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지위 관련 뉴스.
이 유미에서 돌아온 컴퓨터 고수는 진정한' 마광' 이다. 그의 공개 신분은' 중화웨이 소프트웨어 회사 CEO' 이지만' 마술사' 라고 불리는 것을 선호한다.
2009 년에 유겸은 많은 사람들이 마술을 좋아하게 했다. 더 중요한 것은, 그가 사람들에게 전하는 것은 마술의 마법뿐만 아니라 햇빛과 행복한 생활 태도이다. 마술사는 신기한 열쇠로 햇빛과 공기가 가득한 판타지 세계를 열었다. 이런 의미에서 마술의 가치는 이미 범주를 넘어섰다.
마술은 음악, 춤, 영화 및 기타 예술과 다릅니다. 후자는 광범위한 대중의 흥미와 그에 상응하는 교육 플랫폼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전자는' 신비한' 특성 때문에 상대적으로 폐쇄적인 번식을 결정한다.
왕지위는 대중예술은' 널리 보급해야 한다', 소중예술은' 밀고 잘 가르쳐야 한다' 고 생각한다. 마술에 대해 말하자면, 그것의' 비밀' 은 그 예술 생명의 관건이다. 마술 기관의' 노출' 행위는 직접 마술 예술의 생존을 위협한다.
마술을 사회문화학 분야에 도입하면 중국 마술예술의 발전이 이미 그 문화 성장의 초급 단계에 들어섰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즉, 마술예술의 문화적 본질은 이미 상술한 예술 형식의 모든 측면을 포함하고 있으며, 마술예술이 가져올 수 있는 오락성, 뉴스성, 패션성, 예술성, 사회성, 교육성이 이미 두드러졌다.
왕지위는' 유겸현상' 의 출현은 사실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이 현상을 통해 대중은 서로 다른 사회적 시각에서 자신이 관심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마술 분야 종사자들도 이를 통해 마술 문화 시장 게임 규칙의 수립과 마술 산업 체인의 개선을 촉진할 수 있다. 따라서 마술 업계의 자율적 자율성, 전승 혁신을 촉진할 수 있다.
그러나' 유겸현상' 에서 파생된 대규모' 폭로' 행위는 경계할 만하다. "마술예술이 이미 문화상품이 되었을 때, 우리는 마술이 지적 재산권의 가치를 포함하여 가치가 있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마술의 폭로는 실제로 마술 연기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여 마술의 문화적 가치를 바닥으로 떨어뜨리는 것이다. " 왕지위는 "마술 뒤의 깊은 사회문화 구조로 짜여진 무형의 그물을 분명히 봐야 한다" 고 말했다. 마법 분야 종사자와 마법 애호가들이 인터넷의 노드를 잘 밟지 못하고 앞으로 튕길 수 없다면, 그 결과 빠져들어 빠져나갈 수 없을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