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시와 원고의 사진
고시 손필보 고시 손필보 사진 대전 보기 좋은 그림 1 학년.
1. 수필소개: 수필은 신문의 또 다른 형식이며 회람, 관람, 게시가 가능합니다.
학교에서 손으로 베끼는 것은 제 2 교실의 아주 좋은 활동 형식이며, 상당히 유연하고 자유롭다. 손으로 베끼는 것도 일종의 대중 선전 도구이다.
축소판의 칠판 신문과 맞먹는다. 2. 손으로 베끼는 방법: 주로 색채 화법 등 예술적 수단을 이용하여 문자의 단조로움을 보완하고 생생한 이미지, 아름답고 조화로운 미감과 계몽을 준다.
내용은 머리글, 제사, 삽화, 레이스, 꼬리꽃, 색채 운용을 포함한다. 제목: 원고의 표지로, 패턴이나 사진과 간행물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문자 그대로 제목 이름, 날짜 등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꽃: 문장 제목이나 스위치의 장식으로, 일반적으로 암시적인 그림이나 패턴으로 음영을 한다.
그림: 문장 내용에 따라 문장 내용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줄거리를 설명하는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문장 내용과 무관한 도안 (예: 꽃과 새, 산수 등) 도 사용할 수 있다. 이것들은 순전히 미화를 위한 것이다. 레이스: 보통 너무 많거나, 너무 크고, 너무 굵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끌벅적하게 주인을 빼앗을 수 있습니다.
레이스는 면을 미화하고, 문장 구분, 읽기 쉽도록 할 수 있다. 꼬리 꽃: 물건의 뒷면에 장식된 그림이나 패턴입니다.
문장 한 편을 모사 후 비워두면 꽃 한 송이를 그릴 수 있고, 레이아웃을 풍부하게 하고 아름다움을 높일 수 있다. 색상: 일반적으로 간결하고, 명쾌하고, 단아해야지, 과도하게 렌더링하거나, 무질서하게 해서는 안 된다.
일반적으로 문자의 기조는 간단하고 점잖아야 한다. 제목, 레이스, 삽화 등. , 더 밝은 색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야만 흐림이 적당하고 효과가 향상될 수 있다.
고시 () 가 손으로 베껴 쓰다.
고시에 관한 손으로 베껴 쓴 작품, 초중고생들이 쓴 고시 사진, 손으로 쓴 고시 백과, 손으로 쓴 고시 백과가 있다.
고시는 중국 특유의 전통문화로, 시운을 중시하며 고시라고도 한다. 시는 1840 아편전쟁 전 중국의 시를 가리킨다. 고율의 관점에서 볼 때 고시는 고체시와 근체시로 나눌 수 있다.
당대를 경계로 이전의 시는 모두 고체시였으며, 후에 고체시는 점차 쇠퇴하여 소멸되었다. 고시는 고체시 또는 고풍이라고도 한다. 현대시는 현대시라고도 합니다.
시경' 부터 남북조 시기까지 모두 고체시였지만, 당 이후의 시는 반드시 근체시가 아니라, 특히 운격에 따라 구별되었다. 청대 심덕잠은 "고시 19 곡, 한 사람이 아닌 말" 이라고 말했다.
나는 아내를 높은 비율로 버렸고, 친구들은 모두 돈이 많았고, 나는 외국을 떠돌아다녔고, 나는 일종의 사망감과 새로운 것을 느꼈다. 또는 우화, 또는 명시 적 또는 반복.
처음에는 기발한 생각과 짜릿한 문장이 없었고, 서경고시는 모두 아래에 있었다. "(석석재) 두 송시대에 이' 고체시' 는 오언시의 본보기로 여겨졌다.
육기는 그 중 12 를 하나하나 모방한 적이 있다. 동진의 도연명, 송대의 전복 등. 모두' 고체시' 기교와 스타일을 연구하는' 준고체시' 가 있다.
양대 유영' 문심조각용' 과 종룽' 시품' 은' 고체시' 의 예술적 특징과 가치를 이론적으로 개괄하고 평가해 저자, 시대, 원류를 검토해 한대 작품으로 널리 인정받았다. 한편, 소통' 문선' 과 진서릉도 시 분류에서' 고체시' 의 범위를 정의했다. 명확한 제목이 없는 작품은 저자가' 잡시' 라고 부르고, 이름을 잃은 사람은' 고체시' 라고 부른다.
따라서 양진 () 이후 고시 () 는 이미 특정 의미를 지닌 특수한 명칭을 형성했다. 그것은 두 한악부곡과 같다. 한대 무명이 쓴 오언시를 가리켜' 고체시' 예술적 특징을 지닌 시신으로 발전했다.
그러나 문학사에서' 고시' 대표작의 지위를 차지했고, 이 칭호도 전문적인 제목 명칭이 되었다. 고전시 () 는 고풍이라고도 하는데,' 시경' 에는 15 가지 민족 풍격이 있으며, 후세 사람들은' 바람' 으로 확장된다.
당 이전의 고체시풍은 격법을 중시하지 않고 글자 수와 문장 수 제한이 없는 시풍이다. 당대 이후 근체시의 출현으로 시인은 고체시와 신흥 격율시를 구별하기 위해 한위 육조고체시의 표기법을 모방하고 어떤 면에서는 제한하여 당대의 고체시의 고정 구도를 형성하였다.
그 결과, 당 이전의 완전히 자유로운 시풍을 율시와 자유시 사이에 있는 반자유시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현대시, 일명 근체시 ('현대' 와' 현대' 는 모두 당대의 용어임) 로, 엄격한 격법을 강조한다.
당대에 형성된 격율시와 절문의 통명은 글자 수, 글자 수, 계층, 운율 등과 같은 엄격한 규정이 있다. 이것은 한 조의 시의 명칭으로, 가장 먼저 해에서 볼 수 있는 것으로, 남조동은 고대의 한 수의 이름없는 고시를 근거로 편집한 것이다. 편집자는 이 무자시를 모아서' 잡시' 라는 이름을 붙인 후 한 조의 시로 간주했다.
그것은 악부 고체시의 인간성의 뚜렷한 표지로, 오언시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고시 발전의 실제 상황으로 볼 때, 이를' 오언의 관',' 천고의 오언의 조상' 이라고 부르는 것은 과언이 아니다. 시사에서' 고시 19 곡' 은 오언고시의 힘으로 여겨진다. 예를 들어 명대 왕세정은 "시 19 곡" 은 추리에서 "시 300 곡" 보다 못하지만, 5 언고시의 원조라고 말했다.
노세용은 "(시 19) 그 바람, 그 시모" 라고 말했다 "일선, 일선, 일선, 일선, 일선, 일선, 일선, 일선, 일선.
그때부터 너와 나는 천만 리, 나는 하늘에 있고, 너는 하늘에 있다. 길이 멀고 수리가 멀어서 핑안 할 수 있다.
북마남이 와도 북풍이 붙고, 남새가 북쪽으로 날아가 남가지에 둥지를 짓는다. 그들이 헤어진 시간이 길수록, 그들은 넓어지고, 그들은 더 날씬해진다.
떠돌아다니는 것은 구름이 태양을 가리고, 나그네는 이국에서 돌아오기를 원하지 않는다. 네가 나를 늙게 하고 싶었기 때문에, 또 한 해가 곧 연말이 될 것이다.
또 다른 할 말이 많으니, 네가 몸조심하고 배고프고 추위에 시달리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오중서북에는 고층 빌딩이 있다." 북서쪽에는 구름과 같은 고층 건물이 있습니다.
크로스 스파 스 매듭 창, 노화 3 차. 바닥에 현가 한 곡이 있는데, 소리가 슬프다! 누가 이 노래를 창작할 수 있습니까? 아무도 제량의 아내가 아니다.
청대 상인은 바람에 따라, 중송은 떠다닌다. 연신 한숨을 내쉬며, 아낌없이 슬픔보다 더 관대하다.
나는 가수의 고생은 개의치 않지만, 지음을 다쳤다. 나는 백조를 위해 날개를 펴고 높이 날고 싶다.
"길은 어렵다"-이플래티넘병은 만잔의 술을 다투고, 옥반진진은 백만 달러를 부른다. 나는 식봉과 컵을 한쪽으로 던졌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비수를 뽑아 네 방향을 헛되이 엿보았다.
황하를 건너려고 하는데 얼음이 나루터를 막고 태행산이 눈으로 덮일 거예요. 나는 낚싯대에 앉아 개울가에 나른하게 기대고 있었지만, 갑자기 배 한 척을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걷기도 어렵고, 걷기도 어렵고, 길도 많고, 오늘의 안전도 어렵다. "군차가게"-두보 차사고, 마쇼쇼, 여러분 각자의 허리띠에는 활과 화살주머니가 있습니다.
부모님, 부모님, 아내, 아이들이 모두 달려가서 그들을 보러 갔는데, 그들이 행진할 때 먼지가 하늘을 가리고 함양교를 볼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옷을 들고 울지 않자 그들의 슬픈 목소리가 구름에 올랐다.
행인이 사람을 물으면, 너는 그에게 네가 가겠다고 말할 수밖에 없다. 어떤 사람들은 열다섯 살에 황하 북쪽 주둔군에 갔는데, 설령 마흔이 되어도 서부 국경에 가서 황무지를 개간한다.
긴 중간, 머리는 두건으로 묶고, 돌아올 때는 까까까머리로 국경을 지킨다. 국경에서 사람들의 피는 바다처럼 흐르고, 무제의 마음은 여전히 전쟁을 위해 뛰고 있다.
화산 동쪽의 200 개 주에 수백 개의 마을이 식물로 덮여 있다는 말을 듣지 못했습니다. 강녀가 호미로 밭을 갈더라도 밭의 농작물은 아무것도 자라지 못한다.
그리고 진나라의 병사들은 강경한 싸움을 할 수 있었고, 싸움으로 쫓겨나 닭견의 구분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들에게 어떤 요구를 하든, 그들은 감히 불평할 수 있습니까? 。
이번 겨울처럼, 우리는 한구 입 서쪽에 있는 병사들의 입대를 멈추지 않았다. 세금 도전에 직면하여, 그들은 어떻게 지불합니까? 。
만약 네가 남자아이가 나쁜 일이라는 것을 확실히 안다면, 차라리 여자아이를 낳는 것이 낫다. 딸을 낳는 것은 이웃과 결혼하는 것이고, 우리는 아들을 지하에 묻었다.
너는 청해머리를 보지 못하고 모든 늙은 백골에 버려졌단 말인가. 새로운 유령이 그곳에서 울부짖고, 낡은 것은 폭풍우의 어두운 하늘에서 가장 우렁차다.
현대시는 명월을 혼자 마신다. 이백고시' 꽃 사이에 술 한 주전자, 나 혼자 마신다'. 아무도 나와 함께 있지 않다.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초청하고, 명월은 나에게 그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를 세 사람이 되게 했다.
명월은 술을 모르고, 몸 앞의 그림자는 뒤에 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그들과 하나가 되어 봄의 즐거움을 누려야 했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유랑하고, 내가 춤을 추는 것은 떠돌아다니기 전의 그림자이다. 깨어나 함께 즐거워하고 술에 취해 제각기 흩어졌다.
나는 은하수의 은하수처럼 그들과 영원히 함께 있고 우정의 상처를 잊고 싶다. "봄밤 희비"-두보는 비가 오는 계절을 알고 있다.
고시가 손으로 베껴 써서 간결하고 아름답다.
육순이 다섯 산촌을 잘 돌자 석류꽃이 단번에 많아졌다.
시인은 쫑쯔 두 개를 먹었고, 임원은 쑥에 있었다. 아직도 약과 처방을 받아 올해 핑안 병에 걸릴 수 있도록 노력하느라 바쁘다.
이 일을 끝내고 나니 해가 서쪽으로 질 때가 되었다. 가족들은 이미 먹고 마실 준비가 되어 있어서 그는 매우 기뻐하며 술을 마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퉁소를 불고 북을 치는 날이 가까워졌는데도 마을 사람들은 여전히 소박하게 옷을 입고 있다. 초의의 시 다섯 수는 육유하는 다섯 산촌이 좋아서 석류꽃이 단번에 많아졌다.
시인은 쫑쯔 두 개를 먹었고, 임원은 쑥에 있었다. 아직도 약과 처방을 받아 올해 핑안 병에 걸릴 수 있도록 노력하느라 바쁘다.
이 일을 끝내고 나니 해가 서쪽으로 질 때가 되었다. 가족들은 이미 먹고 마실 준비가 되어 있어서 그는 매우 기뻐하며 술을 마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오율은 남송의 단오절 생활 습관을 구체적으로 묘사했다.
작가는 두 뿔의 만두를 먹었는데, 왕관에는 아이바가 있다. 아직도 풍속인데, 또 약을 저장하고 약을 조제하느라 바쁘다. 올해 핑안 무병을 위해.
저녁에 그는 아주 즐겁게 마셨다. 강남 단오절의 풍습이 굴원을 기념하는 의미와 양생보건의 내용을 반영할 수 있다.
시합은 유옥계 원강평제방을 가로질러 5 월류로 흐르고, 도시 사람들은 채색선을 띄울 것이다. 정신은 오랫동안 노래를 불렀고, 애가는 이때부터 진동했다.
어린 포크는 천둥, 천둥, 난류모임, 성붕을 친다. 용은 빗속에서 떨린다. 식수는 강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중서령은 변동 상태에 있으며 귀족은 남성과 여성으로 나뉜다. 첫째, 용기를 북돋우기 위해 싸웠지만 챔피언의 색깔은 떨어지지 않았다.
백승은 자신의 전기 기간이 있고, 고정된 비행할 곳이 없다. 풍속이 광란처럼 무겁다. 이때 우리는 구름과 강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다.
기슭에는 채색 깃발이 만두관으로 진열되어 있고 양말과 링파가 물에서 놀고 있다. 곡종인은 흩어지고, 걱정이 태산이며, 물차가 곡정 앞에서 짖는다.
가을의 고시에 대해서는 필사가 절실히 필요하다.
1' 산중가을밤' 당우공산, 송림에는 가을밤의 달빛이 서 있고, 개울에는 반짝이는 석두, 대나무 숲에는 집에 돌아온 여공의 속삭임이 있고, 어선 앞에는 연잎이 있고, 봄이 지나가면 무슨 상관이 있는지 손자는 남아 있을 수 있다. 2, \ "가을 왕 무산 사원 \" 당나라, 리우 창칭 고대 대만 가을 향수병 에 떨어졌다. 야사는 사람이 적고, 운봉은 수심을 가로막는다. 석양이 아직 남아 있고, 한림이 가득하다. 오늘 장강은 고독하다. 3. 가을밤 송당귀파는 가을 이슬로 태어났지만, 광로는 계속 날씬해 옷을 갈아입지 않았다. 은정은 이미 오랫동안 정성을 다해 마음이 겁이 나서 방을 떠나지 못했다. 4. 자정 가을 노래 당립백은 밝은 달이 경성 () 에 높이 걸려 있고, 만망치로 땅을 치고, 가을바람이 내 마음을 불며, 영조옥문 () 오, 타타르 () 군이 언제 원정을 하고, 우리 남편의 장정 () 이 돌아왔다! 。 5. 추등선성 사천북루는 당이백의 그림 같은 풍경에 산명수가 수려하고 맑은 하늘이 맑다. 가을의 오동나무. 누가 북쪽 빌딩에 가서 맑은 바람을 숭배한다. 6. 야박건덕강: 당란 () 은 나의 작은 배가 안개 속에서 전진할 때, 해가 저물 때, 오래된 추억이 시작된다. 세상이 얼마나 광활한지, 나무가 천국에서 얼마나 가까운지, 달이 물 속에서 얼마나 선명한지! 。 7. 당연은 백운 사이의 북봉에서 너의 조용한 곳을 찾았다. 만날 때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고, 마음은 기러기와 함께 날아간다. 근심할 때는 가을이 높고 공기가 상쾌하다. 마을 사람들을 보면 강을 건너 휴식을 취한다. 지평선 위의 나무가 흔들릴 것이다. * * * 취한 중양절. 8.' 가을밤' 당두윤목초 가을빛이 차가운 화면을 그려 작은 팬을 흔들어 반딧불이를 향해 돌진했다. 낮과 밤은 물처럼 차갑고 앉아서 나팔꽃과 직녀 스타를 본다. 9. 당 두보' 높이 오르기' 광천질풍 속 유인원 울음소리새가 청호 백사엽이 폭포처럼 떨어지는 것을 보니 장강이 3 천리까지 굴러오는 것 같다. 가을의 슬픔을 안고, 나의 백년의 슬픔을 안고, 나는 혼자서 이 높이로 올라갔다. 어려움과 고통, 상심과 피로는 내 술의 두꺼운 먼지이다. 10,' 추석 보름달' 송수시 모운은 추위를 넘쳤고, 은발인은 묵묵히 옥판을 돌렸다. 이생의 밤은 좋지 않은데, 내년에는 어디에서 밝은 달을 볼 것인가? 1 1,' 추석 보름달' 당, 만리, 눈부시게 빛나 상상도 할 수 없어 근심을 더해서 온 세상을 미워한다. 누가 오랫동안 간쑤에 있지 않았습니까? 법정 전에 새로 헤어진 곳은 어디입니까? 그녀가 총애를 잃은 후, 지는 노병이 위층으로 올라가기 전날 밤 병원으로 돌아왔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 상처를 입었는지에 따르면 옥토끼와 은두꺼비는 멀리 모른다. 12' 장안이 가을을 본다', 당독목루는 서리나무에 기대어 거울에 한 점도 보이지 않는다. 남방의 하늘과 가을의 색깔은 모두 기세가 있다. 13,' 가을바람 가이드', 유당옥계 어디 가을바람이 있나요? 샤오샤오 들은 거위를 마당에 보냈다. 외로운 손님이 제일 먼저 들었다. 14,' 추사' 유당옥계는 예로부터 슬프고 외로웠다. 나는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말했다. 맑은 하늘 크레인 행 구름, 시는 푸른 하늘 요정을 인용합니다. 15,' 가을' 당조가 골목으로 돌아가 걱정스럽다. 옛 길에는 행인이 적고 가을바람은 양귀비를 움직인다. 16,' 추사' 장탕은 낙양성에서 태어나 가을바람을 본 적이 있다. 그는 작가가 의미 있는 책을 한 권 쓰기를 바란다. 공포의 공포는 끝이 없고 행인은 다시 개봉하러 왔다. 17' 가을밤 등란산 가을 장장' 당연히 북봉 백운 사이로 올라갔는데, 너는 너의 은신처를 찾았다. 건너편 산에 오르려고 노력하여, 마음이 날아 새를 죽였다. 이번 가을 날씨가 이렇게 시원하고 맑지 않다면 조용한 황혼이 조금 슬퍼 보일 수 있다. 나는 고개를 숙이고 강둑을 바라보았고, 강둑에서 귀성한 마을 사람들의 배는 마치 달 같다. 나는 네가 나를 데리러 와서 술 한 바구니를 가져오길 바란다. * * * 취한 중양절. 18, 소목 리메이크 범중연의 하늘은 파란색이고, 잎은 노랗고, 가을색은 출렁이고, 파도는 차갑고, 뽀얗다. 산은 석양의 물을 비추고, 풀은 무정하고, 석양 밖은 더욱 그렇다. 나는 집이 그립다. 여행을 가고 싶다. 매일 밤, 좋은 꿈을 꾸고 잠을 자게 하지 않는 한. 달이 밝다. 형양의 거위는 주의하지 않고 갔다. 사방팔방에서 오는 소리가 울리고 있다. 천리 밖에서는 긴 연기와 석양이 격리되어 있다. 탁주 한 잔은 만리의 귀착점이지만, 얀은 결코 즐겁지 않다. 창족 파이프가 서리로 가득하다. 사람은 잠을 자지 않고, 장군은 백발이 성성하여 울지 못한다. 20.7 월 16 일 저녁, 송등락환락정에 올라 장안남산에서 변성의 한 귀퉁이를 바라보며 불빛을 높이 비춘다. 슬픈 노래. 다정한 사람이 남산 명월, 특히 황혼 같다. 바교 류옌, 곡강지당, 사람을 대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