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고전 가구를 자세히 소개해 주시겠습니까?
신고전주의 가구는 고전 가구의 범주에 속하며 고전 가구의 스타일 중 하나이다. 중국 가구의 현황은' 모조품' 일 뿐,' 신고' 는 없다. 어떤 디자이너들은' 고색고향' 을 뛰어넘는 수준도 높지만, 예를 들어 작품에 중국 원소를 첨가하여 고전의 아름다움을 높인다. 그러나 그들이 어떻게 혁신을 개선하든 작품의 본질은 변하여 더 이상 고전하지 않고 현대적이 되었다. 고전 껍데기로 현대 가구를 포장하는 이런 디자인 이념은 현대 가구의 범주에 속해야 한다. 신고전주의는 독립된 예술유파 명칭으로 18 세기 중엽의 유럽 대륙 건축 장식과 예술 회화계에 최초로 등장했다. 관련 디자인 사고와 개념 요약은 프랑스에서 시작됩니다. 유럽 자산계급의 폭풍으로 예술가와 디자이너는 인위적으로 전통적인 예술 형식 언어를 보존하고 추가했으며, 새로운 표현으로 전통문화를 개량하고 최적화했으며, 자산계급 혁명은 생산력의 대향상을 촉진시켰다. 신소재, 신기술이 끊임없이 등장하여 신고전주의가 나타났다. 신고전주의는 전통 문화의 정수에서 우아하고 단정한 고귀한 기질을 보존하고, 전통문화가 제창하는 예술법칙, 균형질서, 고아를 보존하며, 새로운 이데올로기의 참여로 고전문화의 편협한 문화의식을 개조했다.
2 1 세기에 접어든 후, 유럽의 차별화된 디자인 이념을 배우는 데 주력한 후 중국, 한국, 일본, 인도의 4 대 아시아 고대 문명국가를 대표해 외래 디자인 이론을 이성적으로 분석하고 현지 고전 고전과 결합해 아시아 국가에 속하는 독특한 디자인 이론을 적극적으로 창조하기 시작했다. 신고전주의의 아시아 폭풍은 2004 년 의류 디자인 분야에서 시작되어 예술 디자인을 개조하는 모든 관련 산업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그것이 보여주는 매력은 역사에 대한 온정과 낭만을 만족시킬뿐만 아니라 시각, 질감, 정서 등 기능적인 방식으로 사람들에게 더욱 우아한 삶을 불어넣고, 신고전주의 디자인은 새로운 시대에 새로운 무대에 올랐다. 다행히 중국의 현관 디자인은 80 년대에 다시 등장해 고전 문화를 인테리어 디자인에 두는 데 주의를 기울였다. 아쉽게도 당시는 불합리하고 믿을 수 있는 상태에 불과했고, 진정으로 신고전주의의 속성을 지닌 현관 장식에 붙일 수 없었다. 현재 부유한 중국인들은 고대를 참관하는 것에 열중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신고전주의 디자인 이념이 뒤따라야 한다. 불륜의 디자인이란 더 이상 우리의 오래된 전통문화의 정수를 더럽힐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