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은 디자이너에게 표절되었다. 창조적 표절은 표절한 사람에게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디자인계에서는 표절 사건이 자주 발생한다. Zarahm 처럼, 이 브랜드들은 이렇게 빨리 옷을 업데이트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 쇼장의 옷을 베끼는 전문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들은 매우 교묘하게 베꼈다. 모든 주문을 수락하지 않습니다. 그 때문에. 원작자가 그들을 기소할 것이다. 그래서 모두 원래의 기초 위에서 약간의 수정을 했다. 예를 들어 긴팔을 반팔로 바꾼다. 파란색 줄무늬를 녹색으로 바꾸다. 아니면 거기에 활을 넣고 지퍼를 넣으세요. 그 작은 변화들로 원본과 다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원저자들도 자신이 표절하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이건 정말 역겨워요. 그래서 이런 빠른 패션 브랜드의 입소문은 매우 나쁘다. 전혀 도덕회사가 아니다. 업계 인사들을 매우 경멸하게 하다.
명품 제품으로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다. 그래서 나는 돈을 지불했다. 그들은 원작자의 손에서 그의 작품을 사용할 권리를 2 ~ 3 년 동안 샀다. 이 파동은 여전히 비교적 받아들일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다. 그들은 자신의 잘못을 알고 시정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원작자도 보상을 받았다. 이것은 승리라고 할 수 있다. 우리나라가 함부로 베끼는 브랜드가 정말 너무 많기 때문이다. 그들은 오리지널인지 아닌지 신경쓰지 않는다. 어떤 보물에 한 가지 상품이 잘 팔리는 한. 많은 사본이있을 것입니다. 공개적으로 판매합니다. 원작자도 무력하다.
너는 여전히 변호사를 찾아 권리를 보호해야 하고, 변호사 비용을 내야 하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포기했다. 따라서 권리 보호의 길은 정말 쉽지 않다. 명우 제품은 여전히 실수이니, 올바른 태도를 가져야 한다. 이런 일을 겪었다고 믿는다. 그는 이때부터 감히 표절하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