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 튜터링 반복: 호박 과학을 밀고 양질의 교육을 목표로합니다.
7 월 28 일' 쌍감소' 정책이 발표된 지 4 일 만에 헤드 온라인 교육기관인 원숭이 과외가 저조한 제품 발표회를 통해 추가 배치 자질교육의 첫 동작을 선보였다. < P > 회의 주인공인 호박과학은 국내 최초의 AI 인터랙티브 콘텐츠+탐구를 시작한 STEAM 과학교육 제품으로 소개됐다. STEAM 이념은 미국에서 유래한 것으로 과학 기술 엔지니어링 예술 수학 등의 학과로 구성된 종합 교육 모델을 가리킨다.
STEAM 은 교육의 본질로 돌아가는 것을 강조합니다. 예를 들어, 1, 2 선 도시 가정에서는 많은 부모들이 아이들의 호기심을 깨우기 위해 아이들을 과학기술관에 데려갑니다. 한 조사에 따르면 2 ~ 6 세 어린이는 하루 평균 1 여 건의 질문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 아이의 성재는 사고, 식견, 실천 등 모든 방면의 단련을 빼놓을 수 없다. < P > 자주 언급되는 조사보고서에 따르면 29 년 전 세계 21 개국 어린이 중 중국 어린이는 컴퓨팅 능력이 세계 1 위를 차지했지만 상상력과 창의력 순위는 좋지 않았다. "아이들에게 모든 것을 알고 싶은 마음이 가장 중요하다. 과학 계몽을 일찍 하면 할수록 아이들이 어떻게 배울 수 있는 기술을 빨리 습득할 수 있게 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과학명언). " 한 교육업계 인사가 AI 재경사에 알렸다. < P > 임남도 아이를 얼버무리는 방법이 타당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집안의 노인 지식 비축이 부족하고, 자기도 시간이 없고, 아이의 과학 계몽이 어려운 문제가 되고 있다. 아이가 발산적 사고를 넓히고 호기심을 유지하기 위해, 그녀는 아이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과학 과외 선생님을 찾고 있다. 호박 과학 체험 활동에 등록하는 것은 수많은 시도 중 하나이다. < P > 교재가방을 열면 임남이 본 것은 시험관, 양컵, 꿀 등 실험기구, 실험복, 이야기그림책뿐 아니라 예를 들어,' 모세현상' 을 배울 때, 아이들은 그림책을 먼저 읽을 수 있고, 수박 주스 몇 방울이 천천히 옷 반 벌을 붉게 물들인 다음, 비디오를 여는 것은 선생님의 시연과 해설이다. 그 후, 아이들은 세 가지 상호 작용 실험을 할 수 있게 되어 이 과학 현상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킬 수 있다. < P > "과학지식은 너무 복잡하다. 사실 과학의 본질은 호기심을 만족시키는 것이다. 호기심과 손재주의 차원에 집중하면 많은 수요가 충족되지 않는다." 마빈은 호박 과학이 그림책 이야기, AI 비디오 상호 작용, 오프라인 실험의 결합 방식을 선택하는 것은 주로 저연령 아동의 특성을 고려하여 즐거움을 가르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 P > 사실 처음에는 팀이 과학교육의' 상자' 를 제공하려고 했습니다. 두 번째 단계로,' 상자' 가 충분하지 않아' 내용' 을 맞춰야 한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시중에 이미 있는 과학교육 내용은 비교적 단편적이고 체계적이지 않으며, 연령별로 분류되지도 않았다. 그럼 스스로 그림책을 갈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독서명언) 세 번째 단계에서는 원숭이 과외가' 얼룩말' 브랜드에 AI 능력을 침전시켰기 때문에 차용하는 것이 낫다는 점을 감안하면 호박 과학에는 또 AI 영상교육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정책 지향도 그때와 일치합니다. 현재의 과학 기술 혁신은 시대 전진의 주요 추진력이 되어, 공급 측면에서 청소년에게 더 많은 양질의 코프 자원을 제공하고, 과학적 소양이 있는 미래 혁신형 인재를 양성하여 학교와 수많은 사회교육기관의 중임 중 하나가 되었다. < P > 하지만 AI 재경사에 따르면 호박과학은 원숭이 튜터링 내부에 부화했지만 처음부터 독립 앱의 형태였으며 초기에는 유인원숭이 튜터링이나 얼룩말 플랫폼을 이용하지 않았다. 후자에도 얼룩말 사고 등 자질 교육 제품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1 년 동안 대규모 마케팅을 거치지 않고 호박 과학은 3 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축적했으며, 그 중 대다수는 종자 사용자 소개 덕분이다. 이는 적어도 3 만 명의 아이들이 플랫폼에서 호기심의 석방을 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 P > 이 자료는 마빈에게 큰 자신감을 주었다. 그동안 그는 항상 자질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부모들이 아이들에게 음체미 같은 과목을 더 기꺼이 알려주는 것이 아니냐는 질문을 받았다. 과학적 소양은 꼭 필요한 것이 아닌 것 같고, 보이지 않고, 만질 수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효과를 측정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 P > 보통 이런 추궁은 마빈에게 농담으로 돌아간다. 수량화 효과를 물어본다. 다시 학과 교육의 사고의 괴상한 고리로 돌아가지 않았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 P > 자질교육은 확실히 K12 와 다른 논리적 틀을 가지고 있다. "좋은 자질 교육 제품은 단기적인 효과를 보지 말고, 긴 선을 당겨야 하며, 일정 기간 동안 아이들에게 어떤 승진과 변화를 가져올지 봐야 한다." 마빈은 AI 재경사에 대해 말했다. < P > 아이디어를 내는 것은 단지 첫 번째 단계일 뿐, 실천에 옮기는 것이 더 중요한 부분이다. 일반적으로 좋은 교육 제품은 교육 내용, 제품 경험, 사용자 서비스, 핵심 부분 또는 교육 내용의 세 가지 차원으로 구성됩니다. < P > 현재 국내 STEAM 교육시장을 살펴보면 아직 싹이 트고 있습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중국 어린이 부모의 절반 이상이 STEAM 교육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으며, STEAM 에 대해 잘 알고 있는 학부모 중 2% 정도가 STEAM 교육의 가치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제품 공급측에서도 실무자들이 교수 내용에 대한 인식이 엇갈리는 경우가 있다. 예를 들어, 과학 교육 제품에는 사용자 연령 등급이 부족합니다. < P > 어학, 수학 등의 학과 지식은 원래 지식 틀을 가지고 있는데, 과학은 각기 다른 분야, 무수한 단편적인 지식점으로 연결되어 있다. "등급체계는 사실 가장 어려운 점이며, 우리는 연령대가 다른 아이들과 일치하는 등급체계를 만들고 싶다." 마빈의 직언에 따르면 과학교육 등급 경험은 그동안 거의 공백이었다. 시중에는 많은 제품이 있지만 대부분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을 상대로 체계를 채택하고 있다. 이로 인해 일부 연령대의 아이들은 콘텐츠 과정이 간단하다고 생각하지만, 다른 아이들은 오히려 난이도가 높다고 생각한다. 이를 위해 호박과학팀은 아동능력 발전 특징에 따라 완벽한 등급고급 체계, STEAM 교육 이념 통합, 생활장면과 긴밀하게 결합된 연구체계를 개발해 아동의 각 단계의 성장 요구를 충족시켰다. < P > 제품 체험에서 호박과학은' 스크린 안+스크린 밖' 을 주로 하는 장면화 과학연구를 통해 AI 상호 작용과 자율적으로 개발한 과학상자를 통해 몰입적인 학습 경험을 조성했다. 온라인상에서 아이들은 자신의 학습 진도에 따라 AI 스마트 음성 상호 작용 형식으로 과학 연구 리듬을 조정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실습 실험 과정에서 언제든지 소리를 지르며 멈출 수 있다. < P > 제품 체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빈은 과학실험보조제품을 하드웨어 회사에 아웃소싱하는 대신 자체 연구개발을 선택했다. 호박과학의 자율연구개발률은 다른 실험제품의 1 ~ 2% 에 비해 9% 이상에 달합니다. 비록 이 과정은 매우 길어질 것입니다. < P > "아이들이 조립과 바느질을 통해 새가 어떻게 날지 이해하기 위해 최소한 5 개의 새몰드를 폐기했다. 처음에는 자중이 너무 가벼워서 새가 날 수 없었다. 그런 다음 모터를 추가하면 결과가 너무 무거워서 날 수 없습니다. 또 한 번은 금형 새가 정말 멀리 날아가서 다시는 찾지 못했다. " 호박 과학팀의 한 R&D 직원은 R&D 과정의 많은 의외의 경험에 대해 흥미진진하게 이야기했다. 이 직원은' 새' 소품 부품이 3 여 차례 연마되고 반복, 테스트를 거친 후에야 오프닝 생산에 들어갔다는 것을 기억한다. < P > AI 재경사에 따르면 사용자 서비스 링크, 자질교육 제품도 K12 와 확연히 다르다. 전통적인 K12 과정에서 교육기관의 서비스 인력에 대한 평가는 주로 전환율과 갱신비 데이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하지만 과학교육제품의 심사기준에는 아이들이 질문을 더 좋아하는지, 어떤 새로운 질문을 했는지, 스스로 답을 찾을 수 있을지에 대한 차원도 포함돼 있다. 2 여 년 전 소크라테스가 깨달은 바와 같이, 교육은 깨우침이며, 개발자의 내면이며, 세상을 알고 만물을 생각하는 능력을 갖추게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 P > 원숭이 과외가 업무변화가 절실히 필요할 때 호박 과학이 무대에 오르기 전에. 앞서 원숭이 튜터링 산하에는 얼룩말, 유인원 프로그래밍 등 자질교육 브랜드도 포함됐다.
AI 재경사는 미래원숭이 과외가 일련의 자질교육 상품을 내놓고 to B 교육 분야의 제품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여러 가지 조짐에 따르면, 자질교육은 이미 원숭이 튜터링 전환의 첫 번째 선택이 되었다. < P > 현행 정책 하에서 어떻게 빠르게 변화할 것인가가 수많은 머리 교육 기관의 최우선 과제가 되고 있다. STEAM 교육, 직업훈련, 성인시험, 공무원시험, 음체미교육, 또는 to C 에서 학교기업 협력으로 전환하는 to B 모델을 선택하는데도 교육기관들은 여전히 명확한 답이 없다. < P >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올해부터 원숭이 지도, 좋은 미래, 정예 교육, 대학 교육 등 8 개 교육업체가 트랙을 확장하는 새로운 동작이 시작됐다. 그중 적어도 4 개 기업은 7 월 밀집해 새로운 브랜드 배치를 내놓았고, 절반 이상은 자질교육 트랙에 진출하기로 했다. < P > 아이매체 보고서에 따르면 22 년 중국 교육업계 기관 유형 분포 상황을 보면 우리나라 교육업계 기관 중 K12 가 25.8%, 2 차 자질교육 비중 23.3%, 언어교육비 2.5%, 조유아 교육 비중 5.4%, 직업교육 비중 7.8 데이터에서 자질교육은 더욱 좋은 시장 기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 P > 이와 함께 국가는 STEAM 교육의 발전을 유도하고 추진하는 정책을 지속적으로 내놓고 있습니다. 지난 달 국무원은' 전민 과학 자질 행동 계획 개요' 를 발행해' 과학적 자질은 국민 자질의 중요한 구성 요소' 라고 강조했다. 교육부는' 오육' 을 견지하고' 자질교육을 심도 있게 실시한다',' 모든 학생이 1 ~ 2 가지 예술특기를 장악할 수 있도록 한다' 등의 서류를 발표해 거의 모두 자질교육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자질교육은 이미 의무교육 단계에 전면적으로 침투했다. < P > 자질교육 양성은 시대의 큰 방향이 되었지만, 미래 호박 과학의 발전 리듬에 대해 물었을 때 마빈은 더디다고 강조했다. "솔직히 말해서, 과학 교육 자체는 매우 느린 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이 일을 처음 시작했을 때, 이미 느린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예를 들어, R&D 에서 생산까지 최소 6 개월이 걸리는 하드웨어입니다. 호박 과학처럼 보이는 형태는 바람에 쉽게 모방될 수 있지만, 하드웨어 외관 디자인마다 특허와 지적 재산권이 있다. < P > 호박과학이 온라인상에 올라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시중에 각양각색의 유사 제품이 등장했고, 마빈도 이를 알아차렸다고 말했다. "적어도 이 시대에는 장벽이 대부분 쉽게 넘어갈 수 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모든 모듈을 잘 하는 것이다. 7 점, 8 점, 9 점 이상밖에 할 수 없다. 그래야 다른 사람 앞에서 계속 걸으면서 최신 기술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다. " < P > 느린 호박 과학을 찾는 것은 급부상했던 온라인 교육업계와는 큰 대조를 이뤘다. 품질 교육이 더 이상 K12 의 논리를 따르지 않을 때, 호박 과학은 얼룩말처럼 1 위를 차지할 수 있을까? 이를 위해서는 시장과 학부모가 답을 주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