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국: 짧은 비디오 침해 행위에 대한 단속을 계속 강화하고 있습니다. 왜 짧은 비디오 침해와 싸워야 합니까?
날로 심각해지는 침해 현상을 어떻게 볼 것인가?
현재 짧은 동영상은 동영상 소재, 오디오 소재, 사진 소재 등 소재 침해 방면에서 확실히 심각하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창작자가 정확한 저작권 보호 의식을 길러야 하고 플랫폼 측도 규제를 강화해야 한다. 저작권 서비스에 종사하는 다른 플랫폼은 시장에 일정한 습관을 기르라고 호소할 수 있다.
영화와 예능 편집 자체 언론은 어떻게 살아남아야 할까?
현재 많은 극은 수분이 너무 커서 유혹과 가치가 부족하여 사람들이 그렇게 많은 시간을 들여 완전히 다 읽게 한다. 일부 썩은 극도 장보극이다. 편집의 본질은 모두가 인정하는 것이기 때문에, 심지어 사람들을 더 끌어들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 * 이길 수 없습니까? "라랑 배배" 의 2 차 창작은 말할 것도 없고, 이런 편집은 기본적으로 사랑을 위한 발전이며, generate 의 자원 영감의 장소이며, 극투도 포함하지 않는다. 이런 편집조차도 공격을 받는다면 정말 한심할 것이다. -응?
어떻게 이런 침해 행위를 개선할 수 있습니까?
사실, 가장 좋은 해결책은 타격의 범위를 정의하고 침해 시간 제한을 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전체 연극을 1 년 이내로 제한하고 줄거리를 편집하지 않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이것은 훨씬 합리적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영화계는 갈수록 불경기일 뿐, 배우, 예능, 영화드라마는 모두 동그라미를 칠 수 없다. 나는 항상 일본이 이 방면에서 잘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침해에 대한 타격력뿐만 아니라 많은 2 세대 기업에 눈을 멀게 하여 전 업종을 형성했는가? * * * 이긴다? 。 일률적인 순흑백은 한 업계의 정상적인 발전에 부합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