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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호사는 이자카이가 위권을 지키는 것이 더 어렵다고 말합니까? 왜요

우리 나라의 저작권법은 표현을 보호한다고 하지만 사상을 보호하지는 않지만, 표현과 사상을 어떻게 구분할 것인가에 대한 명확한 규정이 없고, 리의 동영상은 생명이 사상에 속해야 한다는 관념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이기 때문에, 권리 보호는 더욱 어려워질 것이다.

베트남 미식가 블로거 표절은 최근 인터넷에서 화제다. 15, 이 씨는 짧은 동영상 촬영으로 동양음식 생활 방식이라고 불린다. 최근 베트남 블로거와 이고도가 비슷해 적나라한 표절이라는 의혹을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베트남의 블로거표는 베트남 북부의 작은 마을에서 왔다. 이 동영상들의 내용은 단지 그 자신의 생활을 기록하는 것일 뿐 표절은 없다. 두 방면의 증거조사에 따르면 변호사는 이런 상황이 더 복잡하다고 말했다. 우리 중국의 법률은 물질적 표현을 보호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즉, 쌍방이 모두 농촌 생활을 주요 표현으로 농촌의 평온을 표현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사실상 사상적 혁신이지만, 이런 사상적 혁신은 법률의 보호를 받지 못한다.

또 이 일은 지적재산권 문제도 다루고 있다. 지적재산권의 국제적 보호로 한 나라의 시민들은 그 나라 내에서만 특허, 상표 및 저작권을 얻을 수 있다. 같은 일이 다른 나라에서 발생하여 법이 효과적으로 해결될 수 없다. 다자간 조약을 체결하여 저작권 침해로 설정해야 하는데, 권익난이도가 비교적 크다. 위권이 필요하다면 베트남과 합의를 통해 양측과 협의를 체결해야 한다.

하지만 멜론 먹는 군중의 관점에서 볼 때, 이 베트남 음식 블로거는 분명히 표절이다. 촬영 내용, 렌즈 언어, 서사 리듬에 관계없이 복사하여 붙이는 것이 분명하다. 영상에 나오는 할머니와 젖개, 그리고 블로거들의 옷차림과 주방 인테리어도 우리나라의 리와 똑같아 표절을 인정하고 싶지 않아 정말 할 말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