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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스 경기의 홍보 문안?

1, 흑백대화, 방원 세계가 평온을 되찾았다.

2, 체스 체스 세계, 샘물과 봄바람.

3, 왕 게임, 무지개 같은 검기.

4, 바둑을 보는 것은 진짜 군자가 아니며, 손을 들어 군자에게 돌아가지 않는다.

5, 예술은 최고입니다, 독일은 고대인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6. 아성은 논리를 따르고 기사는 봄바람이 있다.

7. 장기와 친구를 사귀고 우정 1 위, 승부 2 위.

8. 바둑판은 인생을 방원 형성하고 바둑은 인재를 양성한다.

9. 바둑은 전쟁터와 같고 기사는 제갈과 같다.

10, 실락승광희, 뮤지션은 근심을 잊고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1 1 그리고 바둑 탁자를 숨기고 봄바람으로 복숭아나무를 바라보게 한다.

12, 거짓말하지 않고, 진실하고, 진실하며, 진정한 우정입니다.

13, 하늘을 나는 바둑, 구도가 있어야 세계가 있다.

14, 백년꿈, 만판 바둑.

15, 흑백세계, 가로세로경위, 위에서는 천도를 비유할 수 있고, 아래로는 인정에 비유할 수 있다.

16, 간단한 규칙, 간단하지 않은 게임.

17, 흑백은 단지 명국 주조일 뿐, 종횡무진 두 방향 모두 전면적이다.

18, 바둑판 세계는 작고 바둑판 세계는 크다.

19, 연우, 호광산색, 육조몽, 영웅자녀 바둑.

(20), 천지는 여러 차례 성세를 만나 바둑이 봄바람을 쐬고 있다.

2 1, 흑백 세계, 무한한 즐거움.

22, 작은 바둑판, 큰 지혜, 게임 사이에 꿈을 날려라.

(23), 폭리를 취하고, 야심만만하고, 제신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24. 그들의 장점을 이용하여 최선을 다한다.

25. 대국을 위해 기세를 부릴 줄 알았을 때, 비상상황이 우선시될 것이다.

26, 밀레니엄 체스 게임, 흑백 세계 소요.

27, 흑백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오색찬란하다.

(28), 바둑을 보는 것은 진짜 군자가 아니며, 손을 들어 군자에게 돌아가지 않는다.

29, 흑백 끝없는 측면 수직 및 수평.

30. 깨달은 것은 왜 한가하지 않은가? 바둑을 두는 것은 나의 청춘이다.

3 1, 바둑은 그 사람, 바둑은 그 사람 같다.

32, 지능과 뇌 기질이 높아서 바둑을 두는 것이 좋다.

33, 공격과 방어, 가상 현실.

34, 자신감, 여유, 좋은 바둑, 반드시 큰 기구가 될 것이다.

35, 시간은 짧을 것 같고 시사는 바둑 같다.

36. 훈춘 중에 만나 아는 것이 매우 깊다.

37. 바둑을 두기 전에 조용히 앉아 있습니다.

38. 초강은 서로 다투어 바둑 기예를 배우고, 서로 향상한다.

바둑 공부는 손에 있어 아이가 최고다.

(40), 부지런하고 세밀하게 경작하여, 영원히 끝이 없다.

4 1, 우 체스 독일, 수예양심.

42. 인생은 바둑과 같고, 바둑은 인생과 같다.

43. 지난 봄에 나는 아직도 바둑을 두고 있었다.

44. 바둑 한 편을 사랑하며 인생의 전설을 시작한다.

하늘과 땅은 음과 양, 흑백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지혜를 다투고 이난을 다투고, 나는 왕이다.

자신을 이해하고, 항상 자신을 이해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게임에는 세계, 흑백 이동이 있습니다.

48. 흑수 백산의 경치는 무한하고 경지가 비범하다.

49. 흑백세계, 전쟁터의 전쟁, 바둑의 경계, 너와 나는 반드시 다툰다.

50. 먼저 아들을 잃는 것보다 아들을 잃는 것이 낫다.

활동명: 야금직업기술학원 제 1 회 장기 대회.

둘째, 활동 목적: 전체 원생 교류를 촉진하고 형제 간의' 감정' 을 증가시킨다.

셋째, 활동 원칙:' 우정 1 위, 경기 2 위' 의 원칙에 따라 기풍, 바둑덕, 경기 스타일, 경기 수준을 중시한다.

넷째, 활동의 규칙:

1 .. 시간 규정: 경기는 스톱워치 타이밍을 사용하며, 각 당사자는 한 번에 90 초, 한 번에 40 분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2. 게임 규칙: 게임에서 붉은 기사가 먼저 가고, 쌍방이 번갈아 가며 승부가 정해지거나 평평해질 때까지 아쉬움이 없다.

3. 승부 판단: 대국에서 한 쪽이 다음 상황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면, 바둑이 졌더라도 다른 쪽이 이긴다.

(a), 잘 생긴 (윌) 상대방이 "죽을"

(2) 잘 생긴 (장군) 은 필연적으로 "죽을 것" 이며 상대방의 장군 (잘 생긴) 을 직접 대면한다.

(3) 갇혀 죽다.

(4) 바둑을 두는 것은 금지령을 위반하므로 바꿔야 한다.

(5) 패배를 인정한다고 선언하다.

4. 판단을 내리다

(1) 이론적으로 인정되어 쌍방이 모두 이길 수 없는 상황이다.

(2) 합의 제안은 양 당사자에게 동등한 기회를 주어야한다. 한쪽이 화해하고 다른 쪽이 동의를 선언하면 쌍방이 모두 번복할 수 없다.

(3) 쌍방의 바둑걸음걸이가 세 번 반복되어' 바둑보' 의 관련 규정에 부합한다. 어느 쪽이든 화해를 제기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상황이 사실이다. 상대방이 동의하지 않더라도 심판은 화해할 권리가 있다. 만약 쌍방이 모두 화해를 하지 않는다면, 심판도 반란을 일으킬 권리가 있다.

5. 경기제와 평점: 이번 경기는 두 단계 (예선과 결승전) 로 나뉜다. 예선 단계 (선수 상황에 따라 다름) 는 3 이닝 2 승 (또는 1 이닝 2 승) 을 실시한다. 마지막 단계에서는 3 이닝 2 승제를 실시한다. 무승부가 있다면, 그것은 연장전이다.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단계 (이번 행사는 예선과 결승전으로 나뉜다).

1. 준비 작업:

(1) 각 부처 학생회가 본 부서의 예선을 조직할 책임이 있다.

(b) 예선 등록 시간: ~

(3), 초전 장소: ~

(4) 신청 방법: 개인은 학과 학생회에서 직접 시간, 장소를 지정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5), 예선 시스템:

(a), 참가자가 추첨 방식 (1 비 1, 2 대 2) 으로 두 쌍의 대결, 승자가 진급했다.

(2) 실패자가 부활을 요구하면 부활전 (1 이닝 1 승) 을 진행한다.

(3) 위 두 경기의 우승자는 추첨 방식 (1대1,2 대 2) 으로 경기를 진행한다. 반복적인 대결을 당하면 상대를 적절히 바꿀 수 있다 (패자 영구 탈락).

(4) 경기 라운드 수는 참가 선수가 구체적으로 확정한다.

(5) 상호 탈락을 통해 상위 5 명의 선수를 선출하다.

2. 결승전은 학원 연합회가 주최하고 각 학과 학생회가 주최한다.

(1) 최종 시간: ~

(2) 결선 진출 자: 이 부서의 참가자 수는 5 명입니다.

(3) 결승전은 단체전 상과 개인전 상 두 가지로 나뉜다.

(4) 팀 경쟁 시스템

A. 경기 시간: ~

B. 위치: ~.

C. 4 개 부서에서 대표를 파견하여 추첨하여 때리다 (1 쌍 1, 2 대 2).

D. 두 부서 10 명, 5 경기, 5 이닝 3 승제를 채택하다.

E. 마지막 이닝, 두 팀 10 명 5 이닝 모두 지고 승자 3 위, 패자 4 위.

F.D 경기의 승자는 두 팀 10 인 5 이닝, 승자는 1 위, 패자는 2 위다.

2. 개인 경쟁

A. 경기 시간: ~

B. 위치: ~

C. 20 명의 참가자가 추첨 (1 부터 1, 2 대 2) 2 회, 10 명이 이겼다.

D. 열 명의 실패자가 추첨을 해서 다섯 명을 이겼다.

E. 위 * * * * 에서 15 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추첨을 통해 1 명의 행운의 선수로 직접 진급한다. 14 명, 7 명이 이겼다.

F. 8 명이 추첨 (1 부터 1, 2 대 2) 하여 4 명 (진 사람은 탈락) 을 이겼다.

G. 네 명의 우승자가 게임을 위해 제비를 뽑을 것이다 (1 쌍 1, 2 대 2).

H. 패자는 3 위와 4 위를 쟁탈할 것이다.

I. 경기의 우승자는 1 위와 2 위를 쟁탈할 것이다.

자동사 경연대회 심판

1, 심판은 학생회 선발관이 있다. 경쟁 감독은 학생회 간부가 부담한다.

7. 활동에 필요한 물품: 스톱워치, 체스, 경품, 증명서.

8. 대학생 연합회가 우수 선수, 팀에 경품, 자격증을 수여해 이번 행사가 끝났다.

행사 방안이 단위 선생님의 인정을 받고 행사가 번창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