은 작품 창작일로부터 생겨나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다.

제 24 조 저자가 신분을 알 수 없는 작품의 보호 기간은 50 년으로, 이 작품이 처음 발표된 지 50 년째인 12 월 3 1 일을 기준으로 한다. 작가의 신분이 확정되면 저작권법 제 21 조의 규정이 적용된다.

제 25 조 외국인의 작품은 우선 중국에서 발표됐고, 저작권 보호 기간은 첫 발표일로부터 계산된다.

저작권법 제 2 조 2 항에 언급 된 외국인의 작품은 우선 중국 내에서 발표된다. 이는 외국인이 발표하지 않은 작품이 합법적인 방식으로 중국 내에서 먼저 발표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외국인의 작품은 중국 밖에서 처음 발표된 후 30 일 이내에 중국 내에서 발표됐으며, 이 작품은 우선 중국 내에서 발표된 것으로 간주된다.

외국인이 발표하지 않은 작품은 개편, 번역 후 먼저 중국에서 출판된 것으로 중국에서 먼저 출판된 것으로 간주된다.

섹션 iv 권리 제한

제 26 조 저작권법에 따르면 이미 발표된 작품은 저작권자가 저작권법에 규정된 방식으로 공개적으로 발표한 작품을 가리킨다.

제 27 조 저작권법 제 22 조 제 22 조 (2) 항에 규정된 다른 사람이 발표한 작품을 적절히 인용하려면 다음과 같은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a) 인용의 목적은 한 작품을 소개하고 논평하거나 문제를 해석하는 것으로 제한된다. (2) 인용부분은 인용된 작품의 주요 부분이나 실질적 부분을 구성할 수 없다.

(c) 인용 된 저작물의 저작권 소유자의 이익을 훼손해서는 안된다.

저작권법 제 22 조 (3) 항 제 28 조는 뉴스 보도의 목적에 부합하는 범위 내에서 이미 발표된 작품을 불가피하게 복제한다.

제 29 조 저작권법 제 22 조 제 (6) 항, 제 (7) 항의 규정에 따라 다른 사람이 발표한 작품을 사용하며, 작품의 정상적인 사용에 영향을 주어서는 안 되며, 저작권 소유자의 합법적인 권익을 이유 없이 훼손해서는 안 된다.

제 30 조 저작권법 제 22 조 제 9 항의 규정에 따라 이미 발표된 작품을 공연한 작품은 관객에게 비용을 부과하거나 출연자에게 보수를 지불해서는 안 된다.

제 31 조 저작권법 제 22 조 (11) 항의 규정은 원작이 중국어인 작품에만 적용된다.

제 5 장 저작권 관련 권익의 행사와 제한

제 36 조 저작권법과 이 세칙에 언급된 저작권 관련 권익은 출판사가 출판한 도서, 신문, 정기 간행물에 대해 누리는 권리, 연기자가 공연에 누리는 권리, 녹음비디오 제작자가 제작한 방송, TV 프로그램에 대한 권리를 가리킨다.

제 37 조 발행인, 연기자, 녹음비디오 제작자, 라디오 방송국, 방송국은 권리를 행사하며 작품과 오리지널 작품 저작권자의 권리를 훼손해서는 안 된다.

제 38 조 발행인은 자신이 출판한 도서, 신문, 잡지의 레이아웃, 제본 디자인에 대해 독점적인 사용권을 누리고 있다.

제 39 조 도서 발행인은 계약 유효기간 내 계약과 약속한 지역 내에서 같은 문자로 도서의 원판, 개정판, 절본의 독점권을 출판하는 것은 법률의 보호를 받는다.

제 40 조 발행인은 저자가 도서 발행인에게 제출한 원고를 6 개월 이내에 채택할지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 채택 된 경우 계약서에 서명해야합니다. 채택되지 않은 것은 제때에 저자에게 알려야 한다. 저자에게 계약이 체결되지 않았다고 알리지 않으면 저자는 출판사에 6 개월 후에 원고를 반납하고 경제적 보상을 해 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6 개월 기한은 발행인이 원고를 받은 날부터 계산한다.

제 41 조 저작권자가 출판비용을 부담하는 것은 저작권법 제 29 조, 제 30 조, 제 31 조, 제 33 조의 규정이 적용되지 않는다.

제 42 조 저작권자가 도서 발행인에게 보낸 두 차례의 주문이 6 개월 이내에 이행되지 않은 것은 저작권법 제 31 조에 규정된 도서가 품절된 것으로 간주된다.

제 43 조 저작권자는 저작권법 제 32 조 제 2 항 성명에 따라 그 작품을 전재하거나 베껴 쓰지 않는 것은 작품이 처음으로 신문과 잡지에 발표될 때 성명을 첨부해야 한다.

제 44 조 저작권법 제 36 조 제 (1) 항, 제 (2) 항의 권리 보호 기간은 시간 제한을 받지 않는다. 저작권법 제 39 조 제 2 항과 제 42 조 제 3 항에 규정된 출연자가 보수권을 받는 보호 기간은 각각 제 39 조 제 1 항과 제 42 조 제 2 항의 규정이 적용된다.

제 45 조 저작권법 제 35 조의 규정에 따라 연기자는 공연 조직자를 통해 저작권자에게 보수를 지급해야 한다.

제 46 조 외국 연기자의 중국 공연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다.

제 47 조 외국 녹음비디오 제작자가 중국 내에서 제작, 발행한 녹음비디오 제품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다.

제 48 조. 저작권자는 저작권법 제 35 조 제 2 항, 제 37 조 제 1 항, 제 40 조 제 2 항 성명에 따라 그 작품에 대해 공연, 녹음, 방송, 텔레비전 프로그램 제작을 해서는 안 되며, 작품을 발표할 때 성명을 발표하거나 국가 저작권국 저작권 공보에 성명을 게재해야 한다.

제 49 조 저작권법 제 32 조 제 2 항, 제 35 조 제 2 항, 제 37 조 제 1 항, 제 40 조 제 2 항의 규정에 따라 다른 사람이 발표한 작품을 사용하는 사람은 저작권자에게 보수를 지급해야 한다. 저작권자나 저작권자의 주소가 알려지지 않은 경우 한 달 이내에 원고료를 국가 저작권국이 지정한 기관에 송부하여 해당 기관에서 저작권자에게 전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