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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원래 단추가 없는 빨간 셔츠를 가지고 있습니까?

단추가 없는 빨간 셔츠'-이야기의 윤곽은 말괄량이 같다. 어떤 사람은 그녀를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그녀를 싫어한다. 그녀의 몸에는 시대의 인장과 미래의 휘황찬란함이 응집되어 있다. 여동생은 조용히 이 16 세 소녀의 마음을 이해했다. 핑안 고등학교 입학 후 수정은 여동생에게 빨간 셔츠를 사 주고 존엄하게 입었다. 조용한 성격은 언니와 달리 그녀는 깊고 연약한 소녀이다. 자매 두 사람은 감정이 매우 깊다. 앤론은 언니가 시집가는 것을 가장 무서워한다. 언니의 혼사 외에 안론도 매 학기말' 삼호' 평가를 두려워한다. 3 년 연속' 3 좋은 학생' 으로 선정된 학생은 대학에 들어가면 보살핌을 받을 수 있다. 안연은 총명하고 근면하며 성적이 우수하고 열정적이며 학우에 관심이 있다. 시험 3 학년은 문제가 아니지만, 그녀는 매우 우울하고 자신감이 없다고 느꼈다. 그 이유는 그녀가 담임 선생님 위완에게 미움을 샀기 때문에 반장 주씨의 위선을 폭로했기 때문이다. 언니는 조용히 언니의 고민을 깨닫고 앤론의 담임 선생님, 옛 동창 위완을 방문했다. 안룡아에 대한 세속적 편견과 질투로 위완은 반에서 안룡아의 각종' 불량' 표현을 조용히 소개하고 안룡아' 지금 예쁘게 차려입고 빨간 셔츠를 입는 것이 우리가 주의해야 할 표시다' 고 강조했다. 삼덕 평론' 으로 인한 사상 충돌이 학교에서 가정으로 옮겨져 이 가족의 정상적인 분위기를 깨뜨렸다. 엔론은 언니의 정탐과 어머니의 꾸지람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수정언니는 한 문학 저널의 편집자이다. 고모가' 삼덕' 을 평가하게 하기 위해 그녀는 위완에게 내부 영화표를 한 장 주면서 위완극이 좋지 않은' 팔시' 를 발표했다. 세상 물정이 천박한 위완도 소식을 듣고' 삼선' 회의에서 잔재주를 부리며 평소 싫어하는 안연을' 삼선' 학생으로 강평했다. 삼양호' 로 평가됐지만 엔론은 천지를 뒤덮는 인신공격을 피하지 못했고, 그녀의 빨간 셔츠까지 죄가 되었다. 그녀는 억울함을 느꼈고, 언니 수정과 위 선생이' 삼선' 뒤에서 한 미묘한' 거래' 를 알게 되자 더 깊은 고통과 사고에 빠졌다. 인생은 아이스 캔디, 축구, 디스코, 의심, 혼란, 냉막 같지 않습니다. 가정난으로 미효령은 부득불 학교를 그만두고 점원이 되어야 했다. 과묵한 유동호는 부모의 이혼으로 모교와 학우에게 작별을 고해야 했다. 그를 맞이한 것이 무엇인지 아직 모른다. 나의 선량하고 정직한 아버지는 평생 열심히 추구해 왔지만, 그렇게 많은 인정받지 못하는 그림을 그렸다. 부드럽고 온순한 여동생은 옆에 아이가 있는 남자와 결혼하고 싶었지만 평소에는 매우 활달하고 명랑한 아버지는 노발대발했다. 언니가 드디어 갔어요. 안연의 친한 친구 미효령과 류동호도 눈물을 머금고 떠났다. 이것이 바로 삶이다. 아름답고 피곤하다. 그녀, 안연, 그리고 용감하게 걸어 내려가 자신의 용기로 인생의 막을 열어야 한다.

단추가 없는 빨간 셔츠-쓰기 배경

20 세기 중국에서 인간성과 인도주의는 줄곧 문학에서 흔하고 민감한 주제였다. 인간의 각성' 은 오사신문학에 보편적인 인도주의를 가져왔을 뿐만 아니라, 신문학 창작에 강한 풍격의식과 뚜렷한 개성적 특징을 창조했다. 미래 신문학의 발전은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인도주의는 항상 우수한 작가와 작품의 주요 사상적 내포와 정서적 버팀목이다. 1950 년대 이후 중국 문학의 인류와 인도주의는 줄곧 이단사설로 여겨져 역대 정치 운동에서 엄중한 비난을 받아' 자산계급 사상' 과' 수정주의 이론' 으로 무차별적으로 비난을 받았다. 작가의 독립적 사고와 예술적 개성은 부정할 수 없으며, 반드시 정치투쟁에서 각종 통일된 사상과 사상 모델에 의해 개조되고 대체되어야 한다. 문혁 시대에는 정치와 계급성이 유일한 속성과 문학 비평의 유일한 기준이 되었고, 인도주의는 문학 창작 분야에서 완전히 쫓겨났다. 인도주의는 1970 년대 말 80 년대 초까지 중국에서 다시 성행하지 않았다. 광범위한 영향력을 지닌 문학 작품으로서 사회 전체의 강한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밖에 없다. 철응의 소설' 단추가 없는 빨간 셔츠' 도 이때 생겨난 것으로, 1980 년대 초 중국 전체가 문명개방으로 향하는 어려움과 굴곡을 깊이 반영하고 있다. 그녀의 소설은 보통 사람의 생활을 표현 대상으로, 평범한 일상에 대한 묘사를 통해 인물의 정신세계를 드러내고, 인물의 마음에 대한 깊은 감동을 통해 시대적 특징을 지닌 감정을 전달하는 경우가 많다. 그녀는 자신의 독특한 시각으로 인물의 내면활동을 포착하는 데 능하며, 우아하고 간결하며 음악, 시적인 언어로 공허하고, 멀고, 함축적인 예술 경지를 창조한다.

"단추가 없는 빨간 셔츠"-저자 소개

철응고, 여자, 1957 년 9 월 베이징에서 태어났다. 본적은 허베이 () 성 조현 () 이다. 아버지는 유화와 수채화 화가로 중앙연극학원을 졸업하셨다. 어머니는 성악 교수이다.

단추가 없는 빨간 셔츠' 는 천진음악학원에서 공부했어요. 철응고는 장녀이다.

1975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문학에 대한 사랑 때문에 그는 도시에 남아 군대에 입대하는 것을 포기하고 허베이 보야현 농촌에서 자진해서 새치기를 했다. 같은 해' 낫' 은 베이징 출판사에서 출판한' 아동문학집' 에 수입되었다. 이 소설은 철응고 고등학교 때의 작문으로, 나중에 그의 첫 소설로 여겨졌다.

1975 부터 1978 까지 농촌에서 4 년 동안 농민으로 일했다. 그동안' 야로',' 장례식',' 서자팀' 등 단편 소설을 써서' 상해문예',' 하북문예' 등 문학 간행물에 발표했다.

1979 년 보정시 문련 화산 편집부로 전근되어 소설 편집인으로 재직했다. 겨울에 전국 아동문학 창작 좌담회에 참가하여 회의 기간 동안 마오 방패, 장천익 등 선배를 방문했다.

1980 허베이 문학 워크샵에 참가하다. 같은 해 단편 소설' 아궁이의 이야기' 가 손쟁기가 주최한 천진일보 문예부간지에 발표돼' 소설 월보' 에 전재돼 논란이 일고 있다. 첫 번째 소설집' 밤길' 은 백화문예출판사에서 출판한다.

1982 년 여름' 청년문학' 편집부에서 청도에서 열린 필회에 참석해 단편 소설' 오 향설' 을 썼다. 같은 해 중국 작가 협회에 가입하다.

1983' 오 샹설' 은 전국 우수 단편 소설상을 수상했고 같은 해 10 월 첫 중편소설' 단추가 없는 빨간 셔츠' 를 발표했다.

1984 단편 소설' 6 월의 화제' 가' 산화' 에 게재돼 드라마 단편 영화로 각색됐다. 같은 해 보정지역 문련은 허베이 () 성 문련 () 으로 전출되어 전문 창작에 종사했고, 그해 열린 허베이 () 성 문련 제 4 회 회의에서 허베이 () 성 문련 부주석으로 선출되었다.

1985' 단추가 없는 빨간 셔츠' 와' 6 월의 화제' 가 각각 제 3 회 전국 우수 단편 소설상을 수상했다. 단추가 없는 빨간 셔츠' 를 각색한 영화' 홍의소녀' 가 올해 중국 영화 금계상과 백화상 최우수 영화상을 수상했다. 연초에 중국작가협회 제 4 차 대표대회에서 중국작가협회 이사로 선출되어 협회 역사상 가장 젊은 이사가 되었다. 5 월 콜롬비아 대학 미중 예술교류센터의 초청으로 중국 작가 대표단과 함께 미국을 방문했는데, 그동안 미국 작가학자와 콜롬비아 대학, 하버드대, 스탠퍼드대, 국제필회 센터 미국 클럽에서 좌담을 나누며 중미 당대 문학의 현황을 교류했다.

1986 은 노르웨이 제 2 회 국제 여작가 서전에 초청돼 중국 작가를 위한' 중국 작가 보고일' 에서' 중국 여작가와 당대 문학' 연설을 발표했다. 같은 해 중편소설' 짚더미' 가' 수확' 에서 발표됐고, 허베이 () 성 문련 () 은 철응고 작품 세미나를 열었다.

1987 호영동 씨의 초청으로 중국 작가 대표단과 함께 홍콩과 마카오를 방문했다. 중편소설' 촌도가 나를 집으로 데려간다' 는 동명 영화로 개편되어 베이징 영화 제작소에서 촬영되었다.

1988 년 첫 소설' 장미문' 이 작가 출판사의 대형 간행물' 문학 사계절' 1 호 머리기사 위치에 발표됐고 이듬해 작가 출판사에서 출판됐다. 대만성 소설집' 단추가 없는 빨간 셔츠' 는 타이페이 신지 출판사에서 출판한다. 소설' 짚더미' 영어판은 중국 문학 출판사에서 출판한다. 스페인' 단추가 없는 빨간 셔츠' 가 스페인 마드리드 교육출판사에서 출판되었다.

1989 년 2 월 문학신문사, 작가출판사, 허베이성 문련이 베이징에서 장미문 세미나를 공동 개최했다. 같은 해 중편소설' 면화더미' 가' 인민문학' 에 발표되었다.

1990 부터 199 1 까지' 임산부와 소',' 도로행동',' 부러진 뼈와 매몰인' 등의 소설을 썼다. 첫 번째 국가 관리 전문가로서 평생 국무원 특별 수당을 누리다. 최근 2 년 동안 현지 정부의 건립을 적극 협조하여 야생 삼포 관광지 개발에 자금을 지원했다.

1992 년' 초환' (백화문예출판사),' 여자의 백야' (상해문예출판사) 두 편의 산문집을 출판했다.

1993 년 중편소설' 맞은편' 이 출판되었다. 그해 중국 작가 협회에서 수여한' 장중문문학상' 을 수상했다.

1994 기간 동안 소설' 비 없는 도시' 는 풍춘문예출판사가 출간해 4 개월 연속 상해, 심층, 경베스트셀러 순위에서 1 위를 차지했다. 철응고는 이 책이 잘 팔리기 위해 쓴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여자 친구' 잡지에' 중국 10 대 작가' 로 선정되었다.

1995 년 봄, 미국 정부의 초청으로' 국제 방문자 프로그램' 에 참가하고, 미국 13 개 주를 방문하고, 오클라호마 주' 명예 부주지사' 자격증을 수락했다. 하응가오슝 시 합작의 초청으로 대륙 작가 대표단을 이끌고 대만을 방문하고 타이페이에서 씨를 배회했다. 9 월에 나는 베이징에서 열린 제 4 차 여성문제 세계회의 비정부 조직 포럼에 참석했다. 일본 도쿄 현대문예사는 철응의 소설집' 일요일만 주세요', 지택석방역을 출간했다. 드라마' 일요일 우연한 만남' (상회, 하회) 이 방송된다.

1996 10, 허베이 () 성 작가협회는 허베이 () 성 문학예술계 연합회 () 에서 독자적으로 설립되었고, 철응은 허베이 () 성 작가협회 회장으로 선출되었다. 같은 해 말 중국 작가협회 제 5 차 전국대표대회에서 철응이 중국 작가협회 부주석으로 당선되었다. 같은 해 장쑤 문예출판사는' 철응문집' 5 권을 출판했다.

1997 년 가을, 미국 국무부의 초청에 따라 중국 국무원 지적재산권 대표단과 함께 미국을 방문했다. 단편 소설' 안드레의 밤' 이' 청년문학' 에 발표돼 여러 간행물에 전재되고 연례 소설 선정상을 받았다. 나중에 동명 영화는 청년 영화 제작소에 의해 개편되었다. 그는 허베이 사범대학교 중문과에 객원 교수로 초빙되었다. 산문집' 여자의 백야' 가 중국 최초의' 노신문학상' 을 수상했다.

1998 년 2 월 홍콩 작가협회 설립 10 주년 경축행사에 홍콩에 갔다. 3 월에는 이스라엘 히브리 작가 협회의 초청으로 중국 작가 대표단을 이끌고 이스라엘을 방문했다. 5 월 한국아시아미술관의 초청으로 아버지를 모시고 한국을 방문했다. 허베이 () 성 제 7 회 문예촉진상 선정에서 최고상' 관한경상' 즉' 개인 평생 성과상' 을 수상했다. 싹' 잡지에' 신개념 작문대회 심사위원' 으로 초빙되었다. 편집장, 10 인권' 여작가 실록', 허베이 교육출판사 출판.

1999 년 초 중편소설' 영원히 얼마나 멀어요' 10 월에 출판되었습니다. 5 월 노르웨이 중국 문학 세미나에 참석하여' 피할 수 없는 행운' 이라는 제목의 특집 연설을 했다. 9 월에 허베이 () 성 문학관 () 허베이 () 성 작가협회 () 의 새 부지가 완공되었다. 연말에 소설' 목욕하는 여자' 가 개봉했다.

2000 년 초 소설' 목욕하는 여자' 는 풍춘문예출판사가 출판하고 베이징에서 이 작품에 대한 세미나를 열었다. 9 월에는 중국 사회과학원에서 열린 일본 작가 대강건삼랑 작품 세미나에 참석했다.

200 1 지난 봄 소설' 안드레의 밤' 을 각색한 동명 영화는 청년영화 제작소에서 촬영돼 CCTV 영화 채널에서 방송됐다.

200 1 년 4 월 중일 문화교류협회의 초청으로 일본 작가 대표단을 이끌고 일본을 방문했다. 8 월에 제 2 회 노신문학상 단편 소설 선발위원회 의장을 맡다. 중편소설' 영원히 얼마나 멀어요' 가 제 2 회 노신문학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이 영화는 제 1 회 노사문학상, 10 월문학상, 연례 소설 정선상, 소설 월보 백화상, 베이징문학창작상을 수상했다. 같은 해 말 중국 작가협회 제 6 차 대표대회에서 중국 작가협회 부의장으로 재선되었다.

2002 년 초 상해대학교 문학원, 허베이대 인문학원에 객원 교수로 초빙되었다. 7 월, 캐나다 세계 중국어 작문 협회의 초청으로 제 6 회 중국 문학 해외 및 중국 세미나에 참가하였다. "문학의 문명과 폭력" 세미나에서 "꿈에서 출발하다" 라는 특집 연설을 했다.

8 월 허베이 () 성 작가협회 제 4 차 대표대회에서 허베이 () 성 작가협회 회장으로 재선되었다. 예술 산문집' 머나먼 완벽함' 이 발표됐다. 일본 도쿄 현대문예사는 철응의 소설집' 홍의소녀' 를 출간했고, 지택세방은 번역했다. 목욕하는 여자' 프랑스어판은 비키 출판사에서 출판한다. 영원히 얼마나 멀어요' 를 각색한 15 동명 드라마는 이미 전국 40 여 개 방송국에서 방송되었다.

누가 나를 부끄러워하게 할 수 있는가',' 제 12 야',' 환락으로 돌아가라' 다섯 편의 소설과 산문은 각각 신세계출판사, 장쑤 문예출판사, 하남문예출판사에서 출판된다.

2003 년에' 머나먼 완벽함' 은 광서미술출판사에서 출판되었다.

허베이 소년아동출판사의 초청에 따라' 노신문학상 작품선' 5 권을 편집했다.

싱가포르 교육부의 초청에 따라, 나는 싱가폴의' 집필캠프' 에 가서 교편을 잡았다.

소설' 짚더미' 일본어판은 도쿄 현대문예사에서 출판한다.

철응고 일기는 2004 년에 출판되었다.

5438 년 6 월 +2006 년 10 월 인민문학출판사에서 소설' 바보' 를 출판했다.

2006 년 6 월 165438+ 10 월 14 는 제 7 회 전국작가대표대회에서 전국협력제 7 회 의장으로 선출되었다.

버튼이 없는 빨간색 셔츠-관련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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