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암화 속의 화외현기는 무엇입니까?
많은 암화에는 우주복을 입은 인물이나 현대비행기와 비슷한 디자인이 있다. 인간 문명의 초기 단계에서 생산성이 떨어지고 기술적 수단이 시대에 뒤떨어져 밀폐된 헬멧을 만드는 것은 절대 불가능하며, 시대를 초월하여 이런 탐공 설비를 만드는 것은 절대 불가능하다. 하물며 이 우주인들은 인적이 드문 바위에 나타난다. 오늘날까지도 이 암화들이 표현하는 진정한 의미를 여전히 이해하고 있는 것 같기 때문에, 이 놀라운 암화는 인류 문명사에서 수수께끼가 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1933 년 사하라에 주둔한 프랑스인 대위 브렌난이 정찰대를 이끌고 타리스 산맥의 이름 모를 협곡으로 들어갔다. 이 황량한 협곡의 절벽에서 대량의 벽화가 발견되었다. 1956 년 벽화를 전문적으로 조사한 결과 벽화가 10000 년 전의 모습을 묘사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둥근 머리' 초상화를 그렸다. 그림 속의 사람은 커다란 동그란 머리를 가지고 있고, 육중한 옷을 입고 있고, 두 개의 눈이 있지만, 입과 코는 없다. 예전에는 우주선이 발명될 때까지 나는 이 그림들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했다. 이 둥근 두상들은 현재 우주모자를 쓰고 우주복을 입은 우주비행사와 놀라울 정도로 비슷하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멕시코의 팔런크에서는 마야인들이 그곳에 살았는데, 그곳에는 많은 무덤과 묘비가 새겨져 있었다고 합니다. 마야 승려 석관에 새겨진 돋을새김 그림 중 하나가 매우 놀랍다. 이 그림은 한 사람의 이미지를 묘사하는데, 그는 앞으로 구부리고, 두 손을 손잡이나 손잡이에 올려놓았다. 그는 비행선의 조종석에 앉아 있는 것 같고, 배기부에서 불꽃이 뿜어져 나오고 있다. 사람들은 그 남자 앞에 있는 컨트롤 패널을 거의 감지할 수 있고, 로켓 미사일의 머리도 볼 수 있다. 측면에는 태양, 달, 찬란한 별이 조각되어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 중 하나는 비행기의 돌출된 부분, 즉 조이스틱이나 손잡이에 손을 얹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러나 고대 멕시코에는 우주선이 말할 것도 없고 어떠한 종류의 항공기도 없었다. 이것이 바로 이 그림의 신비이다.
또한 세계 곳곳에서 우주비행사나 우주선을 묘사한 것처럼 보이는 많은 그림들이 발견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믿는 신이 화염을 끄는 우주선을 타고 하늘에서 내려오는 장면을 그린 그림도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미국의 앤드류 토마스도 티베트에서 난해한 중국 고화를 많이 발견했다. 그는 "놀랍게도 시가 모양의 비행선 한 장이 원뿔 탑에 수평으로 걸려 있는 사진이다" 고 말했다. 왜 그 자세로 균형을 잡는지, 어떻게 균형을 잡는지, 더 이상 납득할 수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 원뿔은 분명히 우주선을 오르고 진입하는 데도 사용된다. 우주선의 추진기는 이해할 수 없지만, 우주선의 크기는 오늘날 50 여 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제트 여객기와 비슷할 것으로 예상된다. "
그리고 일본의 구 타오는 후드를 쓴 소인의 도자기 조각상이다. 미국 항공우주국 연구원의 감정 결과, 이 구 타오는 우주복을 입은 우주비행사로 여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우주명언) 이 우주복에는 호흡 필터, 밀폐된 옷과 모자, 연결고리, 이음새가 있는 안경, 부풀어오르는 바지가 있다.
고대 일본의 구 타오 (Gu Tao) 가 정말로 우주 비행사라면, 다른 그림들도 속삭이는 것입니까?
호주에서 발견된 일부 암화 중 일부 석두 위에는' 빛의 아들' 이 새겨져 있다. 이' 빛의 아들' 들은 밀폐된 우주모자를 쓰고, 모자에는 안테나와 같은 것이 있고, 비대한 우주복을 입고 있다.
중앙아시아의 한 암석 벽화에도 로켓의 그림이 있는데, 팔이 팽팽하고 괴물의 몸통이 있는데, 이는 이상한 힘이 로켓을 지탱하고 있다는 것을 상징한다. 로켓 밖에는 또 한 사람이 있는데, 코에 무언가가 걸려 있는데, 마치 호흡용 필터나 방독면과 같다.
내몽골 음산산맥의 암화에는 이상하게 보이는 인간의 머리와 비슷한 사진이 많이 있는데, 그 중 일부는 우주복 같은 헬멧을 쓰고 있다. 이 그림 주변에도 많은 천체의 그림이 새겨져 있다. 원시인들이 숭배하는' 신의 성상' 일 수 있다는 분석도 있다. 이 사진들은 사람들에게 이 이미지들이 다른 행성에서 온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까?
중국 쓰촨 현 () 에서 발견된' 인현관 ()' 옆에 있는 암화에도 무거운 우주복을 입은 우주비행사처럼 어깨에 안테나와 비슷한 것이 서 있는 암화가 있다.
하란산암화는 중국 암화 중의 한 송이의 기묘한 꽃으로, 중국의 수많은 암화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하란산암화는 닝샤회족자치구 하란 산둥 기슭 하란현 금산향에 위치해 있으며 해발1448m 에 위치해 있다. 산골짜기 양안에 300 여 폭의 암화가 분포되어 있으며 면적은 약 0.2 1 제곱킬로미터이다. 하란산암의 주성분은 회록색 알갱이 장석 응시사암으로, 2 차 생성은 운모와 녹석석을 포함한 어두운 광물로 나뉜다. 바위의 경도는 약 7 도로 깎아내기에 적합하고 장기적으로 보존할 수 있어 암화를 만드는 유리한 요인과 조건이다.
하란산암화의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5 분의 3 에 가까운 암화가 모두 얼굴 초상화라는 점이다. 그래서 각종 초상화의 화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암화 속의 인물의 얼굴은 매우 기이하고, 많은 화면이 간단하다. 그들 대부분은 눈썹, 코, 입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단지 한 쌍의 눈이 부족할 뿐, 이것은 그림을 그리는 사람의 풍습과 신앙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이 천태백태, 천기백괴, 신비로운 암화에서도 장식적인 우주인의 이미지가 발견되었다. 이 우주인물암화는 하란산 북측 6 호, 고도1.9m, 남서쪽, 높이 20cm, 폭16cm 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연마와 조각으로 만들어졌다. 우주복을 입고 속삭이는 생동감 있는 사진이다. 이 게스트의 장식은 우리가 오늘 지구상에서 우주복을 입은 우주비행사와 비슷하다. 그는 헬멧 가운데에 관찰 구멍이 있는 크고 둥근 밀폐된 헬멧을 쓰고 있었다. 헬멧은 타이트한 점프수트와 연결되어 있고, 두 팔은 자연스럽게 처지고, 두 다리는 똑바로 서 있다. 오른손에 무엇이 있는지 어렴풋이 볼 수 있어 떠도는 느낌을 준다.
게다가 하란산에서는 이와 관련된 암화도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1 호 야마구치 꼭대기에는 둥근 무선처럼 보이는 인물, 높이 4 1 cm, 폭 195 cm 가 있습니다. 바닥에는 머리 위에 있는 나뭇가지 안테나, 높이 47 cm, 폭 19 cm 처럼 보이는 사람의 프로필 사진이 있습니다.
1960 년대 초에 중국 고고학자들은 신강의 한 고대 동굴에서 고대 암벽화를 발견했는데, 그 중 달 이미지는 의심할 여지 없이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달 지도였다. 그것의 바위는 신생대 제 4 기 충적층 아래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수만 년 전 구석기 시대의 작품이라고 단정할 수 있다. 이 암화들 중 월상' 만화' 가 가장 주목받고 있다. 초승달, 상현월, 보름달, 하현월, 그믐달. 놀랍게도' 만화' 의 보름달은 달을 나타내는 원을 그리는 것이 아니라 달 남극 부근의 원 남단 왼쪽 아래에 방사형으로 흩어져 있는 가는 선 7 개를 그렸다. 즉, 이 달 지도의 저자는 달의 큰 분화구 중심에서 방출되는 거대한 방사능 패턴을 매우 명확하고 정확하게 보여줍니다. 물론, 망원경이 나온 후로는 놀라운 일이 아니었지만, 수만 년 전만 해도 인류는 원시 사회에 처해 있었습니다. 그' 나무로 둥지를 짓는다',' 나무를 뚫고 불을 찾다',' 끈으로 이름을 남기다' 는 시대에는 일련의 달상이 그려진' 그림' 을 그려낼 수 있어 눈을 크게 뜨고 있다. 또한 고고학 과학의 발견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또한 생각을 자극하는 일이다.
전 세계에 이런 암화가 많다. 이런 현상은 단순히 환상과 결합으로 설명할 수 없을 것 같다. 만약 이들이 원시인들이 직접 본 외계인 우주비행사들이고 그들의 이미지를 바위에 새긴다면 외계인의 유해가 이미 지구 전역에 퍼져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존 F. 케네디, 외계인, 우주비행사, 우주비행사, 우주비행사, 우주비행사, 우주비행사) 그런데 이 외계인들은 언제 지구에 도착했을까요? 그들은 어떻게 왔습니까? 너 왜 또 떠났니? 그들은 나중에 왜 오지 않았습니까? 이것들은 모두 심사숙고하고 연구할 만한 문제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