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우환' 길에서' 를 다 들은 것은 오리지널이어야 한다.
-'길에서' 를 다시 들어보세요
작가: 평생 찾아다니며 바이두 리우환 스티커로 옮겨라. 작가의 동의 없이.
큰 풍랑을 겪지 않고 크게 오르락내리락하여' 길에서' 의 깊은 힘을 알아듣기 어렵다. 이것은 쉽게 듣고 부를 수 있는 노래이다. 화려하고 자극적인 이 시대에 이렇게 보기 드문 큰 소리는 거의 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많은 팝송과 마찬가지로 첫 번째 문장은' 그날' 을 가볍게 읊으며 미약한 박자로 시작해 간단하고 평범하며 조용한 곳에서 경뢰를 듣고 전설에서 그윽한 것을 보았다. 그러나 많은 서정적 노래보다, 주제는' 길에서' 를 강화하고, 세 한숨을 부르고, 점진적이고, 인심을 깊숙이 파고들고, 신경 중추를 진동시킨다. 길에서 듣는 가장 특별한 경험은 전체 노래가 바다의 조수 () 와 같고, 먼 곳에서 가까운 것, 정적에서 움직이는 것, 느리고 급한 것, 얕은 것에서 깊은 것, 약하고 강한 것 ... 얕은 노래에서 뼈속의 힘을 드러내고, 오르가즘은 자연스럽고 활기차며, 근육의 수렴과 장력이 매우 강하다.
처음에는 "나는 어쩔 수 없이 길을 떠나야 했다." 산들바람이 바다를 스치는 것처럼 영혼의 잔물결을 불러일으킨다. 한 자루의 빗이 수면을 가로질러 푸른 물결의 백발을 바로잡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범하고 침착하지만, 약간 어쩔 수 없다. 노래 뒤에는 이미 어려운 내용이 있다.
그런 다음 "불안한 마음을 위해 자존심의 생존을 위해, 자아의 증거를 위해" 세 번이나 밀려났다. 바다의 주름처럼, 산전수전 깊숙이 숨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홍수시기의 궤적처럼 기복이 있다. 이로써 부침의 백절불굴의 정신을 깨고, 애써 노력한 끈기를 아끼지 않고 프런트에 서서 카미노지로 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카미노지, 카미노지, 카미노지, 카미노지, 카미노지, 카미노지, 카미노지)
이때 "길의 슬픔이 이미 내 눈에 녹았다." 이것은 가시덤불을 헤쳐나가는 길이다. 타고난 걸림돌도 있고 변태적인 장애물도 있다. 심지어 인공적인 칼산, 비슷한 함정도 있는데, 허구의 암화살이 아니라 ... 길에서 나는 수없이 넘어져서, 수없이 일어나, 피부를 긁고, 다리를 다치고, 뼈를 부러뜨렸다 ... 하지만 이것들은 모두 상처입니다. 진정한 고통은 마음속에 있다. 마음, 무정함, 냉막, 적개심에 오랫동안 고문, 화학반응: 신. 대기가 시큰시큰하면 비가 올 것이다. 내 마음이 슬퍼할 때, 나는 눈물을 흘릴 것이다 ...
이것은 가장 취약한 순간이며, 약간의 외력이 시큼한 마음을 으스러뜨릴 수 있다. 이것은 가장 얇은 이음매로, 미약한 비바람이 전방의 도로를 파괴할 수 있다. 정신적 딜레마' 를 바탕으로 음악과 가사의 단순한 겹침이 아니라 내심 화산의 분출과 의지 엔진의 업그레이드다. 각종 힘의 융합과 혼합, 수많은 감정융합이 교차하여 거대한 동력을 형성하고' 나의 확고함' 으로 변했다.
길에서 내 마음속의 목소리로. 마음은 예민하고, 마음의 목소리는 파도의 감정을 높이고, 멜로디의 방향을 뒤바꾸었다! 바다제비의 외침을 들을 수 있을 것 같다. "폭풍우를 더 거세게 만들어라!" " 그러나' 길에서 나와 함께만 하는 사람' 이 뒤를 이어 작곡가들은 높은 곳에 초점을 맞추려고 서두르지 않았다. 차분하고 착실한 음표로 길을 닦고, 파도와 파도, 파동을 이어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두 번째 단락이 두 번째로' 길에서, 내 인생의 긴 여정' 을 중얼거릴 때까지, 나는 비로소 해안을 깨고 몇 개의 무거운 파도를 쌓았다. 그리고' 길에서', 쓰나미 눈사태, 돌파천경 ... 계속 감정의 날개를 타고 하이 엔드 클라우드를 비우며 끝없는 영토로 밀어붙였다. 더욱 놀라운 것은 클라이맥스가 채 끝나기도 전에 펜이 거꾸로 뒤집혔다는 점이다.' 나를 따뜻하게 하는 사람, 나를 따뜻하게 하는 사람', 다시 과거로 돌아가 매너로 돌아갔다. 이런 180 도 큰 회전의 어려운 처리로 노래 전체가 가로세로 엇갈려 짜릿하다. 결국, 리우환 깊이 흥얼거리더니 다시 간곤으로 돌아섰다. 노랫소리가 점점 멀어짐에 따라,' 길에서' 는 미완성의 색채를 띠고, 일종의 여음으로 들보를 감는 감동을 받았다. ...
우리 길에서 마음대로 이야기합시다. 。 。
작가: 가볍게 안녕히 계세요. 작가의 동의 없이 바이두 리우환 스티커로 옮겨주세요.
그날
나는 길을 가야 한다.
불안한 마음을 위해
자존심의 생존을 위해
자기증명
길의 괴로움이 이미 내 눈에 녹았다.
마음의 곤경이 나의 확고함이 되었다.
길에서 내 내면의 목소리로
도중에 나와 함께 있는 사람만.
길에서 내 인생의 여정이다.
길에서 나를 따뜻하게 해 주는 사람, 나를 따뜻하게 해 주는 사람.
아무도 리우환 강랑이 끝났다고 말하지 않았지? 아무도 그가 가창력이 떨어졌다고 말하지 않았지? 아무도 그가 늙었다고 말하지 않았지?
나는 그가 조만간 다시 우리에게 감동을 줄 것이라고 줄곧 믿었다. 그해 전국을 풍미했던' 처음부터 다시 시작' 과 같다. 그래서 그냥 기다리고, 기다리고, 그래서 놀라지 않았지? ~
나는 음악을 배운 적도 없고, 노래도 평론할 수 없다. 단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는 노래일 뿐, 전문가만이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허허.
링크를 보고, 지체없이 열고, 숨을 죽이고 듣는다.
말 한 마디를 듣고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항상 영웅의 노래가 될 줄 알았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나는 매우 따뜻하고 차분한 음악을 들었다. 고맙게도, 나는 그의 서정적 완곡한 목소리가 더욱 긴장되고 감동적이라고 주장한다!
그의 목소리는 의외로 가볍고, 추억으로 가득 차 있는데, 마치 비바람을 경험한 사람이 천천히' 그날' 의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 같다
젊고 기세가 왕성한데, 누가 야망을 가지고 있지 않은가? 하지만 미래에는 아름다운 추억이라도 당시의 단순한 자신에 대한 어쩔 수 없는 미소가 뒤섞여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감개무량하고 자랑스러운 추억으로 과거의 여러 가지 경험을 떠올릴 수 있다면, 반드시 평온함 속에서 시큼한 행복을 가져다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길의 괴로움이 이미 내 눈에 녹았다. 마음의 곤경이 나의 확고함이 되었다. "
쓴이라는 단어는 정말 씁쓸하다. 특히' 신' 이라는 단어는 나를 땀을 흘리게 한다. 결론적으로, 나는 그의 목소리를 통해 그의 감정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다. 나는 울고, 웃고, 고생하고, 피곤하고, 잃어버리고, 실망했지만, 나는 줄곧 확고하고 성장했다.
오르가즘에 들어서도 화려한 공연은 없었지만, 나는 들을 수 있었다. 여기에는 많은 공간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역시 두 번째 클라이맥스가 꽉 찼고, 마지막까지, 이미 관대하게 격앙되었다.
반복되는 가사, 반복되는 음악, 리우환 등이 이 점을 가장 잘 처리한다. 그 노래' 몇 번이고' 의 공연은 나를 너무 흥분시켰다. 나중에는'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 를 포함한다. 즉, 그의 노래에서' 길에서' 와 같은 반복적인 단어는 결코 지루하게 들리지 않고, 모든 문장이 같고, 또 다르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칸, 나는 그에게 모자를 쓰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단지 같은 멜로디가 다른 방식으로 노래한다고 말하고 싶다. 이런 소리의 관통력과 함축된 서로 다른 감정은 자세히 감상한 후에 이렇게 아름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자유로운 플레이가 실제로 나타나기를 기대하며 눈물을 글썽였다. 。 。 나는 단지 그의 연극을 좋아할 뿐이다. 。 。 힘, 자극, 자극, 자극 ~ ~ ~ ~ 그리고 나는 그의 고의적이거나 습관적인 발음에 저항할 수 없다. 대부분의 마지막 단어는' N' 발음으로 인한 것이다. 그리고 콧소리와 함께 입안에서 흘러나온다 ... 땀이 나고, 생각이 혼란스럽고, 사람들이 내 뜻을 이해하지 못하는지 ... 어떤 사람들이 말하는 콧소리는 사실 불가능하다.
아, 이 관대함이 뚝 그친 것 같아 아직 충분한 준비가 되지 않았다. 다정한' 나를 따뜻하게 하는 사람.' 그리고 가볍게 흥얼거리면 모든 것이 평온으로 돌아간다. 。 。
그래서 이 노래는 끝났지만 무한한 뒷맛을 남겼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