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 미생: 파동으로 세계와 대화를 나누다.
국치로 간주되는 것부터 현존하는 일본 국보급 예술가까지 그녀는 자신을 증명하기 위해 창작을 해 왔다. 그녀는 오노 요코 등과 함께 당대 예술의 역사를 목격하고 세계 100 대 예술가 (아시아에는 두 명의 예술가만 뽑혔다) 로 뽑혔다.
초간 미생초간 미생은 부유한 일본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녀의 집은 종자 사업을 경영하는데, 농장 장원에 해당한다. 그녀의 어머니는 늙은 정원사의 딸로, 아버지는 그녀의 양아들과 맞먹는다. 우리 아버지는 낭만적인 사람이라 일년 내내 예기 꽃밭에 머무르신다. 부모 사이의 긴장은 그녀로 하여금 가정의 따뜻함을 느끼지 못하게 했고, 어머니는 심지어 그녀를 달맞이까지 벌했다. 이런 가족은 한 소녀를 거의 정신 붕괴시킬 뻔했다. 그러나 그녀의 창작 잠재력을 자극하여 앞으로의 예술 생활을 위한 길을 닦았다.
1955 년, 26 세의 초간미생은 한 서점에서 미국 여성 화가 조지아 오키브의 작품을 발견하고 그녀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편지를 썼다. 거의 1 년 가까이 답장을 기다린 후, 오키브는 자발적으로 그녀가 자신의 작품을 추천할 수 있도록 도와주자고 제안했다.
거의 1 년이 지나서야 그녀는 마침내 어머니의 동의를 얻어 백만 엔과 수십 벌의 비싼 기모노를 가지고 집을 나섰다. 하지만 떠나기 전에 그녀는 강가에서 수천 점의 작품을 파괴했는데, 아마도 어머니에 대한 분노를 표현하기 위해서였을 것이다.
1959 년, 초간 미생은 이미 미국 18 개월이다. 그녀의 다섯 작품은 청년 예술가 군전에 참가했고, 그녀의 보점 예술 스타일은 처음으로 평론가의 주의를 끌었다.
60 년대 전체가 초예의 가장 휘황찬란한 시대였다.
1964 년, 그녀는' 천선회' 라는 전시회를 조직했는데, 생식기로 가득 찬 부드러운 조각상이 현장을 방문한 모든 사람들을 침수시켰다.
1967, 그녀는 라이브 알몸 예술 공연을 시작했고, 1968, 그녀는 알몸 행동 집회를 조직했다. 그녀는 언론이 쫓는' 자유의 여신상' 이 되었다. 1969 그녀는 뉴욕타임즈 표지에 나타났지만 부제는' 하지만 예술인가?' 였다 。
동아시아와 일본에서 온 조감감은 온실에 있는 꽃 한 송이여야 한다. 그녀는 내성적이고 얌전하며 동양 여자의 얼굴과 몸집이 작은 머리를 가지고 있지만 비바람 속에서 끊임없이 세례를 하며 유행의 최전방에 서 있다. 이 모든 것은 일본이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이다. 그녀의 가족은 불행하고 도덕이 훼손되어 가정이 이미 그녀와 철저히 결별했다.
대담하고 전위적인 승리의 시대에 초간 미생은 조셉 코넬을 만났다. 초간 미생이 가족과 친족의 사랑을 받지 못한다면 조셉은 하느님이 꾸며 주신 진정한 소울메이트이다.
코넬은 미국 현대의 유명한 예술가, 조각가, 실험 영화의 선구자이다. 그들 둘은 모두 예술가이다. 그는 그녀가 극단에 이르렀다는 것을 알고 영혼의 깊숙한 곳에 이르러, 그는 방자하게 그녀를 사랑하고 있다.
초간미생은 이후 자서전에서 이렇게 썼다. "내가 그를 처음 만났을 때 그는 이상한 외투를 입고 있었다. 나는 겁에 질려 귀신을 본 줄 알았다. "
"그는 매일 나에게 편지를 쓰고, 나에게 무수한 전화를 하고, 나에게 전화를 걸어, 누군가가 나에게 전화가 고장났는지 물었다. 나는 말했다, 아니, 그가 줄곧 나와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이다. " 코넬이 하루 14 통의 편지를 쓴 것으로 집계됐다.
1972 년 조셉 코넬의 병세는 매우 심각했다. 그는 초간 미생을 초대하여 그를 방문했다. 초간 미생은 그가 가장 비싸고 특별한 방법으로만 기꺼이 할 수 있다고 농담했다. 그래서 그는 가장 비싼 호차를 찾아 그녀를 만나러 갔고, 그녀는 그를 만나러 갔다. 그러나 그는 결국 병마를 피하지 못하고 세상을 떠났다. 연인의 출발은 초간에 큰 타격을 주었고, 그녀의 정신 문제는 갈수록 심각해졌다.
1973 년 조셉이 죽은 지 1 년 만에 초간미생은 뉴욕에서 도쿄로 돌아왔다. 더 이상 예술가나 평론가와 사귀지 않고, 더 이상 대중매체 분야에서 활동하지 않고, 애인도 없고, 정신병원에 혼자 살고 싶어 한다.
평일의 초간 미생은 조용하고 조용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이렇게 젊고 아름다운 동양 여성의 얼굴은 뉴욕 예술계에서 신선하고 순수하게 보인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그녀는 또 매우 극단적이다. 그녀는 알몸 행위 예술에 열광했고, 그녀는 열정적으로 석방되어야 했다. 그녀는 심지어 여러 차례 나체 출연, 투어 조직, 예술전 참가를 거부당했을 때도 나체였다. 이런 풀은 이미 일부 오랜 친구들에 의해 버려져 소외되었다. 아마도 그들은 초간 미생이 유명해지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결국, 그 시대의 누드 행동 예술은 여전히 매우 발전했습니다.
조감은 미국에서 10 여 년을 창작했는데, 포프 예술의 번영과 일치했고, 그녀의 물결 예술은 많은 업계의 인정을 받았다. 나중에 일부 평론가들은 초간 미생의 성공이 당시의 사회적 배경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히피족이 횡행하는 시대였다. 초간 미생은 곧 이 나라에서 유행하는 것을 깨달았다. 그들은 베트남 전쟁, 마약 남용, 동양의 신비 추구, 외래종교의 망명 추구, 성해방을 주장했다. 많은 사람들이 규칙을 깨고 생계를 꾸리기 시작했고, 어떤 사람들은 부유하고 유명해졌다. " 。
국내 평론가 육용지는 초간미생과 오야요코를 20 세기 국제예술계에서 가장 빛나는 여자 스타에 비유했지만, 초간미생은 오야요코가 운이 없었다. 오노 요코와 레논의 100 년 인연, 그리고 유럽 예술계의 핵심 역량과의 장기적인 접촉은 그녀의 업계 인지도를 크게 높였다.
초예술은 호박, 점, 거울, 심지어 생식기, 나체 행위 예술과 같은 상징적인 특징을 지닌 독특한 풍격을 가지고 있으며, 풀 속의 모든 것이 그녀의 삶에서 비롯되어 그녀의 정신질환에 빛을 발한다. 하지만 풀숲에는 레논도 없고, 세기의 사랑도 없어 어느 정도 그녀의 인기에 영향을 미쳤다.
1993, 초간미생은 미국에서 30 년 만에 일본을 대표하여 베니스 비엔날레에 참가했고, 그녀는 그녀를 위해 특별히 설립된 테마관을 가지고 있다. 그녀의 아방가르드는 줄곧 조류 앞에서 걸었고, 일본도 마침내 그녀의 예술 풍격을 점차 받아들였다.
초간 미생은 일본으로 돌아온 후 양로원에 살면서 글쓰기를 고집했다. 과거에 그녀는 약간 반항적이고 규칙을 지키지 않았다. 양로원의 변함없는 생활이 마침내 소녀의 모서리를 갈았다. 그녀의 호박 작품 스타일은 고전이 되었고, 웨이브 여왕은 여전히 패션 트렌드의 최전방을 걷고 있다.
파분여왕 초간 미생으로 그녀의 작품에는 끝없는 원, 줄무늬, 생물 촉수가 가득했다. 언뜻 보면 현실적이지만 현실과 현실 사이의 공간을 혼동해 긴장과 현기증, 그리고' 이 산속' 같은 막막함을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풀의 성장 환경에서 볼 때, 파동점의 모양은 씨앗에서 나올 수 있다. 왜냐하면 그녀의 집은 종자 장사를 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녀는 어린 시절에 학대와 괴롭힘을 당하고 신경성 청력과 청력장애를 앓아 정신질환으로 변질된 적이 있을지도 모른다. 같은 한 가지, 일반인은 전체적으로 보이지만 잔디는 사물의 가장 기본적인 단위 요소를 보는 것 같다. 그녀는 세포와 분자를 보았고, 그래서 그녀는 파도를 그렸고, 그녀는 이것이 우주와 자연의 신호라고 생각했다.
그녀는 또한 "지구는 백만 점 중 하나일 뿐이다" 고 말했다. 내가 이 말을 처음 보았을 때, 바로 삼체를 떠올렸는데, 그녀의 말이 옳았다.
이런 생각이 항상 그녀의 내면에서 세계와 소통하는 것이 아닌가? 그녀는 파도 사이의 연속성과 간격을 통해 무한한 공간을 만들고 싶어한다. 그녀는 여기에 빠져서 관람객이 그 세계와 현실 세계의 경계를 찾을 수 없다. 세계와 소통하는 방식이라기보다 심리치료라고 할 수 있다. 이를 "심인예술" 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