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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점토인형 장'은 누구인가

6대 토우인 장장위는 1978년 텐진에서 태어났다.

그의 조상은 청나라 말기 도광시대인 1832년에 절강에서 천진으로 이주했다. 선조인 장완취안(張wanquan) 선생은 가족과 함께 천진에 와서 직업으로 사립학교를 세웠습니다. 집안의 후손들은 학업 외에도 각자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고 직업으로 삼았습니다.

그 후손 중 한 명은 '클레이맨 장'으로 알려진 장밍산(張智山) 씨다. 이 지점은 대대로 점토 조각품을 만들어 왔기 때문에 "점토 조각상 장 가족"이라고 불립니다. Zhang Yu는 180년 후 이 가문의 6대째 토우상입니다.

이 기간 동안 장완취안 선생이 천진에 온 지 7대가 지났다. 그의 장남 장창린(명산)은 '토우 장'으로 알려져 있다.

장밍산(張mingshan) 씨의 아들 장유팅(張伯亭)은 '2세대 토우 장'으로 알려져 있다.

장유팅 씨의 장남 장양취안(Jingfu)은 '3대 토우장'으로 알려져 있다.

장징푸 씨의 장남 장밍(위순)은 '4대 토우장'으로 알려져 있다.

장밍씨의 큰 아들 장나이잉은 '5대 토우장인'으로 알려져 있다.

장나이잉 씨의 큰 아들 장위(張玉)가 이제 '6대 토우인형 장'이 됐다.

2000년부터 고대문화의 거리에서 운영을 시작했다.

2004년 장유의 토우장가가 건립되었고, 이후 토우장미술관이 건립되었다. 매장에서는 현대 작품을 판매하고, 미술관에서는 역대 왕조의 작품을 수집, 정리하고 조각 이론에 대한 연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2015년 베이징 798예술구에 두 개의 새로운 전시관이 문을 열었고, 그 안에서 전통적인 점토 조각 언어와 정체된 자연의 성장을 탐구하기 위해 현대 미술과의 공동 전시가 열렸습니다. 이제 더 풍요로운 문화 시스템 속에서 삶에 대한 이해를 제시해보세요.

2017년 빈하이 토우 장시가 회화 조각 옛 공방은 천진 빈하이 미술관에 위치하고 있으며 6대 토우인 장장위 선생이 설립한 박물관입니다. 전시수집, 학술교류, 홍보, 교육을 위한 문화혁신과 연구에 초점을 맞춘 테마 전시관입니다.

"장상화상"은 장명산을 의미하고, "장상화상"은 장명산과 그의 아들의 예술 스타일을 의미한다.

부자를 떠나 '장인상'을 이야기하는 이들은 장씨 가문의 후손이라 할지라도 대부분 자신들만의 의제가 있거나 개꼬리를 본받는다.

먼저 장밍산(Zhang Mingshan) 씨의 점토 조각과 장 위팅(Zhang Yuting) 씨의 점토 조각이 스타일과 기법이 일관되지 않고, 심지어 어떤 곳에서는 모순되기까지 하는지 확인해보자.

예를 들어 Zhang Mingshan 씨의 작품에서 섬세하게 가공된 의상 라인과 Zhang Yuting 씨의 작품에서 무작위로 나오는 의상 라인은 완전히 다른 최종 효과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의류 패턴을 세심하게 다뤄야 하는지, 아니면 자연 상태 그대로 두어야 하는지에 대한 논쟁은 항상 있어 왔습니다. 하지만 두 선배는 각자의 길을 선택해 최선을 다했다.

그러므로 가족 모두의 스타일과 기술은 각자의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Zhang Caiyu의 점토 인형은 전혀 없으며 Zhang Mingshan, Zhang Yuting 등의 점토 조각품 만 있습니다.

토우 장가의 기술 학교를 대표하기 위해 양주 회화 학교와 유사한 방식으로 토우 장 색 조각 학교를 명명했다면, 그것은 또한 토우 장가의 기술 학교를 대표한다는 점에서 일반적인 유도 방식에 따라야합니다. 학교, 즉 미술 시기, 주제, 스타일이 거의 동일합니다. 스타일과 대표 인물, 대표 작품, 대표적인 예술 스타일입니다.

장밍산(張mingshan)과 장위팅(張伯亭)뿐만 아니라 청나라 말기와 중화민국에서 장위팅 선생의 창작에 도움을 준 장징푸(張景富), 장징후(張景湖), 장밍(張智)만이 중국의 예술인으로 볼 수 있다. 이 장르.

대표작으로는 장밍산(張命山)과 장위팅(張亭亭)이 유일하다. 이들의 작품 중 명산선생의 초상과 몇몇 전통인물조각 '뮬란이 합류하다' 등 몇 작품만이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다. 군대', '어부', '교교' 등이 있다. Yu Ting 선생님의 "The Sugar Blower", "Zhong Kui는 그의 여동생과 결혼합니다", "Portrait of a Lady" 등

예술 장르가 세대와 학생을 거쳐 지속될 수 있다고 한다면 그것은 기술적으로나 예술적으로나 어리석은 일이다.

토우 장색 조각 학교의 기간은 청나라 말과 명나라 초기에 있어야하며 1954 년 장 유팅 선생의 죽음으로 끝났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그의 학문적 유도 방식이다. 개인적으로 중국 조각은 예술적 분위기를 형성하지 못해서 학파의 출현에는 부족하다고 느낀다.

따라서 현재 장차이의 점토 조각품은 전혀 없으며, 오늘날 장밍샨(Zhang Mingshan), 장위팅(Zhang Yuting), 장유(Zhang Yu)의 점토 조각품만 있을 뿐입니다.

사람마다 경험과 스타일이 다릅니다.

'토우 장씨 가문'은 장위의 사업체 명칭이자 사람들이 가문이라고 부르는 명칭이며 예술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토우 장재수는 1959년 대약진 운동 당시 전통 예술에 대한 정치적 필요성에서 탄생한 이름이다. 장위 가문의 후손, 후손의 작품, 예술 스타일 등이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하게 만들 수도 있지만. 실제로 이 5명의 캐릭터를 창작한 실제 목적은 장씨 가문의 후손과 작품에서 '장토상'이라는 3명의 캐릭터를 완전히 분리하여 새로운 시스템을 형성하는 것인데, 이 시스템은 홍보의 필요성에 완전히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상황은 1998년 10월까지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점토 조각품은 수만 년 동안 존재해온 인간의 기술입니다. 그것을 이해하고 느끼고 싶다면 먼저 그것에 대한 모든 미리 설정된 요구 사항, 이해 및 감정을 정리하십시오.

아기 때 처음 숨을 쉴 때 느끼는 새로움과 모험, 탐험처럼, 나도 이런 행동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것을 조각품이라고 부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