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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히 계세요, 철룡. 오트만은 저작권이 있습니까? 안녕, 강철의 용. 오트만은 침해했습니까?

물론 침해! ! !

1976 년 Leo 의 낮은 시청률과 중동의 석유 위기로 원곡사는 거의 파산에 가까운 곤경에 빠졌다. 원곡은1965' OTQ' 에서1974' LEO' 에 대한 사용권을 채요에게 팔았지만 저작권은 팔지 않았다. 신포터 씨는 태국 사람입니다. 일본에 와서 광고 촬영을 공부하고 원고영 2 씨의 또 다른 회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후원곡고 선생은 그의 아버지를 계승하여 두 번째 회사의 총재가 되었다. 1995 년 말 원곡고 씨가 돌아가셨습니다. 며칠 후 신베트 씨는 1976 년 3 월 4 일 원곡과 저작권 양도 계약 (즉 1976 계약) 을 체결했다고 주장하며 일본 쇼와 시대의 7 편의' 오트만' 영화작품의 저작권이 그에 따라 양도됐다고 밝혔다. 원곡회사가 계약을 요구할 때, 신베트 씨는 먼저 계약을 인정할 것을 건의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제공할 수 없습니다. 예의를 나타내기 위해 원곡회사는 예의 바르게 인정했다. 사과의 편지를 받은 후 신베트 씨는 계약서 사본 1976 을 원곡으로 보내 제작했다. 원곡 제작은 원곡 제작유한회사의 공인과 원곡고 씨의 서명이 위조된 것으로 밝혀졌다. 그러나 신포터 씨는 원곡 제작이 1976 계약에 대한 승인을 받았다고 악의적으로 이 편지를 사용했다. 이후 계약이 공개되면서 그는 일본 쇼와 시대 7 부의' 오트만' 영화작품의 저작권자라고 주장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올해 오트만의 저작권을 블루호에 팔았고, 그 후 일이 잘못되었다.

몇 개 더 추가하겠습니다. 1.200911.2009 년 광저우 중급인민법원 (2005)576 호 판결문1 이 판결은 국내 법률 권위의 광범위한 인정을 받았다. 2.20 1011.22, 광동성 고원은 (2010) 광동 3 중자 제 63 호 판결문을 통과해 판결을 내렸다 2. "오트만"; "세븐 오트만"; 4. "오트만 반환 (잭 오트만)"; 5. "이소오트만"; 타이로 오트만; 7.' 제임스 A' 최종심 판결, 저작권은 일본 원곡에서 제작됐고, 신포터 씨는 상술한' 기동오트만' 영화작품 7 편의 사용권을 누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