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하늘을 불었던' 서유기의 대성반환' 이 왜 온라인 후 입소문이 무너졌을까?
우선, 기술을 발휘할 때 임시로 게임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기 어렵다. 또한 사다리를 오르려면 3A 의 가치가 있는' 수제' 게임인 애니메이션을 봐야 한다. 콘텐츠 품질이 3A 기준에 미치지 못했다. 이런 가격 액션 게임을 상상하기는 어렵다. 전체 과정에 필요한 것은 단지' 원숭이 주먹' 동작일 뿐이다. 손성다, 우리 수중의 유일한 무기는 바로 벤치이다. 벤치는 정말 흔하고 싸울 수 있지만, 8 시간 경기에서 벤치로 사람을 때리는 것은 너무 지나치다.
물론, 우리는 몇 가지 기술을 내놓을 수 있지만, 발표하기 전에 게임을 중단해야 한다. 이 일련의 단조롭고 거친 체험은 게임의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 게임이 시작된 지 한 시간 후, 너는 심지어 괴물' 산돼지 괴짜' 를 보았다. 더욱 참을 수 없는 것은 게이머들이 게임에서 계속되는 독서, 블랙 스크린, 무의미한 애니메이션에 직면해야 한다는 점이다. 게임에서는 모든 문과 사다리가 검은 화면 독서 화면을 표시하고, 집 출입구는 심지어 두 장의 독서 화면을 연이어 표시하기도 한다.
무서운 것은 서유기 대성의 귀환이 재미없을 뿐만 아니라 치명적인 버그라는 것이다. 대성은 공격만 받으면 바로 사라지고' 차원공간' 에 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아 어이가 없다. 사실 국내 게이머들은 국내 지적재산권에 대해 사실 어느 정도 관용을 가지고 있다. 소니의' 대성' 에 대한 대대적인 보급은 게임의 입소문을 이런 경지로 몰아넣었다. 앞으로 제조사들은 게임 자체에 더 많은 시간과 돈을 남겨서 홍보와 투기에만 의존하는 게이머들이 돈을 지불할 만큼 어리석지 않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응?